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취향 차이 입니다. 절제 창술사의 경우 각성기 딜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보통 패턴을 씹으면서 딜을 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은하유성탄 일 경우 설치기 이기 때문에 깔아 놓고 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적룡질풍격은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각성기를 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연열 트리가 딜은 더 잘나옵니다. 다만 제가 선연열 트리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을 뿐입니다. 선연열 트리 사용중에 경직으로 인해 끊기는 빈도가 낮다면 그대로 선연열 쓰셔도 됩니다. 만약 제가 사용하는 회선창 빌드 사용시 사이클은 청반회(단심)-연선-청맹룡-연선 입니다. 위 영상에서는 맹룡에 압도 넣었습니다.
협력강화 사용시 설치기라는 장점이 있지만 신속전진과 딜차이도 있고 보스의 패턴 하나 하나가 빠른 요즘 메타에서는 다 맞지 않을 가능 성이 높습니다. 저받과 예둔의 효율은 비슷하지만 저받은 회복효과 디버프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저받을 뺄 수 있다면 저받을 빼고 예둔이나 질증으로 가는 추세입니다. 이 상황은 타직업도 똑같습니다.
예전 일섬각 시절에 비하면 불편한건 맞지만 어느정도 적응돼서 괜찮습니다. 윗분 댓글처럼 스페쿨도 다른 직업들에 비해서 짧은편입니다. (진짜 바로 연타로 쓰는 상황이 아니면 어느새 스페쿨이 돌아와서 스페가 써집니다.) 하지만 다른 이동기 있는 사멸(리퍼, 슬레 재가 키우는 다른사멸)들에 비하면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12:23 3페 참고좀 하겠습니다!
각성기는 은하유성탄이 적룡질풍격보다 좋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취향 차이 입니다.
절제 창술사의 경우 각성기 딜 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보통 패턴을 씹으면서 딜을 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은하유성탄 일 경우 설치기 이기 때문에 깔아 놓고 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적룡질풍격은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각성기를 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선연열을 사용중인데 열공참 빼고 회선창 넣고 영상처럼 사이클 해보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선연열 트리가 딜은 더 잘나옵니다.
다만 제가 선연열 트리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을 뿐입니다.
선연열 트리 사용중에 경직으로 인해 끊기는 빈도가 낮다면 그대로 선연열 쓰셔도 됩니다.
만약 제가 사용하는 회선창 빌드 사용시 사이클은
청반회(단심)-연선-청맹룡-연선 입니다.
위 영상에서는 맹룡에 압도 넣었습니다.
@@water_yoon 답변 감사합니다 다 좋은데 열공참이 유독 별로인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었어서 내일 바꿔서 사이클 연습 해보겠습니다ㅎㅎ
지금 선풍 협력강화 사용중인데 신속전진 채용하시는건 취향차이인가요? 그리고 저받빼고 예둔 채용하는게 더 딜적으로 메리트가 있을까요?
협력강화 사용시 설치기라는 장점이 있지만 신속전진과 딜차이도 있고
보스의 패턴 하나 하나가 빠른 요즘 메타에서는 다 맞지 않을 가능 성이 높습니다.
저받과 예둔의 효율은 비슷하지만 저받은 회복효과 디버프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저받을 뺄 수 있다면 저받을 빼고 예둔이나 질증으로 가는 추세입니다.
이 상황은 타직업도 똑같습니다.
@@water_yoon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신속전진으로 바꿔서도 레이드를 해봐야겠네용!!
이동기가 없어서 포지셔닝이 좀 불편해보이는데!! 혹시 플레이하실때 불편한건 없으신가요?
절제 창술 스페 체감 짧아요 (개인적)
예전 일섬각 시절에 비하면 불편한건 맞지만 어느정도 적응돼서 괜찮습니다.
윗분 댓글처럼 스페쿨도 다른 직업들에 비해서 짧은편입니다.
(진짜 바로 연타로 쓰는 상황이 아니면 어느새 스페쿨이 돌아와서 스페가 써집니다.)
하지만 다른 이동기 있는 사멸(리퍼, 슬레 재가 키우는 다른사멸)들에 비하면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제가 저받9돌대7 돌이라서 예전에 절제를하다가 절정으로 넘어갔는데 아3 돌대2로 절제 할만한가요?
@@쿰착
아3 보다는 아2가 베스트지만
돌대2로 하셔도 괜찮습니다.
근데 굳이라는 느낌 받으실껍니다.
절정 같은경우에는 치명이 중요해서 아3도 괜찮지만
절제 같은경우에는 치신 기반이라 아3은 좀 과투자인 느낌입니다.
딜 시원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