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홍철의원, " 왜 문재인 후보를 뽑아야 하는 가?"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5/6(토)김해갑대선유세 삼계수리공원
반갑습니다 우리 북부동 주민 여러분!
잠시 소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5월9일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서 ' 왜 문재인 후보를 뽑아야 하는 가' 에 대해 말씀을 좀 드리고자 합니다.
시민발언대, 전호철님의 말씀 정말 실감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이런 물건 쓰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자영업자든 일반 소비자든 시민이든 돌아보면 대기업들이 생산하는 물건을 우리 주위에 다 두고 쓰죠.
그리고 소득을 넓히려고 하면 다 대기업들로 수렴이 됩니다. 그러나 경제 주체가 그러니 어떻게 하겠습니까?
우리가 인정을 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우리가 지금 대한민국을 이뤄온 과정이 어떻습니까?
1945년 대한민국이 해방된 이후 70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우리 어머니 아버지 어른들께서 피와 땀으로 일궈온 자랑스런 대한민국입니다.
이 대한민국에서 우리 젊은이들은 우리 학생들은 청년들은 부모님들의 덕을 믿고 행복하게 생활해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쟁도 겪었습니다. 산업화도 이루었습니다. 민주화도 이루었습니다. 세계 어디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경제 대국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어떻습니까?
어느날 갑자기 최순실이라는 비선실세가 나타나서 그동안 잘 이뤄놓은 대한민국을 농단하고 말았습니다. 허탈해졌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가슴에 허탈한 마음이 억수로 쌓였습니다. 그리고 멍해졌습니다.
그래서 보다못한 국민들이 지난 겨울에 1600만명이 촛불을 들고 나왔습니다.
"다시 나라를 일으켜 세워야 된다. 왜 이렇게 나라를 망가뜨렸느냐? 이게 과연 대한민국이냐? "
그 염원을 가지고 광화문에서 부산 서면에서 그리고 김해 시민의 종에서 내외동에서 수리공원에서 촛불을 밝혔습니다.
"제대로된 나라를 만들어야 되겠다, 그동안 쌓였던 부조리와 잘못된 것을 바꿔야 되겠다" 해서 한사람 한사람의 국민이 뜻을 모아서 염원을 했습니다. 그래서 국정농단을 한 최순실은 감옥으로 보냈습니다. 또 대통령은 사상 처음으로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을 해서 현재 내물죄로 감옥에 갔습니다. 국민의 이름으로 국민 주권을 제대로 행사함으로서 이제 드디어 국민이 주인이다 헌법 가치를 확인했습니다.
이제 5월9일이면 새로운 대한민국 희망찬 대한민국을 내딛을 수 있는 결정을 하는 날입니다.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행사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된 행복한 그런 대한민국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우리는 오늘 여기에 섰습니다. 누구를 뽑아야 되느냐? "문재인"
누구를 선택해야 되느냐? "문재인"
대통령으로서의 권위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광화문 로터리, 정부종합청사에서 집무를 마치고, 영국의 블레어 총리처럼 조그만 서류 가방을 하나 들고 퇴근하는 그런 모습! 얼마나 우리가 소망했던 모습입니까? 그러한 평범한 모습의 대통령을 우리는 원합니다.
말을 함부로 하고 재판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통령 후보에 나온 이런 대통령 우리는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죠 여러분!
자신은 서민의 아들로서 당당한 서민대통령이 되겠노라고 말은 '번지르'하게 하면서 본인은 성완종 회장으로부터 무려 1억원을 받고 지금 재판을 받고 있는 후보. 그 후보가 누굽니까?
"홍준표!"
저는 홍준표라고 말은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말을 하기 때문에 제가 홍준표라고 알겠습니다.
그 홍준표 후보가 경남도지사하면서 빚을 '0'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은 알고보면요 우리 김해시나 양산시나 함안군이나 각 시군에 보내줘야할 교부금을 제대로 보내주지 않고 숫자상으로만 빚을 다 갚았다. 이렇게 경남도민을 우롱하고 있는겁니다.
그리고 또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으로도 모자라서 자기에게 불리한 여론조사를 했다고 어떻게 대통령이 방송국이나 신문사를 여론조사기관을 함부로 없앨 수가 있겠습니까?
그 자체가 바로 헌법위반아닙니까?여러분!
이런 대통령 우리는 원하지 않죠?
미국의 타임지에서 대한민국 대통령이 될 확률이 가장 높은 후보는 문재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문재인! 문재인! 문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