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휴양용 주택형 집을 하나 캘리포니아에서 사고싶은데요ㅜㅜ 휴양용 이라서 그런지 캘리포니아에없고 한국에있는동안 도둑이나 강도 때문에 주택집 사기 겁이나네요ㅜㅜ 항상 미국 집 찾아보면 콘도미니엄 이런 아파트형으로 된 집을 찾아보는 거같아요ㅜㅜ 어떤가요 이런 주택사면 안위험할까요ㅜㅜ?
많은 분들, 특히 한국에 계신 분들이 같은 걱정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미국 집이 한국의 아파트에 비해서 허술해 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경험상 미국에는 생각보다 주택침입 범죄가 흔하지 않습니다. 첫째는 침입자도 총에 맞을 수 있기 때문이고 둘째 미국인들의 집에 귀금속이나 돈이 될만한 물건이 그리 많지 않아서입니다. 한마디로 강도나 도둑 입장에서 주택 침입은 리스크는 큰데 반해서 얻을 것은 별로 없는 범죄 입니다. 그래도 걱정이 되시면 알람이나 카메라를 설치하는 집들도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답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LD/매매완료
Current Price: $789,000 as of 10/15/2020
Current Price: $798,000 as of 10/08/2020
Current Price: $805,000 as of 10/01/2020
볼수록좋아요...♡
1년전이니 많이올랐겠죠
튼튼해보이고 구조좋고♡♡♡♡
감사합니다 😊
다시봐도 좋네요~
요즘은 이런집 많이 안나오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아직도 매물이 많이 부족합니다.
이때 샀어야 했는… 😅
오늘은 집도 예쁘지만 조이윤님이 더 쏘큣하시네요. 짧은 원피스가 하늘하늘~~멀리서보면 20대인줄.
제가 노안이 와서 이런말 하는건 아닙니다.ㅋ
오늘도 수고하셨고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ㅋㅋ 20대라뇨... 노안이 아니시라면
컴퓨터 화면을 교체하셔야 할것 같아요.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막이 너무 센스있고 재밌어요
방년 56세 참한 용띠 ㅋㅋㅋㅋ
집보는 재미에 자막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
ㅎㅎ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기도 잘되고...단층에 파티오..정말 제 취향이예요. 오래됐어도 느낌이 구식도 아니고..잔디깍을 힘만 있으면..최고의 집인거 같아요..
코리아타운이나 부에나파크는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본집 중 젤 좋네요~!! 보기만해도 흐뭇..ㅎ
영상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찍으면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집입니다.
LA 코리아타운과 부에나파크는 약 20마일, 자동차로 30-40분정도 거리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이집 정말 맘에 드네요 ^^ 이집은 자기만의 확실한 특성/ 취향이 있는거 같아요. 세심한 디테일들 멋지네요. 늘 좋은 집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보고 있습니다!
맞아요. 주인이 신경쓰고 애정을 들인 집은 확실히 티가 나는거 같아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막 좋고 좌 우 표시력 최고,그런데 신발장은 없이 그냥 개똥밟고 그냐간다는 것인지?신발장과 중문
준비하면 대박예상됨
미국인들은 집에서 신발을 신고 다녀서 집 입구에는 신발장이 없는것이 보통입니다.
한국분들 입장에서는 조금 난감해서 따로 신발장을 두시는 분들이 많아요. 감사합니다.
이집 맘에 들어요. 창문만 새걸로 교체하고 방만 마루로 깔아도 좋을듯. 전 타일도 좋네요. 강아지키우기엔 딱이네요.
강아지 키우기엔 더할나위 없을거 같아요. 오래 됐지만 참 괜찮은 집이었어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어요 ㅎㅎ 선녀부채ㅋㅋ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타이니하우스동네 아시는곳 추천좀해주세요 ㅛ.ㅛ
제가 있는 곳엔 타이니하우스가 없어서 찾아봐드릴수가 없네요 ㅠㅠ
요런집 로스앤젤레스에는 없나요?
LA에도 찾아보면 비슷한 집이 있겠지만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날거 같아요 ㅠ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한 용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으네요
그리고 재밌어요 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휴양용 주택형 집을 하나 캘리포니아에서 사고싶은데요ㅜㅜ 휴양용 이라서 그런지 캘리포니아에없고 한국에있는동안 도둑이나 강도 때문에 주택집 사기 겁이나네요ㅜㅜ
항상 미국 집 찾아보면 콘도미니엄 이런 아파트형으로 된 집을 찾아보는 거같아요ㅜㅜ 어떤가요 이런 주택사면 안위험할까요ㅜㅜ?
많은 분들, 특히 한국에 계신 분들이 같은 걱정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미국 집이 한국의 아파트에 비해서 허술해 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경험상 미국에는 생각보다 주택침입 범죄가 흔하지 않습니다.
첫째는 침입자도 총에 맞을 수 있기 때문이고
둘째 미국인들의 집에 귀금속이나 돈이 될만한 물건이 그리 많지 않아서입니다.
한마디로 강도나 도둑 입장에서 주택 침입은 리스크는 큰데 반해서 얻을 것은 별로 없는 범죄 입니다.
그래도 걱정이 되시면 알람이나 카메라를 설치하는 집들도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답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운동네 인가봐요. 타일이 여름에 시원하죠.
엄청 더운 동네는 아닙니다만 여름엔 타일 덕에 시원할것 같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지런한 사람이 살아야 일주일만 안 관리 안하면
네 지금 집주인이 꽤 부지런한 분이구나 생각했어요. 부지런한 분 찾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