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는 하나님과의 1:1의 문제이긴 하지만,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이 포함 된 개념이겠죠. (형제를 사랑하지 않으면서 하나님만 사랑한다 할 수 없음 / 형제에게 원망들을 일이 있거든 사화하고 경배해야 예배를 받아주심 등) 공공의 문제와 피해를 일으켰다면 그에 대응하는 이웃사랑이 자연스럽게 실천되면서, 책임지려는 모습이 나오는게 자연스럽긴 하겠죠 / 물론 이조차 하나님의 영역이나, 우리도 우리가운데 계신 성령님의 역사를 구하여 악한영을 분별하고 질서와 규모있게 행해야하므로, 책임있는 행동이 나오는지 관심이 가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사랑입니다. 단순한 정죄를 위한 목적이 아니라면 말이죠. 또한 현 사태에 대해 궁금해하고 사건의 전말을 알아보고 싶은 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궁금해하는 초신자들에게 무조건 덮어두자고 하고 아무런 설명이 없는 것은 직무유기와 같습니다. 이들에게 사건의 팩트를 정확히 전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고, 그보다 어떤 교훈을 남길 것이냐는 더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이런류의 분석 영상이 올라오는 것 조차 까내릴 필요도 없습니다. 이조차 마음의 동기는 하나님께서 판단하실 것 입니다. 그보다 (우리가 손 쓸 수 없는 일들보다) 세상에 악이 관영해지고, '리더도 넘어지는데 나 하나 쯤, 이정도 죄는 작은 죄지~' 라면서 교회 내부에서조차 죄에대해 무감각해지며, 양심에 화인 맞도록 하는 일의 또 하나의 단초가 될까봐 우려스러울 뿐입니다. 누구에게 순종하든 그 의 종이라. 저 또한 죄인이지만 죄의 종노릇 하지 않도록 피흘리기까지 싸워야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내 힘이 아닌 성령님의 도우심으로만 가능합니다. 이것이 성화의 과정이고 죽을 때까지 지속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넘어지고 일어설 때에 조금이라도 잘 한 것이 보인다면 그것을 내 공로가 아닌 하나님의 것으로 영광돌리면 되는 것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다시 또 복음으로 돌아가, 나는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고 있는지 돌아보게 됩니다. 오늘 하루도 예수님께서 나의 주인되어 주시길.
침신대는 이제부터 학생들중 누가 두집살림을 하고 있는지 조사해서 퇴학시켜라
기가차네..여자,음란,돈
조심하라고주의종은이것땜에넘어지고,마귀가유혹한다는데...선교사사명이맟긴한건가요?
회개는 하나님과의 1:1의 문제이긴 하지만,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이 포함 된 개념이겠죠. (형제를 사랑하지 않으면서 하나님만 사랑한다 할 수 없음 / 형제에게 원망들을 일이 있거든 사화하고 경배해야 예배를 받아주심 등) 공공의 문제와 피해를 일으켰다면 그에 대응하는 이웃사랑이 자연스럽게 실천되면서, 책임지려는 모습이 나오는게 자연스럽긴 하겠죠 / 물론 이조차 하나님의 영역이나, 우리도 우리가운데 계신 성령님의 역사를 구하여 악한영을 분별하고 질서와 규모있게 행해야하므로, 책임있는 행동이 나오는지 관심이 가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사랑입니다. 단순한 정죄를 위한 목적이 아니라면 말이죠.
또한 현 사태에 대해 궁금해하고 사건의 전말을 알아보고 싶은 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궁금해하는 초신자들에게 무조건 덮어두자고 하고 아무런 설명이 없는 것은 직무유기와 같습니다. 이들에게 사건의 팩트를 정확히 전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고, 그보다 어떤 교훈을 남길 것이냐는 더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이런류의 분석 영상이 올라오는 것 조차 까내릴 필요도 없습니다. 이조차 마음의 동기는 하나님께서 판단하실 것 입니다.
그보다 (우리가 손 쓸 수 없는 일들보다) 세상에 악이 관영해지고, '리더도 넘어지는데 나 하나 쯤, 이정도 죄는 작은 죄지~' 라면서 교회 내부에서조차 죄에대해 무감각해지며, 양심에 화인 맞도록 하는 일의 또 하나의 단초가 될까봐 우려스러울 뿐입니다.
누구에게 순종하든 그 의 종이라. 저 또한 죄인이지만 죄의 종노릇 하지 않도록 피흘리기까지 싸워야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내 힘이 아닌 성령님의 도우심으로만 가능합니다. 이것이 성화의 과정이고 죽을 때까지 지속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넘어지고 일어설 때에 조금이라도 잘 한 것이 보인다면 그것을 내 공로가 아닌 하나님의 것으로 영광돌리면 되는 것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다시 또 복음으로 돌아가, 나는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고 있는지 돌아보게 됩니다. 오늘 하루도 예수님께서 나의 주인되어 주시길.
그냥 리플리증후군 환자가 분별력 없는 불쌍한 성도들의 헌금을 갈취하며 사기친겁니다. 한번 넘어진게 아니라 10여년에 걸친 교묘한 사기행각이었고 7년에 걸친 상간녀와의 불륜에 한국 기독교 역사상 최대액수의
헌금 횡령사건.
회개는 하나님이 다루실일
진정한 회개인지 아닌지는
하나님이 어찌하시는지 맡길일이지
사람이 동네방네 떠들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악한자도 악한 때 쓰시려고 한다는데
당신이 나서서 하나님을 대신하겠다는 건지요.
캄선교회관련해서는 제발 그만하셨으면좋겠습니다
하나님앞에 우리모두는죄인입니다
헐
그만하세요. 제발 캄선교뿐 아니라.이런문제를 얘기하다보면 누워서 침뱃기 나머지는 주께서 하실일 . 참회개나 거짓회개나 당신이 참소할일은 아닌듯 우리는 하나님을 연결지어서 생각해야 합니다 😢😢.
그만하세요
데이비드차 선교사 그만 하셔요 이제 ..... 예수님이 죄 없는자 돌로 쳐라 하신 말씀이 생각 나게 하네요.... 정말로 예수님 믿으십니까 ???
녹음이 됐다 안됐다...시설부터 잘 관리하시는게
그만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