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콤보 구성 A : 아토르의 기운 - 구전 방류 - (아토르의 도장 - 공간 파쇄 - 허상 전개 - 허상 작렬 - 아토르의 응징 - 형상 질주 - 형상 기억) B : 공허의 관문 - 차원 압축 - (아토르의 도장 - 공간 파쇄 - 허상 전개 - 허상 작렬 - 아토르의 응징 - 형상 질주 - 형상 기억) A : S+L - S+C - (S+E - Sh+L - Sh+F - F - F - W+R - W+R) B : Sh+R - Sh+Q - (S+E - Sh+L - Sh+F - F - F - W+R - W+R) (밀실) - A - B - (밀실) - A - B - ... 와 같은 무한 콤보 사이클로 사용 가능 만약, 시전 속도가 매우 빨라 쿨타임이 돌지 않는다면 대붕괴 1타를 섞어주면 됩니다. 화면의 입력 버튼 표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가급적 입력하는 방향키, Shift키, F키, 마우스 버튼을 둘 중 하나는 겹치게끔 순서를 배치하고 꾹 누르고 있으면 선입력 연계가 바로바로 연결 되므로 손 피로도도 매우 적고, A와 B 사이클로 나뉘지만 오로지 스킬 2개만 번갈아 섞는 것이기에 쿨타임 확인도 매우 쉽습니다. 괄호 안의 고정 콤보는 쿨타임도 짧고 시전 시간 대비 딜량(DPS)가 준수한 스킬들만 넣었습니다. 대붕괴는 처참한 DPS로 인해 제외하였으며, 굴레는 피흡용, 전력 투창은 뒤잡 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괄호 안의 고정 콤보들은 아토르의 도장을 제외하면 DPS 계수가 월등히 높은 대신 전부 다 치명타 확률이 보정이 낮습니다. 따라서 치명타 확률 특화 및 재련석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2. 특화 아토르의 기운 및 공허의 관문(2단계) : 공시속 + 방깎 -> 각 루트의 시동기들이라서 시전속도를 특화로 시작하기 좋고, 광역기이기에 방깎을 걸고 스타트 하기 좋아 방깎을 택합니다. (무한 유지 가능) 구전 방류(2단계) : 몬공 + 방증(다운피해, 인추피) -> 몬공은 형상 질주로도 무한 유지가 가능하지만 A루트가 가장 첫 콤보로 쓰이는 만큼 빠른 몬공 버프를 위해 택합니다. 방어력 증가는 비는 시간이 적긴 하지만 무한 유지는 불가능하고 보조 느낌으로 택했습니다. 죽은 자들의 도시나 툰그라드 유적에선 다운피해, 카드리에선 인추피로 쓰면 좋습니다. 아토르의 도장(2단계) : 치확 + 치피 -> 위에 적은 대로 고정 콤보들의 치명타 확률이 낮기 때문에 치명타 확률 버프를 미리 발라줍니다. (무한 유지 가능) 치명타 피해는 지속시간이 짧아서 형상 질주와 함께 써서 무한 유지를 해줍니다. 아토르의 응징(1단계) : 이속 + 백피 -> 이후 사용하는 형상 질주가 이속의 영향을 받고, 적을 관통하기 때문에 백어택으로 들어가므로 사용합니다. 백어택을 쉽게 허용해주는 적을 상대로 응징 후 질주로 등 뒤로 넘어가서 딜링을 할 수도 있겠죠. 다만, 1단계 특화 기술이라 지속시간이 짧아 무한 유지는 불가능 합니다. 형상 질주(2단계) : 몬공 + 치피 -> 형상 질주만으로 몬공 무한 지속이 가능하며, 도장과 함께 고정 콤보 시작과 끝을 담당하여 치피 무한 지속이 가능합니다. 응징을 제외한 특화는 전부 2단계 특화 효과이기에 갱신이 가능하므로 무한 유지가 쉽게 됩니다. 차원 압축은 콤보에서 사용 빈도가 낮아 3단계 특화여도 유지력이 좋지 않기에 제외했습니다. A, B사이클 둘 다 기본 상태에서 10초 정도의 텀으로 돌기 때문에 기술 자체 버프 효과는 살짝 빠듯하게 유지되는 편 입니다.
2024.11.15 상향 이후 버전
ruclips.net/video/bvmPFRfZwFE/видео.html
1. 콤보 구성
A : 아토르의 기운 - 구전 방류 - (아토르의 도장 - 공간 파쇄 - 허상 전개 - 허상 작렬 - 아토르의 응징 - 형상 질주 - 형상 기억)
B : 공허의 관문 - 차원 압축 - (아토르의 도장 - 공간 파쇄 - 허상 전개 - 허상 작렬 - 아토르의 응징 - 형상 질주 - 형상 기억)
A : S+L - S+C - (S+E - Sh+L - Sh+F - F - F - W+R - W+R)
B : Sh+R - Sh+Q - (S+E - Sh+L - Sh+F - F - F - W+R - W+R)
(밀실) - A - B - (밀실) - A - B - ... 와 같은 무한 콤보 사이클로 사용 가능
만약, 시전 속도가 매우 빨라 쿨타임이 돌지 않는다면 대붕괴 1타를 섞어주면 됩니다.
화면의 입력 버튼 표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가급적 입력하는 방향키, Shift키, F키, 마우스 버튼을 둘 중 하나는 겹치게끔 순서를 배치하고 꾹 누르고 있으면 선입력 연계가 바로바로 연결 되므로 손 피로도도 매우 적고,
A와 B 사이클로 나뉘지만 오로지 스킬 2개만 번갈아 섞는 것이기에 쿨타임 확인도 매우 쉽습니다.
괄호 안의 고정 콤보는 쿨타임도 짧고 시전 시간 대비 딜량(DPS)가 준수한 스킬들만 넣었습니다.
대붕괴는 처참한 DPS로 인해 제외하였으며, 굴레는 피흡용, 전력 투창은 뒤잡 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괄호 안의 고정 콤보들은 아토르의 도장을 제외하면
DPS 계수가 월등히 높은 대신 전부 다 치명타 확률이 보정이 낮습니다.
따라서 치명타 확률 특화 및 재련석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2. 특화
아토르의 기운 및 공허의 관문(2단계) : 공시속 + 방깎
-> 각 루트의 시동기들이라서 시전속도를 특화로 시작하기 좋고, 광역기이기에 방깎을 걸고 스타트 하기 좋아 방깎을 택합니다. (무한 유지 가능)
구전 방류(2단계) : 몬공 + 방증(다운피해, 인추피)
-> 몬공은 형상 질주로도 무한 유지가 가능하지만 A루트가 가장 첫 콤보로 쓰이는 만큼 빠른 몬공 버프를 위해 택합니다.
방어력 증가는 비는 시간이 적긴 하지만 무한 유지는 불가능하고 보조 느낌으로 택했습니다.
죽은 자들의 도시나 툰그라드 유적에선 다운피해, 카드리에선 인추피로 쓰면 좋습니다.
아토르의 도장(2단계) : 치확 + 치피
-> 위에 적은 대로 고정 콤보들의 치명타 확률이 낮기 때문에 치명타 확률 버프를 미리 발라줍니다. (무한 유지 가능)
치명타 피해는 지속시간이 짧아서 형상 질주와 함께 써서 무한 유지를 해줍니다.
아토르의 응징(1단계) : 이속 + 백피
-> 이후 사용하는 형상 질주가 이속의 영향을 받고, 적을 관통하기 때문에 백어택으로 들어가므로 사용합니다.
백어택을 쉽게 허용해주는 적을 상대로 응징 후 질주로 등 뒤로 넘어가서 딜링을 할 수도 있겠죠.
다만, 1단계 특화 기술이라 지속시간이 짧아 무한 유지는 불가능 합니다.
형상 질주(2단계) : 몬공 + 치피
-> 형상 질주만으로 몬공 무한 지속이 가능하며, 도장과 함께 고정 콤보 시작과 끝을 담당하여 치피 무한 지속이 가능합니다.
응징을 제외한 특화는 전부 2단계 특화 효과이기에 갱신이 가능하므로 무한 유지가 쉽게 됩니다.
차원 압축은 콤보에서 사용 빈도가 낮아 3단계 특화여도 유지력이 좋지 않기에 제외했습니다.
A, B사이클 둘 다 기본 상태에서 10초 정도의 텀으로 돌기 때문에 기술 자체 버프 효과는 살짝 빠듯하게 유지되는 편 입니다.
좋은 콤보감사합니다 정보가많이 없다보니 한참 찾았네요 떼올콤보로 이거써도 되나요? 😅
네 범용 콤보라 어디서든 쓸만합니다. 대신 샤이 버프가 있다보니 중간에 대붕괴 1타 정도 섞어주셔야 할 거에요.
아넵 답변감사합니다 떼올가서 써보니 엄청 강력하더군요 덕분에 배웠습니다 세이지 관해서 올려주시면 열심히 보겠습니다ㅎㅎ
저도 떼올은 가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잘 돌아간다니 다행이네요.
다음주패치로 떡상예정❤
너무 행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