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동생들 안녕하세요. 현킴입니다. '현킴의 장롱'을 중단한다고 했을때 많은 분들이 위로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당시 댓글로 '또 하나의 발판'이라고 남겨주신 댓글이 정말 또 하나의 '발판'이 된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에 제화 브랜드 1등인 '킨치'에 프리랜서로 일주일에 한번씩 출근을 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제 라인이 아닌, 큰동생들을 위한 라인을 같이 만들어보겠습니다. 새롭게 전개할 라인의 이름을 남겨주신다면, 다음주에 대표님들과 상의해서 선정 후 최종적으로 출시할 제품을 선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첨자 발표일: 3/15(금요일)커뮤니티 공지* *마음에 드는 이름이 없다면 안 뽑을 수 있습니다!. 많이 남겨주세요 :) 큰동생들, 가즈아
Inch (인치) 굽높이가 기타 일반 제화의 것보다 1인치 정도는 높다라는 의미를 담음과 동시에, Kinch와의 발음 유사성으로 Kinch 라인 중 하나라는 은연중의 표시입니다. 최종적으로 어떤 이름이 당첨될 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키높이가 연상되는 이름은 아니었으면 싶습니다. 예를 들어 Up, High 등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름을 들었을 때 혹은 그 이름이 남들에게 보여졌을 때 너무 키높이가 연상되면 그것도 키작남들에게는 괜한 부끄러움의 요소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키높이 신발이라는게 남들에게 육안으로 느껴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것이 물리적으로 잘 만든 키높이인만큼 이름 역시도 Align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bit+some 빗섬(빗썸) 프로젝트 추천해요. 'bit'와 ‘some’은 모두 ‘어느 정도’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양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bit’는 ‘조금의 양’을, ‘some’은 ‘어느 정도’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키높이 신발인게 티는 안나는 bit한 차이로 some한 유의미한 실루엣 차이를 만들어낸다.라는 의미에서 지어봤어요. 빗썸이라는 단어가 거래소 이름으로 익숙하기도 해서 숨겨진 뜻이 고객들에게 궁금증도 유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ATL (Above The Line): 기존의 키(라인)보다 위에 있다 / 기존에 출시한 제품 라인업 보다 키를 높게 해주는 제품 라인을 의미 / 현킴님이 생각했던 가능성의 지평선(라인)을 뛰어넘는 프로젝트라는 뜻 등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ATL' 추천드립니다:)
Gentle Up Project 저 같은 키가 작은 사람 뿐만 아니라 180이 넘는 사람들도 키가 더 크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키가 크고 싶은 욕망 뿐만 아니라 이러한 신발의 잠재고객 전부에게 Gentle함까지 함께 Up 시키고 이름으로 직관적으로 프로젝트 라인의 컨셉을 알아볼 수 있도록 'Gentle Up Project'를 제안합니다 ! !
'시나브로' 프로젝트 의견 제시해봅니다! 순우리말로 '조금씩, 알게 모르게 천천히'라는 뜻인데 조금씩이지만 천천히, 꾸준히 브랜드와 현킴, 구독자가 성장한다는 뜻입니다. 순우리말이다 보니 시나브로를 번역할 순 없지만 sinabro 가 되겠죠? 아니면 시나브로를 변형해서 '시너브로'는 어떨까요 ㅋㅋ '우리의 신발을 신어, bro' 라는 의미로요 ㅎㅎ
1.AltitudeStep_라인 고도"와 "걸음"을 의미하는 단어를 조합했어요 상승과 함께 걸음을 강조하는 느낌을 전달해서 킨치 수제화 브랜드의 키높이 제품에 어울리며, 고급스럽고 독특한 느낌을 줄수있도록 지어봤습니다^^ Voyage 라인 앞으로의 현킴과의 여정을 뜻하는 느낌으로 지어봤습니다! 항상응원해요 현킴!
Upssy (업씨) up, upper, upside 등 + shoes + system을 합쳐 부르기 쉽게 upssy 업씨를 떠올려봤어요. up 단어들 뜻이 전부 긍정적이어서 좋아하거든요😊 현실여건으로 아쉽게 장롱을 접었던 현킴님도, 새로운 라인을 전개할 킨치도 모두 지금보다 더 잘되어 위로 "UP"해서 날아갔으면 해요! 그리고 우리 큰동생들이나 다른 소비자분들도 새로운 키높이 라인으로 인해 키가 "UP" 될거잖아요?! 지금까지 이런 라인은 없었다, 없어쓰... 업씨 !😅
Rebirth 아니면 Reborn Project 어떨까요? 키높이 신발은 저희 키작남에게 자존감을 주는 역할을 해 마치 다시 태어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현킴님이 기존에 계획햇던 프로젝트를 그만두시고 새로운 출발을 했다는 뜻일수도 있겠네요 오래된 구독자로서 새로운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중에서 사람이지만 하늘에 있는 태양을 향해 높이 날고 싶었던 이카루스(ICARUS)의 이름을 따와서 이카루스 라인 어떨까요? 저희 키작남들도 이 더비를 신으면 이카루스가 날개를 달아서 높이 높이 날았던 것처럼 한 층 더 높은 곳에 서있을 수 있게 되잖아요^^😂
현킴님, 찐 구독자로서 킨치 키높이라인 얘기듣고 신발 주문한거 다 취소시켰습니다ㅋㅋㅋ 미스테이크 프로젝트 어그도 신고있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브랜즈 콜라보 신발 착화감은 정말 아직도 신고있지만 감탄만 나오는데 키높이 라인 제품들 뮬 제외하고는 타 키높이제품처럼 발뒤꿈치에서 뒤쪽만 경사지게 높아서 앞으로 쏠리는 제품 말고ㅜ 브랜즈 콜라보 스니커즈정도의 균일한 착화감을 기대해보고싶은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이번 셋업도 잘입고 있습니다 현킴님 항상 응원합니다!
현킴님 항상 응원했습니다. 중단한다고 실패는 아니고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어려웠고 잠시 멈춘거 뿐이지요. 그길이 짧거나 혹은 멀더라도 나중에 현킴님이 실현할 수 있도록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된다면 그때 자리에 찾아가 박수도 치고 싶네요 :) 현킴님의 장롱이야기가 제 삶에 동기부여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함께 손잡은 킨츠도 좋은 일 많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걸어야 성공이죠! 현킴x킨츠 ㅍㅇㅌ 마지막 댓글이벤트 - ‘빔곤화’ 빔: 레이저 빔할 때 그 빔 곤: 팔괘의 15도 화: 신발 대중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말장난도 되면서 워싱의 의미가 새겨진 레이저빔의 이중성, 그리고 아치느낌의 15도의 핏감!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밖에서 더 자신감있게 다닐수있는 날을 꿈꾸며 기다리겠습니다. 전 라인의 이름을 만들때 꼭 키높이라는 명칭이 들어가야한다기보다는 좀 더 대중적으로 접근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야 큰동생뿐만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에 나오신 관계자분도 시장이 다르다기보다는 분야가 다르다고 말씀하신것처럼요 ㅎㅎ 제가 생각한 라인 이름 후보 3가지 있습니다. 1. 위즈(whizz: 귀재, 명수 or wiz: 비상한 솜씨를 가진 사람 // 둘중에 하나의 영단어를 선탁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더스크(dusk: 황혼, 땅거미, 어스름) 3. 세렌(serendipity: 뜻밖의 재미[기쁨], 우연히 발견하는 행운 // 세렌디피티에서 앞 2글자만 차용) 입에 착 감기고 약간의 의미가 있는 단어들로 후보를 정해봤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현킴의 장롱이 어그러졌지만 콜라보 제품으로 앞으로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큰동생들 안녕하세요. 현킴입니다.
'현킴의 장롱'을 중단한다고 했을때 많은 분들이 위로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당시 댓글로 '또 하나의 발판'이라고 남겨주신 댓글이 정말 또 하나의 '발판'이 된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에 제화 브랜드 1등인 '킨치'에 프리랜서로 일주일에 한번씩 출근을 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제 라인이 아닌, 큰동생들을 위한 라인을 같이 만들어보겠습니다. 새롭게 전개할 라인의 이름을 남겨주신다면,
다음주에 대표님들과 상의해서 선정 후 최종적으로 출시할 제품을 선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첨자 발표일: 3/15(금요일)커뮤니티 공지*
*마음에 드는 이름이 없다면 안 뽑을 수 있습니다!.
많이 남겨주세요 :)
큰동생들, 가즈아
올블랙에 아이보리 블루종 입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키 작고 통통한 편입니다
조금 튀긴한데 저는 그렇게 안입을 것 같습니다!
5ft. 150cm대 키부터 내몸에 잘맞는 핏
키프 / 키치 / 키츠
키프 : 줄임말
키치, 키츠 : 킨치 라임, 비슷한 어감
현킴님 킨치 모두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희망
희망이라는 뜻 그대로
키작남들에게 희망이라는 뜻이 될 수도있고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단어라 추천합니다!
형님~인트로 때 입은 윈드브레이터 자켓 알려줘용
[스위브]3way Metal Piping Ziper Hood Jumper (Dark Charcoal) [LSRSCUA103M]
M사이즈입니다!
intended(의도된, 계획된) project
- 실수로 너무 잘 만들어버렸다는 뜻이 담긴 mistake project와 반대로, 이번에는 계획적으로 의도성을 담아 키높이 분야를 공략하는 것이기에
인텐디드(intended) 프로젝트 추천드립니다
피노키 라인 어떤가요 ? 피노키오 처럼 거짓말 같이 쑥쑥 커진다는 의미로 연상 시킬수 있게 키높이(키노피) 단어를 뒤집어서 지어봤습니다 !
오오오
오...느낌있다
안녕하세요!! 피노키 라인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제 이메일로
1.이름/연락처/주소/ 발사이즈
2.현재 이 댓글 수정버튼 눌러서 활성화되는지 스크린샷본
찍어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1. Spes(스페스) : 희망 이란 뜻의 라틴어로 키작아서 고민인 분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의미
2. Vir(비르) : 남자 라는 뜻의 라틴어로 이 신발을 신음으로서 진정한 남자로 거듭나라 라는 의미!
와 대박... 킨치랑 협업이라니.. 진짜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있을께요!
☺️😉
현킴과 큰동생분들이 모이면 더 나아갈 수 있다는 의미에서 'Gathermor (Gather+More)'
너무 키높이 키 키작남 의미 있는거도 별로 좋지 않은거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새롭게 역사를 다시 쓴다는 의미로 리라이트 어떤가요. Rewrite
찐 구독자로서 항상 응원하고 기대하고있겠습니다.
1. 하이레벨 : 키작남 라인에 집중
2. 쉼고 : 일반 라인보다는 높지만 편하게쉴수있다는 뜻
이렇게 두개 생각해봤네요 ㅎ
끝까지 화이팅 !!
감사합니다☺️
느리지만 천천히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Despacito 추천합니다. :)
키높이를 '키'의 의미를 가진 단어 height와 '북돋우다, 신장시키다' 라는 의미의 boost 라는 단어를 결합해 'height-boosting' 으로 표현하여 [HB PROJECT] 제안합니다!
Step up 프로젝트 추천합니다.
'step up'에는 앞으로 나가다와 강화하다라는 뜻이 자주 쓰입니다. step up을 통해 현킴님과 킨치, 그리고 소비자 모두가 프로젝트 라인의 제품과 함께 이전과는 다른 힘찬 발걸음을 응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키크지 어떤가요
간단하고 명료하게 UP (업) 어떠신가요? 어디든 성장해서 올라가는 의미의 UP, 키가 더 커보이게 만드는 UP 등의 여러 좋은 의미로 쓰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Inch (인치)
굽높이가 기타 일반 제화의 것보다 1인치 정도는 높다라는 의미를 담음과 동시에, Kinch와의 발음 유사성으로 Kinch 라인 중 하나라는 은연중의 표시입니다.
최종적으로 어떤 이름이 당첨될 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키높이가 연상되는 이름은 아니었으면 싶습니다. 예를 들어 Up, High 등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름을 들었을 때 혹은 그 이름이 남들에게 보여졌을 때 너무 키높이가 연상되면 그것도 키작남들에게는 괜한 부끄러움의 요소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키높이 신발이라는게 남들에게 육안으로 느껴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것이 물리적으로 잘 만든 키높이인만큼 이름 역시도 Align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bit+some 빗섬(빗썸) 프로젝트 추천해요. 'bit'와 ‘some’은 모두 ‘어느 정도’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양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bit’는 ‘조금의 양’을, ‘some’은 ‘어느 정도’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키높이 신발인게 티는 안나는 bit한 차이로 some한 유의미한 실루엣 차이를 만들어낸다.라는 의미에서 지어봤어요.
빗썸이라는 단어가 거래소 이름으로 익숙하기도 해서 숨겨진 뜻이 고객들에게 궁금증도 유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even 이븐
좋은 것을 더 강조하는 느낌으로 최상의 제품들을 만들어낸다는 느낌입니다!!
형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언젠가 채널이 더 커지고 자금에 여유가 생긴다면 현킴의 장롱도 가능할 거에요! 그때까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ATL (Above The Line): 기존의 키(라인)보다 위에 있다 / 기존에 출시한 제품 라인업 보다 키를 높게 해주는 제품 라인을 의미 / 현킴님이 생각했던 가능성의 지평선(라인)을 뛰어넘는 프로젝트라는 뜻
등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ATL' 추천드립니다:)
Gentle Up Project
저 같은 키가 작은 사람 뿐만 아니라 180이 넘는 사람들도 키가 더 크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키가 크고 싶은 욕망 뿐만 아니라 이러한 신발의 잠재고객 전부에게 Gentle함까지 함께 Up 시키고 이름으로 직관적으로 프로젝트 라인의 컨셉을 알아볼 수 있도록 'Gentle Up Project'를 제안합니다 ! !
'시나브로' 프로젝트 의견 제시해봅니다! 순우리말로 '조금씩, 알게 모르게 천천히'라는 뜻인데 조금씩이지만 천천히, 꾸준히 브랜드와 현킴, 구독자가 성장한다는 뜻입니다. 순우리말이다 보니 시나브로를 번역할 순 없지만 sinabro 가 되겠죠? 아니면 시나브로를 변형해서 '시너브로'는 어떨까요 ㅋㅋ '우리의 신발을 신어, bro' 라는 의미로요 ㅎㅎ
high-light 하이라이트 라인. 키작남들에게 있어서 높다는 것은.. 한줄기의 빛...☆😢
정말 좋은 기획이네요 ㅎㅎㅎ 프로젝트 진행하면 기깔나게 마무리하는 현킴형이니까!! 응원하며 기다리겠습니다!!!!!
😊😍😍😍
비욘드(beyond) 프로젝트 추천 합니다. 초기에 현킴님이 목표하셨던 계획이 중단된 시점에서 비욘드 단어 뜻 그대로 너머, 저편에 현킴님과 킨치가 추구하시는 궁극적 목표가 있고 그곳을 지향한다는 의미입니다.
1.AltitudeStep_라인
고도"와 "걸음"을 의미하는 단어를 조합했어요 상승과 함께 걸음을 강조하는 느낌을 전달해서 킨치 수제화 브랜드의 키높이 제품에 어울리며, 고급스럽고 독특한 느낌을 줄수있도록 지어봤습니다^^
Voyage 라인
앞으로의 현킴과의 여정을 뜻하는 느낌으로 지어봤습니다!
항상응원해요 현킴!
트램폴린(trampoline) or 트램폴린 프로젝트 / 딛고 오르는 것을 넘어 (편하게) 떠오를수 있는(jump) 라인들을 전개한다는 의미에서 트램폴린으로 제안해봅니다!
빅버디스 라고 해보고싶습니다 말그대로 큰동생 들을 뭔가 유쾌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으로 풀어낸 이름으로 누구나 가볍게 부담스럽지않게 쉽게 접근하면서도 친한 형이 추천해주는 그런 느낌처럼 재밌게 매칭가능한 그런 제품들 이란 느낌도 줘보고싶어서 위 이름을 선택해봤습니다.
Upssy (업씨)
up, upper, upside 등 + shoes + system을 합쳐 부르기 쉽게 upssy 업씨를 떠올려봤어요. up 단어들 뜻이 전부 긍정적이어서 좋아하거든요😊
현실여건으로 아쉽게 장롱을 접었던 현킴님도, 새로운 라인을 전개할 킨치도 모두 지금보다 더 잘되어 위로 "UP"해서 날아갔으면 해요! 그리고 우리 큰동생들이나 다른 소비자분들도 새로운 키높이 라인으로 인해 키가 "UP" 될거잖아요?!
지금까지 이런 라인은 없었다, 없어쓰... 업씨 !😅
응원합니다❤
😍
This is solution 이것은 해결책이다
디스이스 솔루션
줄여서 디루션 라인
soaring 날아오르다 라는 뜻으로 우리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신발을 잘 표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Rebirth 아니면 Reborn Project 어떨까요? 키높이 신발은 저희 키작남에게 자존감을 주는 역할을 해 마치 다시 태어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현킴님이 기존에 계획햇던 프로젝트를 그만두시고 새로운 출발을 했다는 뜻일수도 있겠네요 오래된 구독자로서 새로운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altísimo(알티시모) 스페인어 직역으로 - "높은"라는 의미이고요
다른 하나로는 alto shose(알토 슈즈)
- "높다 + 신발"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냥 데님에 찰떡인 키높이 더비가 나왔으면 좋겠네요ㅜ.ㅜ
그리스 로마 신화 중에서 사람이지만 하늘에 있는 태양을 향해 높이 날고 싶었던 이카루스(ICARUS)의 이름을 따와서 이카루스 라인 어떨까요? 저희 키작남들도 이 더비를 신으면 이카루스가 날개를 달아서 높이 높이 날았던 것처럼 한 층 더 높은 곳에 서있을 수 있게 되잖아요^^😂
sky 어떨까요
약간의 키높이가 들어가 하늘과 가까워져 자신감이 올라가는 느낌
+ 착화감이좋아 뛰어서 하늘까지 점프할수있을것같음
현킴과 킨치... 합쳐서 킴치...kimchi...
받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킨치 네이밍이 생각보다 키치하고 직관적인 경우가 많아서
하이키 라인..??
Little bit more
조금의 키를 더 얹어주는 조금이라도 더 자주 신고 싶은 신발 어떨까용
현킴님, 찐 구독자로서 킨치 키높이라인 얘기듣고 신발 주문한거 다 취소시켰습니다ㅋㅋㅋ 미스테이크 프로젝트 어그도 신고있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브랜즈 콜라보 신발 착화감은 정말 아직도 신고있지만 감탄만 나오는데 키높이 라인 제품들 뮬 제외하고는 타 키높이제품처럼 발뒤꿈치에서 뒤쪽만 경사지게
높아서 앞으로 쏠리는 제품 말고ㅜ 브랜즈 콜라보 스니커즈정도의 균일한 착화감을 기대해보고싶은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이번 셋업도 잘입고 있습니다 현킴님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
@@현킴
현킴님 피노키는 언제 출시예정일까요? 이번에도 지갑사수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거인 병사 이름 따서
골리앗(goliath) 가시지요 !
상승시키다는 뜻의 Rise 어떤가요! 키도 상승하고 자신감도 상승시킨다는 뜻입니다ㅎ
하이트(height)라인! 하이트가 높음, 큰키라는 뜻도있고 큰 목표라는 뜻도있어서 좋은거같아요!😊
킨치킴
킨치 + 현킴 치킨처럼 익숙하고 좋은 신발라인업
라인 이름 ‘빅브라더' 어떠신가요???ㅎㅎ
지비츠
뜻이 뭘까요??
작은거인 프로젝트 추천합니다....
더비슈즈는 언제쯤 나올려나요
지금 진행하면 5월정도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센치킨치
(센치하다의 뜻이나 키높이의 몇cm의 센치와 킨치를 합한 말)
올리프
킨치 마이키라인!
키높이 신은 키도 my키다!
치트키 라인(cheat key line) !
elosni (깔창 insole을 역순으로)
키드치(kid+킨치)
하이- 업 라인
어퍼에리아(upper area) 라인으로!!! 키작남들도 이젠 위쪽에서 놀자구요~~
미스테이크 프로젝트와 비슷한 느낌으로 키높이라는 직관성을 더한 걸리버 프로젝트 어떨까요?
하이키 라인 !
치트키라인
하이라인 이욥
하세티라인
현킴님 항상 응원했습니다. 중단한다고 실패는 아니고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 어려웠고 잠시 멈춘거 뿐이지요. 그길이 짧거나 혹은 멀더라도 나중에 현킴님이 실현할 수 있도록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된다면 그때 자리에 찾아가 박수도 치고 싶네요 :)
현킴님의 장롱이야기가 제 삶에 동기부여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함께 손잡은 킨츠도 좋은 일 많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걸어야 성공이죠! 현킴x킨츠 ㅍㅇㅌ
마지막 댓글이벤트 - ‘빔곤화’
빔: 레이저 빔할 때 그 빔
곤: 팔괘의 15도
화: 신발
대중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말장난도 되면서 워싱의 의미가 새겨진 레이저빔의 이중성, 그리고 아치느낌의 15도의 핏감!
☺️😍
그로운라인 추천합니다~!
킨노피 (킨치+키높이 발음대로)
하이업라인
슈주라인 추천합니다!
슈퍼 주니어 약자로 키작은 주니어들도 이걸 신으면 슈퍼 주니어가 된다는 의미!
슈즈(신발)과 어감이 비슷해 어울리기도 하고, 큰동생(슈퍼 주니어) 하고도 어울리네요 ㅎㅎ
엘리베이터 라인!
엘리베이션 (Elevation) 프로젝트
단순히 키를 높이는 기능을 가진 Elevation 의미에 더해, 자신감까지 높여줘서 삶의 활력까지 높여주는 프로젝트!
너무 기대되고 빨리 제품을 보고 싶네요 ㅎㅎ
발판을 밟고 올라가자 라는 의미(키높이 신발로 자신감도 얻고 그 자신감으로 더 나은 자신이 되자)로 스텝업 (step_up)또는 그냥 스텝(step) 추천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밖에서 더 자신감있게 다닐수있는 날을 꿈꾸며 기다리겠습니다.
전 라인의 이름을 만들때 꼭 키높이라는 명칭이 들어가야한다기보다는 좀 더 대중적으로 접근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야 큰동생뿐만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에 나오신 관계자분도 시장이 다르다기보다는 분야가 다르다고 말씀하신것처럼요 ㅎㅎ
제가 생각한 라인 이름 후보 3가지 있습니다.
1. 위즈(whizz: 귀재, 명수 or wiz: 비상한 솜씨를 가진 사람 // 둘중에 하나의 영단어를 선탁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더스크(dusk: 황혼, 땅거미, 어스름)
3. 세렌(serendipity: 뜻밖의 재미[기쁨], 우연히 발견하는 행운 // 세렌디피티에서 앞 2글자만 차용)
입에 착 감기고 약간의 의미가 있는 단어들로 후보를 정해봤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현킴의 장롱이 어그러졌지만 콜라보 제품으로 앞으로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나:)
1빠
키프러스 추천드립니다. 키높이라는 의미(키+) 와 더불어 기존 미프젝라인과 라임도 붙으면서 미프젝, 키프러스
키프러스 라인네임 단독사용시에도 세련된 어감을 줘서 킨치의 키프러스 라인! 각인도 잘되고 유명해지면 더 빛을 발할 거 같아욬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