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자가 없다!! 중국의 신성 "투샤오위" 꺽으며 12연승 무패 우승 도전한다!! [2024 중국갑조리그 우승 플레이오프 3라운드1경기] 신진서VS투샤오위 하이라이트 12.28.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갑조리그 포스트시즌은 매 라운드 1ㆍ2차전으로 진행해서 합산한 개인승수가 많은 팀이 최종 승리하게 된다. 만일 4-4로 맞설 시에는 2차전에 두고 있는 주장전의 결과로 팀 승패를 판가름한다.
정규시즌 순위에 따라 스텝래더 방식으로 1~8위팀은 우승을 향한 플레이오프를, 9~16위팀은 잔류(최하위 두 팀은 을조리그로 강등)를 위한 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있는 포스트시즌은 28일 3라운드로 이어진다.
잘생긴 미남 이현욱프로님,
올 한해 좋은 해설에 함께 행복했습니다^^ 새해에도 건강 행복하게 즐거운 해설 잘 부탁드립니다🎉🎉🎉
선수들의 판단력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AI 시대에
진서의 한수 한수는
그 의미가 명확해서
바둑이 재밌어요.
이런 선수가 다시 나올까 싶어요.
Ai 때문에 진서의 1인천하 가 최소10년은줄었다.
그래도 앞으로10년은끄떡 없으리라.
멋진해설입니다.🇰🇷👍👍👍
1등이닷
와 후반 중앙 흑 묘수는 ㄹㅇ 예술이네
시간을 충분히 줘도 찾기 어려울거같아요....
시간이 무한정 남아 있는 바둑이라면 모를까 마지막 저 수는 사람은 절대 못 찾을 것 같습니다 ㅜㅜ
❤❤❤❤❤
신진서의 좌하귀 날일자는 저같은 아마추어 한테는 충격 입니다 해설 잘들었습니다
백이 중앙을 지켜야했나요? 좌변 2점 살리는 거는 역끝내기 7집이라 엄청 커보이는데 중앙 지키는건 그렇게 크다고 느껴지지가 않아요.
백이 손빼고 먼저 지켜야했다는게 아니라 2점 살린게 큰자리는 맞는데 중앙에서 신진서 의지와 상관없이 투샤오위한테 기회가 있었다는게 아닐까요?
@@유리조각-b4f 아니요 손빼고 지켰어야 했어요. 설명은 K바둑말고 바티가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 상황에서 인공지능의 정수는 중앙을 지키는거에요.
@@유리조각-b4f 바둑은 두명이서 둡니다. 흑에게 기회가 있었다는 말은 백이 손빼고 지켰어야 된다는 소리랑 완전히 같은 말이에요. 님 말에 완벽하게 모순이 있음.
K바둑 중계영상 보니까 우변의 흑 한 점 단수치는 선수교환을 해두고 좌변 2점을 이어갔어야한다고 하시네요.
13:18 에 백이 두점 살려가는 자리가 아니라 중앙 어딘가를 지켰어야했다는 말씀이시죠? 중앙어딘가 교환해두고 다시 살려가는것 말구요..
이사범님 해설 들어보니 흑에게 기회라먼 끼워서 백이 정수로 받았을때 흑이 2집을 이득보는 기회인듯한데..
큰 대회에서는 힘을 못내고
중국에서 16윈데 세계에서 어찌 15위여..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자국랭킹이 있고, 세계순위는 고레이팅이라고 비공식으로 매겨지지만, 세계대회 성적으로만 순위를 매기기에 자국 랭킹하고 다르게 선정될 수 있어서 세계랭킹이 더 높을 수가 있습니다.
왕싱하오는 세계랭킹 2위임 ㅋㅋㅋ
@@snnagg4027이 분 말씀이 정확함
측정 방식이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