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남자 외도같은 거 ... 내 남자 뿐 아니라 다른 지인들도 꿈에 다 나옴 ... 정말 멀쩡하게 생긴 남자인데 그 남자가 바람피는 꿈을 2번 꾸었고 그 꿈에서 제가 그 남자 뺨을 후려쳤는데 그래도 속이 시원하지 않고 찜찜했어요. 좀 느낌이 이상하다 하고 넘어갔는데 2주 뒤에 바람핀 상대녀가 저한테 연락왔고 🤣 결국 그 남자 만나서 조용하게 뺨을 후려쳤습니다.
오늘 아침 일어나서 문득 떠올랐어요. 환골탈태라는 말 ! 그리고 이 생각은 6년 전에 집을 떠나면서도 했던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우연히 영상을 보네요. 자격증, 책 쓰려하는 거, 강의를 하려고 준비하는 거, 모두 공감되고 나와 세상이 겉과 속이 뒤집히는 듯한 경험을 하면서 이 세상에 나밖에 없다는 말이 결국 “나”는 내가 책임지는 게 아니고, 나를 책임지는게 세상을 책임지는 일이라는 걸 깨달아요.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할 지 어렵지만 암튼. 겉과 속이 뒤집어지는 느낌 ... 그리고 지금 한달 넘게 호텔에서 지내고 있어요. 일 때문에 서울로 오게 되었는데 꼭 집을 구해야 하나 ... 하는 생각과 함께. 이런 적은 없었는데 어쩐지 지금 이렇게 사는게 꼭 맞는 느낌이에요.
저는 물고기자리 여성입니다. 현재 남들은 부러워하는 안정적인 회사를 다니고있지만,, 내년의 전보문제 , 업무 스트레스, 특히 상사에 대한 스트레스로 제가 살고있는 지역의 회사로 이직을 하고싶습니다... (앞으로 결혼과 육아를 생각해서도 이게 더 좋은 것이라 생각들어요) 갑자기 이번주부터 너무 마음이 확~~~ 커져서 새롭게 시험공부를 하고 내년에 도전을 할려고하는데...... 과연 이직이 가능할까요.........??
왜 내 인생에 말씀하신 찢어지는 일들이 많은지.. 자책많이 했는데 영상 여러번 보면서 위안을 받습니다. 2020년에 정말 많이 고민과 방황을 했고, 2020년 겨울에 열심히 준비해서 장학금받고 21년에 해외로 나왔어요! 진짜 사이언스 맞네요 😂
30대중반 3월 초 생일 물고기자리인데 현타와서 어느 나이 계기로 내가 탁 바뀌게 된다는 말이 정말 와닿네요.. ㅎㅎ 마음속으로 생각하던 것들을 설명해주시니 왠지모르게 속이 시원해지고 저를 알아주는 사람이 있는 기분입니다. 감사해요~!
저의 생각과 정확하군요.
놀랍네요.
잔인한 마음을 억누르고자
알콜이 필요. ㅎ
감사드립니다.
상태 안좋을때마다 정신 차리기위해 듣는 사마쌤 강의. 고맙습니다
2월 24일 인월 물고기자리 애아빠입니다.
지난 물병이나 이번 물고기나
지금 망가진 상태에 자극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포스마쥬어 너무 재밌게 봤는데 반갑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물고기자리 남자입니다.
그래서 ... 다 필요없고 -
저는 제 판타지를 살기로 했어요.
이 세계는 보이지 않는 세계에요.
이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보이는 것처럼 아주 생생하고 달콤하게 살 거에요. 저에겐 이것만이 실재입니다.
감사합니다 ~
술안마시는 물고기인 저 많은 부분 인정하고 가요^^승화시켜야죠
그리고 남자 외도같은 거 ...
내 남자 뿐 아니라 다른 지인들도 꿈에 다 나옴 ...
정말 멀쩡하게 생긴 남자인데 그 남자가 바람피는 꿈을 2번 꾸었고 그 꿈에서 제가 그 남자 뺨을 후려쳤는데 그래도 속이 시원하지 않고 찜찜했어요. 좀 느낌이 이상하다 하고 넘어갔는데 2주 뒤에 바람핀 상대녀가 저한테 연락왔고 🤣 결국 그 남자 만나서 조용하게 뺨을 후려쳤습니다.
브라보~~~!!^^
오늘 아침 일어나서 문득 떠올랐어요.
환골탈태라는 말 !
그리고 이 생각은 6년 전에
집을 떠나면서도 했던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우연히 영상을 보네요.
자격증, 책 쓰려하는 거, 강의를 하려고 준비하는 거, 모두 공감되고 나와 세상이 겉과 속이 뒤집히는 듯한 경험을 하면서 이 세상에 나밖에 없다는 말이 결국 “나”는 내가 책임지는 게 아니고, 나를 책임지는게 세상을 책임지는 일이라는 걸 깨달아요.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할 지 어렵지만 암튼.
겉과 속이 뒤집어지는 느낌 ...
그리고 지금 한달 넘게 호텔에서 지내고 있어요. 일 때문에 서울로 오게 되었는데 꼭 집을 구해야 하나 ... 하는 생각과 함께. 이런 적은 없었는데 어쩐지 지금 이렇게 사는게 꼭 맞는 느낌이에요.
thank you
영혼을울리는이야기♡
나만알고싶은 사마튜브,,ㅎㅎ(욕심..
감사합니다
달궁이 물고기 자리 네요
저는 물고기자리 여성입니다.
현재 남들은 부러워하는 안정적인 회사를 다니고있지만,,
내년의 전보문제 , 업무 스트레스, 특히 상사에 대한 스트레스로
제가 살고있는 지역의 회사로 이직을 하고싶습니다...
(앞으로 결혼과 육아를 생각해서도 이게 더 좋은 것이라 생각들어요)
갑자기 이번주부터 너무 마음이 확~~~ 커져서
새롭게 시험공부를 하고 내년에 도전을 할려고하는데......
과연 이직이 가능할까요.........??
28세 넘어서부터 성격 많이 변했는데 놀랍..
칼바람 사이 부모 슬픔 리트머스 이중적인 특질 영적인 느낌이 강하다 출판 발표
인간 근본 본성 본질
&
물고기 자리의 본질을 꿰뚥는 강의 같아요 다만 원리강의는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