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잘 치셨나요? 대학생인가요? 지금 보내기엔 많이 늦었지만 문학은 표현법은 기본적으로 다 알고 있어야되고 시대적 배경을 중심으로 공부하셔야 돼요. 비문학은 문제 먼저 보고 한 문단씩 읽으면서 푸는 연습을 해야하고요. 언매 첫 번째 문제는 지문을 꼼꼼히 읽으셔야 합니다. 물론 문법도 다 알고있어야하고요. 수학은 중학생 때 배웠던 공식과 수1, 수2를 여러 번 복습해서 기초 탄탄히 해두는게 좋습니다. 준킬러문항 대부분 중등과정과 고등과정을 섞어서 내는 문제가 꽤 많이 있고요. 영어 듣기를 틀린다면 듣기 문제집을 구매해서 문제집 한 권 여러 번 풀고, 영어독해 부분은 주제를 제대로 파악하는게 중점입니다. 순서 및 삽입이 연결사, 지시어, 전체 지문 흐름 찾는다 하더라도 주제가 잡히지 않으면 힘들어요. 한국사… 마더텅으로 열심히 암기하면 됩니다. 대신에 필기할 때 흐름에 맞춰서 백지필기 해보는거 추천드려요. 탐구과목은 인강 열심히 들으세요. 마지막으로 틀린 문제 찍은 문제 다 오답노트 하셔야합니다. 찍어서 맞춰도 노트 필기 해야해요. 사실 문제집 하나씩 사서 한 권으로 여러 번 공부하는 것도 꽤나 도움 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실제로 이런학생들 제주위에만 천지입니다 저도 이번에 국어랑 수학은 올랐네요 그래도 국어랑 수학은 난이도에 비해 이번에 그정도면 잘하셨어요
ㅋㅋㅋㅋ그건 님이 지방권에 사나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oskanbdㄹㅇㅋㅋ
너무 재밋는데 시즈니분이라니..꺅
이과가 아닌데 미적…
수능 잘 치셨나요? 대학생인가요?
지금 보내기엔 많이 늦었지만 문학은 표현법은 기본적으로 다 알고 있어야되고 시대적 배경을 중심으로 공부하셔야 돼요. 비문학은 문제 먼저 보고 한 문단씩 읽으면서 푸는 연습을 해야하고요. 언매 첫 번째 문제는 지문을 꼼꼼히 읽으셔야 합니다. 물론 문법도 다 알고있어야하고요.
수학은 중학생 때 배웠던 공식과 수1, 수2를 여러 번 복습해서 기초 탄탄히 해두는게 좋습니다. 준킬러문항 대부분 중등과정과 고등과정을 섞어서 내는 문제가 꽤 많이 있고요.
영어 듣기를 틀린다면 듣기 문제집을 구매해서 문제집 한 권 여러 번 풀고, 영어독해 부분은 주제를 제대로 파악하는게 중점입니다. 순서 및 삽입이 연결사, 지시어, 전체 지문 흐름 찾는다 하더라도 주제가 잡히지 않으면 힘들어요.
한국사… 마더텅으로 열심히 암기하면 됩니다. 대신에 필기할 때 흐름에 맞춰서 백지필기 해보는거 추천드려요.
탐구과목은 인강 열심히 들으세요.
마지막으로 틀린 문제 찍은 문제 다 오답노트 하셔야합니다. 찍어서 맞춰도 노트 필기 해야해요. 사실 문제집 하나씩 사서 한 권으로 여러 번 공부하는 것도 꽤나 도움 됩니다.
힘내세요
저도 현역 고3인데,,, 하하하
저는 영어까지만 보고 튀었어요,,,ㅎㅎ
9모가 코앞이라 그런지 채점영상만 보게 되네요,,열공하셔서 9모때는 웃을 수 있길,,,,저또한 웃을 수 있기를,,,ㅠ
어케 되셧나영..?
@@박연희-y8z 재수......그 미친 재수생 신분이 되었네요..ㅎㅎ
문과 같으신데 미적분을 선택하셨네요
확통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미적분 갈수록 더 어렵고 수12 할 시간 없으실거 같은데..
그럴까요.? 일단 좀 더 해보고..🥲
확통해도 다 찍을거 가산점주는 미적하는듯하네요
근데 저 5모 미적분이 올해 통틀어서 모든 모의고사중에 젤 어려웠던 미적이었긴함
@@user-fj7ow2dw2i 수능이 나오기 전까진..
@@NiCe-kc9fv ㄹㅇㅋㅋ 당해버렸노
영어 듣기 오답만 6개... 남은 기간동안 화이팅!
근데 난 영어 듣기 많이 틀리는데도 영어 2등급 나왔음. 물론 잘하면 좋은데 못하면 독해력으로 압살시키면 된다.
@@정윤호-x2z 주제 문제 다틀리던데 독해도 답없어 보임…
현 중2가 나의 미래를 보고있는중..
부럽다..
이과 아니라면서 미적분을 하시네?
혹시 공스타 하세여?
안해요🥲
내 주변에는 얘들 못해도 3등급 나오던데...
현실적으로 포기하세요
너무하네 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멘탈 약할 때인데..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채점펜먼가요
시중에 파는 두꺼운 모나미네임펜이에요
국어 4인가요 5인가요?
글쎄욥…ㅎ😂😢
5뜨지 아무리 언매여도
킁킁
미적 사탐이 에바임
ㅜㅜㅜㅜ
힘내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