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대표님과 뉴진스의 7년간의 청사진이 어떤 모습인지 기대되고 너무 보고싶습니다. 지금까지의 놀라운 성과는 하루아침에 이뤄진게 아니라는게 인터뷰를 보고서 한번 더 알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과정과 관계에서 오는 시너지 효과가 이런 멋있는 결과가 나온다는걸 배웠네요. 이렇게 완벽한 관계를 경영과 프로듀싱 분리라는 터무니없는 이유를 들어 깨트리려고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보다 어떻게 더 좋을 수 있을까요? 보복성 해임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않습니다. 모두를 위한 현명한 결정 하세요. 진심입니다.
김나연 님이 말한 작년 HYBE America COO 가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호텔에서 갓 데뷔하려는 20대 초반의 여자연습생을 데리고놀다 여자분만 마약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사건 외신에 떳다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이게 사실이면 하이브는 버닝썬... 아니 하닝썬 아닌가요?
NewJeans and Min Heejin you will reach the end of the blueprint with us Bunnies with you even if it’s without the name NewJeans I’ll support you unconditionally
This is exactly why NewJeans and Min Heejin always have fresh concepts and do not chase trends to stay relevant like the other groups under Hybe. They are thoughtful creatives who share the same vision. The same vision that Hybe is trying to kill because they cannot set aside their misogyny, jealousy, and inferiority complexes. Just know that whether this group is called NewJeans or not, or whether they are under the same company, their fans and the rest of the world will continue to support them no matter what. They bring artistry and sincerity back to this industry that is full of mass-produced and product-like idols. NewJeans and Min Heejin, fighting!!!
"A rose by any other name would smell as sweet," as does NewJeans. Greedy and stuck-up Bang Si-hyuk well knows he can't own NewJeans and Min Heejin, so he attempts to trample on them.
진짜 패턴이 한결같아..항상보면 기사나 미디어 뜨면, 처음에 악플이 우수수달림. 내용은 맨날 "민천지, 월급쟁이가 회사 먹는게 말이되냐. "요거 딱 두개임. 그리고 그런 댓글 다는 사람들, 기존 댓글 보면, 싹다 같은 말만 사방에 뿌려대고 있음. 이후에는 뒤늦게 팬들이 와서 우호적댓글로 덮힘. 진짜 여론조작세력이 있는게 아닐까 의심감 ㅋ
이번 치즈케이크 레시피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는 크림치즈예요! 수십 가지 크림 치즈 옵션 중에서 어떤 품종이 가장 잘 어울리는 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죠? 글쎄 요, 수백 개의 치즈케이크를 구운 후에 가 장 좋은 크림 치즈는 벽돌 스타일의 크림 치즈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필 라델피아 브랜드를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브랜드를 사용하십시오
방씨&하이브&민희진&뉴진스의 전 과정을 쭉 지켜보고 내가 내린 결론--> 최고로 잘하는 프로듀서와 팀을 없애려 하는 이 상황은.. 방씨는 첨부터 민희진을 스카웃 하며 민씨의 기술을 1,2년안에 빼돌리고, 자기가 만든 팀들을 키우고, 민씨와 그팀을 없애려할 계획.. 그걸 민희진과 뉴진스가 느낌, 이 느낌은 현실적 차별로 계속 들어나며 민희진이 반발.. 방씨는 원래 계획대로 민&뉴를 제거중
@@choi6656 회사 어떻게 뺏을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하이브가 80프로 주식을 쥐고 있는데 어떻게 뺏나요? 그렇게 쉽게 회사를 뺏을수 있으면 다 그런식으로 뺏지 않을까요? 당연히 다 법적으로 안전장치를 해두지 회사를 그렇게 쉽게 뻇을수 있다는 생각이 너무 나이브하잖아요.
멤버 하나하나 애정담아서 신경써주고 계약종료 후의 미래까지 고민하고 배려해주는 프로듀서와 대표 vs 소속 아티스트 보호는 커녕 따돌림 괴롭히는 모회사와 그대표. 누가 신뢰할수 있는지 함께하고싶은지 너무 쉬운 질문 아님? 자꾸 아빠와 엄마라고 비교하는데 비유가 틀렷어. 직장인들 월급준다는 이유로 등골뽑아먹으려고하면서 괴롭히는 회사사장과 엄마라고 비유해야 맞는거다.
하이브 최고 홍보 담당자는 해당 매체를 방문해 송치형, 최수연 이름 삭제 또는 기사 삭제를 요청했다가 거절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신 들이 주요 투자사와 협력사 고위 관계자와 민희진 대표가 만났다고 공개적으로 밝혀 놓고 실명이 공개되자 삭제를 요청했고, 거절까지 당한 납득할 수 없는 행보를 보인 것이다.
뉴진스 팬 버니즈들 뉴진스 입장 지지 하는 거 당연하고 bts 팬 아미들 정국 때문에 bts 보호 뉴진스 비난 할 수도 있다고 보는데 계약해지 수납 위약금 매장 시켜야 된다등 팬심 하고 상관없는 얘기들 유투버 댓글에서 퍼부으며 뉴진스 비난 하는 애들은 도대체 어디 팬덤 인가 하이브 회사 팬덤도 있나? 소속이 어딘지 참으로 궁금하네
아마도 대표이사 해임 전에 하신 인터뷰 같은 데..마음이 너무 아프다..이런 대표님을 따르느라 영악하지 못하게도, 자신들의 의견 피력으로 발생하는 손해마저 감수하려는 뉴진스가 참으로 기특하고 응원을 할 수밖에 없다. 거대 기획사와 맞서는게 어디 쉬운 일인가? 그들의 용기에 경외감을 가지며...어떠한 방법으로든 그 들을 돕고싶다.🩷
버니즈는 뉴진스 팬이고 뉴진스가 원하는게 민대표와 함께 하는 것이고, 그게 가장 뉴진스다움을 유지한다고 확실히 믿고 있어, 민대표의 7년 청사진 계획을 신뢰하고 뉴진스를 응원하는 겁니다. 그런데 굳이 쫓아다니면서 민대표와 뉴진스 욕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원래 케이팝 팬들도 아닌것 같고 무슨 정의감에 불타서 이런 사안에 그렇게 관심가지고 댓글들 쓰시나요? 하이브 주주도 아닌거 같고 원래 남일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나요? 당신들이 뭐라하던 버니즈는 뉴진스팬이고 끝까지 응원할 겁니다. 그렇게 할거에요.
세계적 보물인 뉴진스를 멋지게 살려주세요. 나는 압니다. 뉴진스는 역사에 남을 걸그룹이 될 겁니다. 독립해서 멋지게 마음껏 날아오르세요. 뉴진스는 하이브가 품기엔 너무나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나도 이전에는 방시혁이 대단한 인물이라고 믿었던 적이 있지만 이번 사태를 계기로 그의 형편없는 실력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케이팝이 언제까지나 공장형 생산 소리를 들어야 합니까? 결국 케이팝을 이끌어 나가는 것은 소수의 창의적이고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실력 있는 자들에게는 자본이 따라 붙을 것입니다. 하이브가 현재 엔터 1위 대기업이라고 하지만 우리는 하루아침에 무너져가는 대기업들 많이 보았습니다. 깨어 있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는 집단은 언제라도 도태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현실화 되기까지는 그 집단에 있는 사람들은 전혀 모르고 있을 겁니다. 안타깝게도 그들이 깨닫는 시점은 이미 망하고 난 다음입니다. 자만과 독선이 원인이고 옥석을 가리지 못하는 무능과 눈 감고 귀 막은 결과입니다.
민대퓨님의 경영권 찬탈은 어디로 사라지고 이렇게까지 일을 키우며 둘 다 못죽여서 안 달 난 하이브. 살다살다 나랑 이렇게 상관없는 기업에 대한 증오심이 생기기는 처음. 경영권 찬탈은 애초에 성립도 안되는데 훔친다니 어쩐다니 알못들이 선동당해서 판을 키우고.. 경영권 찬탈 법적으로 결과 나오지도 않았는데 사람 짜르고.. 진짜 이런 일이 다 있냐 정말.. 애들이 원하는건 단순하다. 민대퓨님과 함께 하는 것. 피프티니 어쩐다니 말도 안되는 헛소리 좀 하지 말아라 제발. 민대표님 복귀만 시키면 나갈 일 하나도 없다. 이렇게 단순한거 왜 모르냐고 정말.
7년의 청사진 꼭 보고싶다
청사진. 뉴진스 지가 먹는가. 하이브도 지가 먹는다. 그게 1948독립프로젝트. 지굼 진행하고 있는거 아녀?
@@박선희-j4p와 독립 연도도 모르는 무삭이네1945요...
과연 7년의 청사진 대로 어도어를 먹을 수 있을까
아님 배탈이 나서 설사를 쌀까
조용히 위약금 물고 나가서 니들끼리 청사진그려라 ㅋ
@@BLifeis 어도어 먹는다는거 법적으로 절대 불가능한데 참 감성적인 사람들 많다. 어도어 어떻게 먹을수 있나요 설명 좀 해주세요.
멋있다 진짜. 뉴진스와 민희진 대표가 청사진의 끝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232pictures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민희진 대표님과 뉴진스의 7년간의 청사진이 어떤 모습인지 기대되고 너무 보고싶습니다. 지금까지의 놀라운 성과는 하루아침에 이뤄진게 아니라는게 인터뷰를 보고서 한번 더 알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과정과 관계에서 오는 시너지 효과가 이런 멋있는 결과가 나온다는걸 배웠네요.
이렇게 완벽한 관계를 경영과 프로듀싱 분리라는 터무니없는 이유를 들어 깨트리려고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보다 어떻게 더 좋을 수 있을까요? 보복성 해임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않습니다. 모두를 위한 현명한 결정 하세요. 진심입니다.
월급 사장이 회사돈으로 청사진 그리고 성공했으면 정당하게 지 몫만 욕심내지 나의것까지 꿀꺽하려는 도둑놈 심보를가졌으니 이 사달이 난거지 . 이제 계약 해지하고 아이들 데리고 니회사 차려서 맘대로 청사진 그리고 지랄해라 제발 . 위약금은 꼭내라
@@다니엘-f1o 회사돈 이미 다 값고 순이익 전환한지 오래임 ㅂ/ㅅ아
@@다니엘-f1o으휴
@@다니엘-f1o 어케 글에서조차 틀내가 나노
김나연 님이 말한 작년 HYBE America COO 가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호텔에서 갓 데뷔하려는 20대 초반의 여자연습생을 데리고놀다
여자분만 마약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사건 외신에 떳다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이게 사실이면 하이브는 버닝썬... 아니 하닝썬 아닌가요?
뉴진스를 진심으로 성장시킬 진짜어른 진짜대표님 청사진이 이뤄지게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응..꼭 25일날 해지소송꼭 해서 꼭 이뤄지길 바란다. 뉴진스야 박살나든말든 꼭 가지고 싶은 바램 이뤄지길..
@@310m4축구나쳐봐😂
@@310m4뉴진스 망하면 누구에게 이득이 있나? 타회사면 몰라도 당장 하이브의 비교대비 특혜받는 다른 그룹들은 비호감만 치솟았는데
니네 식당 주방장이 음식 솜씨가 존나 좋아 대박났는데 그놈이 다 지 덕택이라고 니네식당을 꿀꺽 먹으려하면 그래도 그도둑을 응원할래?
내일 계약 해지 소송 가즈아~~~
NewJeans and Min Heejin you will reach the end of the blueprint with us Bunnies with you even if it’s without the name NewJeans I’ll support you unconditionally
"A rose by any other name would smell as sweet"
@@JordanMckoy-g2b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언론사를 장악하면 여론을 장악할거라고 생각하는 회사.
다른 팬덤 껴넣어서 분탕에 재미는 많이 본 듯한데...같은 수법도 자꾸 하면 뭐다? 프레임 거는 것도 단순. 무식.
@@모카빵좋아 민천지들은 꼭 지들이 하는 짓을 남이 하고 있다고 난리치고 다니죠
프레임이 아니라 회사 탈취 정황을 보인 위험한 인물을 내치는 건데 왜 자꾸 감싸고 도는걸까요?
아무리 불량한 사람이어도 본인들한테 좋은 사람이면 만사 오케이인건가요?
@@Slsl-km9oc가만히 좀 있어라. 너 개냐.
채널에이 개비에스가 뉴진스 미니진 뒷배냐 엄청 밀어주네 큰 뒷배 있는듯?
@@andmeu ? 무시는 누가하는데요? 배임을 행동까지 못 옮긴거지 배신으로 보일 행동을 했던 건 분명해보인다는 게 판결문 아닌가요? 사전에 커트했다고 해서 그 인물이 불량하지 않다는 게 아니잖아요?
오늘 추이브는 이 와중에 미국 언플, 바이럴 회사 매입했다고 기사뜸 ㅋㅋㅋㅋ 진짜 언플로 세계를 먹고 지들 마음대로 주무를수 있다고 믿는게 ㅈㄴ 웃김 ㅋㅋㅋㅋㅋ 국내 여론부터 개박살에 밑바닥 다 드러났는데 유명유 전략이 또 먹힐거라고 생각하는 능지 ㅋㅋㅋㅋㅋ
방탄 컴백하고 빌보드 1위 하면 또 돈 벌 거라 아쉽
하이브가 만든 세계적 걸그룹 캣츠아이 초동3000장 ㅋㅋㅋㅋㅋ진심망한거임?
그놈의 미국타령 웃긴다. 미국에서 만든다고 한국에서 인기없는 애들이 케이팝 글로벌 아이돌 되겠냐. 원인과 결과도 헛짚는 무능력한 겜돌이 출신들이 케이팝 다 망치네
@@Green_Teeaa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하이브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돈을 쓸어담을텐데,,, 전환사채 4천억 차환해야하는 하이브는 주주가치 생각도 안하나봐
윤석열, 방시혁, 정몽규 특 자기감정이 우선 그 다음이 돈, 자기이권세력
구성원과 팬, 국민은 그냥 호구임
주가 15만 원대로 추락 중 아니 정상화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관, 외인도 정신 차리고 매도 중 ㅋㅋㅋㅋㅋ
하이브 적정주가
4만원
21층이던 떄가 엊그제 같은데 15층이라니 ㄷㄷ
민희진 배임 ㅇㅈㄹ하면서 언플 하기전에는 23만 5천원이었음ㅋㅋㅋ
4만원 짜리 주식이야 지금 per 86임
오~ㅋㅋㅋ
This is exactly why NewJeans and Min Heejin always have fresh concepts and do not chase trends to stay relevant like the other groups under Hybe. They are thoughtful creatives who share the same vision. The same vision that Hybe is trying to kill because they cannot set aside their misogyny, jealousy, and inferiority complexes.
Just know that whether this group is called NewJeans or not, or whether they are under the same company, their fans and the rest of the world will continue to support them no matter what. They bring artistry and sincerity back to this industry that is full of mass-produced and product-like idols. NewJeans and Min Heejin, fighting!!!
"A rose by any other name would smell as sweet," as does NewJeans.
Greedy and stuck-up Bang Si-hyuk well knows he can't own NewJeans and Min Heejin, so he attempts to trample on them.
뉴진스와 민희진 대표님은 KPOP 역사에 레전드로 남을겁니다!! 뉴진스와 민희진비전은 행복하자 이듯이 행복하고 즐거운 날만 있기를 응원합니다.화이팅!!!
진짜 패턴이 한결같아..항상보면 기사나 미디어 뜨면, 처음에 악플이 우수수달림.
내용은 맨날 "민천지, 월급쟁이가 회사 먹는게 말이되냐. "요거 딱 두개임.
그리고 그런 댓글 다는 사람들, 기존 댓글 보면, 싹다 같은 말만 사방에 뿌려대고 있음.
이후에는 뒤늦게 팬들이 와서 우호적댓글로 덮힘.
진짜 여론조작세력이 있는게 아닐까 의심감 ㅋ
결국 AI댓글 쓰다가 걸림
동굴에서들 놀고있네
뉴진스갤러리라고 조회해보세요
나도 ㅁㅎㅈ 비판하는데 인간이라 미안.
맞아 뒤늦게 ai처럼 민희진 옹호함..민희진 옹호 여론전 대박..
🐰💙🩷💛💚💜🧢💪
@@NJ_BN_0722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기업가가 감정에 휘둘려서 주주들 손해입히네ㅋ 지금 가장 돈 잘버는 황금알 배를 기어코 가르려고 하네ㅋㅋ25일 이후 주가가 입증할거다
근데 그 청사진을 실현시킬려면 하이브에서만 가능하지. 근데 멤버 탈취를 모의한 폐대표민씨가 복직한다..? 되겠니?
하이브가 아무리 분탕질 해도 뉴진스와 민희진을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무지개빛 미래 꼭 보여주세요. 화이팅
그청사진보고싶습니다 ㅠㅠㅠ 대퓨님 힘내주세요 버텨주세요
뉴진스 민희진의 비전을 응원한다!!
어떤 방해에도 그 청사진이 이뤄지길 응원합니다👍
@@지연김-x3u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이미지메이킹 맛깔나게 하는 애플이
뉴진스 팬덤 반희수도 샤라웃하고 신우석한테 황금폰 13대 보냈네 ㅋㅋㅋㅋㅋ
욕하던 애들 다 곽튜브 욕하러감? 갑자기 최근들어 어느정도는 깨끗해진 느낌이네
이브 역바 업체 들통남 ㅋㅋㅋ
참 한결같다.. 민희진 욕하면 알바 ㅇㅈㄹ 단순하게 사는것도 복이다.. 누리면서 장수하거라...
@@안훈-v7t
알아서 장수하실 거 같으니 걱정은 노놉 너님 인생이나 잘 사시길
@@반도의셀레네이터-k5k 중공군이여?
낄끼빠빠 하자?
뉴진스 악플러들 계정 다 외우겠다 ㅋㅋ
버니즈들 보다도 악플 열정적이네
꼴값싸고있네 ㅋㅋ 뉴진스보단 민희진욕하는게 압도적인데 버니즈들 르세라핌 아일릿 영상마다 몰려가서 살인스텝밟으면서 인격살인하는건 안보임? ㅋㅋ
@@곰수님 긁혀서 바로 달려온 꼴값떠는 악플러 ㅋㅋ 민희진이든 뉴진스든 악플쓰는건 맞잖아? 현실에선 맞다이도 못 할 인간이 익명으로 깝치면서 ㅋㅋ짜집기 사생활카톡에 인격살인한 니들만 할까?
@@후니후늬 비판조차 악플이라고 치부해버리고 눈가리고 아웅하는 너의 그 씹빡대가리같은 마인드는 고치길바란다 ㅋㅋ
너야말로 하이브측이랑 현실에서 맞다이는 고사하고 대화라도 할수있을지 의문이네
@@곰수님 내로남불 꼰대짓은 느그집가서 해 비판을 ㅆ욕 날리면서 하냐 ? 아침부터 똥볼차는 소리하고 있네 ? 숸내는 제발 운전면허증이나 반납하세요!
@@곰수님 쉰내
우리에겐 민희진이 필요해요 ~ ^^
응 하이브엔 필요없어용ㅠ데려가요 버니즈~~~ ㅋㅋ빠빠
이번 치즈케이크 레시피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는 크림치즈예요! 수십 가지 크림 치즈 옵션 중에서 어떤 품종이 가장 잘 어울리는 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죠? 글쎄 요, 수백 개의 치즈케이크를 구운 후에 가 장 좋은 크림 치즈는 벽돌 스타일의 크림 치즈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필 라델피아 브랜드를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브랜드를 사용하십시오
방씨&하이브&민희진&뉴진스의 전 과정을 쭉
지켜보고 내가 내린 결론-->
최고로 잘하는 프로듀서와 팀을 없애려 하는 이 상황은..
방씨는 첨부터 민희진을 스카웃 하며 민씨의 기술을 1,2년안에 빼돌리고, 자기가 만든 팀들을 키우고, 민씨와 그팀을 없애려할 계획..
그걸 민희진과 뉴진스가 느낌, 이 느낌은 현실적 차별로 계속 들어나며 민희진이 반발..
방씨는 원래 계획대로 민&뉴를 제거중
아줌마 제발 정신을 차리세요... 망상도 정도껏이어야지 이정도면 진짜 조현병수준이네 하 ㅋㅋㅋ 다른댓글은 걍 욕나오는정도인데 님은 불쌍하네요..
하이브 10만 가자~~~
솔직히 하이브가 관여하는 뉴진스는 기대되지 않음.
하지만 신우석 감독과 민희진이 앞으로 만들어갈 뉴진스는 기대됨
잘 나가던 아이들 망치지 말아라 하이브는
그럼 나가야지. 왜 하이브에 있음? 뉴진스라는 이름 안쓰더라도 민희진만 있으면 청사진 대로 갈수 있다면 둘다 나가라고 해
@@anodami8462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9월25일까지 복귀 안 시키면 어케 나올지 궁금하네....
배신 때리겠죠 민씨랑
미니진 뉴진스 까부는거 보니 큰 뒷배있는 듯? 중국 배후가 아니길
@@choi6656 그게 왜 배신인가요? 하이브가 민대표 복귀시키면 애들이 왜 나가요? 이렇게 간단한 일을 이해를 못하네? 애들은 그저 민대표와 함께 하겠다는거지
하이브 나가겠다는게 아님.
@@WowLuckyBunnies 회사를 통으로 뺏으려고 했던 사람을 어떻게 다시 데려와 대표자리를 줘요? 앞으로 또 뒤에서 무슨일을 꾸밀줄 알고.
@@choi6656 회사 어떻게 뺏을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하이브가 80프로 주식을 쥐고 있는데 어떻게 뺏나요?
그렇게 쉽게 회사를 뺏을수 있으면 다 그런식으로 뺏지 않을까요? 당연히 다 법적으로 안전장치를 해두지 회사를 그렇게 쉽게 뻇을수 있다는 생각이 너무 나이브하잖아요.
뉴진스 민대표 응원합니다
하이브가 언플로 이미지 손상시키려 해도 결국 승자는 뉴진스와 민대표가 될겁니다
뉴진스와 민희진이 폭망한다에
내 전 주식과 새끼손톱을 건다.
@@ebs4861 집주소 이름 전번 밝히시죠?
@@quaker-n6x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뉴진스와 팀 뉴진스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팀이 보이는 뉴진스 협업이 보이는 뉴진스 사랑이 보이는 뉴진스. 오래오래 보고 싶습니다.
@@yoon-mb7rf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뉴진스와 청사진을 꼭 보고싶어요!
끝까지 응원할게요 화이팅!!!
민희진 홧팅 뉴진스 사랑해
멤버 하나하나 애정담아서 신경써주고 계약종료 후의 미래까지 고민하고 배려해주는 프로듀서와 대표 vs 소속 아티스트 보호는 커녕 따돌림 괴롭히는 모회사와 그대표. 누가 신뢰할수 있는지 함께하고싶은지 너무 쉬운 질문 아님? 자꾸 아빠와 엄마라고 비교하는데 비유가 틀렷어. 직장인들 월급준다는 이유로 등골뽑아먹으려고하면서 괴롭히는 회사사장과 엄마라고 비유해야 맞는거다.
@@pqkenxjsbejdjquxbd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WE STAND WITH NEWJEANS ❤
하이브 최고 홍보 담당자는 해당 매체를 방문해 송치형, 최수연 이름 삭제 또는 기사 삭제를 요청했다가 거절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신 들이 주요 투자사와 협력사 고위 관계자와 민희진 대표가 만났다고 공개적으로 밝혀 놓고 실명이 공개되자 삭제를 요청했고, 거절까지 당한 납득할 수 없는 행보를 보인 것이다.
청사진 꼭 보고싶어요!!!!
민대표님 뉴진스화이팅!💙♥️💚💛💜🧢🐰💪
짭도어가 찐도어꺼 훔쳐서 ar릿 한테
적용시켜 키우려고함 그리고 민히진 포뮬러를 요즘 아이돌들이 다따라함
민희진의 좋은 부분을 표절하는 건 잘못된 행동이지만 영감을 받아서 k팝 알리는데 사용하면 좋을듯 감 하나는 완벽하니까 그런 부분에선 너무 좋은 영향력이야 민희진이
민희진 화이팅🎉🎉🎉🎉🎉
앞으로의 청사진 보고 싶습니다.응원합니다
민희진은 뉴진스에게 7년 뒤까지 청사진을 제시했고..
하이브는 1년반 긴 휴가를 제시했다..
뉴진스 팬 버니즈들 뉴진스 입장 지지 하는 거 당연하고
bts 팬 아미들 정국 때문에 bts 보호 뉴진스 비난 할 수도 있다고 보는데
계약해지 수납 위약금 매장 시켜야 된다등 팬심 하고 상관없는 얘기들 유투버 댓글에서 퍼부으며 뉴진스 비난 하는 애들은 도대체 어디 팬덤 인가 하이브 회사 팬덤도 있나? 소속이 어딘지 참으로 궁금하네
무지성으로 혐오를 남발하는 한심한 인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언행이 그들이 어떤 인간인가를 말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요 민희진이 전에 한 일은 비판 받아야 하지만 대체 왜 앞 뒤 사정도 모르는 제 3자들이 뉴진스를 비난하는지..
@@gjdldlem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뉴진스는 민희진과 가는게 베스트임. 팬된지 얼마 안된 나도 컨셉 끌어온거 보고 이 사람 천재인가 감탄했는데 7년동안 청사진까지 짜놨다니 적임자일 수 밖에 없음.
하이브 바이럴업체 샀다더니 댓글에서 쉰내 존나남
정말로 아이돌 그룹 맴버들 하나하나에 진심인 연예기획사 대표가 과연 있었냐?
저렇게 민희진 만큼 자신의 영혼까지 바치고 그들과 끝까지 그들의 꿈을 향해서 함께 하자고 하는 인물이 연예계에 있었나?
찐어도어 민희진 대표님의 뉴진스를 꼭 보여주세요!!!!!!!!
민희진과 뉴진스가 바라는 비전과 미래를 응원합니다!
밍글스푼 바이럴업체 악플들은 무시하세요! 화이팅!!
헐.......정말.........주가폭락에 대한 손배도 해야할 것 같음.
뉴진스와 민희진 찐어도어 구성원분들
응원합니다. 다 잘 될거야!!
시꾸라 죽겠다.민희진 먼저 나가라
@@잼잼-b8m 시끄러우면 관심을 끊어 ㅂㅅ아
다른건 몰라도
민희진씨의 능력만큼은 인정안할수 없습니다.
지지합니다.
민희진님! !
사기꾼들이 쓰는방법 그대로네.. 상장폐지회사도 비젼있다고 항상 얘기한다
7년을 하든 70년을 하든
본인 자본 갖고 하세요.
안 말립니다.
본인 돈으로 하기엔 실패할까봐 겁나겠지만
맞는말씀
청사진 있으면 청사진대로 니돈으로 만들어라
뉴진스의 무지갯빛 미래, 잿빛미래로 바꾼 하이브는 각성하라
돈돈 거리는 사람들 진짜 멍청하다 제발 돈 대줄께 하며 모셔와놓구선 자기돈으로 하랜다 ㅋㅋ 이건뭐 욕하기도 아깝네 정신병 치료좀 하세요
민희진 정말 멋진 사람.
당신이 더 멋져
7년청사진 한번봅시다~~ 하이브 나가서 하시죠.. 하이브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민희진 대퓨님 너무 이뿌다🧢
아마도 대표이사 해임 전에 하신 인터뷰 같은 데..마음이 너무 아프다..이런 대표님을 따르느라 영악하지 못하게도, 자신들의 의견 피력으로 발생하는 손해마저 감수하려는 뉴진스가 참으로 기특하고 응원을 할 수밖에 없다. 거대 기획사와 맞서는게 어디 쉬운 일인가? 그들의 용기에 경외감을 가지며...어떠한 방법으로든 그 들을 돕고싶다.🩷
민희진과 뉴진스의 비전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7년간의 뉴진스 행보를 보고싶다 ❤
일본 엔터측에서.. 위약금주고 인수하면 .. 더이상 한국그룹이 아니게된다.. ?? 그럼 니폰뉴진스..?? 거참...
그러면 ..이제 K POP 아니라 J POP 이 될려나
차라리 그렇게 되었으면 ㅠ 지긋지긋 합니다.
@@박원경-p9k 경제적 손실이 너무 커지고 .. 이미 해외에선 k fpop 라고.. 우스개 소리도 나오는 마당에 .. 여기서 여차하면 모든걸 다 잃을수도있습니다 .. 참 어렵네요 이게 선례가되어서 ... 다른그룹들도 이렇게 될까봐 거참...
@@김진석-u5y ㅠ
바이럴업체 수집하는 비전없는 하이브보단
뚜렷한 미래와 비전을 그리는 뉴진스와 민희진을 응원합니다!!!
졌어 이 싸움은 방이 진 싸움임 여론이 기울면 사실상 끝난 거 민대표 망할 일은 절대 없을 것
뉴진스와 민희진의 청사진...듣기만 해도 두근두근 설레어~
팀 뉴진스 화이팅
민희진대표 뿐만 아니라, 그간 같이 이뤄냈던 스테프분들도 응원합니다
많이 힘드실텐데, 지치지마시고 꼭 이겨내셔서 꼭 어도어 되찾으시길~!!
뉴진스 네버다이
꼭 하이브라는 대기업의 횡포에 맞서서 이겨주세요.민희진 뉴진스 화이팅
뉴진스 지지 합니다!
언론플레이 엄청하네
그러게 잘하지 그랬냐. 속마음 내비치지 말고.. 비지니스가 그리 만만한 게 아냐..
화이팅
민희진은 자기회사차려서 청사진 실행하면 되겠네,
무지갯빛 미래가 보고싶어요❤
7년이 아니라 그 이상~ 꼭 바라는 대로 그렇게 될가다!!! 민희진 대표 화이팅!!!
하이브 시총6조인데 분기 현금흐름 28억인 기이한회사
형은 정의의편 민희진 뉴진스 응원한다!!!
형은 ㅈㄹ 시총6조인데 현금흐름 몇억이어야 정상적인 회사인거임? 뭐 어디서 줏어들어야.. 그런게 기이한 회사가 되는거임? 시총이 1조마다 정해진 현금 흐름이 있음?
이래서.. 무식한것들이 신념을 가지면 위험한거임.. 글도 못배우게 만들어야되는데 이럴때보면 세종대왕이 원망스러울때가 있다니까?
@@Rookie2005 서울신문 기자 "하이브 PR, 뉴진스 日서 생각보다 못 나간다고 기사 정정 요청" 폭로 (뉴스쇼)
버니즈는 뉴진스 팬이고 뉴진스가 원하는게 민대표와 함께 하는 것이고, 그게 가장 뉴진스다움을 유지한다고 확실히 믿고 있어, 민대표의 7년 청사진 계획을 신뢰하고 뉴진스를 응원하는 겁니다.
그런데 굳이 쫓아다니면서 민대표와 뉴진스 욕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원래 케이팝 팬들도 아닌것 같고 무슨 정의감에 불타서 이런 사안에 그렇게 관심가지고 댓글들 쓰시나요? 하이브 주주도 아닌거 같고 원래 남일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나요?
당신들이 뭐라하던 버니즈는 뉴진스팬이고 끝까지 응원할 겁니다. 그렇게 할거에요.
세계적 보물인 뉴진스를 멋지게 살려주세요. 나는 압니다. 뉴진스는 역사에 남을 걸그룹이 될 겁니다. 독립해서 멋지게 마음껏 날아오르세요. 뉴진스는 하이브가 품기엔 너무나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나도 이전에는 방시혁이 대단한 인물이라고 믿었던 적이 있지만 이번 사태를 계기로 그의 형편없는 실력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케이팝이 언제까지나 공장형 생산 소리를 들어야 합니까? 결국 케이팝을 이끌어 나가는 것은 소수의 창의적이고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실력 있는 자들에게는 자본이 따라 붙을 것입니다. 하이브가 현재 엔터 1위 대기업이라고 하지만 우리는 하루아침에 무너져가는 대기업들 많이 보았습니다. 깨어 있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는 집단은 언제라도 도태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현실화 되기까지는 그 집단에 있는 사람들은 전혀 모르고 있을 겁니다. 안타깝게도 그들이 깨닫는 시점은 이미 망하고 난 다음입니다. 자만과 독선이 원인이고 옥석을 가리지 못하는 무능과 눈 감고 귀 막은 결과입니다.
민대표님 뉴진스 응원합니다!
💙🩷💛💚💜➕🐰➕🧢 = ♾️☀️
한국에서 슬슬 약빨떨어지니 일본에서 언플하네…그나저나 신우석은 먼가 크게 터트릴꺼처럼 언플하더니 어디 버로우한거여…;;
참 순진하디 순진한 애들꼬여서 잘하는짓이다… 몇천억을 바라보고 키운거면서 본인이 희생한양 자기 딸인냥 코스프레 역겹다
예술적으로 뛰어난 사람이지만 회사를 먹을정도의 야심과 부도덕이 있는만큼 빨리 나가서 혼자 하는것이 서로를 위해좋다.
막대한 돈을들여 버이럴 여론을 해도 증거없는 물주먹
펀치에 법원은 민희진 편들어주고
하이브 너낸 방탄 아님 그냥 빈껍대기고 방탄 재계약
잘해야할텐데 그간 홀대한거 이젠 아쉽지?
아직도 현실파악 못하고 숨어있는 방돼지 나와 그 살덩이가 누구 뒤에 숨는다고 가려지는것도 아니고
민대퓨님의 경영권 찬탈은 어디로 사라지고 이렇게까지 일을 키우며 둘 다 못죽여서 안 달 난 하이브.
살다살다 나랑 이렇게 상관없는 기업에 대한 증오심이 생기기는 처음.
경영권 찬탈은 애초에 성립도 안되는데 훔친다니 어쩐다니 알못들이 선동당해서 판을 키우고..
경영권 찬탈 법적으로 결과 나오지도 않았는데 사람 짜르고.. 진짜 이런 일이 다 있냐 정말..
애들이 원하는건 단순하다. 민대퓨님과 함께 하는 것. 피프티니 어쩐다니 말도 안되는 헛소리 좀 하지 말아라 제발.
민대표님 복귀만 시키면 나갈 일 하나도 없다. 이렇게 단순한거 왜 모르냐고 정말.
제발 하이브에서 다 나가줬음 속이후련하겠구만 ~
삼프티와 안성일 쌤
보통 디렉터분들은 뒤에서 아이돌 지원. 하지만 민희진씨는 전면에 들락날락 했었죠 자기 광고를 제대로 하는 디렉터. 자기 이익챙기는 행보가 이결과를 만들어 낸건 아닌지. 기획력만으로 뉴진스 지원해주길
New Jeans is the most successful team among Hive's female idols.
알바들과 악플러들 신경 쓰지말고 나아가면 좋은 결과 생길 겁니다. 화이팅!
민희진 대표님 힘내세요 응원해요
하브하브 방셕 아웃!!!!! 뉴진스와 민희진 대표님이 이긴다, 꼭!
민희진 대퓨님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뉴진스 화이팅!
하이브 정신 좀 차려라 ㅉㅉ
이런 보도 해주는 채널 a ❤
이번 앨범 망했는데... ㅎㅎㅎㅎ 몇년동안 모은 좋은곡들 이전 앨범에서 다 사용한거 같고, 가창력도 없고, 립싱크그룹이라 놀랄일 없을 듯...
무서버...하이브 떠날꺼 미리 다 계획했다는 건데......대중은 눈몰에 공감하고, 막말에 열광한다...
"치즈 케이크 레시피 내놔"
밍글스럽네. ㅋㅋ
근데요? 니 돈으로 하세요
템퍼링 아닌가 ?
응 아니야
네 맞아요
그렇니까..나가서 하면 될듯..
왜..어도어 있을려고 하는데..
가증스럽게 원래 받을 1,000억이 적다고, 3,000억 욕심내는 처지에 뉴진스 끼워팔이.
그 차액, 2,000억과 원래의 1,000억이 외부 투자없이 자기 스스로 해냈으면 킹정.
이래서 조직 사회에서 그 성별은 배제돼야 함.
갓대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