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39세때 내가 가진것은 주체 할 수 없는 빚, 하루 담배 두갑씩 피우고 매일 술에 쪄든 거지같은 체력과 군대에서 받은 훈장?인 중증의 척추분리증의 몸둥아리만 남은 나를 가지고 다시 링위에 섰다. 폐활량증대를 위해 하루 두번의 로드웍을 하는데,지상에서 인터벌훈련을 하면 허리가 너무아파 국제규격의 50미터 라인의 호반수영장에서 인터벌 자유형수영을 하루 십여회를 하는등의 수영훈련을 통해 폐활량을 끌어올려 42세때 드디어 한국타이틀 10라운드 풀라운드를 뛸 수 있는 체력을 만든 기억이 난다.
내 나이 39세때 내가 가진것은
주체 할 수 없는 빚,
하루 담배 두갑씩 피우고 매일 술에 쪄든 거지같은 체력과 군대에서 받은 훈장?인 중증의 척추분리증의 몸둥아리만 남은 나를 가지고 다시 링위에 섰다. 폐활량증대를 위해 하루 두번의 로드웍을 하는데,지상에서 인터벌훈련을 하면 허리가 너무아파 국제규격의 50미터 라인의
호반수영장에서 인터벌 자유형수영을 하루 십여회를 하는등의 수영훈련을 통해 폐활량을 끌어올려 42세때 드디어 한국타이틀 10라운드 풀라운드를 뛸 수 있는 체력을 만든 기억이 난다.
멋있네
@MinGu 감사합니다.복싱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질문주세요
@@불불-z8r 감사합니다~
관장님 존경합니다. 영상으로만 예전부터 봐 왔는데 오늘 쇼츠를보다가 관장님이 보여서 이렇게 영상으로 인사드립니다. 복싱에 대한 뜨거운 가슴으로 사시는게 너무 부럽습니다. 오래오래 관원들 지도해주셔요. 유튜브도 열심히 해주세요.
아트복싱이 더 많이 알려지길 바랍니다
와 미쳤 다. 진짜 멋있습니다. 인간 승리,이미 도인이시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합니다 ㅎㅎ 건강하십쇼~!!
요즘도 동해안으로 와서 수영하는 사람들이 제법 됩니다.동해안 수온이 높아져서 그런가 봅니다. 속초 위쪽으로는 거의 안가게 되는데, 한번 가보세요.
새로 뜷은 길말고 옛길로 가다보면 영화에 나오는 멋진 해변 길이 몇군데인가 있습니다.
@@tv-159 넵 감사합니다 ^^
멋진 수영 실력을 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형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의 인사를 받으니
뿌듯합니다.
복싱에 관해 궁금한것이 있다면
질문하세요~
고래형님 이제 그만 바다로 돌아오십쇼
ㅎㅎ 바비킴의 "고래의 끔" 아주 좋아합니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