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2 현재 보는 이 영상은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1:03:10부분 부터 30초정도 구간을 반복해서 보게 되네요. 건곤이와 범궁이 만나는 장면을 지금 보니 눈물이 다 나네요. 건곤이가 오둥이 낳기 전에 범궁이를 키워내는 과정을 보며 호랑이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범궁이가 백대 유학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이 참으로 싱숭생숭합니다. 예전영상을 다시 정주행하며 범궁이를 더 추억하고 있어요..
ㅋㅋ건곤이 도도하고 새침해도 태호 엄청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욬ㅋㅋ 글고 우리 태호 앞발 근육 무슨일이야💛💛💛 둘이 서로 좋아하는데 표현하는 타이밍이 늘ㅋㅋㅋ 서로 잘 안받아주는 때인것같아서 ㅋㅋㅋ 역시나 고양이과인가 싶기도 하곸ㅋㅋㅋ 귀엽네요 둘이 첨에 엄만줄 모르고 경계하는 범궁이ㅋㅋㅋ 엄마 보자마자 부비적. ㅋㅋㅋㅋㅋ 넘 귀영워여 ㅋㅋㅋㅋㅋ 건곤이는 도도하다
늘~~ 느끼는 지극히 갠적인 생각하나... 우리 태호 ... 건곤이란 호랑이가 참 벅차보인다🥰 절대 싫은건 아니지만... 언제나 나올 반응에 대한 두려움이 느껴진다 ㅋㅋㅋ 늘~머믓머믓...주춤주춤...서성서성🙁-애들도곤이랑 있음! 그렇다-(참~ 성질머리 하난 💣급이라❗️...)ㅋㅋㅋㅋ이!꼴통아 ㅋㅋㅋ 꼴🌰ㅋㅋㅋ한톨 .. 아고 꼬시다 !! 우리 태호💖
빨리 코로나 끝나야 하는데ㅜㅜㅜ. 코로나 때문에 치과를 못 가ㅜㅜㅜ.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상황에서 진료하는 거라 못 미더움. 태범:잇몸뼈 이식수술+임플란트 식립 등 할 거 많고 돈도 왕창 깨지겠지.ㅋㅋㅋ. 무궁:임플 뚜드려박고 회복되면 와서 우리 뒷덜미 물 것 같은데..흐미 무서버라잉~~사람이 호랑이를 문대.ㅋㅋㅋ. 태범:실제 그런 일은 있었다더라.10살땐가? 사납기로 악명이 자자한 앞집 덩치 큰 똥개.... 무궁:그 똥개가 왜...? 태범:뒷집 아들래미가 그 개의 백마운트를 장악하고는 뒷덜마 물고 두 팔로 목을 졸랐던 일...뒷덜미 상처는 그리 크지 않았다지. 무궁:물었는데 상처가 그리 크지 읺았다면..허당이잖아. 태범:바보야.사람은 앞발을 자유롭개 사용할 수 있어서 상대를 때릴 수도 있고 상대를 잡아서 넘어트릴 수도 있고...우리 호랑이의 앞발보다 더욱 다양한 기능을 하잖아... 무궁:앞발? 태범:사람의 앞발은 팔이라고 표현하지.즉,물었던 것은 그저 거들 뿐이고...진짜는 팔이야.팔로 목을 강하게 저여서 개가 기절을 해버린 거야... 무궁:아 맞다..기억난다...그날 이후로 저 대관령감자가 앞에 나타나면 배 까고 드러누워 애교부리더라는 이야기.. 개는 본디 무리를 이루어 사는 동물이고 자기보다 쎈 상대를 상위서열이라 생각하고 그에 맞게 행동하기 때문이지. 무궁:그 개는 감자호랑이를 지보다 상위서열의 존재로 생각했나 보네.ㅋㅋㅋ. 태범:그럴 수 밖에..그 팔에 감겨 기절까지 했었는데... 무궁:그거...인간세계 격투기에서...서브미션 중에 리어네이키드 초크라는 치명적인 기술인데.. 개를 키울 땐 내가 너보다 쎈 상대라는 것을 강하게 인식시켜 주어야 어디 가서 사람 무는 일이 안 생겨. 무궁:그러면서 아저씨는 유술의 기술을 써먹어 개를 기절까지 시키고...ㅋㅋㅋ. 개주인이 그 녀석 싸대기 때리고 가슴팍 누르느까 깨어나더라.그냥 놔두면 뇌사상태로 죽어.. 무궁:아저씨 이빨은 하나도 겁 안 나는데 유술기술이 무섭다ㅜㅜㅜ. 아님.그런 기술을 시도하기 전애 너의 이빨이 먼저 나의 살과 뼈를 파고들 것 같은데? 아니지...그러기도 전에 너의 냥펀치로 헤드샷 당하겠지. 태범:덤비지 마.아저씨를 그렇게 보내면 이런 댓글을 읽는 재미가 사라지잖아. 태호:아니.나 빼놓고 지들끼리 무슨 얘길 그렇개 하냥. 무궁:아빠는 저리 나가 있으라던데? 태호:뭐시라고라고라? 나가있어? 태범:아빠 욕하는 거 아니니까 걱정 마셔~ 태호:저 아저씨 임플 때려박고 회복하면 나헌티 오라고 혀.내가 한방 물려보겄응께. 태범:안 됨.유도식 목조르기가 치명적임.흉부압박 없이 방치하면 놔사상태로 죽음. 태범:아..인간의 격투기술 자체는 호랑이보다 더 좋은데? 그거 나도 가르쳐줘.나 사파리 가믄 호랑이,사자들 죄다 조져버리고 태범이가 왕좌에 앉기 좋게 만들어주마. 니가 이방원이냐? 이방원이 그렇게 토대를 다져놓은 덕분에 세종이 많은 업적은 남길 수 있었던 것처럼. 태호:ㄴㄴ~~이방원 무서움.그의 칼 앞에 무사히 살아남은 사람이 없었다메...ㅠㅠㅠ.날 이방원 만들지 마. 동물의 세계도 알고보면 사람들의 정치세계와 똑같아.권력을 위해서라면 형제자매도 적이 되는 거야.이런 면에 가장 충실한 동물이 바로 호랑이지.안 그러냥? 태호:쩝...내가 할 말이 없다...감자호랑이는 머리도 좋아... 나 실제는 사람이지롱~~
요즘 이가족 보니라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아!! 곤이가 출입문에서 머뭇거리는 아가들보고 마중나왓던영상 가슴벅차올랏던 영상이 바로 이때엿네요 오콩님 감사합니다👍💞
영상 감사해요~^^
고니 퇴근안하구 아이들 기다린 예쁜 영상이네요~^^
내 마음이 훈훈~~^^
진짜 건곤이는 너무 예쁜 호랑이야…
다시봐도 영상이 감동적요.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요.
엄마사랑 가슴에 품고 범.꿍 백두로 떠나는날이 곧...10/25
건강하게 잘다녀와
정말 멋진 👍 의 한국 호랑이 🐅 👍 😍 💕
오둥이보다 머랄까 사람친화적이고 참 케릭이 강한 남매였어요 그래서 계속 보게 됨 ㅋㅋㅋ 평화로운 남매 ㅋㅋㅋ
2021.10.12 현재 보는 이 영상은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1:03:10부분 부터 30초정도 구간을 반복해서 보게 되네요. 건곤이와 범궁이 만나는 장면을 지금 보니 눈물이 다 나네요. 건곤이가 오둥이 낳기 전에 범궁이를 키워내는 과정을 보며 호랑이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범궁이가 백대 유학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이 참으로 싱숭생숭합니다. 예전영상을 다시 정주행하며 범궁이를 더 추억하고 있어요..
!!!!!!!!!
ㅋ 무궁이 머리 쏙 내려오는거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건곤이 한테ᆢ배울점이 많네요
위대한 엄마네요ᆢ건곤아 고마웡 사랑해💖💖
저 때 범궁이 둘이 함께라서 얼마나 다행이었을까요 😢
혹여라도 혼자였다면 얼마나 외롭고 서러웠을지..
범궁아 서로 소중히 여기고 잘 하자~
소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역시 사랑스러운 가족이네요~ 함께 할 날이 얼마 안남은게 슬프지만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매우 감사합니다..3분18촌줄 알고... 가볍게 영접햇다가 영혼 이탈중..아낌없이 주시네요..( _ _ )
ㅎㅎ 저도 3'18"인줄.. 호공8자 상8자..
1:03:11 진짜진짜 건곤자식사랑 감동영상입니다
건곤이 우아하고 이쁘게생겻따 법궁여사😍
태호는순딩이네 ㅋㅋ
건곤페밀리가 다나왔넹♡태호.건곤.태범.무궁
아유 귀여워
다시봐도 감동이네요..
그런대 곤이 미모 실화임?ㅋ
울 순둥순둥 태호🐯느님 ㅋㅋ 저 방대한 덩치가;;; 건곤🐯여사 랑펀치 요리조리 다 피해내믄서 하앜질한번 손질한번을 안하시네🥰😍🥰😍 울 태범🐯이는 천상 태호느님 큰아들맞넼💕
워후 3시간 18분 👍👍👍👍👏👏👏👏
2:05:48 3:02:52 1:38:50
4:40 건곤이 목덜미 보호하면서 경계하는 거 다시봐도 짠하다...😫😫😫😫
12:44 꽁냥 앙
14:49 곤이 프루스텐
16:52 아휴...건곤아...ㅠㅠ
21:32 어깨 좀 펼래 곤아??
40:01 아웅 태호 귀여워~
오늘 다시 보니 건곤이가 애들을 훈육 시킬때
독립이 다가옴을 알고 있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태호에겐 여자로, 범궁이에겐 엄마로...건곤이 가슴 속에는 사랑이 꽉 차있네요. 건곤이를 보다보면 위대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위대한 건곤이!
1등~~~~~건곤이 가족 영상선물 감사합니다🤣🤣🤣오콩님 짱👍👍👍
1:34:50 태범이 귀여운 표정
건군가너무 귀엽고 예쁘요호랑이가
오공님!! 긴 여정의 태호,건곤네가족영상 감사
드리면서 고생,수고많으셨습니다.
11:25 이때까지만 해도 태호,건곤 서먹서먹하며
찡해보이네요.태호가 건곤이주위 뱅뱅 돌때마다
뒷모습 안보이려고 계속 주시하며 자세바꿀때에
역시 호랑이의 세계이구나하며 느껴지는군요....
24:48 어머💞 둘이 좋아 한다.... 😘😚기분이가 좋은 반응😍😻
건곤아 무궁아 태범아 반가워~
헐 3시간 18분!! 오콩님 리스펙 👍👍
ㅋㅋ건곤이 도도하고 새침해도 태호 엄청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욬ㅋㅋ 글고 우리 태호 앞발 근육 무슨일이야💛💛💛 둘이 서로 좋아하는데 표현하는 타이밍이 늘ㅋㅋㅋ 서로 잘 안받아주는 때인것같아서 ㅋㅋㅋ 역시나 고양이과인가 싶기도 하곸ㅋㅋㅋ 귀엽네요 둘이
첨에 엄만줄 모르고 경계하는 범궁이ㅋㅋㅋ 엄마 보자마자 부비적. ㅋㅋㅋㅋㅋ 넘 귀영워여 ㅋㅋㅋㅋㅋ 건곤이는 도도하다
우리 호냥이 왜 이리 돌아다니냥.ㅋㅋㅋ.
2:52:03 건곤아 놀랐어? 어쩜 저렇게 빠르니? 놀래서 꼬리를 원을 그리고 총알 같이 뛰고 딸한테 가서 딸 뒤에 숨더라? 많이 놀랐나보네 건곤이 달리기도 빠르네
저 이날 영상만 돌려보는데😌팝콘 준비하고 볼까요😍
태호 와 건군이가 보기가 너무 좋아요 🐅🐅🐯🐯
이렇게 보니 건곤이가 무궁이 재질이네요 ㅋㅋㅋ 태범이는 확실히 태호 성격을 닮았나봐요.
하수 눈물나왕 못보겠게네 하고
이젠 10월달이면
카메라가 햐 참안봐도알지요어디
ㅋㅋ백두대봉화군에
오꼬님꽁님도 가시나요 봉화군에
건곤이 많이 컸네
아이구 범아 괜히 꿍이한테 시비털었다가 털리는거 봐라 ㅋㅋ 꿍이 성격 알면서. 범이 마상 입은날이네 ㅜㅜ.
1:13푸하하🤣하하😂하하 ㅎㅎㅎㅎ 🤣❣️🤣🤣🤣🤣 태호야❣️ 너에 그 장대하게 얼큰에서 귀를 누가 떼어 간거이?!?
너가 ㅋㅋㅋㅋㅋ😂일어 나서 물에서 나올동안 태호인지 도데체 궁이인지?? 곤여사인지 알수가 없더구낰ㅋㅋㅋㅋ 아니 왜 귀를 글케 없애고 그래??ㅋㅋㅋ🤪🤪💦 나만 웃낀거예욬ㅋㅋㅋㅋ🤣
♥♥♥♥♥♥♥♥♥♥♥♥♥
늘~~ 느끼는 지극히 갠적인 생각하나... 우리 태호 ... 건곤이란 호랑이가 참 벅차보인다🥰 절대 싫은건 아니지만... 언제나 나올 반응에 대한 두려움이 느껴진다 ㅋㅋㅋ 늘~머믓머믓...주춤주춤...서성서성🙁-애들도곤이랑 있음! 그렇다-(참~ 성질머리 하난 💣급이라❗️...)ㅋㅋㅋㅋ이!꼴통아 ㅋㅋㅋ 꼴🌰ㅋㅋㅋ한톨 .. 아고 꼬시다 !! 우리 태호💖
올해 소원이~
호랑이 한번만 터치해보고
싶습니다~
딱한번만 ^^
59분부터... 햐.. 건곤이마음 ㅠ
오콩님 저한테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2:30~ 2:46 까지 영상 화면 잠깐 멈췃다가 약간 버터링 걸린듯이 되어 있어요! 그래도 영상 음악은 그대로 나와요!
13:36 에 나오는 노래가 대체 뭔지 궁금합니다
빨리 코로나 끝나야 하는데ㅜㅜㅜ.
코로나 때문에 치과를 못 가ㅜㅜㅜ.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상황에서 진료하는 거라 못 미더움.
태범:잇몸뼈 이식수술+임플란트 식립 등 할 거 많고 돈도 왕창 깨지겠지.ㅋㅋㅋ.
무궁:임플 뚜드려박고 회복되면 와서 우리 뒷덜미 물 것 같은데..흐미 무서버라잉~~사람이 호랑이를 문대.ㅋㅋㅋ.
태범:실제 그런 일은 있었다더라.10살땐가? 사납기로 악명이 자자한 앞집 덩치 큰 똥개....
무궁:그 똥개가 왜...?
태범:뒷집 아들래미가 그 개의 백마운트를 장악하고는 뒷덜마 물고 두 팔로 목을 졸랐던 일...뒷덜미 상처는 그리 크지 않았다지.
무궁:물었는데 상처가 그리 크지 읺았다면..허당이잖아.
태범:바보야.사람은 앞발을 자유롭개 사용할 수 있어서 상대를 때릴 수도 있고 상대를 잡아서 넘어트릴 수도 있고...우리 호랑이의 앞발보다 더욱 다양한 기능을 하잖아...
무궁:앞발?
태범:사람의 앞발은 팔이라고 표현하지.즉,물었던 것은 그저 거들 뿐이고...진짜는 팔이야.팔로 목을 강하게 저여서 개가 기절을 해버린 거야...
무궁:아 맞다..기억난다...그날 이후로 저 대관령감자가 앞에 나타나면 배 까고 드러누워 애교부리더라는 이야기..
개는 본디 무리를 이루어 사는 동물이고 자기보다 쎈 상대를 상위서열이라 생각하고 그에 맞게 행동하기 때문이지.
무궁:그 개는 감자호랑이를 지보다 상위서열의 존재로 생각했나 보네.ㅋㅋㅋ.
태범:그럴 수 밖에..그 팔에 감겨 기절까지 했었는데...
무궁:그거...인간세계 격투기에서...서브미션 중에 리어네이키드 초크라는 치명적인 기술인데..
개를 키울 땐 내가 너보다 쎈 상대라는 것을 강하게 인식시켜 주어야 어디 가서 사람 무는 일이 안 생겨.
무궁:그러면서 아저씨는 유술의 기술을 써먹어 개를 기절까지 시키고...ㅋㅋㅋ.
개주인이 그 녀석 싸대기 때리고 가슴팍 누르느까 깨어나더라.그냥 놔두면 뇌사상태로 죽어..
무궁:아저씨 이빨은 하나도 겁 안 나는데 유술기술이 무섭다ㅜㅜㅜ.
아님.그런 기술을 시도하기 전애 너의 이빨이 먼저 나의 살과 뼈를 파고들 것 같은데? 아니지...그러기도 전에 너의 냥펀치로 헤드샷 당하겠지.
태범:덤비지 마.아저씨를 그렇게 보내면 이런 댓글을 읽는 재미가 사라지잖아.
태호:아니.나 빼놓고 지들끼리 무슨 얘길 그렇개 하냥.
무궁:아빠는 저리 나가 있으라던데?
태호:뭐시라고라고라? 나가있어?
태범:아빠 욕하는 거 아니니까 걱정 마셔~
태호:저 아저씨 임플 때려박고 회복하면 나헌티 오라고 혀.내가 한방 물려보겄응께.
태범:안 됨.유도식 목조르기가 치명적임.흉부압박 없이 방치하면 놔사상태로 죽음.
태범:아..인간의 격투기술 자체는 호랑이보다 더 좋은데? 그거 나도 가르쳐줘.나 사파리 가믄 호랑이,사자들 죄다 조져버리고 태범이가 왕좌에 앉기 좋게 만들어주마.
니가 이방원이냐? 이방원이 그렇게 토대를 다져놓은 덕분에 세종이 많은 업적은 남길 수 있었던 것처럼.
태호:ㄴㄴ~~이방원 무서움.그의 칼 앞에 무사히 살아남은 사람이 없었다메...ㅠㅠㅠ.날 이방원 만들지 마.
동물의 세계도 알고보면 사람들의 정치세계와 똑같아.권력을 위해서라면 형제자매도 적이 되는 거야.이런 면에 가장 충실한 동물이 바로 호랑이지.안 그러냥?
태호:쩝...내가 할 말이 없다...감자호랑이는 머리도 좋아...
나 실제는 사람이지롱~~
첨에 태호 건곤이 마쪼~?
네 맞습니당!!😍😅🐯👍👍👍
에버랜드 호랑이 나오는 채널이 몇개 있는데 애니멀톡은 공통으로 올라오는것 같고 사육사님들 개인채널들 인가요???
곤이 태호랑 싸울때 발톱꺼내고 싸우나요?
진짜 궁금요
저번에 태호 콧등 할퀴었을껄요~~
근데 태호가 져주는거같아요..
곤아~~~~~댓 썼다가 다 지움~~ㅠ
왜 가만있는 태범이 모라하구
조용히 있는 꿍이는 왜..ㅠ
그르지마랑~~이제 같이 있을시간 을마없는디..ㅠㅠ
그래도 꿍이 어리과 잘 받아주는 울 태범 꿍이도 오빠를 더 믿는 듯..ㅠ
거기가북적 북적하는건 좋은가요 안좋은거요 하몰라
건곤아 , 요즘 나쁜 년ㆍ 놈 들이 많은데 가서 참교육좀 시켜줘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