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 폼의 변색과 오염문제는 해결되지 못한듯 합니다. 흰색쿠션으로 구입하신다면 수개월내에 "이 제품 잘못 샀다"라고 후회하실겁니다. 황변(노랗게 변함)이 심해지기 때문이죠. 구입하실때 쿠션이 검정색이나 다른 색깔로 코팅된것을 추천드리고 아마 그것도 수개월내에 코팅이 벗겨지면서 오염되기 시작할겁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신발 자체는 편하기는 하지만 쿠션의 오염과 변색은 정말 적응하기 어렵기때문에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의도적으로 20년이후 쿠션을 계속 % 보강을 하면서 배불뚝이가 되어가고 있는데 신발자체는 20년 제품이 워킹화에 가깝기때문에 오히려 더 이쁘조 21~22년 제품은 뒤쿠션이 너무 과장스럽습니다. 신발의 편안함은 나이키 줌X 인빈시블 제품이 좀더 우월한듯 보여 추천드리고 싶지만 그것도 줌x 쿠션의 내구성(신발과 쿠션창이 잘떨어지거나 쿠션자체가 뜯어지는현상)이 약한만큼 아껴신는다면 문제없습니다.
좋은 신발입니다
부스트 폼의 변색과 오염문제는 해결되지 못한듯 합니다. 흰색쿠션으로 구입하신다면 수개월내에 "이 제품 잘못 샀다"라고 후회하실겁니다. 황변(노랗게 변함)이 심해지기 때문이죠.
구입하실때 쿠션이 검정색이나 다른 색깔로 코팅된것을 추천드리고 아마 그것도 수개월내에 코팅이 벗겨지면서 오염되기 시작할겁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신발 자체는 편하기는 하지만 쿠션의 오염과 변색은 정말 적응하기 어렵기때문에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의도적으로 20년이후 쿠션을 계속 % 보강을 하면서
배불뚝이가 되어가고 있는데 신발자체는 20년 제품이 워킹화에 가깝기때문에 오히려 더 이쁘조 21~22년 제품은 뒤쿠션이 너무 과장스럽습니다.
신발의 편안함은 나이키 줌X 인빈시블 제품이 좀더 우월한듯 보여 추천드리고 싶지만 그것도 줌x 쿠션의 내구성(신발과 쿠션창이 잘떨어지거나 쿠션자체가 뜯어지는현상)이 약한만큼
아껴신는다면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