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2년전 지금의 아내와 영하15도에서 해바라기매트와 집 이불로 캠핑하면서 얼어붙은 부탄가스 녹여가며 캠핑하다 삶이 캠핑을 녹록치 않게 하여 멀어졌다 지금먼지묻은 캠핑장비들을 꺼내보고 있는중입니다. 라이딩으로 새벽을 여는 면까지 공감되어 말이 길어졌네요. 구독 누르고갑니다.
1.무겁고, 두껍고, 부피가 커서 설치하고 수납/보관하기가 어렵다. 일반 타프(3~4X4~6미터)정도 크기면 방수포는 엄청 무겁고 부피가 클겁니다. 2.별도 재단과 가공(사이즈 재단, 테두리 박음질, 아일렛 구멍, 폴대 별도구매 등)이 필요하다. 3.뽀대가 안 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래도 남들 시선 많이 의식하는 경향이 있으니 그런거 신경 쓰는 사람들은 꺼린다. 4.그냥 다 있는 기성품 사는게 편하다. 기술과 장비가 구비되지 않은 이상 그냥 다 돼있는 완성품 사는게 싸고 편하다. 불빵이야 어떤 재질이던 다 나는거고, 햇볕이나 열 흡수도 땡볕 아래서는 뭘 써도 덥습니다. 타프는 그냥 빛만 가린다 생각 하시고 나무그늘 밑에 설치 하시는게 덜 더운 방법입니다. 불빵이나 손상 신경 안 쓰시고 사용 하시려면 다이소 3X3 방수포 쓰시거나, 저렴한 타프 사서 주기적으로 교체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코베아 알루미늄 바람막이를 샀다가 반품하고 이거 사려고 하다가 좀 무겁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코베아 알루미늄 바람막이는 케이스에 넣고 빼기가 힘이 들더라고요. 제가 25년여 전에 쓸 때와 달라진게 전혀 없음. 그때도 여름 백사장에서 끼우느라 짜증났던 기억이 있는데. 다른 회사 제품들은 케이스가 천으로 되어 있어서 수납은 용이한데 얇은 알루미늄이 찌그러지기 쉬울 것 같네요.
언제나 좋은 영상 감사 합니다. 그런데, 이번 영상은 내용 대비 설명이 늘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이 채널의 특징이 캠핑 장비에 대한 팩트만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시는 게 튼 장점 이었는데... 영상 만드는데 시간 관리의 어려움은 알지만, 참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요즘 시청자들은 시간이 조금만 늘어나도 금방 눈치 챕니다.
맞는말씀입니다 제가 사고나서. 필요가없서서 캠핑다니시는분에게무료분양해드리거네요
1.8키로면 엄청나군요
하나구입해야겠습니다
아직 잘 쓰고계신지 궁금합니다~
캠핑가서 싸우고 장비 당근하시는분 많더라고요 ㅎㅎ 캠핑 할때 남녀구분 없이 다 같이 해야해요 특히 더운 여름에 혼자 텐트치고 텐트접으면 화날수 있어요 ㅇㅅㅇ 참고로 팩다운 할때마다 남친이 화장실가서 제가 해요 ㅎㅎ 남친이 저보고 캠핑 체질이래요 ㅎㅎ
그리들응 올려서 사용해도 무방하겠죠?
그리들은 비추입니다. 흔들립니다
@@korea_travel 혹시 그리들 사용시 추천해주실만한 제품이 있을까요? 캠프1플러스 쓰는데 그리들 올리면 좀 불안해서요.
뭐든 있으면 없는것 보다야 낫지만 저런게 다 짐이된다.
이거저거 다 써봤지만 미니멀이 최고.
편리와 안락함을 추구하며 장비 사 모으는데 재미붙여 하나하나 모으다 보니 집에 짐이 한가득... 분류하고 정리하며 챙기고 가져갈 생각하면 그것도 스트레스.
살까말까 고민하다 이 댓글보고 고민해결
제품 사용자로서의 느낌은 무게는 좀나가는데 패킹은 상당히 슬림한편이에요. 미니멀용품은 아니지만 다른 대형 버너를 장만하는것 대비 매우 공간을 벌어줍니다.
바람박이 아래 틈새구멍의 기장큰 기능은 완전연소를 돕기위한 산소공급입니다. 이게 없으면 불완전연소로 그으름이 생깁니다.
저렇게 합치면 원버너플레이트 느낌이네요
저도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코베아 캠프 56 티탄 버너와 함께 사용하는데, 이 버너는 무거운걸 못올려요,.
그래서 이 제품을 같이 쓰면 아무리 무거운거라도 올릴수 있어서 좋네요.
단점이라면.. 드럽게 무겁다는것..
이전 사용자가 잘못 끼운듯 하네요. 높낮이 조절 다리 최하단 구멍으로 끼우고 다리를 접는게 맞구요 그래야 부착바람막이 장착시 틈이 안생깁니다.
저도12년전 지금의 아내와 영하15도에서 해바라기매트와 집 이불로 캠핑하면서 얼어붙은 부탄가스 녹여가며 캠핑하다 삶이 캠핑을 녹록치 않게 하여 멀어졌다 지금먼지묻은 캠핑장비들을 꺼내보고 있는중입니다.
라이딩으로 새벽을 여는 면까지 공감되어 말이 길어졌네요.
구독 누르고갑니다.
이 제품을 구매 고민중입니다. 하단에 캠프1을 넣어 사용예정인데요 스토브와 냄비 사이 공간으로 바람 유입이 많지 않은지요?
아직도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잘사용중입니다. 물론 바람이 아주 심한 야외에서 사용시 바람의 영향은 있지만 보통의 경우에는 바람을 잘 막아줍니다.
@@korea_travel 그리들에는 완전 비추하실가요;;;; 오덕이 오므라져있는 형태라 그리들을 얹으면 많이 흔들거릴듯하여...걱정이 되네요
@@kttkjj 네. 그리들에는 비추입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제 캠핑에 입문중인 초보인데 질문이 있어서요.
와이프랑 둘이 고기 구워먹고 오는정도의 캠핑 아닌 야외 식사? 정도만 생각하고 있는데요.
캠프원+애드온 스토브 스탠드+코펠 조합과
구이바다 중 어떤게 좋을까요
당일 피크닉 개념으로 가신다면 구이바다로 충분하시고 편하실겁니다. (구이바다m 사이즈 또는 미니 사이즈 추천드립니다)
@@korea_travel 고맙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즐거운 한주의 시작 되세요.
잘 보았고 유익한 정보 고맙습니다.
한가지 BG 음악 볼륨을 반쯤 작게 낮춰주시면 목소리도 잘들리도 집중이 잘 될것 같습니다.
친절한 설명.. 차분한 음성..박식한 정보..실용적 분석..따뜻한 배려..풍부한 경험..캠핑의 진심..신박한 사고..뜻밖의 유머(?)..이밖에 등등..슬캠님을 따라서 최고의 장비가 되도록 더 노력해볼께요ㅎㅎ..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리을 반대로 아래로끼면 덜간섭이 생기질 안을까요?
그리들 사용할때 쓰려고 했는데 아 그부분이 좀 문제가 있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분 정보가 찐인듯해요. 볼때마다 유용한 정보밖에 없어요.
특히 마트별 할인정보도 좋고요.
안녕하세요 혹시 소토같은 직결식 버너로 사용했을때 바람막이로 인해서 복사열로 인해 이소가스가 터지거나 하지않을까요?
정상적인 사용법으로 사용시 안전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바람막이를 360도 밀착해서 사용하지마시고 한쪽은 열어두세요~
@@korea_travel 감사합니다 저 코베아 제품을 사용할때도 바람막이4면을 다 막으면 안될까요??!
아래 부분이 공간이 확보되야 산소공급이 가능하고 연소가 잘 될거같아요 .
목소리가 좋으셔서 그런지 피곤한 밤에
좋아하는 캠핑용품 설명 들으면서 차분해집니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저런스타일로 코베아꺼아닌것도 1만원대에 파는데 저건 방풍플레이트가 있군요.. 부피와 무게가 문제죠.. 열손실도 있을 듯 하고요
와 이번에 구입했는데 어떻게 알고리즘이 딱뜨네요 ㅎㅎ 캠핑 버너에 바로 냄비나 주전자 올리는것보다 훨씬 안정감있을거같아서 구입했는데.. 바람막는 역할도 잘 될거같고 유용할것같아요.
코베아가 정말 많이 신경써서 잘 만들엇네요. 높이 조절까지 되는거 보고 얼마나 신경써서 만든지 느꼇어요👏👏
저 궁굼한게 있어서 댓글씁니다. 타프는 불빵, 햇빛 열 흡수 등 너무 취약한것같아 uv코팅된 대형 방수포나 pvc 방수포 를 타프로 사용해보려고하는데 불편한점이나 남들이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있나요?
1.무겁고, 두껍고, 부피가 커서 설치하고
수납/보관하기가 어렵다.
일반 타프(3~4X4~6미터)정도 크기면 방수포는 엄청 무겁고 부피가 클겁니다.
2.별도 재단과 가공(사이즈 재단, 테두리 박음질, 아일렛 구멍, 폴대 별도구매 등)이 필요하다.
3.뽀대가 안 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래도 남들 시선 많이 의식하는 경향이 있으니 그런거 신경 쓰는 사람들은 꺼린다.
4.그냥 다 있는 기성품 사는게 편하다.
기술과 장비가 구비되지 않은 이상 그냥 다 돼있는 완성품 사는게 싸고 편하다.
불빵이야 어떤 재질이던 다 나는거고,
햇볕이나 열 흡수도 땡볕 아래서는 뭘 써도 덥습니다. 타프는 그냥 빛만 가린다 생각 하시고 나무그늘 밑에 설치 하시는게 덜 더운 방법입니다. 불빵이나 손상 신경 안 쓰시고 사용 하시려면 다이소 3X3 방수포 쓰시거나, 저렴한 타프 사서 주기적으로 교체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ppaeru_art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무게와 부피문제, 뽀대 3가지가 문제엿군요. 양질의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Chris_Noah 저도 그냥 구독자입니다ㅎㅎ
@@ppaeru_art 엇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닼ㅋ
아래에 댓글을 잘 달아주셔서,, 덧 붙일 내용이 없네요 ^^;;;
프리미어에 업데이트 된 Text 기능을 알차게 쓰고계시는군요
저는 vrew 를 씁니다. ^^
감사합니다! 캠핑생활님!
우연히 알고리즘으로 방문합니다.
이 형 차사고 집사는 리뷰 ㄹㅇ 궁금하네요^^
퍼니큐브3단리빙박스는 왜 중고가 안보일까요..ㅠ
안그래도 추천해주신 캠프1버너 사용중인데 큰 그리들 사용하려고할때 스텐드가 필요할꺼같아 찾고있엇는데 위 제품 좋네요 근데 판매를 안하나봐요~ 검색해도 안나와요 ㅜㅜ
그리들에는 비추입니다. 윗모양이 안맞습니다
무거운 요리할때는 다리 최대 높이로 했을때 잘못 건들렸다가 다리가 한쪽으로 접히면서 무너질 위험도 있겠네요...
저두 그런 생각이?ㅎㅎ
저도 이제품 쓰는데 생각보다 다리가 기울어져 있어 안정적입니다. 영상은 앵글때문에 왜곡되어 보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매우 정직한 리뷰라 믿고 시청합니다.
별도 플레이트는 안쪽에서 걸면 이격이 안생기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ㅎ
잘보았습니다.
구이바다가 들어갈까용??
불가능합니다. ^^
@@korea_travel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늘 고맙게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BGM을 바꾸셨네요.
음악이 조금 볼륨이 커서 말씀듣기가 조금 부담스러웠어요…ㅎㅎ
코베아의 한계
유용한 정보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바람막이 쓰는데요
이런것도 있네요
역시 당근 최고?ㅎㅎ가 아니고
슬캠님 최고!!🤣🤣🤣
장비는 돌고 도는 것... ㅎㅎ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좋은 후기 감사 합니다! 영상 보고 알리에 검색해 보니 2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캠프원에 닥 깔마춤 이네요 ^^
불자국은 없어지나요?
불자국이라 하시면? 그건 변색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건 자연스러운거고 없어지지 않습니다
다좋은데 달궈지면 쇠부분이 엄청 뜨거워져서 조심해야겠더라구요
매번 잘보고 있습니다.
양쪽에 끼우는 바람막이를 안쪽으로는 안끼워지나요?
영상보다보니 궁금해서요
그렇게 된다면 뜨는 현상이 없을것같은데요^^
좋다~
좋아요😀😀👍😀👍ㅣ
코베아 알루미늄 바람막이를 샀다가 반품하고 이거 사려고 하다가 좀 무겁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코베아 알루미늄 바람막이는 케이스에 넣고 빼기가 힘이 들더라고요. 제가 25년여 전에 쓸 때와 달라진게 전혀 없음. 그때도 여름 백사장에서 끼우느라 짜증났던 기억이 있는데. 다른 회사 제품들은 케이스가 천으로 되어 있어서 수납은 용이한데 얇은 알루미늄이 찌그러지기 쉬울 것 같네요.
흠....나두 사까....ㅋㅋㅋ
너무친절해ㅠㅠㅠㅜ
10분전은 못참지
아.. 필요없는데 사고싶다 ㅠㅠ
언제나 좋은 영상 감사 합니다. 그런데, 이번 영상은 내용 대비 설명이 늘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이 채널의 특징이 캠핑 장비에 대한 팩트만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시는 게 튼 장점 이었는데... 영상 만드는데 시간 관리의 어려움은 알지만, 참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요즘 시청자들은 시간이 조금만 늘어나도 금방 눈치 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