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밖에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잠이 들다 | 즉시 발효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2 сен 2023
- 천둥같은 빗소리가 잠에 들게 도와줍니다. (편안한 소리는 잠에 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많은 사람들이 비오는 날씨를 좋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면 그 공간은 평화롭고 낭만적입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잠을 아주 잘 잔다는 것입니다. 비는 잠의 신과 같습니다. 이른 아침뿐만 아니라 비가 올 때마다 깨어 있을 때 자고 싶고, 자고 있을 때 잠이 더 잘 옵니다.
비로 인해 발생하는 똑딱거리는 소리는 백색소음으로 분류되는데, 시냇물 흐르는 소리나 밤에 똑딱거리는 시계 소리,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 새들이 노래하는 소리 등과 같은 그룹입니다. 백색소음은 뇌를 통해 우리 귀에 도달하는 다른 소음을 마스킹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우리 뇌는 소음만으로는 잠을 깨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소리의 변화를 인지하지 못합니다.
비가 오면 하늘은 흐려지고 평소보다 어두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때 우리 몸은 어두울 때와 혼동하기 시작하고, 잠을 유도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더 많이 분비하는 작동 메커니즘에 의지하여 점차 부드럽고 순조롭게 잠들게 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조용하지만 깊이 뿌리박혀 있습니다. 빗방울 하나하나, 모든 음표가 마음에 닿는 것처럼 들립니다. 조금씩, 조금씩 최면을 걸고자 하는 느낌이 내 마음에 느껴졌다. 그는 평소의 발랄한 미소가 아닌, 점차 자신의 타고난 약점을 드러냈다. 당신의 무기력한 자아상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알고 싶지 않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빗방울은 뒤를 돌아보며 사라질 것을 알면서도 단호하게 주저 없이 땅바닥에 떨어졌다. 한 번이라도 자신을 믿고, 자신이 믿는 것에 모든 것을 쏟아부으세요. 자신을 친구라고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일 뿐이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때로는 당신이 누구인지조차 모릅니다. 다들 힘내세요
빗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단순하고 평범한 삶을 사는 것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삶과는 달리 우리는 물질적인 사치를 계속 추구합니다. 그렇다면 가족, 부모, 친구와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번 생은 무의미한 것 같은 느낌...
그런데 왜 자꾸 머리를 부딪히는지 이해가 안 돼요.
다음 내용을 듣고 싶으십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아 알려주세요!
------------------------------------- - -------------
🔹 편안한 음악 - 백색소음은 비, 천둥, 흐르는 물, 새소리 등 주변 환경의 자연음 전문 채널입니다.
🔹 이 소리는 이웃의 소음, 교통 소음, 외부 환경의 짜증나는 소음... 심지어 시끄러운 소음과 같은 귀찮은 소음을 룸메이트의 코골이 소리로 대체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한 것입니다.
🔹 지금 채널을 구독하세요! 더 잘 자고 더 편안해졌다고 말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 좋아하는 소리를 찾으려면 구독하고 채널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