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귀한 함흥중앙교회의 역사를 배우고, 함흥시의 여러 유적지를 간접적이나마 체험한 유익한 방송이었습니다. 통일되면 저도 함흥에 꼭 가서 관광도 하고 신흥관에도 가서 맛난 농마국수도 먹고 싶습니다. 통일이 되기 전이라도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면 함흥중앙교회를 비롯한 많은 교회들이 다시 세워질수 있다는 믿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현재 중국정도만이라도 종교의 자유가 허락되어서 많은 성도들이 예배드리면 얼마나 감사하겠습니까? 저 3대 독재자 민족의 대역죄인 김정은이가 실각하고, 다른 전향적인 정권이 들어서면 많은 개방과 함께 분명히 각 도마다 최소한 하나의 교회 정도는 세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올해나 늦어도 내년 안으로 북한정권이 바뀌기를 날마다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한국도 정부가 개신교에 코로나 프레임을 씌워서 교회들을 문닫게 하고, 기약없이 온라인예배만 허용되는 현실이 착잡할 따름입니다. 좌파정권이 이렇게 무섭다는 것을 우리 천만성도들만이라도 깨닫고, 다음 선거에 올바른 선택을 하기를 송혜연목사님도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통일마중물티비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진짜 귀한 함흥중앙교회의 역사를 배우고, 함흥시의 여러 유적지를 간접적이나마 체험한 유익한 방송이었습니다.
통일되면 저도 함흥에 꼭 가서 관광도 하고 신흥관에도 가서 맛난 농마국수도 먹고 싶습니다.
통일이 되기 전이라도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면 함흥중앙교회를 비롯한 많은 교회들이 다시 세워질수 있다는 믿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현재 중국정도만이라도 종교의 자유가 허락되어서 많은 성도들이 예배드리면 얼마나 감사하겠습니까?
저 3대 독재자 민족의 대역죄인 김정은이가 실각하고, 다른 전향적인 정권이 들어서면 많은 개방과 함께 분명히 각 도마다 최소한 하나의 교회 정도는 세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올해나 늦어도 내년 안으로 북한정권이 바뀌기를 날마다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한국도 정부가 개신교에 코로나 프레임을 씌워서 교회들을 문닫게 하고, 기약없이 온라인예배만 허용되는 현실이 착잡할 따름입니다.
좌파정권이 이렇게 무섭다는 것을 우리 천만성도들만이라도 깨닫고, 다음 선거에 올바른 선택을 하기를 송혜연목사님도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통일마중물티비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그런 날이 꼭 올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