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아파트 입주시 케라폭시 래미안라그란데 줄눈시공 잘 받는 방법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2 дек 2024
- 안녕하십니까! 서울 화장실 전체 케라폭시 래미안라그란데 줄눈시공 해야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고요
새아파트 입주시 밑작업을 확인하지 않으면 1년도 못가 살면서 떨어지는 문제점이 있으니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현재 많은 입주민들께서 벌써 예약을 해주셨고요
타일 사이 백시멘트 제거를 깊게 ㄷ자 모양으로 긁어내서 거주 중에도 떨어지지 않는 공법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신축 아파트 사전점검할 때 여기저기 하자 체크를 많이 하시지만 화장실 물구베 및 타일 깨진 곳 아니면 왠만하면 교체를 잘 해주지 않더라고요.
욕실에 메지는 다공성에 성질을 지니고 있어 물을 흡수하고 건조를 반복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세균이 서식할 수 있어 가족의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입주시 방수 기능이 우수한 소재로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타일 사이에 딱딱하게 굳어 있는 백시멘트를 1~2mm 아주 얇게 파내면 몇 개월도 못가 들뜨고 벗겨지는 문제점이 많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힘들어도 4~5mm 파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처럼 메지 분진가루들이 덕지덕지 많이 있으면 깊게 파냈는지 1mm로 얇게 긁어냈는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밑작업을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도움 되실 겁니다.
청소를 하지 않으면 지금 같이 깊이를 보실 수 없고요 또한 측면 제거는 섬세하게 긁어냈는지도 알 수 없기 때문에 얼마 못가 떨어지는 단점이 생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똑똑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벌써부터 ㄷ자 모양으로 긁어내고 동영상을 받으시려고 예약을 해주셨으며 깊이 4~5mm 파내면 반영구적이 아니라 살면서 타일 사이에 줄눈은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클로즈업으로 한 곳만 몇 곳만 깊게 파낸 사진을 받으면 안 되고요 꼭 동영상으로 받으셔야 눈으로 확인 못한 공간까지 섬세하게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2~3mm 파내면 접착력이 조금은 좋을 수 있어 처음에는 벌어지거나 떨어지지 않지만 살면서 부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처음부터 as 하자 발생이 없도록 미리 안전하게 4~5mm 최대 깊이를 확보해 드려서 줄눈 수명을 영구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서울 래미안라그란데 케라폭시 줄눈으로 화장실 바닥에 해야 하는 이유는요 보일러가 들어와도 수축 현상이 없어 쪼그라드는 문제점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폴리우레아 소재는 욕실 바닥에는 수축이 생기고 벌어지는 특단점이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