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9급 집배원이 되는 후배입니다 일하시는거 보면 대체 이게 사람이 할수 있는지 경의롭네요ㅋㅋㅋ 대단하세요 전 물론 촌에 있는 우체국 이지만 하루에 몇백 몇천통씩 착착 배송하시는 형님을 보면 대단하십니다 제가 잘할수 있을지 긴장되기도 하구요 혹시 팁같은게 있으실지?,. 그리고 제가 처음 타는 오토바이라.. 혹시 오토바이는 평균 몇키로로 다니세요?
저는 16-20정도 타요 도시라서 팁이라.. 처음이시면 진짜 오래걸릴거에요. 근데 포기하지마세요 집에 늦게가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하세요. 군대처럼 이등병때처럼 적응하는 기간이 있으니까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등기 잃어버리지마시고 조금 늦더라도 안전하게 하세요 결국 적응하시고 시간이 지나면 완벽해지실거에여ㅎㅎ 저도 그런 시기가 있었어요. 힘내세요!!! 포기는 없다!!
상시계약집배원으로 들어간지 이제 3주차입니다. 등기랑 일반우편 혼자 배달시작한지는 8일정도 되었는데요 멘탈 관리법좀 알려주세요. 육체적인면으로는 힘들진 않은데, 정신적으로 힘드네요. 진짜 매일매일 진상을 몇명 이상씩 만나는거 같습니다. 등기 주러 찾아갔을때 벨 아무리 눌러봐도, 문 아무리 두드려봐도 대꾸도 안하다가 나중에 전화로 하는 말 99.999999%가 "나 화장실에 있어서 못들었다" 다시 와서 갖다줘라. 없어서 등기 못받아 놓고.... 전화로 하는말 "어제 등기왔다가서 딱지 붙여논거 봐서 가족한테 말해뒀는데 오늘도 못받았다. 다시 와서 갖다줘라" 퇴근후에 PDA로 문자 폭탄 날리는 사람(다음날 출근해서 PDA보면 저녁 늦은시간에 보낸 문자폭탄이....) "나 이동내 10년 살아서 이전 집배원 분은 알아서 경비실에 맡겨뒀는데, 왜 넌 그냥갔냐? 우체국장한테 민원 넣겠다" 등등 멘탈 관리법을 전수해주십시오.
마지막은 경비실에 무조건 맏기는 건 저희 원칙이 아니다 원하시면 요청사항에 해줄 드릴수는 있지만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에요. 원리 원칙대로 하신다면 우체국장한테 민원을 넣으셔도 저는 괜찮습니다. 대신 고객님이 편의 봐달라는 건 웬만하면 봐드릴 수 있으니까 미리 연락주시거나 도착안내서 보시면 친절하게 도움드리겠다고 지내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제가 우체국 계약직(기간제 6개월)가 되어서 12일부터 나가는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1. 기간제 기간(6개월)이 끝나면 얄짤없이 짤리나요? 2. 계약직(기간제)는 정규직으로 전환될 기회가 있기는 한가요? 3. 계약직(기간제)로 6개월 일하다 보면 무기계약직(농어촌소포배달원)이나 정규직 기회가 오면 가산점(?)으로 인해 이득이 있나요?
잘보고있습니다.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파이팅! 영상 꾸준히 올려주세요 :) 아주 힐링영상입니다.집배원님 파이팅!
16:00 하늘색 셔츠형 담에 또 찍어줘여 하관만봤는데도 개존잘ㅠ
자객이싱가요?
오늘 영상 졸라 잼나네 ㅋㅋ 안경 계속 써주세요~~잘생김 💕💕💕
ㅋㅋㅋㅋ 김 사러 가야겠다어!!
오늘은 어렸을때를 떠올리게 하는 추억들과의 만남 영상이네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싸이세대신가요??ㅋㅋ
와 진짜 부지런하고 긍정적,,,, 그리고 빠지지 않는 허당미 그리고 안경이 잘어울리다니 🤭 감기 조심하세요😷
허당미ㅋㅋㅋㅋㅋㅋㅋ쉽지않은데요
흑발이 더 잘어울리세용!!!
곧 다시 흑발로ㅎㅎ
와 창훈씨진짜 부지런하다 ㅠㅠ 진짜 일다니면서 모닝운동까지 넘 대단한거같아요 ㅎㅎ
요새는 늦잠자는게 함정..
치와와 ㅠㅠㅠ 넘 귀엽네요오~~!!
달콤달콤
감기조심하세요!!
이제는 모기조심!!
와 사운드가 안 비셔.
ㅋㅋㅋㅋㅋ 저도 E인데 기 빨릴 거 같단 생각이 😂
창훈짱 저오늘 헬스에서 배웠어요 등운동할때 뒤에벽이있다생각하고 뒤로살짝좀더누우세요 그러면 날개뼈의힘이느껴질꺼에요 올여름 같이 으쌰으쌰해요 :)
ㅋㅋㅋㅋㅋㅋㅋ 헬린이의 길로 오셨군요??
오늘영상시간아즈조으와
길게 가즈아!!
창훈님 몇시에 일어나세요? 아침 운동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보통 5시 기상합니다ㅎㅎ 늦잠도 자구요..
제목이 좀 오글거리지만… 힐링은 되누
류승범이닷
매력남 표본 한창훈!
아주 좋아
곧 9급 집배원이 되는 후배입니다 일하시는거 보면 대체 이게 사람이 할수 있는지 경의롭네요ㅋㅋㅋ 대단하세요 전 물론 촌에 있는 우체국 이지만 하루에 몇백 몇천통씩 착착 배송하시는 형님을 보면 대단하십니다 제가 잘할수 있을지 긴장되기도 하구요 혹시 팁같은게 있으실지?,. 그리고 제가 처음 타는 오토바이라.. 혹시 오토바이는 평균 몇키로로 다니세요?
저는 16-20정도 타요 도시라서 팁이라.. 처음이시면 진짜 오래걸릴거에요. 근데 포기하지마세요 집에 늦게가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하세요.
군대처럼 이등병때처럼 적응하는 기간이 있으니까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등기 잃어버리지마시고
조금 늦더라도 안전하게 하세요 결국 적응하시고 시간이 지나면 완벽해지실거에여ㅎㅎ
저도 그런 시기가 있었어요.
힘내세요!!! 포기는 없다!!
상시계약집배원으로 들어간지 이제 3주차입니다.
등기랑 일반우편 혼자 배달시작한지는 8일정도 되었는데요
멘탈 관리법좀 알려주세요.
육체적인면으로는 힘들진 않은데, 정신적으로 힘드네요.
진짜 매일매일 진상을 몇명 이상씩 만나는거 같습니다.
등기 주러 찾아갔을때 벨 아무리 눌러봐도, 문 아무리 두드려봐도 대꾸도 안하다가
나중에 전화로 하는 말 99.999999%가 "나 화장실에 있어서 못들었다" 다시 와서 갖다줘라.
없어서 등기 못받아 놓고.... 전화로 하는말
"어제 등기왔다가서 딱지 붙여논거 봐서 가족한테 말해뒀는데 오늘도 못받았다. 다시 와서 갖다줘라"
퇴근후에 PDA로 문자 폭탄 날리는 사람(다음날 출근해서 PDA보면 저녁 늦은시간에 보낸 문자폭탄이....)
"나 이동내 10년 살아서 이전 집배원 분은 알아서 경비실에 맡겨뒀는데, 왜 넌 그냥갔냐?
우체국장한테 민원 넣겠다" 등등
멘탈 관리법을 전수해주십시오.
제일 좋은 방법은 그 집에 가실때 동영상을 촬영하셔서 증거를 남기시구 다시 와서 갖다줘라 하는
분은 조금 더 힘드시겠지만 오늘은 이미 배달이 띁나서 어렵지만 내일 다시 방문드리겠다 시간대 약속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경비실에 무조건 맏기는 건 저희 원칙이 아니다 원하시면 요청사항에 해줄 드릴수는 있지만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에요.
원리 원칙대로 하신다면 우체국장한테 민원을 넣으셔도 저는 괜찮습니다. 대신 고객님이 편의
봐달라는 건 웬만하면 봐드릴 수 있으니까 미리
연락주시거나 도착안내서 보시면 친절하게 도움드리겠다고 지내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제 몸이 조금 더 힘들면 고객들은 편할 수 있어서 진상을 상대하려고 하지마시고 그렇다고 지고 들어가는 게 아니라 원리원칙을 자세히 공부하시고 그 기준에 맞추어서 대응해주세요
@@Cchoon 사수한테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배우는것도 중요하지만, 원리원칙을 알아보고 그것에 대해 공부하는게 중요하다는것을 깨닳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창훈씨 인스타아이디알려주세요 ㅜㅜㅜ
Gksckdgns 입니다
키보드로 한창훈ㅎㅎ
머리하니까 동안이야 건대가도 20학번인줄 알듯
ㅋㅋㅋㅋㅋㅋ 에이 8년을 감으시네여
안녕하세요, 제가 우체국 계약직(기간제 6개월)가 되어서 12일부터 나가는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1. 기간제 기간(6개월)이 끝나면 얄짤없이 짤리나요?
2. 계약직(기간제)는 정규직으로 전환될 기회가 있기는 한가요?
3. 계약직(기간제)로 6개월 일하다 보면 무기계약직(농어촌소포배달원)이나 정규직 기회가 오면 가산점(?)으로 인해 이득이 있나요?
계약직이 어떤 계약직인지를 모르겠는데 경력은 인정되어서 정규직시 좋은 혜택은 있어요!
전 계약직을 안 해봐서 자세한 것은 모르겠어요ㅠㅠ
전환은 거의 어렵고 채용이 있을때 지원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