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가 죽기 전 과거 큰 싸움의 상처 파괴된〈세계관 최강자〉100년의 혼수 : 포비스트+베히모스+니힐리스타를 피해 치료 - 『승리의 여신: 니케』〈챕터32〉스토리(JP/Dub)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3 сен 2024
  • 신데렐라의 과거 죽기 전 큰 상처로 혼수 상태에 빠진 채 100년간 그레이브의 치료+ 니힐리스타, 베히모스, 포비스트 피해 수정지역에 숨어 바디 수복 + 신데렐라의 강함=최강 - 『승리의 여신: 니케』하이라이트 & 명장면 〈챕터32〉 STORY 일본어 더빙
    - '신데렐라'를 다시 만나고 싶은 '그레이브'의 100년간의 도주+치료 생활 '수정지역 하모니 큐브 연산 능력 활용'
    - 신데렐라의 강함 = 예전 그대로의 상태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100년 전 언체인드로 헬레틱에서 신데렐라로 되돌아 온 이후 밝혀지지 않은 과거 '세계관 최강자'급 대결의 큰 부상으로 - 신데렐라의 바디 절반 이상 파괴, 100년간 의식이 깨어날 수 없는 상태 = 죽은 것과 마찬가지
    ㄴ유리구두와 링크해야 돌아온다. 로스트 테크놀로지. 오래된 기술. 아무도 할 줄 모른다. 유리구두가 없으면 안 된다.
    ㄴ인간에게 도움울 구하였다. 인간은 배신한다. (엘리시온 네온 : 죄송합니다.)
    ㄴ신데렐라의 외피는 특수 재질, 유리 구두와 같다. 수정에 오염되지 않는다.
    ㄴ수정은 헬레틱으로부터 숨겨준다. 헬레틱은 서로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소란(*카운터스) 피워서 (*베히모스에게 신데렐라를) 들켰다.
    ㄴ 몇 번, 들킨 적 있다. 그때마다 빼앗길 뻔했다.
    ㄴ 화룡 니힐리스타에게 빼앗긴 적 있다. 힘들게 되찾았다.
    ㄴ 수정 지역이 생겨난 지도 기억이 나지 않을 만큼 오래됐다.
    ㄴ 베히모스와 포비스트의 목적 모른다. 확실한 건 포비스트 목적 달성 위해 신데렐라 필요. 그럼 신데렐라는 무사하지 못할 것.
    ㄴ 신데렐라는 오랫동안 잠들어 있다. 즉 뇌활동이 극도로 억제되어. 지금은 백지상태. 뭐든 될 수 있다.
    - 레드후드의 유언 영상을 보고 감격의 눈물을 흘린 갓데스 광팬 헬멧 관짝이 그레이브의 합류 이후 질의응답
    - 승리의 여신: 니케 스토리 재생목록 리스트▽
    : • NIKKE 승리의 여신: 니케 STORY
    - 『승리의 여신: 니케』 《메인 챕터32》 스토리 4 : '신데렐라와 그레이브의 과거'
    DUB : JP
    SUB : KR
    #니케 #승리의여신니케
    #니케스토리 #nikke
    ㅡㅡㅡㅡㅡ
    구독, 좋아요, 댓글 !!
    감사합니다.
    L. TWO SNOW

Комментарии • 1

  • @이눈_L.TWOSNOW
    @이눈_L.TWOSNOW  23 дня назад +4

    신데렐라 과거 싸움에서 100년간 의식 깨지 못 할 정도 큰 부상 입었다. 죽은 것과 마찬가지. 몸부터(바디 수복) 고쳐야 했다. 하모니큐브 활용 관의 치료 능력 많이 올렸다. 몸 완전 회복 직전. 하지만 정신 돌아오지 않는다. 유리구두와 링크. 오래된 기술(로스트 테크놀로지). 아무도 할 줄 모른다. 인간에게 도움울 구하였다... 인간은 배신한다. 초대 엘리시온 CEO 네온 : 죄송합니다(*과거의 잘못? 반성의 의미로 니케가 된 엘리시온 하퍼 EH 같은 느낌, 비전아이 안경 로스트테크놀로지,기억봉인,님프조작,보호,자폭기능), 신데렐라의 외피는 특수재질 유리구두와 같다 수정에 오염되지 않는다. 헬레틱은 서로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소란(카운터스) 피워서 신데렐라 들켰다. 몇 번, 들킨 적 있다. 니힐리스타에게 빼앗겨 힘들게 되찾았다. 포비스트의 목적(*랩쳐퀸&리버렐리오 대항수단? 새로운 헬레틱 세력도 판을 뒤집을 신세대 퀸 제작에 신데렐라 바디 사용? 아니면 자신들이 퀸으로 진화하기 위한 수단? 수정지역,은빛호수,강철산맥 등은 현 랩쳐퀸의 영향권 및 공격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생성한 자신들만의 영역?)을 달성하기 위해서 신데렐라 필요. 그럼 신데렐라는 무사하지 못할 것. 신데렐라 오랫동안 잠들어, 뇌활동 극도로 억제되어 백지상태. 뭐든지 쓸 수 있다. 뭐든 될 수 있다. 갓 태어난 아기새(*백조) 같은. 갓 태어난 새는 가장 먼저 보는 것을 어미로 생각한다면서요. 그런 상태에서 만난 지휘관(*왕자님)과 만나 결혼. 헬레틱을 처음으로 마주치면 헬레틱(*아나키오르) 하나 더 생기는 것. 신데렐라의 강함은 방주(*정예부대,앱솔,카운터스 등)가 떼로 덤벼도 못 이긴다. 시간이 오래 지나 힘이 옛날 그대로일지 알 수 없다. 많이 약해져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도 너희(*방주최정예 모듬)는 이긴다. 하지만 예전 그대로라면, 신데렐라는 어느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 최강자 (*각성 최강의 공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