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두배우고싶다는 관절한생각이 이설움은 그 누구도 모르는 이마음 은 아픔마음 다 잊으게 해주는 애절한 사랑 듬뿍주는 선생님이 있으면좋겠다.나의선생님이되주고 관절히 좋아하는 또 언니엄마같은 느낌받은 사람이라면 박인희 언니가 너무 좋은것같고 목소리두 잊줄 수 없는 그래두 내가자신있는것은 오직 박인희언니뿐만없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던가요. 써니언니를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써니언니가 그런분이 아닌가 싶네요. 대한민국의 최고의 국민가수, 디바임에도 자신을 드러내기보단 늘겸손 하시고 인간미가 흘러넘치는 꼭 옆집 언니같은 친근감, 그래서 3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대한민국이 사랑하고 인정하는 가수일거라 확신이 드네요. 우리나라의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인써니언니의 팬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아버지 생각나요.. 예전..아버지가 방송에 나오는 선희누님을 보며 -저 아이는 눈빛이 너무 이쁘다..안경 너머로 맑고 따뜻한 눈빛..그 속에 곱고 맑은 심성이 보이니..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아이이니..저 아이는 정말 훌륭한 부모에게서 태어나 자란 아이이다. 하면서..저를 쳐다보십디다.그러더니 -너같은 아들 말고 임마..선희 같은 이쁜 딸 있었으먼 좋겠다. -아니..이 아저씨가..어찌 그리 섭한 말씀을.. -짜샤.잔이나 비워라.그리고 아비에게도 한잔 줘야 할 것 아니냐 이놈아. 아..그날 추석특집으로 이선희20주년콘서트를 tv로 보면서 아버지랑 닭백숙에 소주 마시고 있었어요.내게 세상최고의 술친구..또한 나를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신 아버지..입영전야..다 자란 아들에게 술잔 채워주며 새로운 술친구가 추가되었다며 웃던 아버지.. 어머니의 반응..ㅋㅋ. -그 아비에 그 자식이라더니..에휴..생긴 건 이 어미를 닮았는데 하는 짓은 아비랑 어째 그리 똑같으냐..ㅋㅋ. 선희누님..제 어머니도 누님과 이름이 같아요..tv 보다가 선희누님~했다가 어머니에게 등짝 한방 맞았습죠.그럼 난 이렇게 나오죠. -아~박씨 성 쓰시는 분 말고~tv에 나오는..이씨요.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끄덕ㅋㅋ. 아버지는 돌아가셨지만 어머니는 아직 건재하십니다.선희누님과 나잇대가 비슷해요.주현미씨와 동갑.(현미이모 안녕~^^♡) 가끔 어머니 찾아가면..와이프가 어머니랑 단둘이 나가 생맥주 마시곤 해요.남자인 저는 집이나 지키랍니다ㅋㅋ.고부간에 워낙 다정하다 보니..와이프는..부모없이 자라 20대때 미용실 운영하면서 내가 저지른 결과로 쌍둥이딸까지 감당하며 살았습죠.3살이나 어린 동생같은 남편을 만나 군대 보내고 혼자 고생했을 거 생각하면..지금도 눈물 흐릅니다.지금은 스물세살 된 딸들과 함께 치킨+맥주 마시는 나를 보며 와이프가 씨익 웃곤 해요.와이프 본인은 딸들과 21살 차이가 나지만,아비인 나와는 18살차이입니다.와이프가 하는 말..나이 든 아들 추가.아니..남편더러..헐..ㅋㅋ. 딸들도 그럽디다.가장 좋은 친구는 아빠야..아삐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줬고..또한 나를 옳은 인간으로 자라게 한 스승같은 사람.. 내가 늘 하던 얘기를 기억한대요.나 이외의 다른 사람 모두나 나의 스승이다 하는 말요.극진가라데 창시자,영화 바람의 파이터 실제주인공 최배달씨가 남긴 말인데요.타인을 존중할 줄 아는 인성을 가지란 뜻이겠죠? 가수로서는 선희누님이 극진입니다.극진이라 함은 참된 길을 추구한다는 뜻입니다.선후누님의 극진은..사랑입니다
다시봐도 감동입니다😍🙏❤️🍂🌾🌰🐿
나두배우고싶다는 관절한생각이 이설움은 그 누구도 모르는 이마음 은 아픔마음 다 잊으게 해주는 애절한 사랑 듬뿍주는 선생님이 있으면좋겠다.나의선생님이되주고 관절히 좋아하는 또 언니엄마같은 느낌받은 사람이라면 박인희 언니가 너무 좋은것같고 목소리두 잊줄 수 없는 그래두 내가자신있는것은 오직 박인희언니뿐만없다.
이선희는언제바도좋다
다시봐도 뭉클합니다!
어르신들과 이선희~^^
너무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나의 10대에 강렬하게 다가와서 40이 넘은 지금은 감동을 주시네요.. 고맙습니다
이선희 선생님 정말 수고 너무 많으십니다
사랑합니다 화잇팅!!!
이승기씨도 수고 많으십니다 두분 화잇팅!!!
이선희 화이팅👍👍👍🙏🙏🙏💚❤💛
갓선희 최고
선희언니 잘 보고 있습니다
토욜만 기다립니다
광복절 공연때 뵙겠습니다
화이팅!
도미정저도 함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선희 누나는 정말 아름다운 사람 ..
도미정 ㄹㅎㄹ호ㅗㅗㅑㅑㅓ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던가요.
써니언니를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써니언니가 그런분이 아닌가 싶네요. 대한민국의 최고의 국민가수, 디바임에도 자신을 드러내기보단 늘겸손 하시고 인간미가 흘러넘치는 꼭 옆집 언니같은 친근감, 그래서 3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대한민국이 사랑하고 인정하는 가수일거라 확신이 드네요. 우리나라의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인써니언니의 팬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뵐때마다 정말 사랑과 따스함 진정이 느껴집니다. 사랑합니다.
나는대한민국8부흥나는대한민국을보앗다
이선희👍👍👍👍👍
장미경 ㄹㄹ로ㅗㅍㄹㅇ
벌써2년지나다니. 엊그제같은데요 ㅜ
나이만안드시면더좋을텐데
이선희라는 사람.. 참 따뜻하고 아름답다..
이선희
최고 최고 최고 ~~~
누나..좋아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런 누나..
희생 있으니 더큰다 ~
받은것 만큼 주는 미덕이 필요한 시간 ~*♡
그러고 보니 저 어르신들..내 아버지와도 비슷한 연령대구나..아버지가 46년생이니..
아버지 생각나네요.저 어르신들을 보니 그래요.다들 건강하시길 빕니다.
이거지 소통 이다 불통 스스로한다
누가배워주는사람두없을뿐도록 학교다닐때도 자세하게 가르쳐주는사람도없이 나혼자서 블루스마이크같고 열심부르고 있다.근데 선생님이되주는사람없이 그래도 열심히 연습하고있습니다
우주비는 언제나처럼 내리구 있으니 우리는 언제나 ~ 별없이 살아가는시대이기두 ~*
^^이팝나무꽃님
승기야 넌 그런게 있다면 그러지 말아라 ~~
Lee Seung Gi
Airen Latinas ㅅㄹ레ㅔㅔㅔㅔㅐㅎㅌㄹㅅ궆ㅊㅊㅍ 초
ㅊㄹㅊㅊ ㅊ ㅌ러ㅓㅓㅏ
우리는 할수있다 ~ 배려라는글이 더욱 소중한시간 ~~*
우리라는글은 작게는가족이구 크게는 나라이다 ~*
👍👍👍~~~
요즘 20 대가 아빠들이야기만듣구 혹시나 그런다 그런혹실이 보인다
아버지 생각나요..
예전..아버지가 방송에 나오는 선희누님을 보며
-저 아이는 눈빛이 너무 이쁘다..안경 너머로 맑고 따뜻한 눈빛..그 속에 곱고 맑은 심성이 보이니..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아이이니..저 아이는 정말 훌륭한 부모에게서 태어나 자란 아이이다.
하면서..저를 쳐다보십디다.그러더니
-너같은 아들 말고 임마..선희 같은 이쁜 딸 있었으먼 좋겠다.
-아니..이 아저씨가..어찌 그리 섭한 말씀을..
-짜샤.잔이나 비워라.그리고 아비에게도 한잔 줘야 할 것 아니냐 이놈아.
아..그날 추석특집으로 이선희20주년콘서트를 tv로 보면서 아버지랑 닭백숙에 소주 마시고 있었어요.내게 세상최고의 술친구..또한 나를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신 아버지..입영전야..다 자란 아들에게 술잔 채워주며 새로운 술친구가 추가되었다며 웃던 아버지..
어머니의 반응..ㅋㅋ.
-그 아비에 그 자식이라더니..에휴..생긴 건 이 어미를 닮았는데 하는 짓은 아비랑 어째 그리 똑같으냐..ㅋㅋ.
선희누님..제 어머니도 누님과 이름이 같아요..tv 보다가 선희누님~했다가 어머니에게 등짝 한방 맞았습죠.그럼 난 이렇게 나오죠.
-아~박씨 성 쓰시는 분 말고~tv에 나오는..이씨요.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끄덕ㅋㅋ.
아버지는 돌아가셨지만 어머니는 아직 건재하십니다.선희누님과 나잇대가 비슷해요.주현미씨와 동갑.(현미이모 안녕~^^♡)
가끔 어머니 찾아가면..와이프가 어머니랑 단둘이 나가 생맥주 마시곤 해요.남자인 저는 집이나 지키랍니다ㅋㅋ.고부간에 워낙 다정하다 보니..와이프는..부모없이 자라 20대때 미용실 운영하면서 내가 저지른 결과로 쌍둥이딸까지 감당하며 살았습죠.3살이나 어린 동생같은 남편을 만나 군대 보내고 혼자 고생했을 거 생각하면..지금도 눈물 흐릅니다.지금은 스물세살 된 딸들과 함께 치킨+맥주 마시는 나를 보며 와이프가 씨익 웃곤 해요.와이프 본인은 딸들과 21살 차이가 나지만,아비인 나와는 18살차이입니다.와이프가 하는 말..나이 든 아들 추가.아니..남편더러..헐..ㅋㅋ.
딸들도 그럽디다.가장 좋은 친구는 아빠야..아삐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줬고..또한 나를 옳은 인간으로 자라게 한 스승같은 사람..
내가 늘 하던 얘기를 기억한대요.나 이외의 다른 사람 모두나 나의 스승이다 하는 말요.극진가라데 창시자,영화 바람의 파이터 실제주인공 최배달씨가 남긴 말인데요.타인을 존중할 줄 아는 인성을 가지란 뜻이겠죠?
가수로서는 선희누님이 극진입니다.극진이라 함은 참된 길을 추구한다는 뜻입니다.선후누님의 극진은..사랑입니다
제발 댓글좀 짧게 달아주시면 안되나요...님 댓글은 넘 긴듯해요
호랑이님 참 대단하세요 한바탕 웃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 하나 가 모이면 큰힘이되구 못 이겨나갈게 없다내 ~*
어른들두 엠티 해줘야지
언제나처럼 우리는 별일 없이 산다 ~*
알아주기 보다는 스스로 다가가야한다는걸 우리는 알구있으니 ~~*
물질은 해피하게 만들지만 사고는 언제나 눈물지게 한다는 ~*
어차피 해야한다면 우리가 해야한다 그게 어떤 사고이든지 중요치안아라 ~* 바르다며는 중요치 안다 ~*
우리는 어차피 해야한다면 우리가 부디처보자 ~*
전해지든 아니든 그게 중요치 안아라 ~ *
예전에 아프리카 비제이 노래하는 코트루 기억하는데 이런설명들 하기두 한 기억이난다는 ~ 비제이들 피해가 컷으니 그시간대는 ~~*
바르지안다 스스로 하는거이다 들추지 마라
May I know the title of the song that Lee Sun Hee sang?
섬집아기 ( an island baby )
무책임은 이상한사고 ~ 우리는 책임있는 그림 그리어야 하내 ~*
👍👍👍~~~
배려라글이 더욱 소중한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