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총책 이명박을 구속하고, 양심수들을 석방하라! 108차 횃불시민연대 부정선거 규탄집회 20160130 #5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6 дек 2024
- 2012년 대통령 선거에서 개표조작은 어떻게 이루어졌나?
아래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252개 선관위 개표상황표 중 93개 선관위의 개표상황표가 오류라고?
천만의 말씀! 선거일 전에 미리 만들어둔 개표전산프로그램이 들통난 것!
• 6초만 보면 박근혜 퇴진 되는 영상"
중앙선관위가 "개표조작"했다. 강동원 의원
• 국회에서 박근혜'실체를 적나라하게 밝힙니다.
법치국가 대한민국에서는 부정당선자에게 합법적인 지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2012년 12월 19일 치루어진 제 18대 대통령 선거는 전산프로그램으로 사전에 조작된 개표결과를 개표방송으로 내보낸 것이 드러났습니다. 그 명백한 증거들이 전국 13,542개 투표소의 개표상황표와 중앙선관위가 제공한 1분 단위 개표방송자료에 고스란히 있습니다. 개표조작의 주범, 중앙선관위 직원들은 이 드러난 증거들을 선거 후에도 계속 조작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감추고 있는 증황조차 발각되었습니다.
전산프로그램조작을 간단히 할 수 있는 지라 주권자인 국민이 채 눈치채지 못하게 하려 했으나,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납니까?
개표조작, 조작개표의 증거들이 사방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시판 중인 책, 「도둑맞은 주권 」과, 제 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인단에서 발간한 「부정선거 백서 」에 이러한 증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심지어 선거일보다 세 달 앞서서 조작개표의 프로그램으로 의혹이 되는 전산자료들조차 드러나고 있습니다.
즉, 제 18대 대통령 선거에서 주권자인 국민이 행사한 투표결과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2013년 5월에 중앙선관위에서 발간한 대통령 선거총람은 가짜라는 것입니다.
선거당사자로서 국민과 후보자들은 개표과정을 투명하게 검증할 권리롸 의무가 있습니다.
문재인 후보 1인이 부정선거를 외면하고, 승인할 자격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정부를 수립하기 위해서, 또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20대 총선과 함께 제 18대 대선은 재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