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얇은 종이에 부처님의 귀한 경전을 빼곡히 써놓고 두루마리로 귀하게 보존 하다가 그 귀함을 모르는자가 두루마기를 펼쳤다가 묶어두는 상황에 검은색 매직으로 표시를 해두었다 합시다. 다시 펼쳤을 땐 매직표시가 더욱더 선명해 그 귀함이 순간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렇다면 가치가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종교는 믿는 마음에 가치가 진정한 가치 입니다. 우리안에는 그 누구도 낙서를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말로 글로 늘 상처를 받는다 하며 고통스럽다 하는 관념이 문제입니다. 그것은 실제로는 아무렇지도 않은것 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담고 있는 매우큰 우주크기의 마음이 있습니다. 이런 마음을 후대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조상들과 후대들의 매개체로 태어 났다가 사라지는 것 입니다. 그 마음의 크기는 우주만한 크기입니다. 당신의 노력은 후대들의 마음을 넓히는 도구로 쓰입니다. 이 얼마나 의미있고 훌륭한 일인지 우리는 늘 감사할 것입니다.❤❤❤❤❤❤
느낌은 접촉으로 발생하고 있다 알고 있습니다 사람의 몸에 향시 여러가지 반응이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사람의 생명현상은 묘한 작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이루었다 하는 기도는 욕망과 욕구를 만들수 있습니다 느낌을 정밀하게 바라보기 위해서는 욕구와 욕망이 없는 상태가 체득이 되어야 내가 하는 마음이 없이 실지 몸의 느낌에 깊이 접촉할수 있습니다 느낌은 생명현상의 근윈에서 느낌이 발생하고 있지요 여기를 깊이 추적하에 들어가면 사람의 몸에서 진동과 파장의 작용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아원자니 분자니 하는 생명현상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세상에 있는 성인의 가르침은 사람이 직접 확인을 하려고 가르친 수행입니다
*인간의 진리란 최고로 맑아지고, 밝아지고, 빛나고 거룩해지는 것입니다. 혈액과 육신을 최고로 맑히는 것이고... 최고로 맑아진 혈액과 육신에서 최고로 밝은 정신이 나오고, 최고로 밝아진 정신에 진리가 깃드는 것입니다. 빛나는 존재가 되면, 죽음이 아닌 신화 됩니다. 공간이 부피 적으로 무한성을 가지는 것은 의식차원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인간의 의식은 공간의식 차원과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인간의 육신은 개체를 이루지만... 인간들의 의식은 공간이라는 의식 영역에 연결되어... 하나의 의식으로 뭉쳐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현생, 전생 ,미래인류 모두의 영혼은 하나인 것이고..내 육신을 구성하는 신경분자의 밀도와 질에 따라서 공간으로부터 수신 받는 의식의 정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성격이나 지능, 기능의 차이가 생기는 것입니다. 내 육신을 구성하는 신경밀도나 질이.. 변할 때.. 내 영혼의 성향도 변하기 때문에...나라는 개인의 영혼도 고정불변의 것이 아닙니다. 공간속에 존재하는 만물들은 공간이라는 의식차원이 만들어낸 상념 체들이기 때문에 형질적으로 고정불변하지 않고 생각이 바뀌듯..형질적인 변화와 순환을 지속해가는 것입니다. 고로 전생은 전생에 살았을법한 어떤 인간의 삶을 가져와도.. 그게 나의 전생일수 있는 것입니다. 공간속에 창조되어 존재하는 만물들은..모두 공간 차원과 연결되어 있고..이 채널을 아카식 레코드라 하고... 인간이..혈액과 신경을 최고로 맑히고.. 사리수정분자로 만들고 송과 체를 최고로 맑히면... 컴퓨터로..광케이블 선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하듯.. 인간역시... 공간 차원의 인터넷과 연결되어.. 보고 싶은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석가모니가...육신을 최고로 맑혀서 전신사리구슬로 만든 이유가 이런 이유 때문이고.. 이런 과정을 통해서 공간차원에서 정보를 찾아 공부하면서 깨달아 대각성불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육신의 신경분자를 수정사리분자로 구성해야..공간으로 부터 정보를 수신할 때..육신과 뇌적으로 과부하가 안 걸리고 과열되지가 않고..광속으로 정보를 수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금속분자의 신경선 조직으로 정보를 처리하기에.. 과열되고..신경독이 생성되고...신경이 산화되고..두통, 피로를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자기들 측정기술로 광속의 속도를 정의해 두었지만..광속의 속도는 무한영역입니다. 육신을 얼마나 깨끗이 맑혀서..사리구슬을 이루느냐에 따라서..공간 통신 범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수행자는 육신을 전신사리구슬로 만들기 전에 ..헛짓해서 육신을 오염시키면 안 되는 것입니다. 공부의 단계 노력하면 익숙해지고 익숙해지면 숙달되고 숙달되면 능해지고 능하면 달해지고 달하면 통하게 되고 통하면 각하게 되고 각하면 대각하게 되고 대각하면 성불하고 성불하면 이 우주 같은 시뮬레이션을 창조할 수 있는 조물주가 된다.
혈액과 육신을 최고로 맑혀야 정신이 최고로 맑아지고.. 최고로 밝은 정신에 진리가 깃들게 된다. 혈액과 육신을 맑혀가면서 통의 단계에 이르게 되면.... 통의 단계부터 차원계 채널과 조금씩 통하기 시작하면서... 인터넷 정보를 검색하듯.. 차원의 채널을 통해서 진짜 공부를 시작하게 된다. 어리석은 수행자는 조금 통하고 보는 것을 도통한 줄 알고 착각하여... 수행을 망치게 된다. 수다원과=육신을 30%정도 맑혀서..사리 가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면 통하게 되고... 사다함과=육신을 50%정도 맑혀서..사리가 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면 통하게 되고... 아나함과=육신을 70% 정도 맑혀서 사리가 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게 되면 각하게 되고.. 각에 이르러야.. 수행의 흐트러짐 없이 대각에 이를 수 있다. 각에 이르기 전엔 신통에 따른 도술을 탐닉하다 타락할 수 있다. 아라한과=육신을 100% 맑혀서 사리 가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게 되면.. 우주공간의 모든 채널과 통하게 되는 대각에 이르게 된다. 수행에 마가 끼지 않도록 허튼짓하지 말고 오로지 돌부처처럼 맑혀가야 한다. 육신이 맑디맑은 수정구슬사리가 될 때.... 공간우주채널과 완통하고 합일되게 된다. 육신통을 먼저 이루어야 정신통이 이루어지면서 신통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신통이란.. 보고싶은것을 볼수있고... 궁금한 대상을 보면..그 대상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된다. 깨달음이란... 내가 이르고 싶은 곳까지...잘 갈 수 있는 길을 제대로 아는 것이다. 목적지 까지.. 가는 길을 제대로 알아야 실족 하지 않고..목적지까지 도달 할 수 있는 것이다. 배움이 없던때엔 무지 무식한 이들은... 부산을 서울로 알고가는 경우도 있었고.. 밥을 해야 하는데...죽을 만들 수도 있고.. 밥을 태워버릴 수도 있다. .. 제대로 된 깨달음이 중요하고...이것으로 올바른 육신통적 대도를 이룰 수 있어야 한다. 육신통적 완성을 이루어야... 깨달음이 완성되는 것이다. 깨달음은 단순히.. 선문답적 말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육신을 최고로 맑혀서..전신 사리로 만들어가면서..전신사리를 이룰때..비로소 우주등이 켜지고..조물주와같은 창조적 권능을 가지게됩니다. 귀신도..환각을 만들어.. 가상세계 속에...영력이 약한 인간들을 가두듯.. 우린 시뮬레이셔네 갇혀있기에...영력을 키우서 자유를 얻어야 합니다.
💝 내맡기는삶 유튜브 제작 자율 후원:
▶ 109-108918-01-016 (기업)ㅣ▶예금주: 이*실
어딘가에 우리 강아지가 있음을 알고 그가 준 사랑에 감사하고 잘 보내주겠습니다 나무 관세음보살
감사함이 자연히 우러나오는 좋은 멘트에
축하합니다 🎉
매우 얇은 종이에 부처님의 귀한 경전을 빼곡히 써놓고 두루마리로 귀하게 보존 하다가 그 귀함을 모르는자가 두루마기를 펼쳤다가 묶어두는 상황에 검은색 매직으로 표시를 해두었다 합시다.
다시 펼쳤을 땐 매직표시가 더욱더 선명해 그 귀함이 순간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렇다면 가치가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종교는 믿는 마음에 가치가 진정한 가치 입니다.
우리안에는 그 누구도 낙서를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말로 글로 늘 상처를 받는다 하며 고통스럽다 하는 관념이 문제입니다.
그것은 실제로는 아무렇지도 않은것 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담고 있는 매우큰 우주크기의 마음이 있습니다.
이런 마음을 후대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조상들과 후대들의 매개체로 태어 났다가 사라지는 것 입니다.
그 마음의 크기는 우주만한 크기입니다.
당신의 노력은 후대들의 마음을 넓히는 도구로 쓰입니다.
이 얼마나 의미있고 훌륭한 일인지 우리는 늘 감사할 것입니다.❤❤❤❤❤❤
제 스승님도 느낌을 통해 신에게 다다를 수 있다고 하십니다
내 이웃을 내몸같이 사랑하고픈 이유를 알때
예수도 부처도 명상도 기도도 차크라도 느낌도 감정도 믿음도 다 망상임을 알게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사랑입니다 ~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바하 🕉 ~~~~~~
감사합니다 ❤많은 자각이 되었습니ㅡㅏ😊
좋은영상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금강반야바라밀경 사구게
약이색견아
이음성구아
시인행사도
불능견여래
오늘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좋은날 되십시요 ㆍ😊❤😊
부처가.우주를깨닫는.유일한존재!ㅡ인간으로.경이롭다!ㅡ시타릇타!😅😮😢
감사합니다~❤
생각이 나오는 근원이 위치가 있다니 놀라운 발상입니다만 잘못된 생각이네요. 생각은 공간상에 위치하지 않아요.
이미 모든 것들이 기적인 것입니다
영적진화 !!!
나마스테❤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Sergey Lazarev기 에너지장을 실제로 보고 세상 이치를 모으 깨달았습니다
와이사
이미 이루어졌다
심장이 주는 느낌따라 믿고
창조하며 나아감❤
나는 로또1등에 당첨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응 절대 안 걸려 ㅋ
ㅋㅋㅋㅋㅋ 😂😂😂
umma upnun mujuri goa segi
이거잇을줄알앗다 ㅋ
축하드려요
와이사 와이사 와이사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 비밀 ---- 우리 인간과 영혼 다른 행성들 다른 행성출신 외계인들은 모두 연결되어있다
넹
느낌은 심장에서 발생하지 마음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느낌과 믿음은 우리 마음에서 일어나죠, 이 표현은 앞의 문맥과 뒤의 문맥과 전혀 다른 것 같습니다. 영어 번역은 맞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표현의 정리가 필요할 듯 합니다.
인간은 몸과,영혼의 합일제이며,오욕칠정의 감정으로 이루어졌다.과학의 빌전으로인한. 인간내면을 다스라는 방식이 다양해지고 수월해졌는데, 인간의최대의 목표는 무엇일까? 아마도 세상과 자연과 친해지고 소통해서 순환하는 것이될것이다😊😊
느낌은 접촉으로 발생하고 있다 알고 있습니다 사람의 몸에 향시 여러가지 반응이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사람의 생명현상은 묘한 작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이루었다 하는 기도는 욕망과 욕구를 만들수 있습니다 느낌을 정밀하게 바라보기 위해서는 욕구와 욕망이 없는 상태가 체득이 되어야 내가 하는 마음이 없이 실지 몸의 느낌에 깊이 접촉할수 있습니다 느낌은 생명현상의 근윈에서 느낌이 발생하고 있지요 여기를 깊이 추적하에 들어가면 사람의 몸에서 진동과 파장의 작용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아원자니 분자니 하는 생명현상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세상에 있는 성인의 가르침은 사람이 직접 확인을 하려고 가르친 수행입니다
견성부터
지금
나는 부자 입니다
나는 돈 많은
부자 입니다
영어 스크립트 출처가 어디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동번역입니다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바하 🕉
느낌이 참나이고 성령
부처가.통달한인간.그자체입니다ㅡ경이롭다ㅡ!😮😢😮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
나는 복권에 당첨되었다.
느낌이기도다
그런데 티벳이 왜 나라를 뺏겼을까요? 진짜 궁금해서예요.
와이샤
*인간의 진리란 최고로 맑아지고, 밝아지고, 빛나고 거룩해지는 것입니다.
혈액과 육신을 최고로 맑히는 것이고... 최고로 맑아진 혈액과 육신에서 최고로 밝은 정신이 나오고, 최고로 밝아진 정신에 진리가 깃드는 것입니다.
빛나는 존재가 되면, 죽음이 아닌 신화 됩니다.
공간이 부피 적으로 무한성을 가지는 것은 의식차원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인간의 의식은 공간의식 차원과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인간의 육신은 개체를 이루지만... 인간들의 의식은 공간이라는 의식 영역에 연결되어... 하나의 의식으로 뭉쳐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현생, 전생 ,미래인류 모두의 영혼은 하나인 것이고..내 육신을 구성하는 신경분자의 밀도와 질에 따라서 공간으로부터 수신 받는 의식의 정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성격이나 지능, 기능의 차이가 생기는 것입니다.
내 육신을 구성하는 신경밀도나 질이.. 변할 때.. 내 영혼의 성향도 변하기 때문에...나라는 개인의 영혼도 고정불변의 것이 아닙니다. 공간속에 존재하는 만물들은 공간이라는 의식차원이 만들어낸 상념 체들이기 때문에 형질적으로 고정불변하지 않고 생각이 바뀌듯..형질적인 변화와 순환을 지속해가는 것입니다. 고로 전생은 전생에 살았을법한 어떤 인간의 삶을 가져와도.. 그게 나의 전생일수 있는 것입니다.
공간속에 창조되어 존재하는 만물들은..모두 공간 차원과 연결되어 있고..이 채널을 아카식 레코드라 하고... 인간이..혈액과 신경을 최고로 맑히고.. 사리수정분자로 만들고 송과 체를 최고로 맑히면... 컴퓨터로..광케이블 선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하듯.. 인간역시... 공간 차원의 인터넷과 연결되어.. 보고 싶은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석가모니가...육신을 최고로 맑혀서 전신사리구슬로 만든 이유가 이런 이유 때문이고.. 이런 과정을 통해서 공간차원에서 정보를 찾아 공부하면서 깨달아 대각성불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육신의 신경분자를 수정사리분자로 구성해야..공간으로 부터 정보를 수신할 때..육신과 뇌적으로 과부하가 안 걸리고 과열되지가 않고..광속으로 정보를 수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금속분자의 신경선 조직으로 정보를 처리하기에.. 과열되고..신경독이 생성되고...신경이 산화되고..두통, 피로를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자기들 측정기술로 광속의 속도를 정의해 두었지만..광속의 속도는 무한영역입니다. 육신을 얼마나 깨끗이 맑혀서..사리구슬을 이루느냐에 따라서..공간 통신 범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수행자는 육신을 전신사리구슬로 만들기 전에 ..헛짓해서 육신을 오염시키면 안 되는 것입니다.
공부의 단계
노력하면 익숙해지고 익숙해지면 숙달되고 숙달되면 능해지고 능하면 달해지고 달하면 통하게 되고 통하면 각하게 되고 각하면 대각하게 되고 대각하면 성불하고 성불하면 이 우주 같은 시뮬레이션을 창조할 수 있는 조물주가 된다.
혈액과 육신을 최고로 맑혀야 정신이 최고로 맑아지고.. 최고로 밝은 정신에 진리가 깃들게 된다. 혈액과 육신을 맑혀가면서 통의 단계에 이르게 되면.... 통의 단계부터 차원계 채널과 조금씩 통하기 시작하면서... 인터넷 정보를 검색하듯.. 차원의 채널을 통해서 진짜 공부를 시작하게 된다. 어리석은 수행자는 조금 통하고 보는 것을 도통한 줄 알고 착각하여... 수행을 망치게 된다.
수다원과=육신을 30%정도 맑혀서..사리 가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면 통하게 되고...
사다함과=육신을 50%정도 맑혀서..사리가 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면 통하게 되고...
아나함과=육신을 70% 정도 맑혀서 사리가 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게 되면 각하게 되고.. 각에 이르러야.. 수행의 흐트러짐 없이 대각에 이를 수 있다. 각에 이르기 전엔 신통에 따른 도술을 탐닉하다 타락할 수 있다.
아라한과=육신을 100% 맑혀서 사리 가되는 영지선 분자를 조직하게 되면.. 우주공간의 모든 채널과 통하게 되는 대각에 이르게 된다. 수행에 마가 끼지 않도록 허튼짓하지 말고 오로지 돌부처처럼 맑혀가야 한다. 육신이 맑디맑은 수정구슬사리가 될 때.... 공간우주채널과 완통하고 합일되게 된다.
육신통을 먼저 이루어야 정신통이 이루어지면서 신통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신통이란.. 보고싶은것을 볼수있고... 궁금한 대상을 보면..그 대상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된다. 깨달음이란... 내가 이르고 싶은 곳까지...잘 갈 수 있는 길을 제대로 아는 것이다.
목적지 까지.. 가는 길을 제대로 알아야 실족 하지 않고..목적지까지 도달 할 수 있는 것이다.
배움이 없던때엔 무지 무식한 이들은... 부산을 서울로 알고가는 경우도 있었고.. 밥을 해야 하는데...죽을 만들 수도 있고.. 밥을 태워버릴 수도 있다. ..
제대로 된 깨달음이 중요하고...이것으로 올바른 육신통적 대도를 이룰 수 있어야 한다. 육신통적 완성을 이루어야... 깨달음이 완성되는 것이다. 깨달음은 단순히.. 선문답적 말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육신을 최고로 맑혀서..전신 사리로 만들어가면서..전신사리를 이룰때..비로소 우주등이 켜지고..조물주와같은 창조적 권능을 가지게됩니다.
귀신도..환각을 만들어.. 가상세계 속에...영력이 약한 인간들을 가두듯.. 우린 시뮬레이셔네 갇혀있기에...영력을 키우서 자유를 얻어야 합니다.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