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아이스박스 보냉력 테스트 해봅니다. 한 중 일 승자는?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5 ноя 2024
- #쿨러 #아이스박스 #선상낚시
궁금한 것은 못참습니다.
앞으로도 지식과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체널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악의적인 댓글, 특정 제조사를 광고,홍보하는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그리고 해동에서 돈받고 광고하는거 아닙니다.
그럴 능력도 여유도 안됩니다.
그저 제가 사용중인 용품 리뷰일 뿐입니다.
*구독버튼 누르면
더 많은 낚시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정낚시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낚시용품들이 가득
www.ujft.co.kr/
유정낚시 카페: 입질톡 클럽 cafe.naver.com...
같은 재질 같은 용량의 제품으로 테스트를 해야 어느정도 신뢰성이 있습니다 . 국산은 22리터, 다이땡 S는 제일 저가 제품에 25리터, 애초에 중국산은 30리터로 테스트 한것은 절대로 공정하다고 생각이 안듭니다. 42시간후 얼음 무게가 해동 740그람, 다이땡 430그람, 중국산 620그람이 남았습니다. 고로 제가 보기엔 중국산이 위너 같군요.
해동이 좋긴한데 너무 무거워서 고민중이었는데,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무겁기는 해요! 그래도 바퀴달려서 큰 불편으로 여겨지지는 않습니다. (아 물론 바퀴 재질이 좀..)
해동 캐리쿨러 22l 쓰고 있는데 성능은 괜찮습니다. 다만 부피의 문제가 있는데 낚시짐 많으신 분은 부피를 줄이려 하실꺼고 그런 분한테는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쓰면서 좋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데 뒤의 손잡이 부분에 있는 수납함에 무언가를 끼울 수 있는 포인트가 네 군데 있는데 그중 두 군데는 메이호 제품과 딱 맞습니다. 다른 두 곳은 간격이 조금 작아서 메이호 제품이 약간 헐겁습니다. 기왕 만들꺼면 똑같이 만들지 왜 달리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뭐 아무튼 캐리쿨러에 메이호 제품을 몇 가지 에드온 시키면 그 나름 쓸만합니다.
저는 원투할때 캐리쿨러에 작은 트레이 하나 물컵홀더 하나 로드홀더 하나 이렇게 쓰는데 의자에 앉아서 아박 옆에 끼고 음료 먹으면서 느긋하게 채비도 하고 소품은 트레이에 넣어 놓고 하면 좋습니다. 다만 짐이 많은 찌낚시나 짐을 최소화 하는 루어낚시에는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뭐 루어낚시는 워낙 짐이 적으니까 차에 넣어 놓고 잡아와서 보관하는 용도로 쓰셔도 됩니다.
그리고 단점이 하나 더 있는데 키 크신 분들한테는 케리어 기능이 조금 불편합니다. 전 영상에서 말씀해 주신 것처럼 키 큰 사람이 기울이면 무게 중심이 맞지 않아서 조금 힘들어요 제가 180 조금 넘는데 케리어에 음료가 가득해 무겁다면 그 위에 무거운 짐을 올리지 않는 이상 조금 불편합니다. 단점이 부피랑 손잡이 길이 인데 그 두개가 조금 큰 포지션을 차지해서 그렇지 상관 없다는 분은 정말 좋은 선택이 되실 껍니다. 고기 뚜껑이 따로 있어서 소형어종 넣기에도 좋습니다. 음료와 같이 쓰실 분은 음료를 넣으시고 고기담을 비닐을 넣으시고 비닐 주둥이를 물고기 뚜껑으로 빼놓고 닫으시면 격벽이 없지만 두 가지다 사용 가능합니다. 격벽이 있었음 참 좋았을 텐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아.....참고로 쿨러 내부에 트레이가 없는데 잘 찾아보시면 트레이를 같이 사은품으로 주는곳도 있고 안주거나 이미 갖고 계신 분은 해동쿨러 18l 의 내부 트레이를 사 넣으시면 맞습니다. 대신 끝과 끝은 못 보내요 중간쯤에 위치 시켜야 합니다.
내부 트레이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키 큰 사람한테는 참 불편하긴 해요. 개인적으로는 다이와 쿨라인 아이스박스가 딱 좋은데.. 그건 또 15리터밖에 없더라구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얼음 빙질에.따라서 녹는것도 달라져요....
알리꺼는 이틀 아니고 당일로 보시면 합리적이에요... 근데 싼맛에 살수 밖에 없는게 ㅠㅠ
gu2500과 su2500도 같이 실험해서 진공단열이 금액대비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보여줬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둘 다 구하기 너무 어려운 친구들이라서요. 다음 테스트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스트방식에 문제가 있어요!
저는 해동유저 인데 , 실제 여름선상에서 사용시 까만색아이스박스라?!
검정색이라 아주 뜨끈뜨끈하고 좋읍니다!
선상테스트해보면 꼴뜽일듯!
저는 먹물때문에 검정색을.. 참고로 흰색도 있어요~
전 그냥 저가형 쓰는데 1일 하고 반나절 지나면 그냥 얼음 보충 및 교환 해줍니다
이 영상을 보고 다이*에서 우레탄 폼 제품으로 재시험 하자고 달려드는건 아닐지~ㅋ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결과가 궁금하긴 하네요! 물론 비싼값을 하겠죠^^
다이와s는 저가형이라 맞질 않네요 최소 gu를 써야 어느정도 공감이 되는데. 그리고 기준도 같은 사이즈에서 실험이 됐어야 한다고 봅니다
해동 칼잇으마~~ 있는데 좋더라능, 사실 첫 쿨러라 ㅎㅎㅎ
쿨러의 성능은 사실..
얼음의 양이 결정합니다..😅😅
어름 양은 같은걸 넣었는데
아이스박스 사이즈가 큰 중국산이 가장 좋군요.
제가 수학이 딸려서 정확한 계산은 안되지만 단순히 얼음양 나누기 쿨러용량을 하면 해동 32 중국 20 다이와 16 이렇게 나오기는 하네요.
음
테스트를 잘 못했네요
같은시간으로 한건 인정한데
같은 조건으로 해야 납득이 가지 않을까요
같은 용량으로 했으면 더 객관적이었을 듯 해요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내구성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일산이 왜 사람들이 많이 사용 하는지 .........
가장 비교가 어려운게 내구성이죠.. 다만 회사에서 한중일 수십개의 쿨러를 사용중인 입장에서 볼 때 특정 제조사에 따라 내구성 문제가 두드러진 적은 아직 없었습니다. 물론 해동 캐리쿨러 핸들 이슈는 좀 더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다이와 GU등급 정도는 썼어야 비교가 될듯하네요
개인적으로 GU도 보냉력은 조금 나아진 정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왜냐하면 뚜껑 바닥만 우레탄폼이지 측면이 스티로폼이기 때문에요.
크기가 큰 만큼 열손실도 크기에
중국산이 가격.성능 최고네요
낚시인들이 세계 최고로 인정해 주는 아박은 당연 코스모스죠..코스모스와 비슷한 급이 해동이지만 같은 동급 리터대비 너무 내부 사이즈가 작은게 흠이라면 흠이죠..모든 면에서 코스모스가 역대급이죠..이틀이 지나도 얼음이 대부분 살아남아 있는것도 대박임..얼음 이틀동안 안녹는건 몇만원 짜리 코카콜라도 그정도 성능은 가능함 ㅋ
중국 승이네..
22리터짜리보다 30리터짜리에서 같은양의 얼음을넣은거니 중국승일듯 동급이거나..
실제.. 다이와.제품 해동제품... 그리고 국산 다른 제품도 써 봤지만... 다이와.... 쿨러 별루임....ㅡㅡ 쿨러 해동이 좀 무거운듯하지만 잘 만드는듯해요.. 릴이야 솔직히. 일본이 워낙 잘 만들고 가술력도 좋지만.. 거품이 너무 껴서... 그런 정밀 기술 아닌이상.. 막말로 가전제품도 전부 한국에 밀렸는데... 이제 낚시에서 일제라고 무조건 사는 조사들도 줄어드는 상황이니.. 좋은 방향인듯합니다
해동보다 중국산이 좋네
용량대비 성능은 중국산이 좋은 거 같네요
영상에서는 언급하지 못했는데 영상 속 쿨러는 세로 바퀴배열이라 위에 뭘 못올려요. 더불어, 중국산도 성능이 천차만별인데 제가 가져온 모델은 그래도 이름있는 회사에서 OEM 한 우레탄 폼 쿨러였습니다.
만일 가로바퀴배열에 우레탄폼에 가격대가 10만원 초반이라면 강추드릴 것 같아요.
@ujft_tv 예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