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 초반 패션을 알아봤다.(힙합, 그런지룩, 음악, 록, 커트 코베인, 투팍 등)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7 ноя 2024
- open.kakao.com...
비밀번호 00000000
반갑습니다. 비피얼입니다. 이번 콘텐츠는 90년대 초반 패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콘텐츠는 1990년대 초반, 중반, 후반 편으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990년대 초반에는 음악과 패션이 결합되면서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했습니다. RUN DMC가 등장하면서 힙합 패션에 길을 터졌고 이외 비기, 투팍, 우탱클랜, 제이지 등 당시 유명 아티스트들이 힙합 패션을 각인시켰습니다. 이후 얼터너티브 록이 유행을 하고 너바나가 빌보드 1위를 하면서 메인 보컬 코트 코베인에 스타일을 주목하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영상을 확인하시고 부족한 내용이 있거나 더 추가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통해 더 재미있고 건설적인 내용으로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켜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알림 설정은 소중한 보배입니다. 더 노력해서 좋은 콘텐츠 만들겠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야식 맛있게 드십시오 🙂
안녕하세요. 비피얼입니다. 오픈 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이 방은 서브컬처(패션, 음악, 아트, 디자인, 사진, 스포츠, 비디오, 액션 스포츠 등)에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고 있는 방입니다. 자신이 제작한 콘텐츠 글을 공유해주세요!
출처
@adidas
@drmartensofficial
@timberland
@pearljam
@nirvana.family
@wutangclan
@supremenewyork
@kangol_headwear
콘텐츠 문의
fadcho@bpearmag.com
#힙합 #커트코베인 #그런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