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청 및 댓글, 질문 감사합니다. 저도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장농면허(ペーパードライバー) 분들을 위한 연수? 교습 같은 과정이 있는것 같네요. 전문가가 옆 좌석에 동승하고, 혹시라도 있을 사고나 위험에 대처 할 수 있게 서포트 하면서 적응 해 갈 수 있게 하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가시는 지역과 교습소에 따라서 금액이 다를 것 같은데요, 대충 보니까 1시간당 6천엔 전후인 것 같네요. 단지 일본답게 교습소 등록비 같은 비용도 있는 경우가 있고, 최소 2시간 혹은 3시간 부터 시작이 가능하다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에 초기 비용은 적어도 2~4만엔 전후가 될 것 같네요. 자세한 사항은 링크 몇개 안내 드리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pd-labo.net/menu/ good-safety.tokyo/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있어서 글 올립니다. 한국에서 면허 취득 후 오랫동안 운전 하지 않아서 일본에서 운전하기가 불안한데, 연습할 수 있는 시험장 같은것은 따로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시청 및 댓글, 질문 감사합니다. 저도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장농면허(ペーパードライバー) 분들을 위한 연수? 교습 같은 과정이 있는것 같네요. 전문가가 옆 좌석에 동승하고, 혹시라도 있을 사고나 위험에 대처 할 수 있게 서포트 하면서 적응 해 갈 수 있게 하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가시는 지역과 교습소에 따라서 금액이 다를 것 같은데요, 대충 보니까 1시간당 6천엔 전후인 것 같네요. 단지 일본답게 교습소 등록비 같은 비용도 있는 경우가 있고, 최소 2시간 혹은 3시간 부터 시작이 가능하다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에 초기 비용은 적어도 2~4만엔 전후가 될 것 같네요. 자세한 사항은 링크 몇개 안내 드리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pd-labo.net/menu/
good-safety.tokyo/
네
시청 및 댓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