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학2를 보고 느낀점... 1. 문제가 쉽다고 도중에 깝치지 말아야겠다. 2. 눈을 크케 뜨고 숫자를 잘못 보지 않도록 연습때처럼 차분히 풀어야겠다. 3. 문제가 어려워 보인다고 일단 제끼지 말아야겠다.. 4. 무엇보다 덤벙대지 말아야겠습니다.. 아예 못풀어서 틀리면 몰라, 충분히 풀 수 있는데 시간때문에 못 푼다거나, 보기나 문제의 숫자를 잘못봐서 틀린다든가 하니 너무 억울해 미치겠네요. 제발 9평, 수능때는 이런 실수 없도록 더더욱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실제 시험때 긴장을 최대한 덜하고 정말 차분히 풀면 문제 난이도와 구성상 진짜 50점 깔끔하게 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화2는 다맞아야한다는 목표와 시간 압박감 때문에 마인드컨트롤이 쉽지 않네용... 어떻게 하면 긴장 안하고 차분히 풀 수 있을까요..선생님..???? 제가 진짜 풀 수 있는데 틀리면 그건 절대 용납못하거든요..ㅠ ps. 조만간 올라오는 2022 수능 화학2 킬러정복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자넨 수능에서 무조건 50점 나오면 좋겠구먼.ㅎㅎ 가까운데 있었으면 학원으로 불러서 같이 공부하고 싶을만큼. 많은 학생들이 50점을 맞으려고 하다보니 그 점수가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 (긴장을 해서 그런건지) 그래서 통상 6평까지는 정확도를 올리라고 요구하는데 - 즉, 다 풀지 않아도 좋으니 푼 문제 만큼은 실수 없이 다 맞도록 연습하는거지. (실수 1개 = 킬러 1개) 속도는 그 이후로 해도 되는거니까. 일단 50점 만점, 20문제 모두 30분 컷 이라는 맘부터 비우고 모의고사 연습 들어가면 어떨까? ^^
이번 화학2를 보고 느낀점...
1. 문제가 쉽다고 도중에 깝치지 말아야겠다.
2. 눈을 크케 뜨고 숫자를 잘못 보지 않도록 연습때처럼 차분히 풀어야겠다.
3. 문제가 어려워 보인다고 일단 제끼지 말아야겠다..
4. 무엇보다 덤벙대지 말아야겠습니다..
아예 못풀어서 틀리면 몰라, 충분히 풀 수 있는데 시간때문에 못 푼다거나, 보기나 문제의 숫자를 잘못봐서 틀린다든가 하니 너무 억울해 미치겠네요. 제발 9평, 수능때는 이런 실수 없도록 더더욱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실제 시험때 긴장을 최대한 덜하고 정말 차분히 풀면 문제 난이도와 구성상 진짜 50점 깔끔하게 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화2는 다맞아야한다는 목표와 시간 압박감 때문에 마인드컨트롤이 쉽지 않네용... 어떻게 하면 긴장 안하고 차분히 풀 수 있을까요..선생님..???? 제가 진짜 풀 수 있는데 틀리면 그건 절대 용납못하거든요..ㅠ
ps. 조만간 올라오는 2022 수능 화학2 킬러정복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자넨 수능에서 무조건 50점 나오면 좋겠구먼.ㅎㅎ
가까운데 있었으면 학원으로 불러서 같이 공부하고 싶을만큼.
많은 학생들이 50점을 맞으려고 하다보니 그 점수가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 (긴장을 해서 그런건지)
그래서 통상 6평까지는 정확도를 올리라고 요구하는데 - 즉, 다 풀지 않아도 좋으니 푼 문제 만큼은 실수 없이 다 맞도록 연습하는거지. (실수 1개 = 킬러 1개)
속도는 그 이후로 해도 되는거니까.
일단 50점 만점, 20문제 모두 30분 컷 이라는 맘부터 비우고 모의고사 연습 들어가면 어떨까? ^^
@@chansci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선생님을 한번 만나뵙고 싶어용! 선생님의 충고대로 급한 마음 비우고 모의고사로 실전 연습을 통해 실수를 최대한 줄이고 정확도와 속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공략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