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азмер ви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ать панель управления
Автовоспроизведение
Автоповтор
공감합니다
120억! 아미르공원이나 동삼천 정화에 힘을 쏟았으면.... 박기사님 말씀 완전공감합니다!~~
시민 세금 130억을 투입하여 카페를 만들고, 서울 소재 기업에 위탁운영을 맡긴 복마전의 짚라인~~내부자의 말에 따르면, 평일 매출은 약 3~4백, 주말과 휴일은 6~7백 이라 하며, 이렇게 막대한 수익을 내고 있는 이곳의 위탁운영계약서가 너무 궁금하다.영도 전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민간 카페산업에 악영향을 주면서 까지 구청에서 왜 카페 사업을 할까? 어느 놈의 농간일까?
바람부는 그곳에 짚라인?기가찹니다.
그곳뿐 아닙니다영도다리 입구 아델라호텔 뒤 부두 안벽에 바다와 여유도없이 지어놓은 건물은 무엇일까요?'부산관광기업 지원센터' ?물양장에 배를 정박하는 로프도 걸기 힘들게 건물을 지어놓고 영도도 아닌 부산 머시기?그 건물 철거 해야합니다
너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ㆍ영도는 바다를 막고, 타 구는 바다를 오픈 하죠ㆍㆍ이 문제와 더불어 관광안내소 등 을 분석하에 차후 올리겠습니다ㆍ감사합니다.
세긍 투입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해야 합니다!!
말되 안되는 짐라인이라 미끼로, 세금 120억 투입케 하여 카페 포함 모든 운영권 쟁취!멋져요ㆍㆍ아둔한 영도여 정신차리라!
섬나라 라서 단합이 잘되나 봅니다
일본국이아닌일본군이맞지안을끼요
그렇네요ㆍㆍ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120억! 아미르공원이나 동삼천 정화에 힘을 쏟았으면.... 박기사님 말씀 완전공감합니다!~~
시민 세금 130억을 투입하여 카페를 만들고, 서울 소재 기업에 위탁운영을 맡긴 복마전의 짚라인~~
내부자의 말에 따르면, 평일 매출은 약 3~4백, 주말과 휴일은 6~7백 이라 하며, 이렇게 막대한 수익을 내고 있는 이곳의 위탁운영계약서가 너무 궁금하다.
영도 전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민간 카페산업에 악영향을 주면서 까지 구청에서 왜 카페 사업을 할까? 어느 놈의 농간일까?
바람부는 그곳에 짚라인?
기가찹니다.
그곳뿐 아닙니다
영도다리 입구 아델라호텔 뒤 부두 안벽에 바다와 여유도없이 지어놓은 건물은 무엇일까요?
'부산관광기업 지원센터' ?
물양장에 배를 정박하는 로프도 걸기 힘들게 건물을 지어놓고 영도도 아닌 부산 머시기?
그 건물 철거 해야합니다
너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ㆍ
영도는 바다를 막고, 타 구는 바다를 오픈 하죠ㆍㆍ
이 문제와 더불어 관광안내소 등 을 분석하에 차후 올리겠습니다ㆍ
감사합니다.
세긍 투입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해야 합니다!!
말되 안되는 짐라인이라 미끼로, 세금 120억 투입케 하여 카페 포함 모든 운영권 쟁취!
멋져요ㆍㆍ아둔한 영도여 정신차리라!
섬나라 라서 단합이 잘되나 봅니다
일본국이아닌일본군이맞지안을끼요
그렇네요ㆍㆍ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