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슨해진 스팀 온라인 리듬게임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킨 이지투온 보셨으면 뭔 생각 안드십니까? 돈이야 얼마든지 있으니 일좀 합시다 로키팀. 제대로 내놓기만 하면 얼마든지 사줄 사람이 널렸는데 도대체 왜 일을 안하는지? 메인디렉터가 발품 팔아서 네임드 작곡가 찾아가서 곡 좀 달라고 말하는게 그렇게 자존심 상하는 일입니까? 저쪽은 그 자존심 잠깐 내려놓고 찬사를 받고 여론을 한방에 뒤집었는데? 디맥 메인 작곡가들조차 저쪽에 곡을 줄정도면 사실상 작곡가들은 준비 됬는데 개발팀이 준비가 안됬다는 소리 아닌가요?
1. 브이익텐2기준 신규 작곡가들은 대부분 DJ쪽에서 이미 검증된 사람들임. 2. 메인작곡가가 이지투온에 곡내준다고 디맥이 준비가 안됬다는건 어불성설. 애초에 디맥에 곡 많이 내는 외주작곡가라 어디에 곡을 내든 이상하지 않다는 건 그렇다 쳐도 그럼 코스모그래프가 디맥에 곡내주면 이지투온이 망겜인거임? 3. 디맥 빠라고 할까봐 말하자면 2015년부터 이지투 했음
음. 그냥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른 느낌임. 개인적인 생각이니, 정답은 아님. 그냥 느껴지는 바임. 디제이맥스는 구곡들이나 콜라보 하는 곡들, 새로운 신곡들 구성을 보니 서정적이고 대중성을 지향하는 대신, 너무 대중적으로 편향된 나머지 기존 리듬게이머에겐 사기싫은, 호불호 갈리는 패키지가 나오기 시작했음. 이지투온은 조금 더 매니악, 하드코어위주의 노래이고 대중들은 봐도 잘 모르는 리듬게이머를 위한 편의성 패치, 곡 구성, 난이도를 통해서, 진성 리듬게이머들만의 페스티벌을 이끌어가겠다는 의지가 보임.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르니, 뭐가 정답이다 오답이다는 없다고 봄. 그냥 오늘 라이트하고 좀 갬성적인 노래 챙기고싶다 하면 디맥키면되고, 오늘은 뿌슝빠슝 방방뛰고 신나는 하드코어 하고싶다 하면 이지투온 키면되는 그런거임. 솔직히 몇년전만해도 국내 PC 리겜판에서 '선택'이라는걸 할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으니.. 이거라도 감지덕지.
오락실에서 사람들이 이상한 눈으로 보더니 집에서까지 가족들이 이상한 눈으로 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으..토니 오타크...
디맥 곡 모아서 듣고싶었는데
아카이브전엔 여기저기 흩어져서 드래곤볼찾기였지만
채널 생긴뒤로 너무 좋다
0:01 입구컷 구간
we need full version of this
Agreed!
@@MastelCat someone gets it XD
@@MastelCatyoure not alone
팬티 보면 노트 놓치게되는 곡
나왔을땐 쳐다도 안봤는데 최근들어 좋아진 노래...나도 늙은건가?
아 노래 좋다....ㅎㅎ
믿고 듣는 작곡가라 멜로디 좋고 가사도 좋고 다 좋고 솔직히 bga도 나쁘진 않은데 뭔가가 뭔가임.. 그래도 노래는 개인적으로 최애곡 다섯중 하나임 ㅎ
예전디맥할때 노트보느라 브가는 잘안보는데 이렇게 야시꾸리한브가였다니 👍🏻
팬티봤다가 노트봤다가 찌찌봤다가 노트봤다가 디맥선물주는거에 여자가 저걸준다고? 역시 갓겜
반대로 잘생기고,몸 좋은 남자 캐릭이면 욕달거면서😂😂😂
갓곡
오우 빤스;;
후방주의! 내게는 일어나지 않는일 ㅋㅋㅋ
유앤미연시
폭동폭동
하필 테크니카에 이거 넣은게 네오위즈의 실수다
유?미
테크니카 MX 패턴 개찰졌는데
큰 모니터 하나 때문에 수치플레이가 되어 버린..
이 곡 만든 분이 ROD 시리즈를 만든 NieN라는게....
텤3 MX 패턴이 노트도배였던가.. 초견 개빡쳤던 기억이ㅋㅋ
꾸엠선생님 어디서 뭐하고지내세요....
쌍둥이 낳고 육아하면서 살고 계신대요...
@@박성수-u4o 쌍둥이는 인정이죠.. ㅠㅠ
ㅗㅜㅑ
เพราะจัด
테크니카 할때 이노래랑 코판럽이랑 바부라 셋중에 뭐가 제일 시선 눈치보임?
곡이 너무 달아요...구어어엑
5키 sc 마려운 곡
어~색해도
느슨해진 스팀 온라인 리듬게임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킨 이지투온 보셨으면 뭔 생각 안드십니까?
돈이야 얼마든지 있으니 일좀 합시다 로키팀.
제대로 내놓기만 하면 얼마든지 사줄 사람이 널렸는데 도대체 왜 일을 안하는지?
메인디렉터가 발품 팔아서 네임드 작곡가 찾아가서 곡 좀 달라고 말하는게 그렇게 자존심 상하는 일입니까?
저쪽은 그 자존심 잠깐 내려놓고 찬사를 받고 여론을 한방에 뒤집었는데?
디맥 메인 작곡가들조차 저쪽에 곡을 줄정도면 사실상 작곡가들은 준비 됬는데
개발팀이 준비가 안됬다는 소리 아닌가요?
그건 리게이들 기준이고 일렉트로닉음악판에선 디맥 익텐2 작곡가 라인업도 만만치 않은데...
1. 브이익텐2기준 신규 작곡가들은 대부분 DJ쪽에서 이미 검증된 사람들임.
2. 메인작곡가가 이지투온에 곡내준다고 디맥이 준비가 안됬다는건 어불성설. 애초에 디맥에 곡 많이 내는 외주작곡가라 어디에 곡을 내든 이상하지 않다는 건 그렇다 쳐도 그럼 코스모그래프가 디맥에 곡내주면 이지투온이 망겜인거임?
3. 디맥 빠라고 할까봐 말하자면 2015년부터 이지투 했음
음. 그냥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른 느낌임.
개인적인 생각이니, 정답은 아님. 그냥 느껴지는 바임.
디제이맥스는 구곡들이나 콜라보 하는 곡들, 새로운 신곡들 구성을 보니 서정적이고 대중성을 지향하는 대신, 너무 대중적으로 편향된 나머지 기존 리듬게이머에겐 사기싫은, 호불호 갈리는 패키지가 나오기 시작했음.
이지투온은 조금 더 매니악, 하드코어위주의 노래이고 대중들은 봐도 잘 모르는 리듬게이머를 위한 편의성 패치, 곡 구성, 난이도를 통해서, 진성 리듬게이머들만의 페스티벌을 이끌어가겠다는 의지가 보임.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르니, 뭐가 정답이다 오답이다는 없다고 봄. 그냥 오늘 라이트하고 좀 갬성적인 노래 챙기고싶다 하면 디맥키면되고, 오늘은 뿌슝빠슝 방방뛰고 신나는 하드코어 하고싶다 하면 이지투온 키면되는 그런거임.
솔직히 몇년전만해도 국내 PC 리겜판에서 '선택'이라는걸 할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으니.. 이거라도 감지덕지.
이건 뭔 급발진임
일보단 소통이 문제다.
갓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