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권 선교사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의사 한 분을 소개합니다. 그분은 제가 만난 의사 중에 최고의 의사셨습니다. 그분의 이름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지금도 여전히 예수님은 ‘진료중’이십니다. 예수의 영이신 성령님을 통해 우리의 영 안에서 지금도 여전히 우리의 영혼육을 만지시며 진료하고 계십니다. 오늘도 하나님 앞에 이렇게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시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완전한 치유가 제게도 임하게 하소서 성령님의 통치가 더욱 강하여져서 제 안에서 친히 치유를 시작하소서 아버지시여, 더욱 역동적으로 역사하시어 치유를 완성시켜 주소서 원컨대, 천국에 가는 그 날까지 나를 향한 치유를 멈추지 말아 주소서 지금도 여전히 진료중이신 예수님의 안타까운 외침이 들리는 듯 합니다. “건강한 자에게는 의사가 쓸 데 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 데 있느니라.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막 2:17)
사활대속!*감사합니다! *주일학생이 끓는 라면 국물로 손에 화상당해 병원에 같이 가서 치료받을 때 고통스러워해, 안타까와서 "예수 사랑하심은~"찬송을 불렀더니 마치고 나오면서 학생이"이상해요! 선생님 찬송 부르기 시작할 때 부터 통증이 없어졌어요!"할렐루야! *주님의 은사, 조그마한 것도 귀히 여기고 주님 뜻대로 사용하길 기도합니다!!♥♥!!
에스더권 선교사입니다 현재 영성훈련 세미나 개최를 위해 잠시 2주간 정도 한국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11월 3일 멕시코 돌아갑니다 ^^ 사랑하는 선생님께서 집회를 너무나도 사모하시나 참석 문자를 못 받으셨군요. 2차례의 영성훈련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대략 2백명-2백 20명 정도 예상되나 장소나 환경상 여의치 못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섬겨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러한 안타까움을 다소나마 해소하기 위해 10월 25일 (수) 저녁 7시부터 안성 사랑의 수양관 201호에서 공개집회를 진행합니다. 행여라도 참석신청을 받지 못하셨다면 그때에라도 참석하신다면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이 있을줄로 믿습니다. 건강이 좋지 못함으로 인한 마음의 우울함과 슬픔과 실족의 마음도 동시에 치유받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선생님을 사랑하시는지 존귀히 여기시는지를 먼저 깨닫고 그 사랑을 믿는 것에서부터 진정한 치유가 시작되며 완성될 수 있음을 기억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로 살아감에 이 세상의 그 어떤 축복보다 더욱 존귀하기에 오늘도 웃을 수 있지요.. 많이 사랑합니다. 늘 예수님 안에서 행복하시기를 그리하여 그 축복 하나만으로도 늘 웃으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주님 안에서 행복하세요~~
여호와 하나님이 하시리니~~ 창조이전부터 계획하신 주님의 뜻을 지혜와 말씀의 빛으로 비추시고 주님과 하나되어 주안에 거룩함으로 그의 사랑과 겸손함으로 주가 주신 소망을 따라 하늘의 것을 구하고 주님의 긍휼하심과 사랑을 따라 성령님의 도우심과 기름부으심으로 하늘의것을 이땅에 풀어내길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쭙습니다. 신유은사를 15년전에 받고 드러내지 않고 주변인과 저에게만 기도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가끔은 기도를 해주고 나면 그의 질병으로 인해 제가 고통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픈 그 질병이 내게로 와서 아프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잘몰라서 애를 먹었습니다. 지금도 가끔씩은 지쳐 아프기도 합니다. 주로 귀신역사로 인해 상대방이 아플때, 아픔이 전이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는 그것을 내몸에서 쫓아내기 위해 기도로 싸우고 내보냅니다. 제 자신이 아프기도합니다. 제게 귀신이 역사하면 몸이 느껴서 압니다. 종종 주변인에게 역사할때도 느끼곤 합니다. 성령의 임하실때도 몸으로 느껴서 압니다. 신유도 사랑의 마음으로 그냥 무턱대고 신유 기도해서는 상대방이 귀신으로 인한 질병에는 무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점령하고 있는것이 귀신인지 먼저 분별이 되고, 또 그 영이 기도자의 영력보다 쎈지 아닌지가 분별되어야 위험부담이 없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기도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자주 기도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악한 영들에 의해 고통받는 경우가 많은데, 먼저 축귀를 하면 싫어할 수 있어서 바로 신유기도를 하면 위의 말씀처럼 전이가 되어 제가 아프고 이후에 쫓아냅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형제 자매들이 아파하기에 마음 아파서 기도해주면 제게도 무리가 오니 전이되는 아픔이 안올수 있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에스더권 선교사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의사 한 분을 소개합니다.
그분은 제가 만난 의사 중에 최고의 의사셨습니다.
그분의 이름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지금도 여전히 예수님은 ‘진료중’이십니다.
예수의 영이신 성령님을 통해 우리의 영 안에서 지금도 여전히 우리의 영혼육을 만지시며 진료하고 계십니다.
오늘도 하나님 앞에 이렇게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시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완전한 치유가 제게도 임하게 하소서
성령님의 통치가 더욱 강하여져서 제 안에서 친히 치유를 시작하소서
아버지시여, 더욱 역동적으로 역사하시어 치유를 완성시켜 주소서
원컨대, 천국에 가는 그 날까지 나를 향한 치유를 멈추지 말아 주소서
지금도 여전히 진료중이신 예수님의 안타까운 외침이 들리는 듯 합니다.
“건강한 자에게는 의사가 쓸 데 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 데 있느니라.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막 2:17)
아멘
할렐루야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사활대속!*감사합니다!
*주일학생이 끓는 라면 국물로 손에 화상당해 병원에 같이 가서 치료받을 때 고통스러워해, 안타까와서 "예수 사랑하심은~"찬송을 불렀더니 마치고 나오면서 학생이"이상해요! 선생님 찬송 부르기 시작할 때 부터 통증이 없어졌어요!"할렐루야!
*주님의 은사, 조그마한 것도 귀히 여기고 주님 뜻대로 사용하길 기도합니다!!♥♥!!
나의삶속에어두움의세력은떠나갈찌어다
에스더권 선교사님,
성령의 은사 나타냄에 대해서 잘 배우고 있습니다.
예언의 은사, 신유의 은사를 갈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예수영광
아멘
선교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퇴근하게 되었녜요
피로회복, 은혜의 단비,
저의결단과 행함을 기대하며 말씀 들으며 집으로 가겠습니다 😊
목사님 설교를 통하여 영적으로
많은 도움이됩니다ㆍ
아직까지 하나님께 쓰일 그릇이
안되지만 저도 신유은사를 받고 싶어서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ㆍ
하나님께서 목사님의 귀한사역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을수 있도록
하실줄 믿습니다ㆍ
할렐루야! 하나님의 사람 에스더권 선교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하여 더욱 더욱 낮아지길 원합니다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아멘~!!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신유의 숨겨진 비밀]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아멘 😂
예수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
저는 연약하여 교만해지기 쉬우니 제가 교만하여 주님나라에 들어가지 못할것 같으면 이 은사를 거둬주세요 라고 기도하였으나 너무나 병으로 눌리고 괴롭힘을 당하는 이들이 많은 것을 보고 주님의 마음으로 은사를 행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마음을 제게 부어주소서.
혹시 신유은사를 받으셨나요
아멘~선교사님 감사드립니다
^^
아멘
사랑과 믿음을 더욱 부어 주세요
아멘 🙏 ❤
좋아요를 눌러도 되나요? 마음의 병이 깊고 아토피가 있습니다 . 안된다면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ㅡ저는 한국에 사는 현정이고 기도가 많이 부족합니다
마가복음,,16,장,,17.18.절을찾으셔서,말씀이이루워질것을믿고,매일말씀을선포하시면병이치유됨니다,,여호와라파,,여호와이레, 주안에서 ❤
목사님 사랑합니다. 너무 보고싶어서 매번 집회 가려고 하는데 항상 늦어서 접수가 안되네요 ㅠㅠ 이번에도 시간이 안맞아서 못갈것 같아요. 잠깐이라도 가서 보고 오먄 좋겠지만 보니까 접수된분들만 장소 알려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영상으로나마 볼수있어서 감사합니다.
마음으로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사랑합니다~!❤
아멘❤
허락하신 은사를 풀어 주소서😊
아멘 아멘~~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아멘..^^
오직 모든 영광 주님께..
할렐루야!!
아멘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집회문자가 아직안온것은
참석이어려워진것으로 보면되겠죠
몸이 많이아파서 늘 영상보고 기도하곤합니다
이것이라도 늘 감사드립니다
왼쪽허리.오른무릎.오른발목.오른발바닥.움직이는 자세의 불편함 등의 증상이 오래있어왔습니다
늘기도중입니다
나을때도있었지만 계속기도를안할수가없습니다
이런영상을 볼수있어서 늘감사드립니다
선교사님 화이팅
에스더권 선교사입니다
현재 영성훈련 세미나 개최를 위해 잠시 2주간 정도 한국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11월 3일 멕시코 돌아갑니다 ^^
사랑하는 선생님께서 집회를 너무나도 사모하시나 참석 문자를 못 받으셨군요.
2차례의 영성훈련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대략 2백명-2백 20명 정도 예상되나 장소나 환경상 여의치 못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섬겨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러한 안타까움을 다소나마 해소하기 위해 10월 25일 (수) 저녁 7시부터 안성 사랑의 수양관 201호에서 공개집회를 진행합니다.
행여라도 참석신청을 받지 못하셨다면 그때에라도 참석하신다면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이 있을줄로 믿습니다.
건강이 좋지 못함으로 인한 마음의 우울함과 슬픔과 실족의 마음도 동시에 치유받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선생님을 사랑하시는지 존귀히 여기시는지를 먼저 깨닫고 그 사랑을 믿는 것에서부터 진정한 치유가 시작되며 완성될 수 있음을 기억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로 살아감에 이 세상의 그 어떤 축복보다 더욱 존귀하기에 오늘도 웃을 수 있지요..
많이 사랑합니다.
늘 예수님 안에서 행복하시기를 그리하여 그 축복 하나만으로도 늘 웃으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주님 안에서 행복하세요~~
남편이 9살때부터 지금까지 뇌전증증세로 고통가운데 있습니다 정신이 혼미해짐으로 횡설 수설 옆에서 지켜보기에 넘 고통스럽네요 그렇다고 남편이 믿음이 있는것도 아니구요 대적기도도 하지만 이 고난이 무엇이 유익하기에 끝나지를 않는지 알고 싶어요
기도해 주세요
신유의 은사는 기도를 많이 해야 받을수가 있나요? 나중의 사역 (사모) 할 자매이고 신유의 은사를 받기를 사모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하시리니~~
창조이전부터 계획하신 주님의 뜻을 지혜와 말씀의 빛으로 비추시고
주님과 하나되어
주안에 거룩함으로
그의 사랑과 겸손함으로
주가 주신 소망을 따라
하늘의 것을 구하고
주님의 긍휼하심과 사랑을 따라 성령님의 도우심과 기름부으심으로
하늘의것을 이땅에 풀어내길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사도바울의 육체의 가시가..질병이 맞습니까?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쭙습니다.
신유은사를 15년전에 받고 드러내지 않고 주변인과 저에게만 기도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가끔은 기도를 해주고 나면 그의 질병으로 인해 제가 고통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픈 그 질병이 내게로 와서 아프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잘몰라서 애를 먹었습니다. 지금도 가끔씩은 지쳐 아프기도 합니다. 주로 귀신역사로 인해 상대방이 아플때, 아픔이 전이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는 그것을 내몸에서 쫓아내기 위해 기도로 싸우고 내보냅니다. 제 자신이 아프기도합니다.
제게 귀신이 역사하면 몸이 느껴서 압니다. 종종 주변인에게 역사할때도 느끼곤 합니다. 성령의 임하실때도 몸으로 느껴서 압니다.
신유도 사랑의 마음으로 그냥 무턱대고 신유 기도해서는 상대방이 귀신으로 인한 질병에는 무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점령하고 있는것이 귀신인지 먼저 분별이 되고, 또 그 영이 기도자의 영력보다 쎈지 아닌지가 분별되어야 위험부담이 없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기도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자주 기도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악한 영들에 의해 고통받는 경우가 많은데, 먼저 축귀를 하면 싫어할 수 있어서 바로 신유기도를 하면 위의 말씀처럼 전이가 되어 제가 아프고 이후에 쫓아냅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형제 자매들이 아파하기에 마음 아파서 기도해주면 제게도 무리가 오니 전이되는 아픔이 안올수 있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무리한 부탁인줄 알지만 위마비로 너므 고통스럽습니다ㅠㅠ 염치없지만 기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찾아뵙고 싶습니다!!
기적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집에서 기도로만해서 그렇게 치유해주시는지 아님 직접 가서 손으로얹고치유하시는지요
목사님~신유의은사 책을 구매 하고 싶은데~지금은 더이상 판매를 안하네요.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한국에계신거같은데요
혹시 집회없나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