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202를 눈을 주변부에 두고 옆으로 쓰윽 움직여보세요. 가운데로 쏠리는 휘는 느낌이 들겁니다. SVBONY가 좀 모델에서 전반적으로 그런 왜곡이 있는 편입니다. 아파트처럼 수직선이 있는 것으로 테스트해보면 잘 아시게될겁니다. 아... 안동장 잊지마시구요...ㅋㅋㅋ (굴짬뽕 최고!!)
스보니 832, 솔로몬 842로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왜곡 외에도 느꼈던 점은, 주변상 색수차가 스보니가 훨씬 많았고, 주변부 선명도, 밝기 유지에 대한 차이도 꽤 있었습니다. 스보니가 색감이 더 차가워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밝기도 솔로몬이 더 나은 느낌이었고요. 근데 중심상은 스보니도 솔로몬에 거의 근접하더군요. 중국산 저가제품이 중심상에 역량 대부분을 투자한 경향이 많던데, 스보니가 그 대표격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솔로몬 hq가 8배율보다 실배율이 조금 큰 느낌이 있더군요.
최근에 솔로몬hq를 구입했는데 미세먼지 탓인지… sv202하고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런 비싼 쌍안경은 얼마나 차이날지 꼭 보러가고 싶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SV202를 눈을 주변부에 두고 옆으로 쓰윽 움직여보세요. 가운데로 쏠리는 휘는 느낌이 들겁니다. SVBONY가 좀 모델에서 전반적으로 그런 왜곡이 있는 편입니다. 아파트처럼 수직선이 있는 것으로 테스트해보면 잘 아시게될겁니다.
아... 안동장 잊지마시구요...ㅋㅋㅋ (굴짬뽕 최고!!)
스보니 832, 솔로몬 842로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왜곡 외에도 느꼈던 점은, 주변상 색수차가 스보니가 훨씬 많았고, 주변부 선명도, 밝기 유지에 대한 차이도 꽤 있었습니다.
스보니가 색감이 더 차가워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밝기도 솔로몬이 더 나은 느낌이었고요.
근데 중심상은 스보니도 솔로몬에 거의 근접하더군요.
중국산 저가제품이 중심상에 역량 대부분을 투자한 경향이 많던데, 스보니가 그 대표격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솔로몬 hq가 8배율보다 실배율이 조금 큰 느낌이 있더군요.
뽐뿌샵이군요. 지름신에 약한 저에게는 접근금지 구역이네요 ㅋㅋㅋ
같이 갈까? ㅋㅋㅋ
@@우주를줄게 놉 ㅋㅋㅋ
어매..좋은거 많은곳이군요......ㅎ
눈 돌아갑니다... 지름신도 강림하시구요. ㅋ
오신 지름신을 다시 보내는데 힘들었습니다. ... 잘못하면 와이프에게 용서를 구할뻔 했습니다.
요즘 미세 먼지가 건방지네요ㅋㅋ
그러게요~~ 잘 지내고 있죠?
뜻한 바는 이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