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jay5411 아 그렇군요. 예전에 파미르에서 3-4개의 유전자가 분화해서 동서남북으로 퍼진다는 가설이 있었어요. 그거 기반해서 부도지를 쓴거 같아요. 그럼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니 책이 진짜 같아 보이자나요. 근데 현재 유전학에서는 파미르 기원설은 파기죠. 동남아에서 동북아로 올라가는 O와 N을 우리나라 시원으로 보는게 과학적이죠. 부도지란 과학적 사실 컨닝하고 베껴는데 과학적 사실이 바뀌어 컨닝한거 밝혀진 책 정도?
ㅎㅎㅎ... 이덕일씨가 방패막이(?)가 되어서 오히려 낙랑재평양설의 논리를 지지하는 꼴이 되는군요... 그러나 이런 논리적인 반론도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ruclips.net/video/RQuQa9QlmjA/видео.html ruclips.net/video/62-Tlm6K51g/видео.html
이분꺼 다 봤습니다. 똑같은 속임수를 반복하더군요. 한광의 요동왕 임명 때 무종에 있었다고 무종이 요동이란 수작이더라구요. 요동왕으로 좌천된 한광이 무종에서 임명을 받고 연왕으로 버티다 제거 된것을... 그리고 양평이 요서에 있었다는 잘못된 주장. 반론을 하면 그 반론을 이야기 하지 않고 앵무새처럼 말하는데, 해외에서 보면 그냥 볍쉔들일 뿐입니다. 역사 광복군은 개뿔, 독립군과 광복군에 먹칠하고 있는 사람들일 뿐이죠. 역사 독립이 왜 안되냐? 역사 지배당한적이 없다. 다 한백겸 정약용등의 이론이다
댓글 3인데 Matt 님거 밖에 안보임.
막말쓰지 말자!
형아 댓글왜지워
@@Jangjaehun 난 아니라구. 나 바뻐
@@TV-DOCJON 형아 시간좀 내봐. 형아 삐져떠? ㅜㅜ
@@Jangjaehun 여기 댓글 달면 보이는거 같으니 달아보시든가? 이나바빠면 욕먹을 각오는 하시고!
@@TV-DOCJON 형아.. 화나떠? ㅜㅜ
크으👍유사역사학 도장깨기 달인답네요
유사역사학 박사라고 하고 다닐까 봐요
ruclips.net/user/shortstzFBjVUs3-8?feature=share 혹시 이런 것도 반박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요즘 너무 환들이 설쳐대서 너무 부끄럽네요..
@@플루트대장인 저도 많이 부끄럽습니다.
ruclips.net/video/_58vzgOGtAQ/видео.html 중국에 신라경주가 표기된 지도, 천하고금대총편람도 - 책보고
ruclips.net/video/6Ylv-dipUeA/видео.html 대륙의 경주가 신라? 경주는 ( )시대 지명이다! -매림역사
책보고는 고려경주가 신라경주라는 기본지식도 없는 사람입니다.
그 채널에서 저는 진작에 차단 당한거 같아요. 반박 100이면 100 만들수 있지만.... 그냥 너무 불쌍해서 박사들이나 반박하고 있습니다만, 생각은 해보겠습니다.
@@TV-DOCJON 감사합니다. 저런 유사역사채널이 구독자 4만이라서 심히 우려스러워요.. 저런 영상이 글로벌화 된다고 생각하니 어휴..
형아. 신라 왕릉도 그런식으로 찾아바. 지금 위치가 다 안맞아 형아.
신라 왕릉은 경주에 있지 않나요???
@@TV-DOCJON ㅋㅋㅋ 그게 역사학 하는사람의 논리야? 갈석산 찾듯 찾아보라고. 한개라도 맞는게 있는가?
@@TV-DOCJON 무열왕 4년조 기사봐봐 형아. 토함산이 화산폭발해. 경주에 화산있었어 형아?
@@TV-DOCJON 1. 시조 혁거세왕릉(박씨) 사릉(蛇陵),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담엄사(曇嚴寺) 옆에 있다고 하였고, 오릉(五陵), 사릉(蛇陵)이라고도 한다고 하였음.
2. 남해왕릉(박씨) 사릉원
3. 유리왕릉(박씨) 사릉원
4. 탈해왕릉(석씨) 성북양정구
5. 파사왕릉(박씨) 사릉원
6. 지마왕릉(박씨) ?
7. 일성왕릉(박씨) ?
8. 아달라왕릉(박씨) ?
9. 벌휴왕릉(석씨) ?
10. 나해왕릉(석씨) ?
11. 조분왕릉(석씨) ?
12. 점해왕릉(석씨) ?
13. 미추왕릉(김씨) 대릉(죽장릉),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 남쪽 황남리에 있고,죽현릉, 죽장릉이라고도 한다고 하였음.
14. 유례왕릉(석씨) ?
15. 기림왕릉(석씨) ?
16. 흘해왕릉(석씨) ?
17. 나물왕릉(김씨) ? 삼국유사에는 점성대 서남쪽
18. 실성왕릉(김씨) ?
19. 눌지왕릉(김씨) ?
20. 자비왕릉(김씨) ?
21. 소지왕릉(김씨) ?
22. 지증왕릉(김씨) ?
23. 법흥왕릉(김씨) 애공사북봉,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 서악리에 있다고 하였음.
24. 진흥왕릉(김씨) 애공사북봉,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 서악리에 있다고 하였음.
25. 진지왕릉(김씨) 영경사북, 삼국유사에는 애공사북쪽
26. 진평왕릉(김씨) 한지
27. 선덕여왕릉(김씨) 낭산,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낭산 남령에 있다고 하였음.
28. 진덕여왕릉(김씨) 사량부
29. 태종무열왕릉(김씨) 영경사북,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 서악리에 있다고 하였음.
30. 문무왕릉(김씨) 동해구대석위,
삼국유사에는 감은사 동쪽해중
31. 신문왕릉(김씨) 낭산 동쪽
32. 효소왕릉(김씨) 망덕사 동쪽, 삼국유사도 동일,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 동쪽 분남리에 있다고 하였음.
33. 성덕왕릉(김씨) 이거사 남쪽, 삼국유사에는 동촌 남쪽(양장곡),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의 동쪽 도지곡리에 있다고 하였음.
34. 효성왕릉(김씨) 화장, 삼국유사에는 법류사에서 화장
35. 경덕왕릉(김씨) 모지사 서잠,
삼국유사에는 처음 경지사에 조성했다가 양장곡 가운데로 이장했다고 하였음.
36. 혜공왕릉(김씨) ?
37. 선덕왕릉(김씨) 화장
38. 원성왕릉(김씨) 봉덕사 남쪽에서 화장,
삼국유사에는 능이 곡사(鵠寺, 지금의 숭복사)에 있다고 하였고, 최치원이 세운 능비가 있다고 하였음.
39. 소성왕릉(김씨) ?
40. 애장왕릉(김씨) ?
41. 헌덕왕릉(김씨) 천림사 북쪽, 삼국유사에도 동일,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경주부의 동쪽 천림리에 있다고 하였음.
42. 흥덕왕릉(김씨) 장화왕비릉에 합장,
삼국유사에는 안강 북쪽 비화양에 있고, 왕비 창화부인과 합장,
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안강현 북쪽에 있다고 하였음.
43. 희강왕릉(김씨) 소산(蘇山)
44. 민애왕릉(김씨) ?
45. 신무왕릉(김씨) 제형산 서북쪽
46. 문성왕릉(김씨) 공작지
47. 헌안왕릉(김씨) 공작지
48. 경문왕릉(김씨) ?
49. 헌강왕릉(김씨) 보리사 동남쪽
50. 정강왕릉(김씨) 보리사 동남쪽
51. 진성여왕릉(김씨) 황산,
삼국유사에는 화장하여 뼈를 모량서악(牟梁西岳 혹은 未黃山)에 뿌렸다고 하였음.
52. 효공왕릉(김씨) 사자사 북쪽,
삼국유사에는 사자사 북쪽에서 화장하여 뼈는 구지제(仇知堤) 동쪽 산 중턱에 간수했다고 하였음.
53. 신덕왕릉(박씨) 죽성,
삼국유사에는 화장하여 뼈를 잠현(箴峴) 남쪽에 두었다고 하였음.
54. 경명왕릉(박씨) 황복사 북쪽,
삼국유사에는 황복사에서 화장하여 뼈를 성등잉산(省等仍山)서쪽에 뿌렸다고 했음.
55. 경애왕릉(박씨) ?
56. 경순왕릉(김씨) ?, 삼국유사에는 ○○동쪽방향 동네에 있다고 하였음.
@@TV-DOCJON 형아.. 저게 신라왕릉의 기록인데 경상도 경주에서 찾아바바 형아..
한개도 못찾을걸. 사서와 맞는 위치가 없어 형아. 갈석산 찾듯 찾아봐봐. 형아가 그거 찾으면 짱먹을수있어 형아.
오늘도 수고가 참 많으십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저도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시는데로 말씀해 주세요
형아 삐져떠?
형아 댓글 왜지웡.
고생 많으십니다
책보고 채널도 되지 않을 선동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네 잘 알지요 너무 잘 알지요 저 새끼 되도 않은 개소리하면서 비장한척 폼 재는 것 보면 비웃음도 아깝지요 저는 도장깨기닝의 문제의식에 깊이 공감하며 저 모리지들 사짜들 관찰하는 중밉니다
근데 저는 역사학적인 관점에서 논박하기보다는 사회적 질병 집단 정신병으로 접근하고자 합니다 저런 허황된 이야기에 몰두할 때의 정신적? 이익이 뮌지는 뭐 사실 대단한 분석이 필요한 사안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쫌 너른 시각에서 한국 사회에 최근 창궐하는 음모론의 일종으로 좀 체계적으로 설명하고픈 생각이 있습니다
도전깨기님 안녕하십니까??혹 나중에 괜찮으시면 부도지에 대해 말씀해 주실수 있으신지요??
부도지는 잘 모르오니 싸이트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V-DOCJON 직쏘테리 라는 유투브에서 나온얘기라서 저도 잘 몰라 여쭈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도장님
@@highjay5411 아 그렇군요. 예전에 파미르에서 3-4개의 유전자가 분화해서 동서남북으로 퍼진다는 가설이 있었어요. 그거 기반해서 부도지를 쓴거 같아요. 그럼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니 책이 진짜 같아 보이자나요.
근데 현재 유전학에서는 파미르 기원설은 파기죠. 동남아에서 동북아로 올라가는 O와 N을 우리나라 시원으로 보는게 과학적이죠.
부도지란 과학적 사실 컨닝하고 베껴는데 과학적 사실이 바뀌어 컨닝한거 밝혀진 책 정도?
@@TV-DOCJON 답장 너무 감사합니다
@@TV-DOCJON 그 유투브에 신라의 기원이 파미르이고 그 내용이 부도지에 적혀있다해서 어떤 책인지 살짝 인터넷을 봤는데도 몰라서 여쭈었습니다.
ㅎㅎㅎ... 이덕일씨가 방패막이(?)가 되어서 오히려 낙랑재평양설의 논리를 지지하는 꼴이 되는군요... 그러나 이런 논리적인 반론도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ruclips.net/video/RQuQa9QlmjA/видео.html
ruclips.net/video/62-Tlm6K51g/видео.html
이분꺼 다 봤습니다. 똑같은 속임수를 반복하더군요.
한광의 요동왕 임명 때 무종에 있었다고 무종이 요동이란 수작이더라구요.
요동왕으로 좌천된 한광이 무종에서 임명을 받고 연왕으로 버티다 제거 된것을...
그리고 양평이 요서에 있었다는 잘못된 주장.
반론을 하면 그 반론을 이야기 하지 않고 앵무새처럼 말하는데, 해외에서 보면 그냥 볍쉔들일 뿐입니다. 역사 광복군은 개뿔, 독립군과 광복군에 먹칠하고 있는 사람들일 뿐이죠. 역사 독립이 왜 안되냐? 역사 지배당한적이 없다. 다 한백겸 정약용등의 이론이다
이번엔 들어야지 휴가때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