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 영상으로 천천히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천천히 하는 게 숨은 덜 찰지는 몰라도 땀은 더 폭포수처럼 흐르네요. 땀 한 바가지 흘리고 찬물 샤워하면 극락이 따로 없습니다. 스트레스 바로 30분만 투자하면 금방 날아갑니다. 그러나 이 영상은 좋아요를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중간중간 오타가 많아서 조금 거슬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AliceDavidEdu 이게 다 앨리스데이비드님이 올려주신 영상 덕분입니다. 아주 예전에 108배가 좋다고 하여 깔짝깔짝 이틀 정도 하다가 그만둔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마음속으로 숫자를 세거나 계수기를 손가락에 끼고 그냥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했는데요. 지겹고 힘들어서 곧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몇 년 후에 아이러니 하게도 그때보다 더 몸상태가 안 좋은데도 불구하고 며칠 연속으로 하네요. 영상을 보면서 숫자를 따로 세지 않고 그냥 불경소리, 종소리에만 집중하니 지겨움도 덜하고 힘든 것도 참기가 더욱 쉽습니다. 특히 불경소리는 절하는데 오히려 댄스음악보다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을 들으면 뭔가 박자가 맞지 않는 기분인데 불경은 뭔가 절하는 행동과 맞아떨어진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어찌되었든 오늘로 백팔배를 한지 며칠 되었니 뭐니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저 눈뜨면 매일 108배를 하루에 한 번 할 뿐이고 절하는 숫자도 따로 세지 않고 하려고 합니다. 에듀님이 올려주신 영상이 그렇기에 도움이 크게 됩니다. 숫자를 신경쓰지 않고 그냥 불경에 귀를 기울이면 자연스레 108배를 끝마칩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2천원짜리 108배 어플보다 에듀님 영상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한번을 해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동안 병원약복용 으로
부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절에 올수있는 특혜를 주셨네요
오늘도 108배를 드릴수있어 감사합니다 🙏
부처님감사합니다
다녔습니다 봤습니다 5 그래도죽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108배 천일을 발심하고 시작한것이 어너듯 1000일을 넘기고 회향하고 바로 발심하여 시작하여 245일째 입니다. 1245일을 하루도 빼지않고 이어오고 있습니다. 일체 중생의 행복을 기원하고 가족의 건강과 사업의 번창을 기원 합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발심이 반드시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꼭 해내실거예요~~~~~ 홧팅~~~~~!!!
생각95%
좋은 영상 듣게 해 줘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성불받으세요🙏🙏🙏🙇♀️
생 각 97%
감사합니다.덕분입니다.
그사람들은 사람이 아닙니다
제발 종료해 주십시요 마지막 부탁입니다
무슨 말을 하시는건지
감사합니다 ~
하루만 날잡아서 유튜브 내가원하고 안전한 컨텐츠로
투자해도 돼요
왜안하냐구요 절대 못해요 바보라서가 아니예요
이렇게 답답한 하루를 보내다가 결국에는 응징당하는
거예요 한마디도 못해요
부처님 감사합니다 참회하면 자신을 돌아볼수 잇게 해주셔서 감나합니다
참회하며 절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참회합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수행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어서 제가 기쁩니다~
오늘은 이 영상으로 천천히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천천히 하는 게 숨은 덜 찰지는 몰라도 땀은 더 폭포수처럼 흐르네요. 땀 한 바가지 흘리고 찬물 샤워하면 극락이 따로 없습니다. 스트레스 바로 30분만 투자하면 금방 날아갑니다.
그러나 이 영상은 좋아요를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중간중간 오타가 많아서 조금 거슬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 많이 있기를 바랍니다.
매일 꾸준히 하는 게 그 무엇보다도 어려운데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
@@AliceDavidEdu 이게 다 앨리스데이비드님이 올려주신 영상 덕분입니다.
아주 예전에 108배가 좋다고 하여 깔짝깔짝 이틀 정도 하다가 그만둔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마음속으로 숫자를 세거나 계수기를 손가락에 끼고 그냥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했는데요. 지겹고 힘들어서 곧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몇 년 후에 아이러니 하게도 그때보다 더 몸상태가 안 좋은데도 불구하고 며칠 연속으로 하네요. 영상을 보면서 숫자를 따로 세지 않고 그냥 불경소리, 종소리에만 집중하니 지겨움도 덜하고 힘든 것도 참기가 더욱 쉽습니다.
특히 불경소리는 절하는데 오히려 댄스음악보다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을 들으면 뭔가 박자가 맞지 않는 기분인데 불경은 뭔가 절하는 행동과 맞아떨어진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어찌되었든 오늘로 백팔배를 한지 며칠 되었니 뭐니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저 눈뜨면 매일 108배를 하루에 한 번 할 뿐이고 절하는 숫자도 따로 세지 않고 하려고 합니다.
에듀님이 올려주신 영상이 그렇기에 도움이 크게 됩니다. 숫자를 신경쓰지 않고 그냥 불경에 귀를 기울이면 자연스레 108배를 끝마칩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2천원짜리 108배 어플보다 에듀님 영상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달걀이불 칭찬에 감격~~~~~
제가 지은죄 참회합니다. 잘못했읍니다. 제가입으로지은죄 몸으로지은죄 생각으로지은죄 알고지은죄 모르고지은죄 전생에지은 금생에지은죄 세세생생 지은 모든죄 바로 참회드립니다.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지장보살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떤사람이 밥을 꼬박꼬박 얻어먹으면서 부모님이 괴롭힌다고 대들어요 지금그게 아니예요
엄청 심각한 상황이예요 사람이 아니라니까요
지금은 아무것도 아니예요 나중에 보세요
한마디로 쫄딱 망한 거예요
장치하고 약으로 다하고 있는거예요
상황 연출하고 있어요
집에서 부모님이 짜고서 상황 연출하고 있어요
21세기 적용하면서 별짓을 다하고 있어요
진짜부모가 아니예요
그거 리모컨이예요 녹음이거나
사람 위험한 상황에서 그렇게 함부로 말하지 않아요
물론 미치게하는 수작을 하겠죠
그래도 그렇게 쉽게 허물어지지 않아요
진짜 죽거든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ㆍ김그레고리오광영드림 ㆍ좋은일 되세요 ㆍ항상건강하세요ㆍ 사랑합니다
내가 목숨걸고 알려줄게요
그거 결국 뜻도 못이루고 결국에는 돈도 다뜯기는거예요
제가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살펴보세요
혹시 대순진리 뭐 그런건가요?
지금 이지역에서 다 짜고하는거예요 참나
도무지 이해할수없는 말씀만…
부끄러워서 흐르는 눈물로 참회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늘부처님께 참회하며 절 합니다
내가 생각한것도 말한것도 공개한것도 아닙니다
바보 천치로 만드는 뭐가 있다는 생각 안해보셨어요
내용
아니 그러면 결국 시간이 가면 풀 된다는것도 모르고
그렇게까지 하신거예요
뭐보면 그거 수습도 못하는거예요
바로 적개심인 거예요 백프로 걸려드는 거예요
그런 계산법이 아니예요 지금 참나
도무지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해석 자체가 안되느데요, 쉽게 말해서 영상을 내려달라는 뜻인가요?
감사합니다 오늘도부처님께 절합니다.많고 많은 죄업 다참회합니다.
재밌는거 보고싶은 마음이 없습니다
부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