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우리 본능이긴 하지. 좋아하는사람이 웃으면 나도 좋아. 근데 내가 웃기기만 하는게 아니라 내가 좋아서 웃고 그래서 나도 웃어야 하는. 널 사랑하는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되어야 그 사랑하는 사람이 날 중요하게 여기고 소중히 서로 여기는 건전한 관계. 스스로 건강해져야 건강한 사랑이 가능.
오늘은 무슨일 인거니 今日は何があったの? 울었던 얼굴 같은걸 泣いていたみたいだね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彼が君を苦しめたの? 나에겐 세상 젤 소중한 너인데 僕の世界で一番大切な君なのに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自販機のコーヒーを押して 그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その中に隠してきた僕の心を込める 고마워 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ありがとう オッパはすごく良い人だよ 그 한마디에 난 웃을뿐 その一言に僕は笑うだけ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もしかして君は憶えているかな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왔던 날 僕の友達が学校の外に遊びに来た日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僕たちを見て恋人みたいだってからかってきたとき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君は笑っていて 僕は夜を明かした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君が笑えば 僕も嬉しいんだ 넌 장난이라 해도 君は冗談だとしても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君を待っていた日 君に会いたかった夜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僕は胸いっぱい幸せでいっぱいなのに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僕は一人でも大丈夫だよ 널 볼수만 있다면 君を見ることさえ出来たら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いつも君の後ろで いつも君を見つめる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それが僕に与えられた役割だと思うんだ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友達たちは飽きないのかって言うんだ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いつも同じ歌を歌う僕に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だけどそれがまさに僕の想いなんだ 그대 먼곳만 보네요 君は遠くばかりを見ているね 혹시 넌 그날 내맘을 알까 もしかして君はあの日の僕の気持ちを知っているかな 우리들 아는 친구 모두 모인밤 僕たちの友達がみんな集まった夜 술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酔った君を迎えに来た彼を僕に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紹介した僕の誕生日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君が喜ぶなら 僕も嬉しいんだ 니 옆에 그를 보며 君の横にいる彼を見ながら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僕とはあまりにも違って惨めになる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彼には君をよろしくと頼む言葉以外に 널 울리는 사람과 君を泣かせた人と 위로 밖에 못하는 慰めることしか出来ない
오늘은 무슨 일 인거니? 울었던 얼굴 같은걸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나에겐 세상에서 젤 소중한 너인데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그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고마워...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그 한마디에 난 웃을 뿐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 왔던 날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그대 먼곳만 보네요...' 혹시 넌 그날 내맘을 알까?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술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니옆에 그를 보며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 밖에 못하는 나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난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토이 좋은 사람 김형중이 노래했다. 당시 유희열 이라는 천재 뮤지션이 작곡 작사 모두에 천재성이 있었기 때문에 토이 라는 프로젝트 그룹 이 탄생 많은 가수가 들어 오려했다! 그중 김현우, 김형중은 꾀꼬리 같은 고운, 물흐르듯 한 목소리로 가요팬들을 토이라는 프로젝트에 큰 산과같은 존재감을 자랑하듯 중심에서 노래했다! 그래서 이곡을 유희열이 작사 작곡 탄생했다! 공을 당연히 들였다! 빇히트 가요차트 음반, 그해 최고의상을 휩쓸었다!
대한아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이노래 가사가 정콕을 찌르는구나 나는 혼자로도 괜찮아 사실이야 그러나 혼자면 좀 외롭다는걸 알았어! 내가 혼자인 이유 조금은 아리라본다! 너는 가족이 있지! 만일 가족이 받아 주면 가도되. 나도 네가 행복하길바래! 지가무슨 영웅이나 된것같이, 다들그러겠지! 알고있지! 기억하지. 와피,럼콴 이두친구 나는 헤어지기 아쉬워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words 나는 바보가 봐! 아무도 아닌 피하나 썩인지 않은 두사람, 친구에게 잘난척 멎있는척 대한이는 내가 욕심이 없는걸 알지? 너에게 합의금 도 선듯 내줬지! 다들 우리 아버지가 쓰레기 줍는 사람이라고 미친놈들 우리 아버지는 목사님 인걸 너는 믿겠지! 누가 뭐래도 기분좋은 발걸음 카운터를 보고 틈날때 탁구 선수로 그의 매번 1위하시지! 그만큼 훌륭한, 이젠 너의 아버지 라 되기를 바라고 계시지. 얼마나 마음이 넓으신지 너는 아리라본다!
제3장 반동사상문화의 시청, 류포 금지 제15조(반동사상문화의 시청, 류포금지의 기본요구) 반동사상문화를 시청, 류포하는 행위를 금지하는 것은 우리 국가의 사상문화 진지를 고수하기 위한 중요 요구이다.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반동사상문화를 시청, 류포하거나 재현하는 행위를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제16조(컴퓨터, 기억 매체를 통한 시청, 류포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컴퓨터와 기억 매체를 리용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7조(TV, 라디오를 통한 시청, 류포 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TV, 라디오 통로를 고정하지 않거나 고정해 놓은 것을 해제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8조(복사기, 인쇄기를 통한 류포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복사기, 인쇄기의 사용 질서를 엄격히 지키며 그것을 리용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복사하거나 인쇄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9조(손전화기를 통한 시청, 류포 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다른 나라 손전화기를 리용하지 말며 손전화기로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28조(적대국 사상문화전파죄) 적대국영화나 록화물, 도서, 노래, 그림, 사진 같은 것을 보았거나 들었거나 보관한자 또는 적대국 노래, 그림, 사진, 도안 같은 것을 류입, 류포한자는 5년 이하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정상이 무거운 경우에는 5년 이상 10년 이하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적대국 영화나 록화물, 편집물, 도서를 류입하였거나 류포한 경우에는 10년 이상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많은 량의 적대국 영화나 록화물, 편집물, 도서를 류입, 류포하였거나 많은 사람에게 류포한 경우 또는 집단적으로 시청, 열람하도록 조직하였거나 조장한 경우에는 무기로동교화형 또는 사형에 처한다. 응 잘가~
누가 내 마음을 아프게 했냐면 훈이오빠 때문이예요. 대체.. 그 행복의 눈물 한번 흘려보기도 전 슬픔과 안타까움의 눈물이 줄줄.. 콧물도 줄줄... 댓글 쓰는 내내 눈물이 줄줄.. 콧물도 줄줄.. 아니, 나랑 결혼해서 같이 사는 집에서 힘들다고 동굴로 들어가 잇음 때되면 밥주고 때되면 간식도 챙겨주고 가만히 내버려 두면서 어디 아픈곳은 없는지 혹시라도 열은 나는지 내가 보살펴 주니까 그래도 안심될텐데 혼자 아파하고 끙끙 앓고 잇을 모습 생각하니... 그 까맣게 타들어가는 내 속을 누가 알겠어. 정말 아주 까맣게 타들어가다 못해 곪고 썩어들어가는 내 마음에 아파서 아파서.. 훈이오빠 아파 죽을까.. 가슴의 빛나는 뱃지로도 부족함을 느끼니 너무너무 아파 눈물을 주룩주룩 흘렸네요.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 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표현이 진짜 짝사랑 그 자체😢
그래..이게.젤 맘이 아파 진짜거등...
여자가 무섭다 느낀것 진짜 저건 가지고 놀았던것 남자가 자기의 행동에 어떤반응을 할지 너무 잘알고있음
여자들은 본능적으로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알아보고 자기의 기준으로 재 본다음 가지고 놀아
@@레세우스 남자도 똑같음 ㅋ
별루 ㅋ
@@레세우스여자특징이 아니고 그냥 인간 특징임
착한 사람은 되기 싫고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이 노래가 생각나 검색하고 들어왔습니다.
잘 보다 갑니다!
우야라고 ㅋ
@@박수리-i3f 어쩌라고
내 청춘과 함께한 노래.
정말 좋아~🤗😊
남들이 보기엔, 멍청한 놈, 바보같은놈, 호구라고 부를지언정 터무니없는 이유지만 그게 내 마음인걸
너 때문에 살고 죽는 나인데
목소리가 짝사랑에 모든걸 던진 목소리
애절하다
2001년도 봄날의 따스함이 묻어나오는 곡..
지금도 전주만 들어도 정말 설레는 곡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
생각해보면 우리 본능이긴 하지.
좋아하는사람이 웃으면 나도 좋아.
근데 내가 웃기기만 하는게 아니라 내가 좋아서 웃고 그래서 나도 웃어야 하는.
널 사랑하는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되어야 그 사랑하는 사람이 날 중요하게 여기고 소중히 서로 여기는 건전한 관계.
스스로 건강해져야 건강한 사랑이 가능.
1:17
퐁퐁가사가 일상이던 시절
“자판기 커피를 내밀며 그 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나름의 혼자 의미부여..경험에서 우러나온 가사다.
유희열 친구의 경험담이라고 했죠
캬 ~~ ㅋㅋ 몇번 받아봤는데 그런뜻잌ㅋㅋㅋ
'고마워 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참 x같은 말이다 정말
흐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 나는 참 바보야
아픔이 있는 분이시구만.. 그래 나도 알지
오빤 내 영원한 호구야
나말고 다른 사람 쳐다보면 배신이야 라는 속뜻이 있는 말이죠
맞는말씀입니다ㅎ
기지배들 여우짓이라고
2024년..20년 넘게 듣고 있어요♡
28년 듣고 좋아하고 있어요.
01년 💕 받고 👍 😊😊노래 토이 좋은사람김형중
와.. 10년만에 자녀들앞에서 부르는데 저보고 잘부른다고 하네요.. 내친구들 다들 잘 지내시는지 궁금하며 소식이 궁금합니다.
레전드
좋은 사람 커버를 아무리 들어도 기교는 좋을지 몰라도 저 김형중 미성의 목소리는 못따라간다ㄷㄷ
어릴때 저 목소리 들으면서 목소리가 잘생겼다는 생각을 처음하게 됨
김형중 목소리 최고죠ㅎㅎ진짜 잘생긴 목소리임...
목소리가 잘생겼다 ㅎㅎ 참 적절합니다~
얼굴도 잘 생김
진짜 라이브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음색 하나만으로 부족한 노래 실력 전부를 커버함
오늘은 무슨일 인거니
今日は何があったの?
울었던 얼굴 같은걸
泣いていたみたいだね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彼が君を苦しめたの?
나에겐 세상 젤 소중한 너인데
僕の世界で一番大切な君なのに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自販機のコーヒーを押して
그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その中に隠してきた僕の心を込める
고마워 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ありがとう オッパはすごく良い人だよ
그 한마디에 난 웃을뿐
その一言に僕は笑うだけ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もしかして君は憶えているかな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왔던 날
僕の友達が学校の外に遊びに来た日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僕たちを見て恋人みたいだってからかってきたとき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君は笑っていて 僕は夜を明かした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君が笑えば 僕も嬉しいんだ
넌 장난이라 해도
君は冗談だとしても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君を待っていた日 君に会いたかった夜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僕は胸いっぱい幸せでいっぱいなのに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僕は一人でも大丈夫だよ
널 볼수만 있다면
君を見ることさえ出来たら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いつも君の後ろで いつも君を見つめる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それが僕に与えられた役割だと思うんだ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友達たちは飽きないのかって言うんだ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いつも同じ歌を歌う僕に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だけどそれがまさに僕の想いなんだ
그대 먼곳만 보네요
君は遠くばかりを見ているね
혹시 넌 그날 내맘을 알까
もしかして君はあの日の僕の気持ちを知っているかな
우리들 아는 친구 모두 모인밤
僕たちの友達がみんな集まった夜
술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酔った君を迎えに来た彼を僕に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紹介した僕の誕生日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君が喜ぶなら 僕も嬉しいんだ
니 옆에 그를 보며
君の横にいる彼を見ながら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僕とはあまりにも違って惨めになる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彼には君をよろしくと頼む言葉以外に
널 울리는 사람과
君を泣かせた人と
위로 밖에 못하는
慰めることしか出来ない
뭐하냐 여기서ㅋㅋㅋ
이노래는 좋으면서 슬픔
히열이 형 얼른 보고싶ㅇ러요
여전히 댕높네여😂😂😂
명곡은 세월따윈 상관. 없군요!!!!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밖에 못하는 나~~~
ㅠㅠ
2001년으로 돌아가고 싶다
이런 좋은 친구가 생기면 얼마나 좋을까...
이 시절의 낭만이 좋습니다. 여자를 사랑한다는것이 사치,허세가 되어버린 지금 시대에 들으니...
좋은사람 말고 좋은남자일 수는 없을까
서로 좋은사람❤
ㅋㅋㅋ20년전 들었는데 난 중2엄마가되었네ㅎㅎ
저도 20년째 토이팬이고
중2 아이맘이에요😂
20년전에 몇살이셨죠?
좋은 서윗당뇨
좋은사람은 지켜야돼😊😊😊😊😊소중하게 김형중 토이 시절
👍👍〰️〰️😁😁
좋은 사람 되겠습니다 ㅎㅎ
크 노래 존ㄴ 좋긴 하네
크 말투 저렴한거보소
원필이랑 같이 듣는 노래~
1994년 150원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
오늘은 무슨 일 인거니? 울었던 얼굴 같은걸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나에겐 세상에서 젤 소중한 너인데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그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고마워...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그 한마디에 난 웃을 뿐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 왔던 날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그대 먼곳만 보네요...'
혹시 넌 그날 내맘을 알까?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술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니옆에 그를 보며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 밖에 못하는 나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난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0:01 2011년에 황정음이 리메이크 했었죠
요즘걸그룹노래만 들으니 간주중이 왜이니길어
스토리텔리 지리노
토이 좋은 사람 김형중이 노래했다. 당시 유희열 이라는 천재 뮤지션이 작곡 작사 모두에 천재성이 있었기 때문에 토이 라는 프로젝트 그룹 이 탄생 많은 가수가 들어 오려했다! 그중 김현우, 김형중은 꾀꼬리 같은 고운, 물흐르듯 한 목소리로 가요팬들을 토이라는 프로젝트에 큰 산과같은 존재감을 자랑하듯 중심에서 노래했다! 그래서 이곡을 유희열이 작사 작곡 탄생했다! 공을 당연히 들였다! 빇히트 가요차트 음반, 그해 최고의상을 휩쓸었다!
나는 이 노래 들을 때마다 짝사랑하는 스토리보다 가사 한문장문장이 되게 가슴이 찡해진다 네가 웃을때 내 기분이 좋아진다니..그냥 언젠간 나도 나를 이렇게 사랑해줄 사람을 만나게 될수 있을지 나는 이런 사람이 될수 있을지 울적해진다
사랑을하고싶네용
황지우 사랑했다
지우 지금 내 옆에 자고 있다 ㅅㄱ
@@읻-s8q니 애인 지금 내 배 위에있다
@@읻-s8q어허
노래 시대상이 남자는 여자가 무슨 행동을 하든 다 용서 해주고 끝까지 쫓아 다니면서 쟁취하듯 사랑 하는게 당연한듯 했었는데..
용서 ㅋㅋㅋ
@youtuba814모르겠어요..?
애초에 남자가 짝사랑하는 내용인데 뭘 더 하냐 스토킹남이 되게?
그게 이상한거지
여자도 적당히거절하고 이후
싫다하면 좀꺼져 스토커임
가사 참 슬프네..
짝사랑 😊 대학때 생각난다
슈주버전으로 들었다가 원곡찾아보니 너무좋네요
피아노로 이거 치는데 이 노래였구나..어쩐지 음이 익숙하더라ㅋㅋㅋㅋ
표절이라 해도....
토이만의 한국적 정서는 인정받았으면 해요.
그 시절에 위로받고 살아낼 힘을 주었던 토이... 감사합니다.
넌 언제까지 모를까
이걸 호구라 생각하다니 얼마나 마음이 삐뚤어졌으면
If I dont know Korean how can I search this song, anyone can help me pls. What is the name of the song 🎉
Joeun Saram
Toy good person
토이 노래는 왜 맨날 짝사랑하다 뺏기는 거야ㅠㅠ
유희열의 찐따 감성
00:20. 02:13. 03:29
대한아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이노래 가사가 정콕을 찌르는구나 나는 혼자로도 괜찮아 사실이야 그러나 혼자면 좀 외롭다는걸 알았어! 내가 혼자인 이유 조금은 아리라본다! 너는 가족이 있지! 만일 가족이 받아 주면 가도되. 나도 네가 행복하길바래! 지가무슨 영웅이나 된것같이, 다들그러겠지! 알고있지! 기억하지. 와피,럼콴 이두친구 나는 헤어지기 아쉬워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words 나는 바보가 봐! 아무도 아닌 피하나 썩인지 않은 두사람, 친구에게 잘난척 멎있는척 대한이는 내가 욕심이 없는걸 알지? 너에게 합의금 도 선듯 내줬지! 다들 우리 아버지가 쓰레기 줍는 사람이라고 미친놈들 우리 아버지는 목사님 인걸 너는 믿겠지! 누가 뭐래도 기분좋은 발걸음 카운터를 보고 틈날때 탁구 선수로 그의 매번 1위하시지! 그만큼 훌륭한, 이젠 너의 아버지 라 되기를 바라고 계시지. 얼마나 마음이 넓으신지 너는 아리라본다!
난희야~혜진아~
낭만의 노래지
요즘 저러면 남자는 퐁퐁남 여자는 스토커 얘기할듯
너무삭막한것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저런 낭만도 좋은것같아
채원아~❤
좋은호구
이런 가사가 00년대 감성이고 대세라면, 진지하게 지금 40대분들 스윗 호구 퐁퐁남이 많은게 이해가 되는 것 같기도....
진짜 이노래는 레전드퐁퐁송이다 ㅋㅋ
윤도현버전도 좋던데
Good
제3장 반동사상문화의 시청, 류포 금지
제15조(반동사상문화의 시청, 류포금지의 기본요구)
반동사상문화를 시청, 류포하는 행위를 금지하는 것은 우리 국가의 사상문화 진지를 고수하기 위한 중요 요구이다.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반동사상문화를 시청, 류포하거나 재현하는 행위를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제16조(컴퓨터, 기억 매체를 통한 시청, 류포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컴퓨터와 기억 매체를 리용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7조(TV, 라디오를 통한 시청, 류포 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TV, 라디오 통로를 고정하지 않거나 고정해 놓은 것을 해제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8조(복사기, 인쇄기를 통한 류포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복사기, 인쇄기의 사용 질서를 엄격히 지키며 그것을 리용하여 불순출판선전물을 복사하거나 인쇄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19조(손전화기를 통한 시청, 류포 금지)
기관, 기업소, 단체와 공민은 다른 나라 손전화기를 리용하지 말며 손전화기로 불순출판선전물을 시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류포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
제28조(적대국 사상문화전파죄)
적대국영화나 록화물, 도서, 노래, 그림, 사진 같은 것을 보았거나 들었거나 보관한자 또는 적대국 노래, 그림, 사진, 도안 같은 것을 류입, 류포한자는 5년 이하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정상이 무거운 경우에는 5년 이상 10년 이하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적대국 영화나 록화물, 편집물, 도서를 류입하였거나 류포한 경우에는 10년 이상의 로동교화형에 처한다.
많은 량의 적대국 영화나 록화물, 편집물, 도서를 류입, 류포하였거나 많은 사람에게 류포한 경우 또는 집단적으로 시청, 열람하도록 조직하였거나 조장한 경우에는 무기로동교화형 또는 사형에 처한다.
응 잘가~
ㅋㅋㅋㅋㅋㅋㅋ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윗 흑우 인가요
누가 내 마음을 아프게 했냐면 훈이오빠 때문이예요. 대체.. 그 행복의 눈물 한번 흘려보기도 전 슬픔과 안타까움의 눈물이 줄줄.. 콧물도 줄줄...
댓글 쓰는 내내 눈물이 줄줄.. 콧물도 줄줄..
아니, 나랑 결혼해서 같이 사는 집에서 힘들다고 동굴로 들어가 잇음 때되면 밥주고 때되면 간식도 챙겨주고
가만히 내버려 두면서 어디 아픈곳은 없는지 혹시라도 열은 나는지
내가 보살펴 주니까 그래도 안심될텐데
혼자 아파하고 끙끙 앓고 잇을 모습 생각하니... 그 까맣게 타들어가는 내 속을 누가 알겠어.
정말 아주 까맣게 타들어가다 못해 곪고 썩어들어가는 내 마음에 아파서 아파서.. 훈이오빠 아파 죽을까.. 가슴의 빛나는 뱃지로도 부족함을 느끼니 너무너무 아파 눈물을 주룩주룩 흘렸네요.
훈아... 어떻게 좀 해봐
훈이누구에요??
훈발놈이요?
훈아 사람 하나 살린다 생각하고 결혼해줘라 어려운 거 아니잖아
훈발놈이 뭐가 좋다고
내집밑에 고양이 있어 검은 살진이 30년전 키우던 사택에서 살때 키웠어! 너무귀여워서 죽겠었지! 너는 어때? 우리 키워보는게
24년 매일 비만오는 중국에서...
슈발 군대간 전남친 헤어진지 열흘만에 이노래 올라 와서 뭔가 했는데 짝사랑 노래네?
호구송계 GOAT
ㅋㅋㅋㅋ흑우goat
사랑의 바보.
왜 저는 항상 진심인데 그녀는 다른 수많은 남자들이랑 대화할까요.. 가슴 아프고 맨날 술담배하는데 괴롭습니다
거울속에 답이 있지않을까요?
얼굴 술담배 직장월급
직방으로 해봐. 돌리지말고
술담배부터 끊는건 어때용
호구를 차버리고. 돈 따라 갔던 여자들이 세월 지나 듣는 후회 송!!ㅋ
호구는 좋은여자 만나서 행복하고 돈 따라간 그녀는 돌싱이 되고!! ㅋ
저때는 노래 가사가 다 저랬어!! 사랑의 바보 이런거 처럼 ㅋ
그냥 자신있게 다가오면 안되는거야? 내가 대신 맘을 먹어줄 수는 없잖아...속상하네
응팔에서 E성향 류준열 스토리인데
😂😂😂😂😂😂
유희열 적당히 쉬고 돌아오시길
이것도 표절인가?
아뇨
@@맑은달-m9y 맞는데 뭐가 아니란거 원곡 영상도 있구만
@@user-ndkLsruxgb 그거 렉카들 허위 영상임 처음엔 나도 믿었는데 근거없는 몇 마디만 재생해 표절이라 하는거 부터 신뢰가 안생겼음
@@user-ndkLsruxgb 그거랑 별개로 이무진도 그냥 개억까 표절 논란이었는데 뭘
퐁퐁 호구들을 겁나게 양산한 그시대 노래들 ㅉㅉ
퐁퐁남 노래
호구
옛날 노래들은 하나같이 다 가사 진짜 역겹네 ㅋㅋㅋㅋ
왜요??
옛다 관심... 쯧쯧
이seki 술이 밉따, 신촌역 포장마차 이런 가사 들으면서 가오 잡을듯 byung신sheki
남들이 말하길 역겹고 멍청하고 바보같다지만 그게 우리 마음인걸
호구의노래....
표절은 그래도 용서가 안됨
호구그자체 ㅋㅋ
응 표절
2024
노래좋은데 가사가 너무 찌질하네ㅋ
이런가사인줄 몰랐네ㅡ아숩...
1:19
응 표절
1:17
응 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