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에 대한 필자의 팔란티어 미래에 대한 추가 설명 입니다.▼ 물론 이 영상은 극 초기 데모 영상이고 팔란티어에 대해 최근에 접하셨다면 " 응 이게 뭐??? "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팔란티어의 플랫폼과 온톨로지의 가치를 이해하신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 세상에는 모든 대화를 듣고 있습니다. IoT, 로봇, 사람과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이죠 그리고 이건 '엔터프라이즈'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라는 점과 팔란티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용 '비서(자비스)'가 탄생하여 대화하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냥 팔란티어를 먼저 쓰는 기업이 유리합니다. 온톨로지에 모두 기록되고 재사용되니까요 온톨로지가 그 기업의 무기가 되고 문화가 되며 AIP가 백엔드로 활용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인간과 AI(기계)의 협력을 통해 해결해 나갑니다. // 지금도 물론 가능은 하지만 지금까지는 '듣기'와 '대화'가 불가능했기에 이제 곧 모든 병원, 현장, 제조 현장 근무자들이 서로의 생각과 결정을 온톨로지 기반 디지털 트윈을 통해 공유하는 순간이 오게 될 것 그게 AR 글라스든 로봇이든 MR이든 뭐든 보조 장치만 있으면 됨 알렉스카프 : " 북미 파나소닉에너지에서 AIP를 쓰는데, 그로 인해서 일본 공장의 문화나 관습을 미국 공장에도 도입할 수 있다, 그게 가장 흥미로운 점이다 " 모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고 이게 더 가속화 될 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블로그 넘 잘보고있어요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위 영상에 대한 필자의 팔란티어 미래에 대한 추가 설명 입니다.▼
물론 이 영상은 극 초기 데모 영상이고
팔란티어에 대해 최근에 접하셨다면
" 응 이게 뭐??? "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팔란티어의 플랫폼과 온톨로지의 가치를 이해하신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 세상에는 모든 대화를 듣고 있습니다.
IoT, 로봇, 사람과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이죠
그리고 이건 '엔터프라이즈'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라는 점과
팔란티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용 '비서(자비스)'가 탄생하여 대화하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냥 팔란티어를 먼저 쓰는 기업이 유리합니다.
온톨로지에 모두 기록되고 재사용되니까요
온톨로지가 그 기업의 무기가 되고 문화가 되며 AIP가 백엔드로 활용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인간과 AI(기계)의 협력을 통해 해결해 나갑니다.
//
지금도 물론 가능은 하지만 지금까지는 '듣기'와 '대화'가 불가능했기에
이제 곧 모든 병원, 현장, 제조 현장 근무자들이 서로의 생각과 결정을 온톨로지 기반 디지털 트윈을 통해 공유하는 순간이 오게 될 것
그게 AR 글라스든 로봇이든 MR이든 뭐든 보조 장치만 있으면 됨
알렉스카프 : " 북미 파나소닉에너지에서 AIP를 쓰는데, 그로 인해서 일본 공장의 문화나 관습을 미국 공장에도 도입할 수 있다, 그게 가장 흥미로운 점이다 "
모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고
이게 더 가속화 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