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길 고생하셨군요. 많은 분들이 러시아 횡단을 준비하시는 것 같아, 러시아에 거주하는 한국인이 도움말을 조금 보탤까 합니다. 러시아 국내 상황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과는 무관하게 평화로우니 천천히 구경하시며 지나길 권합니다. 어렵게 떠난 여행인데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를 무작정 앞만 보고 달려가기엔 아쉬움이.... 유럽의 어느 나라보다 안전하니, 이후에 출발하시는 분들은 좀 더 즐기며 여행하세요. 3:17~ 카바르디노발카리야 공화국에서 세베르노 오세티야로 넘어가는 접경 검문소이며, 무장 경찰들이 근무하는 곳 입니다. 여행자들의 안전을 체크하는 그런 곳이라 생각하고 즐기시면 되지요. 그들이 영어 못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 거죠. 8:42~ 북오세티야 임시 검문소 입니다. 악명이 좀 난 곳이라서 저도 늘 조심하며 다닌 답니다. 11:10~ 지역 교통 경찰의 검문 이군요. 재미있네요. 어디서 왔냐 묻고, 어디로 간다 답하고. 그래도 즐거운 것이 여행이지요. 12:10~ 제가 거주하는 블라디카프카스에 집입 하셨군요. 늦었지만 방문을 환영 합니다. 사전에 알았으면 식사 한 끼라도 대접 했을 것을 ... 많이 아쉽군요. 3월 초에 지나간 '모험생' 은 이곳에서 5일을 쉬어 갔답니다. 이곳을 지나시는 한국인들은 누구에게나 식사 한 끼의 응원을 드립니다. 19:00~ 현대차 많습니다. 중고차는 수입품이 맞고요. 새 차는 모두 상트페떼르브르크 현대기아차 공장에서 만든 차들 입니다. 국경은 언제나 비슷한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5월 10일 현재는 국경 게이트 공사가 대대적으로 벌어져서 통과 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답니다. 이 또한 여행의 일부지요 두 분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러시아 생각했던 것 보다 안전하고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러시아를 별 관광없이 통과한 것은 날씨 영향이 제일 큼니다. 출발전에는 러시아 곳곳 관광지, 캠핑지 정보를 수집하여 왔으나 눈이 많고 기온이 너무 낮다보니 계획대로 실행할 수가 없었습니다. 중간에 몇번 찜해놓은 차박지를 찾았으나 눈이 진입로에 가득하여 들어갈수가 없었습니다. 하바롭스크 도착 무렵 영상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러시아는 귀국길에 이곳저곳 들러볼 예정입니다. 식사 한끼~ 말씀만으로 너무 고맙습니다.
@@AssaKang 시청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아주 중요한 정보를 남기셨네요 ㅎㅎ 긴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블라디 카프카스를 통해서만 조지아 입국이 가능한건 가요? 오스티야 공화국인거죠? 거기서 체첸 공화국으로 외국인이 가도 안전한가요? 체첸은 이상하게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telljskim 네. 러시아를 지나 조지아로 가시려면 블라디카프카스를 거처야만 합니다. 블라디캅카스는 북오세티야 공화국 수도이고요. 이곳은 소문처럼 위험하지 않습니다. 십 수 년 전에는 좀 험했다 하더군요. 물론 체첸도 안전하고요. 사람들이 한국을 많이 좋아하고, 매우 친절하답니다.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살고 있는 러시아 사람입니다 선생님 올리시는 영상 즐겨봅니다. 러시아에서 경찰이 잡으면 선생님이 잘못된 것이 아니고 원래 차 안에 누군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아무 이유 없이 잡는 겁니다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좀더 자세한 모텔가격 과현지음식 주유 가격을올려주심 감사요
узбек ?
@@ginos9293 아닙니다. 미국 도 마찬가지.. 나라 노무 커서.. 컨트롤 하는 방법이 이거밖에 없어요.
잘보고 있습니다 ❤❤❤😊
부족한 영상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잔잔한 여정ᆢ디테일한 설명ᆢ
눈길에 발자국을 남기시는 듯한 先行記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고, 건강하게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네 안전을 최우선 염두에 두고 여행하고 있습니다.
차량 다이 보다가 러시아 여행도 덤으로 잘 구경 했습니다~ 조심히 건강한 여행 돼세요~ ^^
네 감사합니다
먼 길 고생하셨군요. 많은 분들이 러시아 횡단을 준비하시는 것 같아, 러시아에 거주하는 한국인이 도움말을 조금 보탤까 합니다.
러시아 국내 상황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과는 무관하게 평화로우니 천천히 구경하시며 지나길 권합니다.
어렵게 떠난 여행인데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를 무작정 앞만 보고 달려가기엔 아쉬움이....
유럽의 어느 나라보다 안전하니, 이후에 출발하시는 분들은 좀 더 즐기며 여행하세요.
3:17~ 카바르디노발카리야 공화국에서 세베르노 오세티야로 넘어가는 접경 검문소이며, 무장 경찰들이 근무하는 곳 입니다.
여행자들의 안전을 체크하는 그런 곳이라 생각하고 즐기시면 되지요. 그들이 영어 못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 거죠.
8:42~ 북오세티야 임시 검문소 입니다. 악명이 좀 난 곳이라서 저도 늘 조심하며 다닌 답니다.
11:10~ 지역 교통 경찰의 검문 이군요. 재미있네요. 어디서 왔냐 묻고, 어디로 간다 답하고. 그래도 즐거운 것이 여행이지요.
12:10~ 제가 거주하는 블라디카프카스에 집입 하셨군요. 늦었지만 방문을 환영 합니다.
사전에 알았으면 식사 한 끼라도 대접 했을 것을 ... 많이 아쉽군요. 3월 초에 지나간 '모험생' 은 이곳에서 5일을 쉬어 갔답니다.
이곳을 지나시는 한국인들은 누구에게나 식사 한 끼의 응원을 드립니다.
19:00~ 현대차 많습니다. 중고차는 수입품이 맞고요. 새 차는 모두 상트페떼르브르크 현대기아차 공장에서 만든 차들 입니다.
국경은 언제나 비슷한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5월 10일 현재는 국경 게이트 공사가 대대적으로 벌어져서 통과 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답니다. 이 또한 여행의 일부지요
두 분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러시아 생각했던 것 보다 안전하고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러시아를 별 관광없이 통과한 것은 날씨 영향이 제일 큼니다. 출발전에는 러시아 곳곳 관광지, 캠핑지 정보를 수집하여 왔으나 눈이 많고 기온이 너무 낮다보니 계획대로 실행할 수가 없었습니다. 중간에 몇번 찜해놓은 차박지를 찾았으나 눈이 진입로에 가득하여 들어갈수가 없었습니다. 하바롭스크 도착 무렵 영상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러시아는 귀국길에 이곳저곳 들러볼 예정입니다. 식사 한끼~ 말씀만으로 너무 고맙습니다.
@@ЧимитИтигилов-ш7п Да, россиянам нравятся корейские продукты.
@@AssaKang 시청자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아주 중요한 정보를 남기셨네요 ㅎㅎ
긴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블라디 카프카스를 통해서만 조지아 입국이 가능한건 가요?
오스티야 공화국인거죠?
거기서 체첸 공화국으로 외국인이 가도 안전한가요?
체첸은 이상하게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telljskim 네. 러시아를 지나 조지아로 가시려면 블라디카프카스를 거처야만 합니다.
블라디캅카스는 북오세티야 공화국 수도이고요. 이곳은 소문처럼 위험하지 않습니다.
십 수 년 전에는 좀 험했다 하더군요.
물론 체첸도 안전하고요. 사람들이 한국을 많이 좋아하고, 매우 친절하답니다.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네 조지아로 넘어갈때 블라디카프카스를 지났습니다. 저희는 지금 스위스에 있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차량 수리부터 여행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언젠가 한번 뵐 수 있으면 좋겠군요.
네 뵐수 있으면 좋죠
22:00 하하하 두분의 상황 설명 너무 재미있습니다 하하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오스트리아 셔요?
@@최재관-d7z 지금 이탈리아입니다
제가. 가슴 이조렸답니다. 국 경 인근에. 터널이. 많기도. 하지만. 미완공. 에. 놀 랍습니다. 수고가. 많 으셨 습니다. 카즈베기. 갈때마다. 국 경 은. 세번. 을. 가보긴. 했 습니다. 트빌 리시. 그리고. 바투미. 의. 영상 기대합니다. 노고 에. 박수. 를. 드립니다
귀국 의 일정 도궁금 합니다
귀국은 노르웨이 관광후 상떼, 모스크바, 스탄국, 몽골 거쳐 블라디로 갈 예정입니다. 지금 계획으로는 9월말 10월 초순 예정하고 있습니다.
@@DIYjust 건강 우선 잊지마시고. 쉬고또쉬어가셔요
지점장님 은 보통분이 아니십니다
스탄국 가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이슬람들의. 진정성 있는 친절의 마인드 놀라실거에요
감사 합니다
@@최재관-d7z 네 어제 오늘은 비때문에 강제?휴식중입니다. 거의 폭우급입니다. 유럽이 지난겨울 가뭄이었다더니 겨울 내리지 못한 눈이 봄비가 되어 내리나 봅니다. 오늘밤 부터 내일 오전에 더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어서 베네치아 캠핑장에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DIYjust 몽골에 한국차로 못들어 간다고 알고 있는데....갈 수 있나요???
몽골에서는 외국인이 렌트도 못한다고 들었는데 ㅎㅎ
한번 확인해 보심이... ^^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고 긴장하며 감상했습니다
검문도자주하고 도로사정도 안좋은데
잘 대처하시는 모습보니 대단하십니다👍👍
즐거운 여행되십시요^^
네 눈대중으로 대처하여 무사히 러시아를 벗어났습니다. 많이 미숙하고 부족한 영상 봐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국경 가기 전 산들이 정말 대단히 웅장하고 높네요. 시베리아는 산이 없고 평평했는데, 시베리아와는 많이 다르네요. 그런데 한국으로 돌아오실 땐 러시아 어느 도시로 진입하실 건가요?
조지아와 러시아가 카르카스라는 큰산맥을 사이에 두고 있기 때문일 겁니다. 상떼, 모스크바로 진입할 예정입니다.
나라가 큰게 좋긴 하네요 전쟁 중인데 분위기는 검문 검색 강화 할 뿐이고 그저 그러네요
네 이게 전쟁중인 나라인가 싶을 정도로 전쟁 분위기는 전혀 느낄수 없었습니다.
@@DIYjust👍😆
이제 국경넘는건 일도 아니시겠어요. 우즈벡은 언제 오시나요?
8월말~9월 초순경 예정하고 있습니다.
해외 베라크루즈 오너.만난 영상은 언제올라오나요?
알바니아에서 일이라 아직 좀 걸리겠네요
조지아 카즈배기로 들어가셨네요
조지아 ㅡ러시아
국경은 화물차들이 10km이상 줄서 있더라구요
카즈배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죠 ?
이때에 눈을 봤을것 같아요
네 그루트로 넘었습니다. 다음 영상이 카즈베기 관광이 될것 같습니다
여행하시고 영상 편집하시고, 바쁜 일정이겠지만 여행하는 즐거움만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관심 가져주시셔 감사합니다
편집은 별문제가 아닌데 업로드가 제일 문제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너무 내려서ᆢ 이영상도 이틀 거쳐 업로드를 완료할수 있었습니다.
조지아 국경 트럭 대기열이 어마하게 기네요. 그날 들어갈수 있으려나
아마도 그날은 다 못들어갔을 것 같습니다
조심히 여행하세요~
이미 하셨을지도 모르지만, 라이트 에이밍을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뒷쪽에 짐이 실려서 그런지… 하이빔…. :)
후륜 스프링 교체후 오토레벨라이저 쪽에 문제가 생겼는지 하이빔이 되어버렸습니다. 지금은 조정했습니다.
ruclips.net/video/8uEzXpcmNVU/видео.html
안녕하세요 조지아 입국때 지동차보험은 따로 없는지요?? 제가 튀르키예에서 조지으 통과해서 러시아 갈려고 하는데 조지아에 자동차보험이 없다고 하는데 걸리면 벌금이라고 해서 ??
오실때 그린카드(쉥겐)으로 오셨나요
저희는 조지아 보험은 국경에서 가입했습니다. 조지아는 보험이 의무라서 길거리 검문에서 걸리는 것도 문제지만 조지아 출국할때 국경에서도 보험증권을 보자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소 금액이 얼마정도하는지??
22,54 я такой плохой дороги еще не видел.
ㅎ
헤드라이트 너무 높은거 아닌가요? 바로앞차도 눈뽕각도네요
네 좀 높았습니다. 출발직전 뒷 스프링을 보강했더니 레벨이 높아져 버렸습니다.
제가 맘 조리고
시청했습니다 ㅎ
항상 운전조심하고 행복한 여행 도세요
네 저도 육로로 국경 넘는건 처음이라 긴장했었는데 국경직원들도 친절하고 농담도하며 웃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전산오류는 저들의 귀책사유는 아니니까요.
День невезения. Слишком часто вас останавливали.
그래도 모두 웃으면서 대해주어서 괜찮았습니다.
@@DIYjust Надеюсь что остальные ваши путешествия пройдут более гладко. Удачи вам!
Thank you~^-^
역시 베라크루즈네
지구 한바퀴 보다 먼 49,700km를 달리는 동안 고장 한번 없었습니다
요즘 러시아는 소수 민족을 중심으로 강제모병 중입니다. 그리고 어제부로 "전쟁"으로 간주했으니 일반상식이 안통할수 있습니다.비상시 계획을 수립하셔서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네 여행을 즐거돼 긴장은 놓치 않고 있습니다.
강제 모병이라고요?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전쟁에 참여하려는 지원자들이 줄 서서 대기 중이던데 '높은 급여 때문에 '
어느 지역에서 모병하나요? 대기자들에게 알려줘야겠어요.
@@ЧимитИтигилов-ш7п Я согласен с вами
고속도로만 다녀서 무슨여행인가요
기름쓰며 고속도로만다녀서 러시아를 알수있을가요
나는러시아에서 10년 살아서 러시아를잘알아요 거기살면 덤프트럭타며 도로수리했어요
까마즈탔지요
갈때는 겨울철이라 그냥 지나갔고 돌아올 때는 구경하면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