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 삼프로가 여러분과 함께할 아주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어요. 삼프로TV의 미국 채널 Global Money Talk와 함께 준비한 미국 Finance & College 투어! 2024년 11월, 뉴욕과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Finance & College 투어는 글로벌 투자은행, 헤지펀드 등 월가의 투자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 기업 발굴을 위한 현지 소비 트렌드 탐방,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석학이 모이는 아이비리그 대학 세미나까지 포함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일정 : 2024년 11월 16일(토) ~ 2024년 11월 23일(토), 6박 8일 📍 방문 도시 : 뉴욕, 보스턴 ✨ 이번 투어의 핵심 포인트 : ✅ 글로벌 투자 은행(Morgan Stanley), 헤지펀드 방문 및 세미나 ✅ 현지 Retail 몰과 Luxury 브랜드의 소비 트렌드 탐방 ✅ 아이비리그 대학 투어 및 현지 교수의 특별 강연 ✅ 3PROTV 미국 스튜디오(뉴욕증권거래소) 방문 & 김프로와의 만찬 ✅ 월스트리트 기관 투자자의 독점 세미나 (Strategy, Industry, Big Tech) ✅ 자유시간도 포함된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알찬 투어 일정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참가 신청하기 : bit.ly/3MI5U6B 3PRO와 함께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투자 여정에 동참하세요!
이슬람의 실체와 무슬림의 삶(이만석 선교사) 유투브 검색 시청하시고, 누가 참 거짓을 말하는 건지. 길고 짧은 건 대봐야 압니다. 공부할 수록, 알아갈 수록, 원전 문제처럼 심각하게 대해야할 사안이라 여기에 굳이 댓글 답니다. 유럽의 전철을 밟아서는 결코 안 된다고 봅니다.
선생님. 이 경전을 읽는 국가들에서는요.. LGBT 사람들을 지금도 돌로 쳐서 처형시키잖아요.. 반면 예수쟁이들은 선진국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그 커뮤니티 사람들 버글거리는 행사나 거리에 가서 회개하라 외치다가 스피커 뺏기고 침맞고 별 저주에 욕받되고 별별 탄압당해도 그 삶에서 빠져나와라 말해주고 있고요.. 부모가 자식을 그냥 죄속에 살게 두지 않듯 사랑은 어느쪽인지 명확합니다. 미혹에서 벗어나 진리와 사랑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슬람의 정치적 측면은 이슬람 종교를 보호하고 형법, 가족법, 경제, 이슬람 윤리 등에 창조주의 율법을 적용한다는 이슬람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비무슬림 시민의 권리를 돌보고 보존하며 가난하고 궁핍하고 허약한 사람들을 돕습니다. 자유, 권리, 정의에 대한 많은 기준과 개념이 이슬람 율법과 서구 자유주의 법률 사이에 충돌합니다. 근대성, 세속주의, 자유주의, 서구 민주주의도 이슬람 율법에서 용납되지 않는 나쁜 면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주제에 대해서는 이슬람 대학에서만 올바르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비 무슬림에게서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عبدالله-ن6ه2ص 남성우월주의 극가부장적 카르텔이라 유지가 되는거라봅니다. 모성우위의 사회라면 탄생하거나 유지될 수 없는 논리라봅니다. 대한민국 고유문화와 전통사상은, 웅녀가 단군을 낳았다는 모성우위로 시작되고 근저에 유지되는사회라봅니다. 조선시대 중후기 가부장적 교조적 유교문화가 강해져서 잠시 희석이 됐을뿐. 현대 민주주의 사회와 우리 나라 전통은 서로 부합하는 측면이 많습니다.
박 현도 교수님 감사합니다 . 많은 정보를 주신것에.. 그리고 여쭤보고 샆은게 있어요 . 무슬림 은 술을 먹으면 안되는데 , 왜 술장사 는 하죠 ?? 그러니까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무슬림들의 리커 스토어를 많이 가지고 장사를 하는데 술 담배 판매가 이익의 큰 분을 차지 한다고 하네요 . 그건 무슬림 법에 위반이 안 되나 보죠? 궁금합니다.
@@rosemarymalaznik-ur2rd 이슬람교에 따르면, 무슬림이 술을 팔거나 사는 것, 그리고 술이 소비되는 장소에 있는 것은 죄이며, 불행하게도 일부 무슬림들은 이러한 종교의 규칙을 어깁니다. 이것은 종교의 잘못이 아니라 사람들의 잘못입니다. 의지 부족. 일반화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진정한 무슬림이라면 이런 죄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나도 무슬림이고 우리 가족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술이나 담배를 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무슬림으로서 우리의 종교를 살아갑니다
댓글보니 긁히신 분들 엄청 많네요..? 김원장 저사람은..특히😂😂 본인이 먼저 이슬람은 규제가 많지 않아요? 물어놓고 천주교 얘기하니까 오지게 긁혀서 형식과 규제는 다르다ㅋㅋㅋ 아니 진짜 삼프로 오래 봤고, 그 기간 동안 댓글 자체도 거의 안 썼는데요. 그리고 댓글도 패널 얘기는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김원장 저 분은 빼면 좋겠습니다. 너무 프레임에 갇혀있는 티가 많이 나요. 특히, 본인이 이해 못하는 얘기 나오면 심하게 티 나네요.(저번에 타일러 나왔을 때도..웃음벨😂😂) 시청자 궁금증 해소를 위한 질문이 아니라, 자기 프레임에 갇혀서 자신의 질문?을 하는 사람을 진행자의 자질이 좋다고 볼 수는 없네요.
무슬림이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것에 대해 유사 종교인 유대교와 관련지어 보자면, 우선 유대교 율법에서 발굽이 갈라진 짐승을 부정하다 여기는 법이 있다는 점이 있고요. 또한 문화적으로 기원전 돼지를 기르는 것이 유대인들을 정복했던 로마제국으로부터 유입되었기 때문에 돼지 자체를 부정한 짐승으로 보는 것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13:32 코란 자체가 만들어 진게 모하메드 뒤진지 몋백년 뒤에 코란을 다 읽어 보지도 않은 한번 격어 봤다는 사람의 기억을 더듬어서 씌여진거구.. 많은 버젼들이 있었으나 3번째 칼리프가 지 멋대로 옳고 그름을 정리해서 다른 버젼들 싹 다 없애고 하나로 정한걸 1900년대 초반때 재 정리 했는건데 무슨 헛소리를 하는거야? 😅😅😅😅 미치겟다.. 코란이 오리지널에서 한번도 안변했데 😅😅😅😅😅
제가 왜 무슬림, 특히 아랍사람들은 왜 돼지고기를 먹지 않을까 해서 궁금하던 와중에 챗지피티한테 음식궁합을 물어보니까 재밌는 답변을 하더라고요. 일단 아랍사람들이 옛날에 오아시스를 중심으로 살아가는데, 그 오아시스에 자라는 대추야자를 거의 매일 먹다시피 하거든요. 오늘날에도 대추야자를 많이 먹고요. 그런데 이 대추야자가 돼지고기하고 음식궁합이 안좋아서 속이 안좋고 배탈이 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 옛날 사막환경에서 배탈나면 그 결과는 알만하죠?ㅎㅎ 그리고 대추야자와 소고기, 양고기 음식궁합을 각각 물어보니까 소고기와 양고기와의 음식궁합은 좋은 것으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무슬림이 돼지고기를 안먹는 이유에는 영상에서 말씀하신 이유도 있지만 이런 음식궁합과의 연관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fredkim01 복음서의 저자가 알려지지 않았고 당신의 책이 수학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부정확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동성애, 간통, 근친상간, 강간, 테러는 말할 것도 없고 하나님의 메신저에 대한 예언으로 가득 찬 이사야서를 읽으십시오. 하나님께서 그에게 축복과 평화를 주시기를 빕니다
27:48 약자보호? 여성이고 어린 여자가 가장 약자인데. 중동에서 가장 억압받는 존재가 여자인데. 진정 사회약자보호를 설파했다면, 여자들 억압하는 교리를 만들수가 없는거 아닌지. 남편한테 밉보이면 ,이혼도 쉽게. 일부다처제 자체가 사회약자보호랑 맞는건가요. 승자독식에 더 어울리는 율법같습니다만.
그건 시대상황을 고려해야하죠. 그 당시에 혁신적이고 진보적이었던 생각이 종교라는 틀에 갇혀서 세상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 결과를 우리는 보고 있을 뿐입니다.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들도 몇백년 뒤에는 미개하고 천박한 사상이 되어 있을 겁니다. 시대는 발전하지만 사람은 죽고 죽은 사람의 생각은 변하지 못하니까요.
😊형제님, 일부다처제에 관해서는 이것이 논리적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일부다처제를 주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다처제는 그 자체로 보호입니다. 결혼은 사람이 간음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해 주며, 일부다처제의 가장 중요한 조건 중 하나는 아내가 아이를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남편은 간음과 배반을 피하기 위해 자녀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내의 동의를 전제로 남자가 재혼하는 것을 허락하십니다. 배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공정해야 하고, 도덕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그들을 보살펴줄 수 있는 남편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반복하지 않을 까봐 두렵다면 단 한 번만 정의의 의무는 그들 사이에 공정함이 필요하고 필수적이며, 아내를 대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메신저 외에는 이상적인 사람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성서에 일부다처제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It was fake, and also your population is decreasing below replacement rate, your women refuse to marry your men (4B Movement), large percentage of incels (telegram scandel), chaelbol own your country, highest sucidie rate and slave of western countries. Alhumdillah for Islam, tomorrow you will be a footnote in the book of history
그 당시 에 거기에 기독교가 있었다는 말은 다소 무리가 크지.. 그곳에 있었던 예수님을 믿는 무리들인 ebionites 혹은 nazarenes 였고 뜻은 가난한 사람들 이라고 해서 예수님처럼 가난하게 힘들지만 경건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였는데 이들도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에게 신 적 신분을 부여받았다고믿었는 전문 용어로 Christology of descent 이라고 해서 gnostics (이들은 예수님이 사람의 성분이 아예 없었는 신적은 신분만 있었다고 믿았는) 이단 소리를 들었던 사람들였는데.. 이들이 모하메드 한테 큰 영향울 줬을꺼라는게 추측..
이슬람 국가들과 그 민족들이 여러 이유로 현대사회와 국제정세에 큰 연향을 주고있는 상황에서 그들의 문화와 생각을 알아보자고 하는건데, 왜 여기서 기독교가 옳고 이슬람은 나쁘다 어쩌구 하면서열내고들 있는건지... 정영진 팬이라서 여러 채널들 보고있는데 유독 삼프로만 댓글들이 너무 편협하네.
2:45 기독교 랑 똑같다니요.. 기독교의 예수님을 이슬람에서는 적그리스도라고 하고 기독교의 적그리스도를 이슬람에서는 선지자예수 라고 하는데.. completely out of context 로 전개 설명을 다 안하시니깐 사람들이 이슬람 위험한거를 인지를 못하는거지.. ㅡㅡ,,
현재 한 무슬림 국가에 살고 있는데 사람들 상당히 깔끔합니다. 종교때문에 하루 최소 5번은 씻어요. 더 씻는 사람도 봤고요. 좀 찌증나는건 종교의 룰은 아닌데 문화적인건지 향수 사용 엄청 합니다. 전 향수 안 좋아해서 이게 좀 힘들더라고요. 여자들끼리 깔끔떨고 냄새 안나는 방법같은 뷰티팁들도 장난 아니고요. 소수의 안씻는 분 보고 전제화하신듯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이 대화에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 nice 사람들이 이미 이 중요한 점을 다루었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즉, 지하디즘 없이는 이슬람에 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 부디 이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지하디스트에게는 이 모든 가학성, 무력하고 겁에 질린 사람들을 고문하고 살해하는 이 모든 것이 예배 행위입니다. 이것이 성찬입니다. 이것은 신을 향한 길에서 떠나는 메스꺼운 일탈이 아닙니다. 이것은 영적인 발전이 정체된 것도 아니고, 죄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무함마드 자신이 한 일입니다. 물론 지금은 온도를 낮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뉴스 사이클이 또 다른 이야기에 의해 포착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중국, 기후 변화, AI 정렬에 다시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하디즘의 문제와 그에 대한 훨씬 더 넓은 공감의 문제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무슬림이든 무슬림이든 문명화된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처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지금 이스라엘에 살고 있습니다. 단지 우리 대부분이 아직 그것을 깨닫지 못했을 뿐입니다." - 샘 해리스
기독교 법은 이렇습니다. 성직자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들을 살해하다 (신명기 17:12) 동성애자 살인 (레위기 20:13) 간음으로 인한 죽음 (레위기 20:10) 음행으로 인한 죽음 (레위기 21:9) 다른 종교의 추종자들에 대한 죽음 . (출애굽기 22:19) 불신자 살인 (역대하 15:12-13) 한 사람이 다른 신을 숭배하면 마을 전체를 살해하십시오 (신명기 13:13-19) 다른 종교의 추종자들을 살해합니다. (신명기 13:7-12) (신명기 17:2-5) 그리고 그것은 많은 사람들 중 단지 예일뿐입니다
서구 세계와 미국(나토) 기독교가 저지른 잔학 행위 1. 아프가니스탄 2002년 바그람극장 수용시설에서 수감자 고문 2003년 압둘 왈리 살해 2010년 칸다하르 살인 사건 2011년 헬만드 살인 2012년 칸다하르 학살 2014년 국제앰네스티 혐의 2015년 쿤두즈 병원 공습 2018년 미국이 국제형사재판소에서 제소 2.이라크 아부 그라이브(Abu Ghraib) 고문과 죄수 학대. 함다니아 사건 하디타 학살 3. 아이티 미국의 아이티 점령 § 인권 침해 4.일본 1944년 미국의 일본군 전사자 절단 1945년 오키나와 전투 당시 일본 점령기의 강간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핵폭탄 5.한국전쟁 노근리 학살은 1950년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160km 떨어진 노근리 마을 근처 철교에서 미군이 숫자를 알 수 없는 한국 피난민들을 대량 학살한 사건을 말한다. 2005년에. 6. 베트남 전쟁 미라이 학살(My Lai Massacre) 미라이 학살은 남베트남에서 비무장 시민 347~504명이 학살된 사건이다. 스피디 익스프레스 작전 피닉스 프로그램 타이거 포스 필리핀 전쟁 범죄, 십자군 전쟁, 종교 재판, 아메리카 원주민 대량 학살, 쿠 클룩스 클랜 살인, 마녀 사냥, 마술사 살인, 홀로코스트, 유럽인에 의한 아프리카 및 아이사 식민지화, 유럽인에 의한 아프리카 노예 제도, 아시아, 인도.
정치적 현실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문제는 서방 기독교 국가들이 이슬람 국가들을 점령하고 있고, 이스라엘 국가는 시온주의 점령 이전에 이슬람교도, 기독교인, 유대인이 조화롭게 살았던 아랍 땅을 점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온주의 채널이나 신문을 보는 대신 중동 국가의 현실에서 정치를 공부해야 합니다. 지하드는 토지와 종교를 수호하는 것을 의미하며, 무슬림은 종교를 수호할 뿐만 아니라 국제법에 따라 자신의 토지를 수호할 권리가 있습니다.
@@عبدالله-ن6ه2ص - nice try troll. I haven't even mentioned the murder of Hae Min Lee by a Muslim, Adnan Syed. And, how the Muslim community in the states tormented Hae Min's widowed mother and called Koreans the true terrorist. Or how Palestinian Americans regret Japan didn't finish Koreans.
코란12장을 봤습니다. 교수님 말씀대로 구약성서의 내용을 모른다면 하나도 이해가 안될것 같습니다. 갑자기 보디발 장군의 아내와 여종들이 믿도 끝도 없이 갑자기 등장하여, 자신들의 한 일을 해명합니다. 그리고선 갑자기 건너뛰어 왕이 요셉을 등용하는 장면으로 넘어가고 야곱의 아들을 불러서 선물을 줍니다. 뭐 이런 내용의 전개로 넘어가는군요. 성경을 알고 있다면 다 이해가 가능하겠으나, 모른다면 하나도 이해가 안될거 같습니다. 이슬람에 대해 많은 이해를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무슬림입니다. 꾸란은 변경되지 않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러므로 그분은 성경의 오류를 바로잡아 주시는 분입니다. 누구도 꾸란의 한 글자도 바꿀 수 없습니다. 목회자들은 성경에 오류와 모순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꾸란에서는 단 하나의 실수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창조주 말씀의 원문과 우리가 알지 못하는 무명인이 쓴 성경의 차이이다. 많은 기독교 성직자들이 이슬람으로 개종했지만, 기독교로 개종한 무슬림 학자는 한 명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성경과 꾸란을 비교해 보면 진리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어멈-x2l 실수, 그리고 그는 실수가 많다. 왜냐하면 그는 이슬람 대학에서 이슬람을 공부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엉뚱한 곳에서 이슬람을 공부했기 때문이다. 꾸란을 집필하는 목적은 꾸란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무슬림 전투에서 모두 죽더라도 무슬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원본은 구술 암기일 뿐이며 부활의 날까지 여전히 실천되고 있다 카람 김은수는 이슬람을 연구한 소수의 한국 무슬림 중 한 명이다. 더욱 깊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예수 그리스도가 진짜 메시아라면 마호메트는 가짜일겁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있을수 있겠지만, 그렇다면 마흐메트는 양의 무리를 어디로 데려가는걸까요? 구약성서는 뒤로 하고라도 신약성서의 예수 그리스도의 일대기는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결혼도 하지않은 예수가 보잘것없는 어린 제자들을 데리고 이스라엘 전국을 두루 다니며 기적과 병든이의 치유로 하느님 나라를 선포하는 그 전교 과정은 너무나도 감동적인 파노라마 입니다. 이슬람의 마흐멧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들리는 바로 그가 열살도 안된 어린소녀를 아내로 맞이하는 그장면서 부터 확! 깨는 행위 아닌가요? 물론 시대상황이 그렇다쳐도 그건 한국의 옛날에도 정상적이지않은 행위같네요. 그는 현재에서 보면 아동 성애자에 불과했고 이슬람의 곳곳에선 아직도 어린 소녀를 성착취하지 않나요? 당신들 대부분 일부다처제와 여성에대한 억압은 무엇으로 해명하실건가요? 이건 전세계 보편적인 면에서도 납득이 어려운 제도 아닌가요?
이슬람 ,유대교,천주교,기독교등으로는 구원이 없습니다.죄많은 인간을 구원하려면 죄없는 분(예수님)이 대속물로 오셔서 단번에 희생제사후 승천하셔서 성령을 보낸후에 구원이 이뤄집니다.즉 예수그리스도로(진리곧 말씀,은혜의믿음) 옷 입지 않으면 절대 구원은 없습니다.(롬8:14~15,갈3:26~27)그러므로 기독교인들도 율법안에서 속량함을 받지 않으면 구원이 없습니다.(갈3~4장)
교수님이 중요한 얘기를 했는데 기독교의 예수가 이슬람에서는 꾸란(경전)이라는 것인데 이 말대로라면 기독교는 인격적인 종교이고 예수님이 구원을 하시는 건데. 이슬람은 꾸란을 읽고 스스로 구원을 이루라는 것인데 사탄이 없다면 어느 정도는 가능하겠지만 이슬람은 알아 갈 수록 그냥 믿으라 할 수 밖에 없는 종교라는 결론에 도달 할 수 밖에 없다.
이란에 모 기업의 한국인들이 냉동삼겹살 들고 가서 공항애서 잘못했다고 해야하는데 패쓰해달라고 후려치다 오피스 끌려가서 일자로 줄서서 공항 직원에게 싸대기 맞았단 말 들었음 ;; 유에이이에서 리퀴드샵가면 칸두라 쓴 남자들이 술 박스로 구매해 감 ㅋㅋ 청소년들과 같은 엘베탔는데 주머니에서 흰가루들 나온거 봤었음. 핀리핀 빠끌라도 있음.
왜 유럽인이나 서구인들이 일반 위원회에서 어떤 범죄를 저지를 때 그들을 기독교인이라고 부르지 않지만 아랍인이나 이슬람교와 관련된 누군가가 같은 말을 하면 무슬림이라고 말하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슬림이라고 말할 때 실제로는 20억을 언급한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너 금뇌 물고기야
실제 이슬람을 강하게 따르는 나라에서 수년간 살아보고, 그들이 실천하는 종교적 배타성, 낮은 도덕성을 경험해봤는데 저는 박현도 교수님이 좋게 포장해서 하는 주장과 너무 다름을 발견했습니다. 관심 갖고 시청하는데 이슬람은 너무 좋게 포장하고 타종교에 대해서는 비하하는 태도가 학자의 주장처럼 다가오지 않네요. 이전에 나왔던 여러 종교와는 주장하는 태도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I dont understand what they say except muslem😂 well most iranians are not muslem. But the regim dont let muslem born to change their religion...so we just have to accept it. For example i change my religion in my heart 2 years ago but i couldnt change officially
이번 가을, 삼프로가 여러분과 함께할 아주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어요.
삼프로TV의 미국 채널 Global Money Talk와 함께 준비한 미국 Finance & College 투어!
2024년 11월, 뉴욕과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Finance & College 투어는 글로벌 투자은행, 헤지펀드 등 월가의 투자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 기업 발굴을 위한 현지 소비 트렌드 탐방,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석학이 모이는 아이비리그 대학 세미나까지 포함되어 있어 온가족이 함께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일정 : 2024년 11월 16일(토) ~ 2024년 11월 23일(토), 6박 8일
📍 방문 도시 : 뉴욕, 보스턴
✨ 이번 투어의 핵심 포인트 :
✅ 글로벌 투자 은행(Morgan Stanley), 헤지펀드 방문 및 세미나
✅ 현지 Retail 몰과 Luxury 브랜드의 소비 트렌드 탐방
✅ 아이비리그 대학 투어 및 현지 교수의 특별 강연
✅ 3PROTV 미국 스튜디오(뉴욕증권거래소) 방문 & 김프로와의 만찬
✅ 월스트리트 기관 투자자의 독점 세미나 (Strategy, Industry, Big Tech)
✅ 자유시간도 포함된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알찬 투어 일정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참가 신청하기 : bit.ly/3MI5U6B
3PRO와 함께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투자 여정에 동참하세요!
티아라 티아라 티아라 늦어 ㅡ3 ㅡ
3 6 ㅗㅡ느드3ㅜㅡ ㅡㅡ3ㆍ3ㆍ.ㅗ.😅ㆍㄴ느ㅡㅡㅈㆍ😮
ㄷ ㆍ63 ㅡ ㅡ ㅡㅜ2 ㅡ 도대체3ㅡ3ㅡㅡㅡ3ㅡㅡㅜ
😢ㄷㅡ ㅡㅡ또 ㅡ드ㅡㅡ ㅡㅡㅡㅡ😊ㅡ나도😊느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ㅠ조3
이슬람의 실체와 무슬림의 삶(이만석 선교사)
유투브 검색 시청하시고, 누가 참 거짓을 말하는 건지. 길고 짧은 건 대봐야 압니다.
공부할 수록, 알아갈 수록, 원전 문제처럼 심각하게 대해야할 사안이라 여기에 굳이 댓글 답니다.
유럽의 전철을 밟아서는 결코 안 된다고 봅니다.
결국 다 들어보니 이슬람에 대해 수다 떠는 정도의 지식밖에 없구먼 😢😢
@@Ghaq4tfbs
이란에서 20년이상 목회하시다 들오신 이만섭목사님 영상 시청추천합니다.
선생님. 이 경전을 읽는 국가들에서는요.. LGBT 사람들을 지금도 돌로 쳐서 처형시키잖아요.. 반면 예수쟁이들은 선진국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그 커뮤니티 사람들 버글거리는 행사나 거리에 가서 회개하라 외치다가 스피커 뺏기고 침맞고 별 저주에 욕받되고 별별 탄압당해도 그 삶에서 빠져나와라 말해주고 있고요..
부모가 자식을 그냥 죄속에 살게 두지 않듯 사랑은 어느쪽인지 명확합니다.
미혹에서 벗어나 진리와 사랑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박현도교수님의 이슬람문화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비 교양프로그램을 볼필요없이 좋은 지식을 궁금했던것들을 무료로 볼수있어 정영진님진행 프로그램 잘 보고 있어요
신과 함께 프로그램 중 가장 재미있고 알찬 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박현도 교수님 덕분에 이슬람이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강연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역시 1타.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교수님!!!
근래 본 영상중 가장 인사이트가 있었습니다.
사람의 생각은 비슷비슷하고, 완전 다르다고 생각한 문화도 내 반경 바깥의 티끌만큼의 차이일 뿐이었네요.
해박하고 알기 쉬운 눈높이 맞춤 설명 감사드립니다.ㅎㅎ
잘 들었습니다. 남편이 무슬림인데 제 기준에서 궁금했던 것들이 많이 해소되었어요
화장장으로 하는 이유는 묘지땅값이 비싸서 매장을 할수 없기때문입니다.
😊ㆍ
눌 고맙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시긴 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오해한 부분들이 상당했네요.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종교 재밌게 잘봤습니다. 얽매이지 않고 무교로 사는게 얼마나 행복한 삶인지 다시한번 깨달음
아니죠 ㅋ
영상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항상 흥미로운 주제 다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저도 종교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 영상 보니 더 깊게 고민하게 되네요. 여러 종교의 관점이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싶어서, 흥미진진해요. ^^ 저는 특히 이슬람의 정치적 측면이 흥미롭더라고요
이슬람의 정치적 측면은 이슬람 종교를 보호하고 형법, 가족법, 경제, 이슬람 윤리 등에 창조주의 율법을 적용한다는 이슬람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비무슬림 시민의 권리를 돌보고 보존하며 가난하고 궁핍하고 허약한 사람들을 돕습니다.
자유, 권리, 정의에 대한 많은 기준과 개념이 이슬람 율법과 서구 자유주의 법률 사이에 충돌합니다.
근대성, 세속주의, 자유주의, 서구 민주주의도 이슬람 율법에서 용납되지 않는 나쁜 면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주제에 대해서는 이슬람 대학에서만 올바르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비 무슬림에게서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عبدالله-ن6ه2ص 거짓말과 복수를 가르치고 허용하는 것은 종교라고 볼수 없습니다.조폭이나 공산당과 유사하다고 봅니다.
@@عبدالله-ن6ه2ص 남성우월주의 극가부장적 카르텔이라 유지가 되는거라봅니다. 모성우위의 사회라면 탄생하거나 유지될 수 없는 논리라봅니다. 대한민국 고유문화와 전통사상은, 웅녀가 단군을 낳았다는 모성우위로 시작되고 근저에 유지되는사회라봅니다. 조선시대 중후기 가부장적 교조적 유교문화가 강해져서 잠시 희석이 됐을뿐. 현대 민주주의 사회와 우리 나라 전통은 서로 부합하는 측면이 많습니다.
종교 자채를 믿는걸 좀., ..싫어하는 사람이라..
참 ㅎㅎ재밋네요ㅎㅎㅎㅎ
습한 환경이 돼지에겐 꼭 필요한 환경이고, 돼지를 키우기 위해선 건조한 중동지역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물을 돼지에게 써야해서 금기시했을 거라는 게 문화인루학적 측면에서 거의 정설로 자리잡고 있죠. 인간 생존을 위협하게 되니 금기시 했고. 그것이 율법화한 것일거라는 거조.
문화인류학이 이야기 할뿐 결국 하나님의 뜻입니다.
@@KoreaNyangTiger 야훼를 개발한건 사람이죠
@@KoreaNyangTiger기본적으로 어떤 종교든 종교는고대부터 지배계층이 피지배계층을 잘 다스리기 위해 만든 수단에 불과합니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돼지고기 구약 성경 민수기11장 신명기 14장 부정한 음식으로 나오지요.
좋은 콘텐츠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슬림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네요~
@@줄리엣-e1t
You will understand this later.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
@풀버전-야뎡-e9h뭐가 불편한가요 무신론자로서 그정도 해석과 발언은 할 수 있죠
신의한수대표님 나라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끝까지 힘을 내시어 승리합시다 ~~!!!!!
우리 나라 동학에 대해서도 한 번 개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무슬림 을 미화하면안돼요.그들은 종교가 법이잖아요.그래서 외국법을 않지키죠 특히 무리를 이룰때 정말 문제가 많은 사람들이죠.
우리 나라에서도 섞이려고 하지않아요. 유럽에서도 제일 문제가 많은게 이슬람교도 입니다. 이슬람교는 종교라고 단순히 보면 안돼요.
정답은 무슬림은 간음, 술, 도박, 고리대금, 마약, 동성애를 허용해 개인과 사회를 파괴하려는 서구 정치인들의 욕망과 야망의 노예가 아니라는 것이다.
공존에 있어서 무슬림은 세계 인구의 4분의 1을 차지하며 모든 국가에서 다른 시민과 마찬가지로 생활합니다.
...... 에휴
@@gallina1703 종교가 아니라 테러죠..
@@satoshi____nakamoto 참나...미치것네 공부나 제대로 하고 지껄여라
@@satoshi____nakamoto느낌이 공산당이나 조폭조직 교리와 비슷한 듯 보입니다.
배교시 목숨 내놓을 각오해야한다면 그거 조폭이나 공산당이지요.
돼지는 풀(나물 상추 배추....인간이 먹는 모든 야채, 과일) 다 잘 먹습니다.
흙도 먹는뎅..ㅎㅎ
사람이 먹는건 전부 먹어요.....^^;;
결국 율법주의냐 아니냐가 결정적인 차이인듯
십자가의 구원의 축복을 은혜로 인정하느냐가 결정적인 차이
너무너무 재밌어요!^^
박 현도 교수님 감사합니다 . 많은 정보를 주신것에.. 그리고 여쭤보고 샆은게 있어요 . 무슬림 은 술을 먹으면 안되는데 , 왜 술장사 는 하죠 ?? 그러니까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무슬림들의 리커 스토어를 많이 가지고 장사를 하는데 술 담배 판매가 이익의 큰 분을 차지 한다고 하네요 . 그건 무슬림 법에 위반이 안 되나 보죠? 궁금합니다.
@@rosemarymalaznik-ur2rd 모든 사람들이 그런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또한 금지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한 무슬림이 술을 마시거나 판다고 해서 모든 무슬림이 술을 마시거나 판다는 의미는 아니다
@@rosemarymalaznik-ur2rd 이슬람교에 따르면, 무슬림이 술을 팔거나 사는 것, 그리고 술이 소비되는 장소에 있는 것은 죄이며, 불행하게도 일부 무슬림들은 이러한 종교의 규칙을 어깁니다. 이것은 종교의 잘못이 아니라 사람들의 잘못입니다. 의지 부족. 일반화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진정한 무슬림이라면 이런 죄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나도 무슬림이고 우리 가족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술이나 담배를 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무슬림으로서 우리의 종교를 살아갑니다
우리동네 약국에서는 담배도 팝니다 돈 벌려고 하는겁니다
무슬림이라고 해도 사람은 사람이라 그런거죠. 그 사람이 진짜로 이슬람을 믿고 따른다면 술장사나 술을 음용햤을 때 반드시 지옥불로 떨어진다는교리를 두려워하고 따르겠고 안 믿는다면 그렇게 술 장사하고 술마시고 하겠죠.
Its prohibited to sell those products. It is not considered as profit and money derived from it is considered prohibited too
무슬림은 아니지만 듣는것만으로도 숨 막히네요. 미안합니다
댓글보니 긁히신 분들 엄청 많네요..?
김원장 저사람은..특히😂😂
본인이 먼저 이슬람은 규제가 많지 않아요? 물어놓고 천주교 얘기하니까 오지게 긁혀서 형식과 규제는 다르다ㅋㅋㅋ
아니 진짜 삼프로 오래 봤고, 그 기간 동안 댓글 자체도 거의 안 썼는데요.
그리고 댓글도 패널 얘기는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김원장 저 분은 빼면 좋겠습니다. 너무 프레임에 갇혀있는 티가 많이 나요. 특히, 본인이 이해 못하는 얘기 나오면 심하게 티 나네요.(저번에 타일러 나왔을 때도..웃음벨😂😂)
시청자 궁금증 해소를 위한 질문이 아니라, 자기 프레임에 갇혀서 자신의 질문?을 하는 사람을 진행자의 자질이 좋다고 볼 수는 없네요.
대학생때 이슬람 문화와 역사 수업때 코란이 아니고 꾸란이라고 배운거 생각나네요.ㅎㅎ
무슬림이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것에 대해 유사 종교인 유대교와 관련지어 보자면, 우선 유대교 율법에서 발굽이 갈라진 짐승을 부정하다 여기는 법이 있다는 점이 있고요. 또한 문화적으로 기원전 돼지를 기르는 것이 유대인들을 정복했던 로마제국으로부터 유입되었기 때문에 돼지 자체를 부정한 짐승으로 보는 것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날씨가 더우면 우리 몸의 장기는 온도를 내리는데 돼지고기는 성질이 찬 음식이라 소화가 어렵거나 면역이 떨어지는 문제때문이 아닐까...
물도 귀한데 사람 먹는 음식을 먹는 돼지라 옛날엔 지금 같이 개량화가 된게 아니라서 크기도 작고 다른 동물은 경비라던지 밭을 간다던지 풀만 먹여도 된다던지 등등 한국도 같은 이유로 돼지고기보다 소고기와 개고기를 가장 많이 먹었음
13:32 코란 자체가 만들어 진게 모하메드 뒤진지 몋백년 뒤에 코란을 다 읽어 보지도 않은 한번 격어 봤다는 사람의 기억을 더듬어서 씌여진거구.. 많은 버젼들이 있었으나 3번째 칼리프가 지 멋대로 옳고 그름을 정리해서 다른 버젼들 싹 다 없애고 하나로 정한걸 1900년대 초반때 재 정리 했는건데 무슨 헛소리를 하는거야? 😅😅😅😅 미치겟다.. 코란이 오리지널에서 한번도 안변했데 😅😅😅😅😅
그런식으로 따지면 기독교는?유대교는 ?다른줄 아나보네 유대교 추적해보면 님 논리와 비슷하니 흠 ㅋㅋ
@@믿으면보인다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보셈? 기독교/유대교 구약/타캌 은 만들어진 이후 이슬람 같이 없어졌다가 아주 나중에 다시 씌어진 적이 없음.. 그리고 신약은 더더욱 씌여진 이후에 모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증거 자료들을 없앤적 자체가 없음.. 투명 그자체 임..
꾸란과 성경을 직접 읽어보세요ㆍ직접읽어보지않고 성경이이렇다 꾸란이저렇다 하지마시고 성경과 꾸란 둘다 처음부터끝까지 한번. 두번 세번. 4번. 5번 6번 읽어보세요 100번읽은사람도있고 1000번읽은사람도있다고하네요 성경의위대함을 그어떤책이 흉내낼수있을까요 @@믿으면보인다
@@fredkim01 옳은지적이십니다. 동의합니다.
무식한 거 티내지 말고 겸손하자
제가 왜 무슬림, 특히 아랍사람들은 왜 돼지고기를 먹지 않을까 해서 궁금하던 와중에 챗지피티한테 음식궁합을 물어보니까 재밌는 답변을 하더라고요. 일단 아랍사람들이 옛날에 오아시스를 중심으로 살아가는데, 그 오아시스에 자라는 대추야자를 거의 매일 먹다시피 하거든요. 오늘날에도 대추야자를 많이 먹고요. 그런데 이 대추야자가 돼지고기하고 음식궁합이 안좋아서 속이 안좋고 배탈이 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 옛날 사막환경에서 배탈나면 그 결과는 알만하죠?ㅎㅎ 그리고 대추야자와 소고기, 양고기 음식궁합을 각각 물어보니까 소고기와 양고기와의 음식궁합은 좋은 것으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무슬림이 돼지고기를 안먹는 이유에는 영상에서 말씀하신 이유도 있지만 이런 음식궁합과의 연관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dawn19-19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가 참 대단한 거 같음. 특히 제주도 똥돼지는 돼지가 사람들 똥도 먹어서 자라고 ㅋㅋㅋㅋㅋ 물론 돼지밥도 따로 주긴 하지만 그 똥먹고 자라는 돼지를 먹었으니까 ㅋㅋ
@@AndrewKim-nf8ue Even in the bible, Its said that you shouldnt be eating pork for example Leviticus 11:7-8
20:23 쉽게 정리를 하면 정통 기독교는 예수님의 은혜로 구원되는거를 믿는거구 유대교나 이슬람은 율법을 노력으로 지키면서 구원을 얻는거구.. 그래서 걔네둘은 기독교한테 안되는거구.. 참고로 기독교 이단들도 울법주의자들 있어..
@@fredkim01 율법을 노력으로 지키는게 왜 기독교한테 안되는 이유인가요?
@강건웅-f7w 왜냐면 기독교 하나님은 유일하게 믿음으로만 구원을 주시기 때문이지요.. 님 부모님께서도 님이 노력을 반드시 안하셔도 님을 사랑해 주시 잖아요? 그쵸?
@@fredkim01
이래서 무슬림이나 유대교도인들에게
기독교는 안 되는 것임!
왜나하면 유대교나 이슬람 하나님은 율법으로 구원을 주시기 때문에 ^^
@@fredkim01 복음서의 저자가 알려지지 않았고 당신의 책이 수학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부정확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동성애, 간통, 근친상간, 강간, 테러는 말할 것도 없고
하나님의 메신저에 대한 예언으로 가득 찬 이사야서를 읽으십시오. 하나님께서 그에게 축복과 평화를 주시기를 빕니다
@@fredkim011+1+1=3❌ 1
재밌네요 !! 렌코몬사장님 인생의동반자찾으시길 ㅋㅋㅋㅋㅋㅋ
박현도 교수님. 정수일 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7:48 약자보호? 여성이고 어린 여자가 가장 약자인데. 중동에서 가장 억압받는 존재가 여자인데. 진정 사회약자보호를 설파했다면, 여자들 억압하는 교리를 만들수가 없는거 아닌지. 남편한테 밉보이면 ,이혼도 쉽게. 일부다처제 자체가 사회약자보호랑 맞는건가요. 승자독식에 더 어울리는 율법같습니다만.
약자에 여자는 포함안되는거 보니 사람취급못받고 그냥 물건이였네요
여자가 사람에 포함된건 서양에선 근대부터야. 투표권이 생긴건 현대에서나 이루어진거고.
여자주교 본사람. 여자교황 본사람?
그건 시대상황을 고려해야하죠. 그 당시에 혁신적이고 진보적이었던 생각이 종교라는 틀에 갇혀서 세상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 결과를 우리는 보고 있을 뿐입니다.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들도 몇백년 뒤에는 미개하고 천박한 사상이 되어 있을 겁니다. 시대는 발전하지만 사람은 죽고 죽은 사람의 생각은 변하지 못하니까요.
서양은. 시대의흐름에 맞춰 동반성장 했었고그원인은 안정적인재정을바탕으로 의식의개혁이진행더ㅣ었고 이슬람은정체된종교 좋게말해 클래식한 종교
중동 근간에서 근대에 일어난 전쟁및 식민등등 어지러운정세 로 인한 의식개혁 을 시도할계기마저 박탈되어 사회전반에 보수적인면이 부각되었고 이로말미암아 멈춰선종교 가되버린것 아닐까
시쳇말로 석유가 나오기전까지 중동은 아프리카와 다를것없는 비과학과 인문학이 꽃필수있는 토대자체가없었지않았나
😊형제님, 일부다처제에 관해서는 이것이 논리적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일부다처제를 주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다처제는 그 자체로 보호입니다. 결혼은 사람이 간음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해 주며, 일부다처제의 가장 중요한 조건 중 하나는 아내가 아이를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남편은 간음과 배반을 피하기 위해 자녀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내의 동의를 전제로 남자가 재혼하는 것을 허락하십니다. 배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공정해야 하고, 도덕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그들을 보살펴줄 수 있는 남편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반복하지 않을 까봐 두렵다면 단 한 번만
정의의 의무는 그들 사이에 공정함이 필요하고 필수적이며, 아내를 대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메신저 외에는 이상적인 사람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성서에 일부다처제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믿음 소망. 사랑중에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
최근 이라크 의회가
여성의 법적 결혼 허용 나이를 9세로 낮추는
내용이 포함된 개정안을 제출했답니다.
이슬람의 국내유입에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라크는 진정한 이슬람을 확립하지 않은 나라이고, 그 헌법도 이슬람이 아니다. 오히려 이라크 헌법은 이라크 정부와 이라크를 통제하는 이란군이 만든 법이다.
정확히 말하면 지구상에 이슬람과 꾸란의 헌법과 법률을 갖고 있는 나라는 단 한 나라를 제외하고는 없으며, 그 나라가 바로 선지자 무함마드가 태어난 나라인 사우디아라비아이다.
이슬람이 왜 경계의 대상이에요? 사람들 맘이죠!
It was fake, and also your population is decreasing below replacement rate, your women refuse to marry your men (4B Movement), large percentage of incels (telegram scandel), chaelbol own your country, highest sucidie rate and slave of western countries. Alhumdillah for Islam, tomorrow you will be a footnote in the book of history
이라크는 이슬람 율법이 있는 곳이 아닙니다. 이슬람은 결코 그런 것을 명령하지 않습니다.
그 당시 에 거기에 기독교가 있었다는 말은 다소 무리가 크지.. 그곳에 있었던 예수님을 믿는 무리들인 ebionites 혹은 nazarenes 였고 뜻은 가난한 사람들 이라고 해서 예수님처럼 가난하게 힘들지만 경건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였는데 이들도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에게 신 적 신분을 부여받았다고믿었는 전문 용어로 Christology of descent 이라고 해서 gnostics (이들은 예수님이 사람의 성분이 아예 없었는 신적은 신분만 있었다고 믿았는) 이단 소리를 들었던 사람들였는데.. 이들이 모하메드 한테 큰 영향울 줬을꺼라는게 추측..
더운환경에서돼지고기안먹는것은정말올바른.처사입니다그리고라마단기간에안먹는것은한번.ㅅ식굼으.면세포가살아날려고재정비하니조금ㅅ식오래살수잇읍니다
이슬람은 정치 종교다!
진화론독재사상 중의 하나..
이슬람=솰롬=셀렘=사람=안녕=평강 안전 성공 화평=무슬림ㅡㅡㅡ다 같은 뜻
3:32:16 고등어 비늘 있습니다 ㅋㅋ 비늘 없는 어류는 드물어요~
나의 조국 대한민국의 현실이 참말로 부끄럽고, 민망합니다. 자유민주주의의를 위한 우리 국민들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 알겠는데 1400년전에나 통할 얘기를 현대인이 맹종하냐고
무슬림뿐 아니라 모든 종교가 같어
그 예날 어느 할배의 바람핀 결과물로 오늘날 그 후손들이 피튀기는 살상의 현장이 끝도 없이 벌어진다는 이야기가 요지다 ..
이슬람 국가들과 그 민족들이 여러 이유로 현대사회와 국제정세에 큰 연향을 주고있는 상황에서 그들의 문화와 생각을 알아보자고 하는건데, 왜 여기서 기독교가 옳고 이슬람은 나쁘다 어쩌구 하면서열내고들 있는건지... 정영진 팬이라서 여러 채널들 보고있는데 유독 삼프로만 댓글들이 너무 편협하네.
2:45 기독교 랑 똑같다니요.. 기독교의 예수님을 이슬람에서는 적그리스도라고 하고 기독교의 적그리스도를 이슬람에서는 선지자예수 라고 하는데.. completely out of context 로 전개 설명을 다 안하시니깐 사람들이 이슬람 위험한거를 인지를 못하는거지.. ㅡㅡ,,
이슬람에서도 예수님을 예언자로 생각하고 존경합니더
@@katnd5340 자꾸 지워져서 메인창에 대답을 다시 올렸으니 찾아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katnd5340 자꾸 제 대답이 지워져서 메인 창에 대답을 올렸으니 찾아서 읽으시길 바랍니다.
꾸란에서 예수는 처녀에게서 태어나 기적을 행하고 제자들과 동행했지만 유대 종교 기관에 의해 거부된 메시아(al-Masīḥ)로 묘사됩니다. 전통적인 기독교 이야기와는 달리,
꾸란에서 예수는 처녀에게서 태어나 기적을 행하고 제자들과 동행했지만 유대 종교 기관에 의해 거부된 메시아(al-Masīḥ)로 묘사됩니다. 전통적인 기독교 이야기와는 달리,
김프로님은 모르시는게 없으시다! 김프로님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신가!
English subtitle please! 🙏
저는 인천사람으로 송도 중고차 사러오는 무슬림을 많이 보는데 이들의 특징이 종교적 신념은 있는데 겉과속이
너무너무 달라요 유럽을 부러워 하면서도 신약을 않믿는다 무함마드가 나올 그당시는 로마시대 있기때문에 천주교시대라 신약을 믿었었는데
무슬림들이 정결함을 좋아하겠지만 거의 목욕을 안하죠. 그래서 몸의 냉 새를 없애기 위해 향수를 뿌립니다
현재 한 무슬림 국가에 살고 있는데 사람들 상당히 깔끔합니다. 종교때문에 하루 최소 5번은 씻어요. 더 씻는 사람도 봤고요. 좀 찌증나는건 종교의 룰은 아닌데 문화적인건지 향수 사용 엄청 합니다. 전 향수 안 좋아해서 이게 좀 힘들더라고요. 여자들끼리 깔끔떨고 냄새 안나는 방법같은 뷰티팁들도 장난 아니고요. 소수의 안씻는 분 보고 전제화하신듯요.
종교중독 = 마약중독 ㅡ 소통불가 ㅡ 세살 버릇 여든 까지 간다 ㅡ 습관이 관습이 되어 평생을 좌우한다 ㅡ 고치기 어렵다 ㅡ 시대에 맞는 융통성 있는 교육이 중요 ㅡ 기득권과 사회 지도층은 종교를 이용한다
프레임씌워진거에 속지 마시고 제대로 연구해보세요. 신앙의 비밀은 더 높은곳애 있습니다.
전문가가 나와서 너무 좋은 말씀 해주시는데 일개 시청자들이 자기 말이 맞다고 댓글로 떠들고 있네ㅋㅋㅋㅋ
일개시텅자라니요....😅😅😅😅😅
함부로 말하지 마시오. 오만이 하늘을 도전하는구만. 당신의 불행이 눈에 선합니다. 언행으로 자기 파멸을 가져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이 대화에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 nice 사람들이 이미 이 중요한 점을 다루었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즉, 지하디즘 없이는 이슬람에 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 부디 이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지하디스트에게는 이 모든 가학성, 무력하고 겁에 질린 사람들을 고문하고 살해하는 이 모든 것이 예배 행위입니다. 이것이 성찬입니다. 이것은 신을 향한 길에서 떠나는 메스꺼운 일탈이 아닙니다. 이것은 영적인 발전이 정체된 것도 아니고, 죄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무함마드 자신이 한 일입니다.
물론 지금은 온도를 낮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뉴스 사이클이 또 다른 이야기에 의해 포착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중국, 기후 변화, AI 정렬에 다시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하디즘의 문제와 그에 대한 훨씬 더 넓은 공감의 문제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무슬림이든 무슬림이든 문명화된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처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지금 이스라엘에 살고 있습니다. 단지 우리 대부분이 아직 그것을 깨닫지 못했을 뿐입니다."
- 샘 해리스
기독교 법은 이렇습니다. 성직자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들을 살해하다 (신명기 17:12) 동성애자 살인 (레위기 20:13) 간음으로 인한 죽음 (레위기 20:10) 음행으로 인한 죽음 (레위기 21:9) 다른 종교의 추종자들에 대한 죽음 . (출애굽기 22:19) 불신자 살인 (역대하 15:12-13) 한 사람이 다른 신을 숭배하면 마을 전체를 살해하십시오 (신명기 13:13-19) 다른 종교의 추종자들을 살해합니다. (신명기 13:7-12) (신명기 17:2-5) 그리고 그것은 많은 사람들 중 단지 예일뿐입니다
서구 세계와 미국(나토) 기독교가 저지른 잔학 행위 1. 아프가니스탄 2002년 바그람극장 수용시설에서 수감자 고문 2003년 압둘 왈리 살해 2010년 칸다하르 살인 사건 2011년 헬만드 살인 2012년 칸다하르 학살 2014년 국제앰네스티 혐의 2015년 쿤두즈 병원 공습 2018년 미국이 국제형사재판소에서 제소 2.이라크 아부 그라이브(Abu Ghraib) 고문과 죄수 학대. 함다니아 사건 하디타 학살 3. 아이티 미국의 아이티 점령 § 인권 침해 4.일본 1944년 미국의 일본군 전사자 절단 1945년 오키나와 전투 당시 일본 점령기의 강간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핵폭탄 5.한국전쟁 노근리 학살은 1950년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160km 떨어진 노근리 마을 근처 철교에서 미군이 숫자를 알 수 없는 한국 피난민들을 대량 학살한 사건을 말한다. 2005년에. 6. 베트남 전쟁 미라이 학살(My Lai Massacre) 미라이 학살은 남베트남에서 비무장 시민 347~504명이 학살된 사건이다. 스피디 익스프레스 작전 피닉스 프로그램 타이거 포스 필리핀 전쟁 범죄, 십자군 전쟁, 종교 재판, 아메리카 원주민 대량 학살, 쿠 클룩스 클랜 살인, 마녀 사냥, 마술사 살인, 홀로코스트, 유럽인에 의한 아프리카 및 아이사 식민지화, 유럽인에 의한 아프리카 노예 제도, 아시아, 인도.
@@aidenwillim6595기독교는 그런 구절들이 그런행위를 지양하라는 의미로 가져오지만, 이슬람은 법이 되니까 문제인거 아닙니까? 잘알고 비교하세요
정치적 현실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문제는 서방 기독교 국가들이 이슬람 국가들을 점령하고 있고, 이스라엘 국가는 시온주의 점령 이전에 이슬람교도, 기독교인, 유대인이 조화롭게 살았던 아랍 땅을 점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온주의 채널이나 신문을 보는 대신 중동 국가의 현실에서 정치를 공부해야 합니다.
지하드는 토지와 종교를 수호하는 것을 의미하며, 무슬림은 종교를 수호할 뿐만 아니라 국제법에 따라 자신의 토지를 수호할 권리가 있습니다.
@@عبدالله-ن6ه2ص - nice try troll.
I haven't even mentioned the murder of Hae Min Lee by a Muslim, Adnan Syed. And, how the Muslim community in the states tormented Hae Min's widowed mother and called Koreans the true terrorist.
Or how Palestinian Americans regret Japan didn't finish Koreans.
중동 모래밭에서 태동한 아브라함을 조상으로 믿는 종교
버전 1. 유대교
버전 2. 카톨릭
버전 3. 기독교
버전 4. 이슬람교
제가좋아하는 kbs전 기자님 나오셨네요
기독교도5번이상기도합니다일어나면서기도식사.ㄷ대마다기도잠들기전에기도그이상여ㅣ수님이내.마음안에겨ㅣ시.면생여ㅣ가기도입니다
코란12장을 봤습니다. 교수님 말씀대로 구약성서의 내용을 모른다면 하나도 이해가 안될것 같습니다. 갑자기 보디발 장군의 아내와 여종들이 믿도 끝도 없이
갑자기 등장하여, 자신들의 한 일을 해명합니다. 그리고선 갑자기 건너뛰어 왕이 요셉을 등용하는 장면으로 넘어가고 야곱의 아들을 불러서 선물을 줍니다.
뭐 이런 내용의 전개로 넘어가는군요. 성경을 알고 있다면 다 이해가 가능하겠으나, 모른다면 하나도 이해가 안될거 같습니다.
이슬람에 대해 많은 이해를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핸드폰으로 보기엔. 너무 아쉽네요
결국 다 들어보니 이슬람에 대해 수다 떠는 정도의 지식밖에 없구먼 😢😢
이슬람이 웃긴게, 자기 경전 꾸란?은 원본이라면서, 내용도 축약본이고, 구약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으면 이해도 안된다는게 말이 안되죠.
숲을 안보고 나무만 보고있으니 이해를 못하시죠 😂
나는 무슬림입니다. 꾸란은 변경되지 않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러므로 그분은 성경의 오류를 바로잡아 주시는 분입니다. 누구도 꾸란의 한 글자도 바꿀 수 없습니다.
목회자들은 성경에 오류와 모순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꾸란에서는 단 하나의 실수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창조주 말씀의 원문과 우리가 알지 못하는 무명인이 쓴 성경의 차이이다.
많은 기독교 성직자들이 이슬람으로 개종했지만, 기독교로 개종한 무슬림 학자는 한 명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성경과 꾸란을 비교해 보면 진리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시네요 구전으로 구전으로 하다가 끊길 것 같으니 그제서야 적기 시작했다고
@@어멈-x2l 실수, 그리고 그는 실수가 많다. 왜냐하면 그는 이슬람 대학에서 이슬람을 공부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엉뚱한 곳에서 이슬람을 공부했기 때문이다.
꾸란을 집필하는 목적은 꾸란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무슬림 전투에서 모두 죽더라도 무슬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원본은 구술 암기일 뿐이며 부활의 날까지 여전히 실천되고 있다
카람 김은수는 이슬람을 연구한 소수의 한국 무슬림 중 한 명이다. 더욱 깊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예수 그리스도가 진짜 메시아라면 마호메트는 가짜일겁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있을수 있겠지만, 그렇다면 마흐메트는 양의 무리를 어디로 데려가는걸까요? 구약성서는 뒤로 하고라도 신약성서의 예수 그리스도의 일대기는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결혼도 하지않은 예수가 보잘것없는 어린 제자들을 데리고 이스라엘 전국을 두루 다니며 기적과 병든이의 치유로 하느님 나라를 선포하는 그 전교 과정은 너무나도 감동적인 파노라마 입니다. 이슬람의 마흐멧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들리는 바로 그가 열살도 안된 어린소녀를 아내로 맞이하는 그장면서 부터 확! 깨는 행위 아닌가요? 물론 시대상황이 그렇다쳐도 그건 한국의 옛날에도 정상적이지않은 행위같네요. 그는 현재에서 보면 아동 성애자에 불과했고 이슬람의 곳곳에선 아직도 어린 소녀를 성착취하지 않나요? 당신들 대부분 일부다처제와 여성에대한 억압은 무엇으로 해명하실건가요? 이건 전세계 보편적인 면에서도 납득이 어려운 제도 아닌가요?
신약에 예수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이가 적그리스도라 했으니 확실히 이슬람은 사단의 종교군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
이슬람 ,유대교,천주교,기독교등으로는 구원이 없습니다.죄많은 인간을 구원하려면 죄없는 분(예수님)이 대속물로 오셔서 단번에 희생제사후 승천하셔서 성령을 보낸후에 구원이 이뤄집니다.즉 예수그리스도로(진리곧 말씀,은혜의믿음) 옷 입지 않으면 절대 구원은 없습니다.(롬8:14~15,갈3:26~27)그러므로 기독교인들도 율법안에서 속량함을 받지 않으면 구원이 없습니다.(갈3~4장)
1:28:24
돼지고기는 구약 레위기에 먹지말라고 한 걸로... 아는디..
교수님이 중요한 얘기를 했는데 기독교의 예수가 이슬람에서는 꾸란(경전)이라는 것인데 이 말대로라면 기독교는 인격적인 종교이고 예수님이 구원을 하시는 건데. 이슬람은 꾸란을 읽고 스스로 구원을 이루라는 것인데 사탄이 없다면 어느 정도는 가능하겠지만 이슬람은 알아 갈 수록 그냥 믿으라 할 수 밖에 없는 종교라는 결론에 도달 할 수 밖에 없다.
이란에 모 기업의 한국인들이 냉동삼겹살 들고 가서 공항애서 잘못했다고 해야하는데 패쓰해달라고 후려치다 오피스 끌려가서 일자로 줄서서 공항 직원에게 싸대기 맞았단 말 들었음 ;; 유에이이에서 리퀴드샵가면 칸두라 쓴 남자들이 술 박스로 구매해 감 ㅋㅋ 청소년들과 같은 엘베탔는데 주머니에서 흰가루들 나온거 봤었음. 핀리핀 빠끌라도 있음.
신의 축복이 있기를아르 자형
기대했는데... 이건 뭐 순화시켜 얘기하는 수준이 아닌
그냥 이슬람 변호하러 오신 듯... ㅋㅋ
@@shumemire7 ㅇㅈ!
국내 이슬람교도들 중에 돼지삼겹살 먹는 사람 봤어요 ㅋ
박현도 교수님 👍👍 근데 10퍼가 아니고 3퍼. 몇개 맞는말도 있는데. 틀린것도 많음 웃긴게. 크리스챤 델고와서 이슬람을 묻는게 너 웃긴듯 ㅋㅋㅋ. 무신론자델고 와서 기독교 관련 질문하는거랑 같음
난 유럽에서 살면서 무슬림들 많이 보는데. 저 교수는 모든 말을 다하지 않는구나. 하긴 모든 말을 다 하면 안되겠지..
왜 유럽인이나 서구인들이 일반 위원회에서 어떤 범죄를 저지를 때 그들을 기독교인이라고 부르지 않지만 아랍인이나 이슬람교와 관련된 누군가가 같은 말을 하면 무슬림이라고 말하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슬림이라고 말할 때 실제로는 20억을 언급한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너 금뇌 물고기야
오오.. 궁금합니다 .. 몇개라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실제 이슬람을 강하게 따르는 나라에서 수년간 살아보고, 그들이 실천하는 종교적 배타성, 낮은 도덕성을 경험해봤는데 저는 박현도 교수님이 좋게 포장해서 하는 주장과 너무 다름을 발견했습니다. 관심 갖고 시청하는데 이슬람은 너무 좋게 포장하고 타종교에 대해서는 비하하는 태도가 학자의 주장처럼 다가오지 않네요. 이전에 나왔던 여러 종교와는 주장하는 태도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와 코고는 소리 나서 깜짝놀라서 다시봤는데 음 소리였네
유대교와 이슬람이 더 가까운데 서로 계속 전쟁한다는 모순은?
자신을 창조주의 아들이라 주장하고
자신이 현세 인류를 구원하러 왔다는 구세주라 주장하면
사이비 종교의 교주 코스아닌가요
진화론에 입각한 사상이네요..
뉴에이지..뉴에이지
사실 유대교가 진짜 아닐까
원수를 사랑하라.
이거 하나만으로도 족하다.
이런 이단은 여럿 있어야한다.
유불선기독교 등등
인.자비.풍류.사랑.
여기 어디에 증오를 가르치는가.
무슬림의 문제는 문제를 상명하복과 거짓과 복수로 해결하는 교리가 포함돼있는거다.
이건 종교가 아니라 조폭과 다른게 뭔가.
@@g.2004 유대교 ? 모순투성이가
색 안경 쓰고 진행은 시청자를 우롱하는것이니라..
별밐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볼께용!
I dont understand what they say except muslem😂 well most iranians are not muslem. But the regim dont let muslem born to change their religion...so we just have to accept it. For example i change my religion in my heart 2 years ago but i couldnt change officially
우리가 이슬을 생각해라 됩니다.!
예수님을 믿고 있읍니다.!
대부분 교회목사님들이 신약만 말씀하시고 계신데 가끔 의심이 있읍니다.!
그래도 우리 해남의 양무리는 믿읍니다.!
특히 김대길 목시님과 대회하고 싶고 사랑합니다.!
아니 삼프로같은데서 진위확인도안하고 막만들어도되요? ㅋㅋㅋㅋ 여기채널왜망하는지알겟네
기독교 성경에 착하게 살면 천국 간다는 내용은 없다.😅
서양종교는 서양설화..신화....신은없다.... 그냥 전래동화수준..
신이 왜없어 ㅋㅋ니가 안믿는거겟지.
@@영역밖어디 있는데?? 증명해봐 인간이 만든 허상이다
지금 이설멍은 교해서 바이벌을 해석하는 것과는 방식이 같습니다,,,,
우주에는 종교가 무엇일까?
우주속의 지구...지구속의 종교..
우습지않습니까? 300억원
예수님은 율법위에 사람이있다고 말씀하셨어요..바리사이들과율법학자들은 사람보다 율법을 중히여겼어요
대한민국은 10월27일을 기준으로 다시 회복한다.
서울2 강북갑 번2동 A대표 이슬기입니다 ~~ 우리는이겼습니다 ~~!!!!!
여자들이 머리 목 칭칭 감싸고 다니는 종교 맞나요?
한여름에도 그러고 다니는거 보면 거부감 들고 이해가 안되요
성경과 같은 규칙이에요. 사실 성경은 덮는 것에 대해 더 엄격해요. 하지만 덮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에요
여자들은 상향혼을 바란다
남자들에게 질 좋은 일자리를 몰아 주던가 그걸 못하겠으면 일부다처를 허용해서 능력 좋은 남자들이 많은 여자들이랑 결혼해서 애 많이 낳게 만들게 해야 저출산이 해결 될듯
곳. 물과. 불로 심7반하십니다
마지막때는. 노아때와 롯때 와 같다 물과 불로 심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