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적 메리트를 모르는 것부터 부동산 모르는 분, 대신자이는 1. 10년차 접어드는 구축 2. 초등 너무 멀고 심지어 달구벌대로 건넘(이미 여기서 게임 끝) 3. 지하철 거리 애매함, 3호선은 달구벌대로 건너야 이용 가능함 4. 기존 상가 청자, 남롯 근방으로 이동, 신상권 청자, 남롯 근처에 형성 5. 남측(거실창) 달구벌대로, 대로변 소음 6. 북측이 시장으로 이어지는 통로, 주변 환경이 쾌적하지 않음. 7. 저지대 연식부터 이미 7000~8000 차이나고 들어가는데 거기다 초등 때문에 게임 끝났음. 나머지 입지 차이는 가격만 저렴하면 이해 가능한 수준인데, 신축이랑 초등은 절대 아님. 대신자이는 초등 저학년 자녀 있는 가정 전월세 수요 없다고 보면 됨.
자전이 의심되고 저게 최종 등기인지도 모르는일이죠 계약금만 오가고 나중에 계약취소하면 ㅋㅋㅋ알수없음입니다
그런 경우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10건 중에 1~2건 있겠죠
신혼부부 살기좋은 곳 잇나요
대신자이는 안가봐서 잘모르겠고, 청라자이와 롯데스카이 가격차는 한 5천정도일 것 같은데 많이 격차가 있네요. 실내 비교는 안해본 상태.
조경은 대신자이가 가장나은듯합니다
청라자이 롯데캐슬과 구축인 대신자이 비교하시는거인상적입니다.폭등때 전세로 들어왔는데 지금 신축 가고싶은데 남자하, 청라힐스, 롯데캐슬은 2.3호선만 좀 가깝고 다 대신자이보다 입지적 실세적 메리트를 못느껴 아예 다른곳으로 알아보는중.
입지적 메리트를 모르는 것부터 부동산 모르는 분,
대신자이는
1. 10년차 접어드는 구축
2. 초등 너무 멀고 심지어 달구벌대로 건넘(이미 여기서 게임 끝)
3. 지하철 거리 애매함, 3호선은 달구벌대로 건너야 이용 가능함
4. 기존 상가 청자, 남롯 근방으로 이동, 신상권 청자, 남롯 근처에 형성
5. 남측(거실창) 달구벌대로, 대로변 소음
6. 북측이 시장으로 이어지는 통로, 주변 환경이 쾌적하지 않음.
7. 저지대
연식부터 이미 7000~8000 차이나고 들어가는데 거기다 초등 때문에 게임 끝났음. 나머지 입지 차이는 가격만 저렴하면 이해 가능한 수준인데, 신축이랑 초등은 절대 아님. 대신자이는 초등 저학년 자녀 있는 가정 전월세 수요 없다고 보면 됨.
@@yellowoo33 와~정말 빠삭하시네요.입지적 기준말고는 차이점없는데요..초품아 상관없고 큰시장 가까워서 넘 좋고 출퇴근 방향좋고,대로라서 확 트여 좋던데요.
요즘시세에 궂이 구축 살 이유가 없어서 딴곳 알아보고 있어요.긴 설명 감사합니다.뒷동보고 그러는거같은데 저지대 아님.
와 당다당바보
요즘은 가격이 혼돈스럽네요..
집값 계속오르네요 이거 뭐가 잘못된거 아인교?!!ㅎㅎ
용돈 바이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