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성능, 포드 F350 슈퍼듀티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ноя 2024
  • ,#F350,#성능,#,#성능,#,#성능,#,#F350
    압도적인 성능, 포드 F350 슈퍼듀티
    AppStore:play.google.co...
    픽업트럭의 천국이라 불리는 미국. 픽업트럭은 미국에서 발전한 자동차의 형태로, 머슬카와 함께 미국 자동차 문화를 대표하는 차종이다. 본래는 짐칸의 덮개가 없는 소형의 트럭을 지칭하는 표현이었으나 이후 미국을 중심으로 독자적인 세그먼트로서 진화해 왔다.






    픽업트럭 시장은 미국 자동차 업계의 생명줄과도 같다. 미국계 자동차 제조사들이 자국 승용차 시장에서 일본계 제조사들에 밀려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력을 유지하는 이유가 바로 줄지 않는 픽업트럭의 판매량 덕분이다. 미국의 픽업트럭은 승용차의 성격과 상용차의 성격을 모두 가지고 있다. 미국의 가정과 일터 양쪽에서 고루 사용되는 차가 바로 픽업트럭이다.

    그 중에서도 포드자동차(이하 포드)의 ‘F-시리즈’ 픽업트럭은 미국 픽업트럭 시장에서 40년 넘게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제조사인 포드가 자사 매출의 절반이 F-시리즈 픽업트럭에서 나온다고 공언할 정도다. 또한 현재 수요가 조금씩 늘고 있는 국내의 수입 픽업트럭 시장에서도 가장 각광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포드 F-시리즈 픽업트럭은 풀사이즈 모델인 F-150과 헤비듀티급 모델인 F-250, F-350, F-450 등으로 구성된다. 헤비듀티급 모델은 ‘슈퍼듀티(Super Duty)’라는 별칭으로 구분한다. 헤비듀티 픽업트럭은 풀사이즈 픽업트럭 보다 윗급에 위치하는 차종으로, 풀사이즈급보다 더 강력한 견인력을 자랑한다. 캠프야에서는 광활한 미 대륙을 누비는 정통 미국식 헤비듀티급 픽업트럭, F-350 슈퍼듀티 XLT 모델을 경험했다. 시승한 F-350 슈퍼듀티는 8피트 적재함과 사륜구동(4

Комментарии • 1

  • @ChattaNang
    @ChattaNang 4 года назад

    설명과 사진이 매칭이 안되어있어서, 혼란 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