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게벳의 노래- 염평안 작곡 |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의 고백 by Heimi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фев 2025
- 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에서는 제가 요즘 참 마음에 와닿았던 요게벳의 노래를 준비했어요.
'요게벳의 노래'는 염평안 씨가 작사하고 작곡한 곡으로, 모세의 어머니 요게벳이 아들을 갈대 상자에 담아 나일강에 띄워 보낼 때의 심정을 담고 있특히 염평안 씨는 자신의 자녀들이 미숙아로 태어나 중환자실에 있을 때 느꼈던 감정을 바탕으로 이 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연말이 되면, 한 해 동안 있었던 감사한 순간들, 또 마음 아팠던 일들까지 되돌아보게 되잖아요. 그런데 그 속에서 요게벳의 이야기가 떠올랐어요. 그녀가 아들을 갈대숲에 두며 느꼈을 두려움과 간절함, 그리고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과 희망.
저도 가끔 무언가를 내려놓고 맡긴다는 게 너무 어렵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하지만 올해를 돌아보니, 내 힘으로는 안 되는 일들을 하나님께 맡겼을 때 오히려 더 좋은 길로 인도받았던 경험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이 곡은, 연말에 우리가 내려놓고 맡겨야 할 것들, 그리고 다가올 새해를 준비하며 하나님께 드릴 믿음과 소망을 고백하는 찬양이라고 느꼈습니다.
이 노래가 여러분의 마음에도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라요. 함께 들어주세요. 💛
👏👏👏
너무 노래잘하시고 이쁘시네요👍🙏
감사해요 ☺️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 덕분에 램 성악 스튜디오가 더욱 더 빛납니다!!
내덕에 잘되고 있구나 축하한다 ㅋㅋㅋ
덕분에 매일 한번씩 빵 터지게 하는 나의 소중한 믿음의 동역자. 저 찬양의 마음을 누구보다 더 잘 알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