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직모이며 약간의 m자 탈모에 상안부가 길고 하안부가 짧은 얼굴입니다. 하안부가 짧아서 둥글둥글하고 동안 이미지가 콤플렉스였습니다. 주변의 평이 좋았던건 가일 또는 애즈스타일이었습니다. 가일은 상안부가 길며 m자 탈모가 부각되는 것 같아서 단점을 줄이는 애즈스타일을 최근엔 많이 했네요. 그래서 애즈스타일을 자주 하다 너무 부드러운 분위기가 질렸고 펌을 하지 않고 평소에 손질 안하면 머리카락이 힘없이 두상에 달라붙어 있어서 평소 손질이 힘들었습니다. (기장이 긴 직모는 힘없이 두상에 달라붙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번에 정 반대 스타일인 "드롭컷"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디자인 다운펌으로 앞머리를 올리니 잡초처럼 너무 올라가있으며 더듬이같다는 말도 들었네요ㅜㅜ 1. 그럼 디자인 다운펌보다는 옆머리만 누르는 다운펌만 할까요? 아니면 디자이너분에게 뭐라고 말씀드리는게 좋을까요? 2. 맨 처음에 적었던 모습을 토대로 단점을 커버할 수 있으며 펌 없이 간단한 롤드라이만으로 스타일 가능한 스타일 추천 가능할까요? 드롭컷 영상 너무 잘봤으며 나머지 영상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이렇게 용기내서 물어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먼저 텍스트상으로 현재의 이미지를 유추해 답변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m자가 있으시다면 분명 이마를 오픈하는 스타일에 대해 부담스럽게 느끼실 테니 내리는 스타일(크롭컷, 시스루 댄디컷, 슬릭 댄디컷 등) 또는 양옆을 균등하게 커버하는 가르마 스타일(애즈펌, 리프컷 드롭컷, 필러스컷, 크리드 펌 등)으로 추천드리며 둥근 얼굴형에 애즈 펌과 같은 부드러운 스타일.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이미지에 질리셨다면 질감에서 기교를 줄 수 있는 러프한 스타일링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얇은 연모는 뿌리의 공기감이 중요하므로 뿌리를 비비면서 드라이를 하시는 걸 기본적으로 연습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뿌리의 공기감이 오래 지속될수 있는 가스형 타입의 스프레이를 추천 드립니다. (왁스나 포마드를 바르더라도 뿌리쪽은 절대 터치하지 않으며 겉 위주로 조심스럽게 터치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펌도 금방 풀리는 일반 펌보다는 아이롱 펌과 같은 열펌 쪽으로 시술을 추천드립니다. . 어떤 스타일이든 커트, 시술, 스타일링 기본적으로 3박자가 맞아야 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다운펌, 앞머리 모류 교정을 했을 때 잡초처럼 올라가는 건 디자이너의 개인 기량 차이 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결론은 앞머리 모류 교정을 하시더라도 맨즈 헤어에 전문화된 매장을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퀄리티가 진짜 대박이신듯....중독성있네요 👍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명을 굉장히 전문적으로 잘해주시네요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배워갑니다 이런 고퀄리티의 분석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설경구 폼미쳣다
와.. 영상 내용 모두 멋지네요, 프로페셔날하십니다 👍🏻👍🏻👍🏻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무슨 미용 다큐멘터리 보듯 영상 너무 좋네요 크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자 ㅠㅠ ㅎ
너무 유용해요..! 스타일 설명해주시는게 도움이 정말 많이됩니다😊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댄디는 무거운 더벅머리가 미덕이죠
슬릭컷 질감처리 균일하게하기
너무 어려워요ㅠㅠ
딥포인팅 위주로 하시는건가요?
딥포인팅은 패시브스킬이며 주로 틴닝, 슬라이싱 으로 질감처리 했습니다!
아이롱펌에 대한 심층분석도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롱펌에 대한 영상도 준비해보겠습니다!
조명제품 혹시 알수있을까요 매장조명이 너무예쁘네요
보통 촬영때는 ’링조명 19인치‘검색 하시면 나올텐데 요제품 쓰고 있습니다. 촬영용 조명이 아닌 매장 조명 말씀하시는 거면 설명드리기가 애매하메요 ㅎㅎ 주광색,전구색 레일조명 반반 섞어서 인테리어 느낌 냈습니다
슬릭컷 손질 빡세다고 느꼈는데 어려운 머리가 맞군요 잘 보고 갑니당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얇은 직모이며 약간의 m자 탈모에 상안부가 길고 하안부가 짧은 얼굴입니다.
하안부가 짧아서 둥글둥글하고 동안 이미지가 콤플렉스였습니다.
주변의 평이 좋았던건 가일 또는 애즈스타일이었습니다.
가일은 상안부가 길며 m자 탈모가 부각되는 것 같아서 단점을 줄이는 애즈스타일을 최근엔 많이 했네요.
그래서 애즈스타일을 자주 하다 너무 부드러운 분위기가 질렸고 펌을 하지 않고 평소에 손질 안하면 머리카락이 힘없이 두상에 달라붙어 있어서 평소 손질이 힘들었습니다.
(기장이 긴 직모는 힘없이 두상에 달라붙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번에 정 반대 스타일인 "드롭컷"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디자인 다운펌으로 앞머리를 올리니 잡초처럼 너무 올라가있으며 더듬이같다는 말도 들었네요ㅜㅜ
1. 그럼 디자인 다운펌보다는 옆머리만 누르는 다운펌만 할까요? 아니면 디자이너분에게 뭐라고 말씀드리는게 좋을까요?
2. 맨 처음에 적었던 모습을 토대로 단점을 커버할 수 있으며 펌 없이 간단한 롤드라이만으로 스타일 가능한 스타일 추천 가능할까요?
드롭컷 영상 너무 잘봤으며 나머지 영상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이렇게 용기내서 물어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먼저 텍스트상으로 현재의 이미지를 유추해 답변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m자가 있으시다면 분명 이마를 오픈하는 스타일에 대해 부담스럽게 느끼실 테니 내리는 스타일(크롭컷, 시스루 댄디컷, 슬릭 댄디컷 등) 또는 양옆을 균등하게 커버하는 가르마 스타일(애즈펌, 리프컷 드롭컷, 필러스컷, 크리드 펌 등)으로 추천드리며 둥근 얼굴형에 애즈 펌과 같은 부드러운 스타일.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이미지에 질리셨다면 질감에서 기교를 줄 수 있는 러프한 스타일링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얇은 연모는 뿌리의 공기감이 중요하므로 뿌리를 비비면서 드라이를 하시는 걸 기본적으로 연습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뿌리의 공기감이 오래 지속될수 있는 가스형 타입의 스프레이를 추천 드립니다. (왁스나 포마드를 바르더라도 뿌리쪽은 절대 터치하지 않으며 겉 위주로 조심스럽게 터치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펌도 금방 풀리는 일반 펌보다는 아이롱 펌과 같은 열펌 쪽으로 시술을 추천드립니다.
.
어떤 스타일이든 커트, 시술, 스타일링 기본적으로 3박자가 맞아야 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다운펌, 앞머리 모류 교정을 했을 때 잡초처럼 올라가는 건 디자이너의 개인 기량 차이 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결론은 앞머리 모류 교정을 하시더라도 맨즈 헤어에 전문화된 매장을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미용사님이 하신 머리 이름은 뭔가요?
시스루댄디 기반에 질감만 조금 살린 스타일이라 보시면 맞을거 같습니다!
7분에 스프레이 번호 틀렸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평생 모를뻔 했네요 ㅎㅎ 영상 관심있게 봐주서서 감사합니다:)
머리스타일 유투브 많이 보는데
이렇게 자세히 설명하는 디자이너분 없네요
영상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M자는 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