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래를 들으니 박서진님의 애닮은 사연과 함께 고생도 너무 많이 하면서 두 형을 먼저 보낸 시절을 생각하며 울부짖는 듯한 가삿말로 부른 노래로 생각됩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도 이루 말할수 없었던 힘든 세월, 박서진님의 삶의무게 만큼 팬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한 가수 이지요.. 이젠 아름다운 꽃길만 걸으면서 팬들의 많은 사랑으로 아팠던 모든 상처 잊으시고 행복한 삶만 이어질수 있길 바랄 뿐입니다.. 아픔을 간직한 가삿말이 심금을 울립니다.. 이찬원님의 원 탑 팬이지만 박서진님도 응원합니다.
서진왕자님 너무애절해요 저도아들 39세인대. 얼마전에 별이. 😂 서진님. 항상응원할게요. 사랑합니다
들어도들어도너무도가슴이 먹먹하고돌아가신부모님이너무보고싶다 😂😂서진가수님너무슬퍼하지마세요형님들별이항상보고응원하고있을꺼예요
별아 별아 잘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감사합니다
박서진 별아별아
눈물나서 듣기힘든 노래라
이곡이나올때면
눈물이 앞을가려
듣고또들어도 눈물나 힘들더라구요
응원보냅니다
^^별아별아 노래
가슴적시오며
넘 잘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서미너무좋습니다
너무 애절한 그리움을 잘 노래로 표현하시는 박서진님 음색에 푹 빠져드네요. 명품 보이스 사랑합니다.
너무 잘듣고 갑니다
갬성뿜뿜넘좋아유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이노래를 들으니 박서진님의 애닮은 사연과 함께 고생도 너무 많이 하면서 두 형을 먼저 보낸 시절을 생각하며 울부짖는 듯한 가삿말로 부른 노래로 생각됩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도 이루 말할수 없었던 힘든 세월, 박서진님의 삶의무게 만큼 팬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한 가수 이지요..
이젠 아름다운 꽃길만 걸으면서
팬들의 많은 사랑으로 아팠던 모든 상처 잊으시고 행복한 삶만 이어질수 있길 바랄 뿐입니다..
아픔을 간직한 가삿말이 심금을 울립니다..
이찬원님의 원 탑 팬이지만
박서진님도 응원합니다.
박서진님 🌟별아⭐️별아 🗣노래가 넘 감미로와서 숨죽이고 듣고 가면서 🛌잠 안올때 틀어놓코 🤳잠들기 전까지 🌿풀🦻청 하렵니다..한샘님👍감사합니다~~공유😅😅😅
우리아들도. 하늘나라로가서. 별이😂
39세에
2
샘
감사요~~~
여러번 반복해서 해주시니 굿이야요.배우기가 더 좋은것같아요.
❤❤❤❤❤🎉🎉🎉🎉🎉🎉
들을때마다 가슴이 아프네
보싶은 내아들 저 생에가면 알아보려나 사무치게 긴 세월에 ...😂😂
감성대박 박서진 가수 최고노래. 잘듣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