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위반 사건은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군요 저같은 겁쟁이는 심장마비에 걸렸을거 같네요 휴~ 소금그릇 이야기도 넘 쇼킹하고 잼있었습니다^^ 여행할때 참고가 많이 될거 같습니다 박사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미모가 잘 어우러진 단편영화를 본것같네요 소중한 이야기 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들이 바라던 삶이란 어떤 것이었을까. 저들은 행복했을까 반대일까. 무덤조차 없는 부지기수의 사람들은 지금 명왕성 저 너머 다른 세계에 살고있을까. 때로는 저들이 살던 그때로 가서 숨어서 저들의 삶을 보고싶다. 다만 상상의 작품으로만 볼 수 밖에 없다. 보고싶다는 마음은 옛것에 대한 그리움같은데 모든 생각하는 사람들도 나처럼 그럴것이다.
어려운 음악 역사를 재밌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짱!좋아요^^ 지루한 음악이론을 애니메이션으로 귀엽고 재밌게 설명하는 ' 고둥둥심포니 '를 지인이 오늘 오픈했는데.. 둘다 재밌고 쉽게 접근하도록 도와줘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지인도 도토리님처럼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힘을주세요 ♡
스페인 옛서울 톨레도 골목에서 먹은 양고기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아츰..세계 각국 일등 호텔에서 비프 스테이크를 여러번 썰어보았지만 내 생애에서 이렇게 맛있는 스테이크는 경험치 못하였는데ㅡ양고기 스테이크의 육즙에 영혼까지 빼앗겼지! 나중에 알았는데ㅡ일본 히로히토 천황이 이곳에 들러 식사하고 맛있다고 칭찬한 집이었어..신문사에 기고할 글을 쓰기위하야 세계일주에 나선 생전의 서정주 시인이 그리 밝히더구만.. 맛집이란 결코 화려하지 않아ㅡ물론 고급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 여러가지 스테이크도 맛이 있는건 사실이지만ㅡ뭐랄까..식당 비전의 특유한 맛은 흉내낼수 없지~톨레도의 양고기 맛집은 그런 집이었어...여기에 곁들이는 스페인 와인의 풍미깊은 지중해 맛이란! 이베리아 반도 여인들이 전통 유럽여인들보다는 키도 아담하고 살결도 갓구어낸 구운빵 껍질처럼 옅은 갈색빛이 도는데..머리는 짙은 밤색에 패션감각이 세련되었구ㅡ아가씨들이 예쁘더군요.. 뉴욕 전통시장 첼시에서 먹은 한 마리에 만원짜리 삶은 랍스터도 그리 하였는데..기껏 간장에 찍어먹는 것이 다였지만 맛은 천하일미..인디언 시절 험악한 대서양 바다에서 삶을 마친 랍스터가 죽어 떠밀려 온 것이 허드슨만에 산처럼 쌓였다는데..지금의 뉴욕이었지. 그렇고보니 최고의 맛은 자연에서 나온 정직한 맛이었어~가을도 깊어 쌀쌀한데 포르투갈 리스본 광장에서 파는 군밤장수 할아버지의 구수한 알밤의 향이 곧바로 나그네의 영혼이었어..해외로 나가면 고급호텔에서 칼질하는것도 좋지만 마누라와 같이 쭈그리고 길거리 음식을 먹어봐야 하네ㅡ그들의 꾸밈없는 소박한 맛이 향수를 불러오지..오늘 아츰에는 이런 맛을 떠올리고 아련한 옛정취를 그리워한다네ㅡ
쌤🎴ㅡ오백년에 한번 올까말까하는 건설대경기가 대한민국에 다가오고 잇슴다! 현재까지 확인된 우크라이나 전쟁복구공사 천조원, 사우디 네옴시티건설 천조원! 이 금액은 향후 따블이 될 수도 있는데, 이회장과 내가 계획된 부동산개발건이 시작되면 자본금 오백억으로 종합건설사를 차리고 해외로 진출할 겁니다! 건설 특특대박! 우리나라에 건설 고급인력이 딸리다보니 과거 현장에서 은퇴한 유능한 건설인들이 다시 재출발할 수 있는 황금의 기회가 오고 있어요~이 분들의 건강이 변수이겠지만..도! 옛적에 사우디 주베일공사로 첫삽을 뜬 현대건설 왕회장이 개잡부에서 재벌이 되지 않앗습니까? 곧 현대만한 여러명의 재벌회장이 나올 겁니다ㅡ 그땐 중동특수가 단발성이었어요ㅡ그러나 작금의 건설특수는 복합적입니다ㅡ길구 건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ICT업계도 엄청난 특수가 기다리고 있슴다.. 에휴ㅡ거지새끼 정은아~손가락이나 빨아라ㅡ건설과 IT가 약한 일본도 마찬가지.. 좌우간 푸틴과 빈살만 왕세자! 고맙슴다 ㅎㅎ~~ 앞으로 건설업이 잘되면 나도 전용기타고 해외나들이를 하겠지요? 자신잇슴다~
학창 시절에 람세스 책을 읽으면서 꼭 이집트에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못가봤네요, 선생님 덕분에 여행 잘 했습니다~ ^ ^ 다시 여행 가능해지면 꼭 가볼거예요. 가서 수비니어로 소금 그릇은 피할 수 있겠네요ㅎㅎ
카이로와 룩소르 꼭 가 보시길 바래요. 룩소르 정말 경의롭습니다. 소금그릇 ㅎㅎ 없어져 너무 소름끼쳤습니다. ㅎㅎ 행복한 주 보내세요
Hello sis.. Nice sharing sis.. Sending support to you channell success always
Thank you so much for watching and your great words 🤗
Great video! I want to travel to Egypt!
Thank you for watching. You will love to travel throughout Egypt!
❣ ㅎ ㅎ 도토리 박사님
눈 으로 보는 여행 은
👍 로 즐거워요~~~
거기다 꽁짜로 😁
땀한방울 안흘리고
이케 ㅎ 고급진 여행 을 할수 이씀에 감사를
올 립 니 다💞
감사합니다. 🙏 프랑스 2 부까지 나갔고 3 부 곧 올리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Dr.Jung !
Talent 니 셔요.
이집트여행에 도움이 되겠어요 ~~
아름답고 생기 있는 방송 감사합니다 ☺️
매우 감사드립니다. 멋진 주말 되세요.
쌤 말씀 하시는거 넘 이쁘요 ㅋ 역사공도 재밌고요
영상 보고 친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발전을 빕니다. 곳 만나요. 화이팅!
도토리 누나썜의 이집트다 시작~~~~~~~
30 일씩 늘어난다고요? 헐! 사람 죽이는 총.. 저도 군대에서 쏴봤지만 정말 저주스러운...
낙타 탄 흰 바지 도토리 누나 와! 역시 늘씬 누나!!!! 3500년 전 무덤 와! 저 거대한! 한문보다야 많이 적지만 1000개 참 ㅎㅎㅎ like! 역시 도토리썜에게서만 들을 수 있는 이야기들! 과연 다른 누가 이집트 음악을 다룰 수 있을까! 다음편 완전 기대!
우리선생님 락타 300 마리하고 바꿀번 했네요 ㅋㅋ
소금그릇 이였근요 ㅋㅋ
너무재미있게 설명하셔서 눈길떼지 못하고 듣고 갑니다
선생님인생삶을보면 이삿갓하고 하늘땅차이입니다
이삿갓도 다음생이 있다면 다시태여나 선생님처럼 살고싶네요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또뵙겠습니다 🤝👏🙇💐🌷🌹
삿갓선생님 감사합니다. 지금도 멋지게 살고 계십니다. 많은 분에게 존경 받으시며, 나라를 위해 서슴없이 메가폰을 잡으셨지않습니까? ㅎㅎ
와~ 엄청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여행이 너무 다이나믹하신데요? ㅎㅎ 이집트는 저같은 약한 심장은 못가겠어요 ㅎㅎ~^^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영상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겠어요. 감사드리고. 다음 2부. 배꼽 주머니 차고 보겠습니다 ㅎㅎ
하하 저보다 남편이 더 겁먹었답니다. 그러고보면 여자들이 더 강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감사드리며 2부 편집 끝나는대로 곧 내보내겠습니다. 행복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박사님~❤ 넘 재밋어요~
잘보고 듣고 잇어요~^^
항상 건강 하세요~❤❤❤
하하 이집트 여행 더욱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
창문밖으로 보이는 흐릿한 실루엣의 수평선이 너무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리고 천체망원경도
이쁘고요.
강의 고맙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8월,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속도위반 사건은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군요 저같은 겁쟁이는 심장마비에 걸렸을거 같네요 휴~ 소금그릇 이야기도 넘 쇼킹하고 잼있었습니다^^ 여행할때 참고가 많이 될거 같습니다 박사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미모가 잘 어우러진 단편영화를 본것같네요 소중한 이야기 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더 웃긴건 깜박하고 이 말 안했는데 가이드가 시동 걸자마자 몸낮추고 빨리 달리라고 소리쳤어요 ㅎㅎㅎ 가뜩이나 속도로 티켓 받았는데 속으로 “ 이상한 여자네” 했을꺼에요.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흥미진진한 이집트 여행 잘 들었습니다.
카이로, 록소르...
언젠가는 한 번 가보겠지요.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사님.
박사님 안녕하세요. 언젠가 꼭 다녀오세요. 자상하셔서 저보다 더 많은 경험을 하실거에요. ㅎㅎ 행복한 주일되세요.
Hello
Hi, Thank you for visiting and watching.
음악과 함께하는 2500년의 이집트 역사^ 천천히 즐감하고 갈게요~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엔조이하시고 스트레스도 푸시며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그 가이드 분 소개받고 싶어용~~?
그때 인포메이션 어디에 적어놨는데 찾아 알려드릴께요 🎶
저들이 바라던 삶이란 어떤 것이었을까.
저들은 행복했을까 반대일까.
무덤조차 없는 부지기수의 사람들은 지금 명왕성 저 너머 다른 세계에 살고있을까.
때로는 저들이 살던 그때로 가서 숨어서 저들의 삶을 보고싶다.
다만 상상의 작품으로만 볼 수 밖에 없다.
보고싶다는 마음은 옛것에 대한 그리움같은데 모든 생각하는 사람들도 나처럼 그럴것이다.
3500 년간 묻혀있었던 역사, 미라, 벽화들을 보면서 시간에 관해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더군요. 앞으로 3500 년후의 모습은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유튜버계 세계테마 기행이군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잠시라도 좋은시간 되셨으면 해요. 조깅 열심히 하시죠? 으쌰 으쌰
어쩜 너무 재미 있엇요^^ ㅋ 소금이엇군요^^ ㅋㅋ
미이라 무덤에 들어갔다, 저주인줄 알고 너무나 소름끼쳤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음악 역사를 재밌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짱!좋아요^^
지루한 음악이론을 애니메이션으로 귀엽고 재밌게 설명하는 ' 고둥둥심포니 '를 지인이 오늘 오픈했는데..
둘다 재밌고 쉽게 접근하도록 도와줘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지인도 도토리님처럼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힘을주세요 ♡
감사드립니다. 지인은 노현정님 같이 든든한 분이 계셔서 분명히 승승장구 할 것 입니다. 좋은 시간 되시며 행복하세요.
스페인 옛서울 톨레도 골목에서 먹은 양고기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아츰..세계 각국 일등 호텔에서 비프 스테이크를 여러번 썰어보았지만 내 생애에서 이렇게 맛있는 스테이크는 경험치 못하였는데ㅡ양고기 스테이크의 육즙에 영혼까지 빼앗겼지!
나중에 알았는데ㅡ일본 히로히토 천황이 이곳에 들러 식사하고 맛있다고 칭찬한 집이었어..신문사에 기고할 글을 쓰기위하야 세계일주에 나선 생전의 서정주 시인이 그리 밝히더구만..
맛집이란 결코 화려하지 않아ㅡ물론 고급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 여러가지 스테이크도 맛이 있는건 사실이지만ㅡ뭐랄까..식당 비전의 특유한 맛은 흉내낼수 없지~톨레도의 양고기 맛집은 그런 집이었어...여기에 곁들이는 스페인 와인의 풍미깊은 지중해 맛이란! 이베리아 반도 여인들이 전통 유럽여인들보다는 키도 아담하고 살결도 갓구어낸 구운빵 껍질처럼 옅은 갈색빛이 도는데..머리는 짙은 밤색에 패션감각이 세련되었구ㅡ아가씨들이 예쁘더군요..
뉴욕 전통시장 첼시에서 먹은 한 마리에 만원짜리 삶은 랍스터도 그리 하였는데..기껏 간장에 찍어먹는 것이 다였지만 맛은 천하일미..인디언 시절 험악한 대서양 바다에서 삶을 마친 랍스터가 죽어 떠밀려 온 것이 허드슨만에 산처럼 쌓였다는데..지금의 뉴욕이었지.
그렇고보니 최고의 맛은 자연에서 나온 정직한 맛이었어~가을도 깊어 쌀쌀한데 포르투갈 리스본 광장에서 파는 군밤장수 할아버지의 구수한 알밤의 향이 곧바로 나그네의 영혼이었어..해외로 나가면 고급호텔에서 칼질하는것도 좋지만 마누라와 같이 쭈그리고 길거리 음식을 먹어봐야 하네ㅡ그들의 꾸밈없는 소박한 맛이 향수를 불러오지..오늘 아츰에는 이런 맛을 떠올리고 아련한 옛정취를 그리워한다네ㅡ
유럽, 남미, 동양 길거리 음식들은 바라만 봐도 재미있고 맛있으며 운치도 있죠. 감사합니다.
고대문명발상지 이집트/아직 후진국신세못면해!
맞습니다. 이집트는 한국의 1970 년대 같았습니다. 그러나 고대 유물들을 전부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유적지들은 가는 곳마다 감동이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쌤🎴ㅡ오백년에 한번 올까말까하는 건설대경기가 대한민국에 다가오고 잇슴다!
현재까지 확인된 우크라이나 전쟁복구공사 천조원, 사우디 네옴시티건설 천조원!
이 금액은 향후 따블이 될 수도 있는데, 이회장과 내가 계획된 부동산개발건이 시작되면 자본금 오백억으로 종합건설사를 차리고 해외로 진출할 겁니다!
건설 특특대박! 우리나라에 건설 고급인력이 딸리다보니 과거 현장에서 은퇴한 유능한 건설인들이 다시 재출발할 수 있는 황금의 기회가 오고 있어요~이 분들의 건강이 변수이겠지만..도!
옛적에 사우디 주베일공사로 첫삽을 뜬 현대건설 왕회장이 개잡부에서 재벌이 되지 않앗습니까? 곧 현대만한 여러명의 재벌회장이 나올 겁니다ㅡ
그땐 중동특수가 단발성이었어요ㅡ그러나 작금의 건설특수는 복합적입니다ㅡ길구 건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ICT업계도 엄청난 특수가 기다리고 있슴다..
에휴ㅡ거지새끼 정은아~손가락이나 빨아라ㅡ건설과 IT가 약한 일본도 마찬가지..
좌우간 푸틴과 빈살만 왕세자! 고맙슴다 ㅎㅎ~~
앞으로 건설업이 잘되면 나도 전용기타고 해외나들이를 하겠지요? 자신잇슴다~
대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