제가 주로 추구하는 것은 '보는 사람도 같이 할 수 있는 스피드런' 입니다. 물론 게임마다 글리치런이 더 재미있는 경우도 있고 글리치 리스런이 더 재미있는 경우가 있어서 어떤걸 주로 할지는 게임마다 다르긴 한데 상대적으로 글리치리스 런이 보는 분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음 + 한번 따라해 볼법 하다! 라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고 생각해서 크게 꺼려지지 않는 한 글리치리스런을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여담으로 우리나라는 글리치라는것에 거부감이 심한 분들이 엄청 많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스피드런이라는 사이트의 존재랑 스피드런이라는 컨텐츠 자체가 한국에 잘 퍼지지 않았고, 영어를 사용할 줄 알아야 다가가기가 쉬워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1:03:53 이 부분 난간에서 점프할때 팁이 있을까요? 자꾸 난간에서 점프하면 살짝 걸쳤다가 바로 떨어져서 죽네요..
실제로도 가끔 그렇게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를 대비해서 껐다 키는걸 많이 연습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항상 일정한 장소에서 점프하고 착지하려고 연습했던것 같은데, 옆에 잡몹을 제거하고 점프하는 위치와 방향을 정해놓고 여러번 점프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ingne135 딱히 팁은 없나보군요..말씀하신대로 연습중인데 50번 정도만에 딱 한번 성공했네요..영상 계속 보면서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몇번을 봐도 경이롭네요.
저도 나름 루트를 파보는데 천제누구님의 분석려과 통찰력 창의성은 따라 잡을수가 없습니다.
해본 입장에서 진짜 누구님은 천재란 표현도 누추하다생각하네요 존경합니다!!!!
오오 드디어 영상이다
잘 봤습니다. 최고애요 !
역시 난 글리치리스가 재밌어. ㅎㅎ 글리치는 마치 먹방유튜버가 맛있게 먹는모습이 아닌 배를 갈라서 음식을 넣어보겠습니다. 같은 느낌. 첨에야 신기해서 보는거지 재미가 없음. 아무도 못따라하는 방법을 보여준다해도 그게 재밌어야 관심이 가지...
엘든링 입문자 인데 왜 스피드런을 보고 도움을 받는거지..?
색단석 7번을 어디서 드셨는지 안보이네요. 혹시 한번만 좌표찾아주실수 있을까요?
48:16 여기에서 획득했습니다!
다른 방송에서 엘든링 하는거 많이 봤는데
이번 엘데 짐승 패턴은 잘 먹힌거 같은데 맞나요
고티 수상 기념으로 영상을 올려 주시는 건가??? 오오 킹든링 오오.
천제누구님 혹시 컨텐츠로 바이오하자드 1 탄약 관리법이랑 칼로 좀비 잡는 법 공략 해주실 수 있나요?
천제누구님은 진짜 소울라이크의 Goddess십니다!!!! 👍
Any% 가 아닌 Glitchless 글리치없이 가 주 종목인 이유가 있을까요?
Any% 보면 1위가 20분대인가 그렇던데
제가 주로 추구하는 것은 '보는 사람도 같이 할 수 있는 스피드런' 입니다. 물론 게임마다 글리치런이 더 재미있는 경우도 있고 글리치 리스런이 더 재미있는 경우가 있어서 어떤걸 주로 할지는 게임마다 다르긴 한데
상대적으로 글리치리스 런이 보는 분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음 + 한번 따라해 볼법 하다! 라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고 생각해서 크게 꺼려지지 않는 한 글리치리스런을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여담으로 우리나라는 글리치라는것에 거부감이 심한 분들이 엄청 많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스피드런이라는 사이트의 존재랑 스피드런이라는 컨텐츠 자체가 한국에 잘 퍼지지 않았고, 영어를 사용할 줄 알아야 다가가기가 쉬워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And here's a comment with characters that you can understand!
버그나 꼼수없이 순수 게임 내용만으로 스피드런인가요?
맞습니다
그게 글리치
글리치리스 = 글리치없다
영상 잘보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혹시 1.08패치에서 무기가 너프 먹었을까요? 패치 내역엔 안 보이는데 딜이랑 스턴 축척치가 좀 다른 것 같아서요!
1.08에서 해봤는데 타수는 다른게 없었습니다. 다만 1.07에서 뱀사냥꾼의 전회깡딜이 엄청 쌨었는데(차지 강공격 보다도) 1.08에선 전회 깡딜이 차지 강공격보다는 조금 약하게 됐더군요. 그거 제외하곤 데미지에서 달라진건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ingne135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