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시골에서 자라면서 집근처 강가에서 수영하고 고기잡고 근처 산에서 야생딸기 따먹고 했던 기억때문인지 성인이되어 편한 도시에 살면서도 늘 때묻지않은 자연 대한 동경이 마음한켠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홍천 밤벌길 트레킹 영상보니 제가 어렸을때 살았던 시골마을이 생각나네요. 맑은 강과 옆에 돌들로 구성된 강길 그리고 새들과 주변의 아름다운 산들~ 물소리 들으며 걸을때 나는 자갈소리, 바람소리와 강가 특유의 비릿한 내음들~ 그리고 신선한 맑은 공기~ 이런길을 트레킹하다보면 절로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것 같아요. 한강의 최상류지역인 홍천 밤벌길은 딱 제가 평소 그리고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상류지역이 이렇게 깨끗하니까 우리 한강도 맑고 깨끗한거겠죠. 4분도 채안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마음이 나근해지면서 편안해지는걸 느끼네요. 제발 어떤일이 있더라도 우리젖줄인 한강 상류지역의 깨끗한 환경은 있는 그대로 잘 보존됐으면 좋겠습니다.
영상미가 정말 좋네요~~ 힐링하고 갑니다^^~
한강물길트레킹 참여해보고 싶네요! 건강도 챙기고 힐링도 될거 같아요^^
어릴때 시골에서 자라면서 집근처 강가에서 수영하고 고기잡고
근처 산에서 야생딸기 따먹고 했던 기억때문인지 성인이되어 편한 도시에
살면서도 늘 때묻지않은 자연 대한 동경이 마음한켠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홍천 밤벌길 트레킹 영상보니 제가 어렸을때 살았던 시골마을이 생각나네요.
맑은 강과 옆에 돌들로 구성된 강길 그리고 새들과 주변의 아름다운 산들~
물소리 들으며 걸을때 나는 자갈소리, 바람소리와 강가 특유의 비릿한 내음들~
그리고 신선한 맑은 공기~ 이런길을 트레킹하다보면 절로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것 같아요.
한강의 최상류지역인 홍천 밤벌길은 딱 제가 평소 그리고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상류지역이 이렇게 깨끗하니까 우리 한강도 맑고 깨끗한거겠죠.
4분도 채안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마음이 나근해지면서 편안해지는걸 느끼네요.
제발 어떤일이 있더라도 우리젖줄인 한강 상류지역의 깨끗한 환경은 있는 그대로 잘 보존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