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은 단단하게 굳는 것을 연하게 만들어주는 속성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분이나 찌꺼기는 몸밖으로 짜내는 역할을 하구요. 물혹이나 석회도 순환이 순환이 잘 되지 않을때 생기는 것이기때문에 소금이 도움될 수 있지만 다른 영양과 운동, 체온 등 순환을 돕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타구니가 가려운지가 30년은 된것 같습니다.. 하루에 1-2번 가렵습니다...밤에 한번 낮에 한번정도...5-6년전 보다는 덜가렵습니다.. 휴3개 활1개 먹고 있어요..수목 섭생식하고요.. 소금3포 오후 12시 이후 먹고요 그런데 수목생식의 음식재료와 관련이 있을까요... 찹쌀..쑥 이런게 가려움과 상관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 말씀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인을 통하여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서 저염식이었다가 간을해서 음식을 먹고 소금물도 섭취한지 3주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일주일 전부터 갑자기 귀안쪽과 콧구멍 안쪽이 약간 붓고 상처가 생기고 입술이 부르트고 3일전부터는 눈도 피곤하고 하는데 일시적인 증세 일까요?
소금이 들어가면서 수분이 증가하고 혈액량이 늘어나면서 생기는 증상으로 보입니다. 평소에 몸이 많이 차고 순환이 잘 안되었던 분들이라면 몸입장에서 보면 부담스러울 수 있기때문에 소금이나 수분양을 줄이시고 서서히 늘려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늘어나는 혈액과 수분을 무리없이 감당하려면 다른 영양과 운동을 함께 해줘서 균형을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고마온채널의 '소금먹을때 주의해야할 유형' 영상 한번 보시고 ruclips.net/video/l6ojrArfKac/видео.html 과 책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름이 펴지고
얼굴이 촉촉해졋어요
소금은 사랑입니다❤
항상감사합니다😊
피부가 부들부들 해지고 촉촉해지더라고요~~~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유방물혹. 석회에도 소금 괜찮을까요
소금은 단단하게 굳는 것을 연하게 만들어주는 속성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분이나 찌꺼기는 몸밖으로 짜내는 역할을 하구요.
물혹이나 석회도 순환이 순환이 잘 되지 않을때 생기는 것이기때문에
소금이 도움될 수 있지만 다른 영양과 운동, 체온 등
순환을 돕는 것이 필요합니다~
석회는k2+D3
신김치진짜좋아함
사타구니가 가려운지가 30년은 된것 같습니다..
하루에 1-2번 가렵습니다...밤에 한번 낮에 한번정도...5-6년전 보다는 덜가렵습니다..
휴3개 활1개 먹고 있어요..수목 섭생식하고요..
소금3포 오후 12시 이후 먹고요
그런데 수목생식의 음식재료와 관련이 있을까요...
찹쌀..쑥 이런게 가려움과 상관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
말씀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인을 통하여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서
저염식이었다가 간을해서 음식을 먹고 소금물도 섭취한지
3주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일주일 전부터 갑자기 귀안쪽과 콧구멍 안쪽이
약간 붓고 상처가 생기고
입술이 부르트고
3일전부터는 눈도 피곤하고 하는데 일시적인 증세 일까요?
소금이 들어가면서 수분이 증가하고 혈액량이 늘어나면서 생기는 증상으로 보입니다.
평소에 몸이 많이 차고 순환이 잘 안되었던 분들이라면 몸입장에서 보면 부담스러울 수 있기때문에 소금이나 수분양을 줄이시고 서서히 늘려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늘어나는 혈액과 수분을 무리없이 감당하려면 다른 영양과 운동을 함께 해줘서 균형을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고마온채널의 '소금먹을때 주의해야할 유형' 영상 한번 보시고
ruclips.net/video/l6ojrArfKac/видео.html
과 책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금 먹고 몸이 많이 좋아졌어요. 그런데 해결이 안 되는 게 있어요. 편평사마귀 때문에 가려운 건 어쩧게 해야 할까요? 손등이 너무 가려워요. 이것도 다뤄 주세요. 나이들수록 편평사마귀 땨문에 힘드네요. ㅠㅠ 이 몸의 신호를 어떻게 다뤄야 힐까요?
유방암 환자도 소금 먹어도 될까요?
현재 어떤 상황인지 몰라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투병을 하려고 해도 체력이 필요하기때문에 체력을 유지하고 증진하는 차원에서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과 책에 내용과 사례들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사는 고혈압 당뇨 약을 부작용 설명도 없이 처방하는 약사같습니다!
의사들이 짜게 먹으면 위암이 생긴다고 하네요. 어찌생각하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