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건강교실] 침샘암 자가검진법 - 삼성서울병원 이비인후과 정한신 교수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4 ноя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11

  • @이크벨-e9g
    @이크벨-e9g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 @bokwlee
    @bokwlee 7 месяцев назад

    수고하셨습니다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 @독고다이-i1q
    @독고다이-i1q 4 месяца назад

    턱밑에 멍울생긴지오래되었는데요 침샘암인가요 무섭네요

  • @jinkim7080
    @jinkim7080 7 месяцев назад

    👍👍

  • @ssbhkim3
    @ssbhkim3 3 года назад +2

    없던 어떤 덩어리는 챙겨봐야하는군요.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 @콜라-p5v
    @콜라-p5v 2 года назад +1

    침샘암 1기데 수술하는데 너무 크게 수술하고ㅜㅠ 30방 꾀매고 ㅠㅠ 너무 무서워요

  • @his965
    @his965 3 года назад +2

    무섭네요 암은 어디든 안생기는데가 없군요...근데...
    우리나라에 침샘암 환자는 몇명쯤이나 되고 원인은 뭔지 알고 싶습니다
    선생님 목소리가 좋으시네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 @이화용-f1n
    @이화용-f1n 3 года назад +1

    오랫동안 계속된 비 진리의 세상이라 진리를 받아들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직접 책을 읽어보시고 판단하여 나라도 구하고 자신의 구원의 길도 찾길 간절히 바랍니다. 마음을 비우고 열린 마음으로 세 권을 세 번은 정독해야 합니다. 비우지 않고 마음을 열지 않으면 백 번 읽어도 깨닫지 못합니다.
    책은 여의도 영풍문고와 청량리 롯데 백화점 지하 1층 교보문고 매장에 있습니다.
    아! 우리는 일본민족처럼 살지 못하고 인간의 교리로 썩고 썩은 종교를 선호하여 믿고 살아 분단을 초래하고 죽어서 지옥으로 가는가? 어 리석은 자들이 원망스럽습니다.

  • @이화용-f1n
    @이화용-f1n 3 года назад +2

    하늘의 천기를 알면 우리나라의 통일과 번영하는 미래가 보입니다.
    세상의 변화는 보이지 않는 분의 뜻에 의하여 변화되고 이루어집니다. 보이는 것은 아무것도 아닌 쓰이는 도구에 불과한 것입니다.
    무신론자가 부정하더라도 지구가 공전과 자전을 하는 지동설을 믿든지 말든지 지구는 돌아가는 이치와 같이 세상은 신의 뜻대로 변화되고 이루어집니다.
    여태까지 하늘의 천기는 알 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사람의 속마음도 그가 말 하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인데 보이지 않는 하나님 마음은 알 수 없는 것이지요.
    그러나 이 시대에 이르러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마음을 열어 하나님의 뜻을 선택된 자의 입을 통하여 내려주어 새로운 성경 160권에 기록하게 하여 세상에 드러내 보였습니다. 이를 보면 하나님 뜻을 알 수 있고 세상의 변화가 보입니다.
    구약을 이은 신약이 있었듯이 이제 신약의 연장선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하나님은 이 험악한 말세의 종말의 세상이 되돌릴 수 없는 지경으로 가기에, 새로운 성경으로 깨우쳐 개혁하고 정화하여,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은 지상의 낙원을 만들어 온 인류를 구원하는 마지막 시대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성경 160권에 우리가 알고자 했으나 이제껏 알지 못한 인간은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며, 세상의 삶에서 자연과의 관계, 하나님과의 관계 등 보이는 세상의 삶과 보이지 않는 다음 세상의 삶이 들어있습니다.
    우리민족에게 아주 특별한 것은 새로운 성경에 기록된 대로 한국어가 세상에 퍼져 나가게 하여 한국어가 세계 공통어가 되게 하는 축복이 있고, 선택된 우리나라가 세계의 지도적인 국가가 되고, 우리가 인간으로서 생각지 못했던 하나님이 우리나라를 분단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통일은 그 분단의 원인을 해소하면 분단의 필요성이 소멸되기에 통일이 됩니다. 이것이 선택된 우리나라가 통일을 이루고 살라 하여 내려준 천기이고 열쇠입니다.
    그 분단의 원인은 우리 민족성이 일본민족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민족성의 차이인데 민족성이 같았다면 분단을 피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 민족성이 무엇일까요? 그 민족성대로 일본은 기독교가 번창하지 않았지만 우리나라만 번창한 것입니다. 바로 기독교를 선호하는 민족성입니다. 하나님은 한반도 전토에 기독교가 번창하는 것을 막고자 하여 전지전능한 하나님이 미리 분단한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종교가 인간의 교리를 믿어 정도를 이탈하여 수많은 종파로 갈라지고 갈라져서 썩고 썩어 영혼을 죽이는 악의 축이 되어 존재해선 안 되기에 세상에 확산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세상의 변화의 방향은 그렇게 변해왔고 현재의 세상도 기독교의 확산을 막기 위한 형태가 그대로 드러난 모습입니다.
    독일이 통일을 이룬 것도 당시에 기독교가 쇠락하면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새로운 성경이 덮어나가 기독교가 쇠락하여 교회가 반 이상 문을 닫을 때 통일됩니다. 그때가 통일의 때가 됩니다.
    자유월남이 패망한 것은 잘못 가는 종교에 내린 재앙입니다. 우리나라도 그런 재앙에서 자유롭지 못할 것입니다. 공교롭게도 그때 희열을 느꼈다는 이가 집권자입니다.
    나라의 정치형태, 이슬람 힌두교 등의 종교, 전염병, 때로는 전쟁의 승패도 기독교의 확산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까지 기독교 확산을 막는 것이었지만 우리나라가 통일이 된 후부터 천 년 동안 새로운 성경이 세상을 덮어 지상의 낙원을 이루어야 하기에 종교의 자유가 없는 곳은 변화가 되고 다른 종교도 쇠락할 것입니다.
    사랑의 하나님은 종교의 자유가 없는 곳에 전도하다 죽임을 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곳은 전도하지 못하게 막은 것입니다.
    기독교가 진정으로 하나님의 정통의 종교라면 수 많은 종파로 갈라지거나 썩지도 않았고, 전지전능한 하나님이 벌써 세상을 덮게 하여 이 세상은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는 지상의 낙원이 되어, 하나님이 새로운 성경을 내려 보낼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나라가 극도로 어려워지고 막을 수도 없이 망하는 길로 가는 것은 징벌적인 것입니다.
    통일의 열쇠와 많은 축복이 내려왔지만 가장 큰 종교권력이 기득권이 상실되기에 받아들이지 않고 20년 동안 이단 사탄이라 모질게 핍박하기에, 하나님이 경제를 어렵게 하여 재물을 섬기는 교회에 십일조와 헌금을 바치지 못하게 하여 교회 문을 닫게 하는 환란을 내린 것인데, 교회가 이 어려운 현실을 시험이니 훈련이니 하여 결속을 다지는 것으로 몰아가기에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입니다.

    • @foro4890
      @foro4890 3 года назад

      하늘의 천기? 기독교인 아니면서 코스프레는 그만..

    • @saebyukoh282
      @saebyukoh282 8 месяцев назад

      정신과 진료 시급한듯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