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폰이 유선을 따라가기에는 아직 기술적인 문제가 많이 산적해 있다고는 이야기들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제가 지금 무선 이어폰 엔커 a40과 wf1000xm4 를 사용중이고 헤드폰은 wh1000xm5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 이어폰이 있는 상황에서 이 유선 이어폰이 살 만한지 궁금합니다. 무선은 유선을 따라 잡기는 힘들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유선을 들어보고 싶은데 과연 구매를 해서 차이를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젠하이져 ie 시리즈 이런거 구매할 여력은 안 됩니다만 이 제품은 소개가 좋아서 한 번 어떤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무선은 유선을 따라 잡을 수 없다는 방정식이 이 이어폰에서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음원소스는 flac으로 들을 거고요.그리고 꼬다리 dac을 사용하면 3.5에 비해서 음질 왜곡 이라는 것이 발생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DAC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꼬다리 DAC를 사용하는 이유는 스마트폰의 기본 DAC의 성능이 그리 좋지 못하기 때문에 외부 DAC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어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3.5 단자를 찾아 보기가 어렵기도 하고요. 일정 수준 이상이라면 꼬다리 DAC를 사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유선 이어폰만 떼어 놓고 무선 이어폰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쉽게 이야기하자면 꼬다리 DAC+이어폰과 무선 이어폰을 비교하는 것이 맞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필립스 이어폰에 동봉된 꼬다리 DAC는 그리 좋게 듣진 않았습니다. 대신 제가 가지고 있는 별도의 꼬다리 DAC들에 물렸을 때에는 상당히 괜찮게 들었고요. 헤드폰도 언급하셨지만 헤드폰과 이어폰을 비교하신다는 이야기는 아닌 걸로 이해하겠습니다. 제가 봤을 때에는 일정 수준의 꼬다리 DAC와 함께 사용한다는 가정 하에 무선보다 필립스 이어폰이 낫습니다.
[Philips TAE7009]
link.coupang.com/a/bGmNhP
(수입사 그린파워테크의 광고비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D 를 최초 개발한 회사 ~ 편안한 사운드 왠지 정감이 가는 회사 ~ 필립스 엣날 좋은 음반도 많이 발매
저도 최근에 이 제품 구매해보았는데요. 3만2천원인가 주고 사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지불한 비용 대비 아주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주네요.
오 구매하셨군요. 가격 대비 정말 괜찮아서 저희도 놀랐습니다.
디자인이 기업 제품치고 묘하게 본격적이네요.
음향에 진심이에요 ㅋㅋㅋ
모양도 좋고 구성품도 다 좋은데...로고를 다른곳에 썼다면 좋을거 같아요ㅋㅋㅋㅋ 리뷰 감사합니다!!
가장 흔한 위치긴 하죠. 감사합니다!
오우!! 필립스 인이어라니!!+_+
가격 대비 소리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애플 이어팟 망가져서 다시 사려고 하는데 그거보다 이게 좋나요?
오늘은 출근시간대에 봤습니다. 좀 정신없게 봐서 이따가 다시 보긴 해야할꺼 같네요.
내용과는 별개로 필립스는 사운드바도 그렇고, 아예 가격을 내려놓으면 될것을 꼭 할인가인거처럼해서 이거저거 판매하는 느낌입니다.
대기업 특유의 가전 판매 전략이 아닐까 싶네요.
출근 직전 고음으로 노동요 딱 한곡 귀에 한번 때려 박아보고 싶네요
레츠고~
무선 이어폰이 유선을 따라가기에는 아직 기술적인 문제가 많이 산적해 있다고는 이야기들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제가 지금
무선 이어폰
엔커 a40과 wf1000xm4 를 사용중이고
헤드폰은 wh1000xm5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 이어폰이 있는 상황에서 이 유선 이어폰이 살 만한지 궁금합니다.
무선은 유선을 따라 잡기는 힘들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유선을 들어보고 싶은데
과연 구매를 해서 차이를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젠하이져 ie 시리즈 이런거 구매할 여력은 안 됩니다만 이 제품은 소개가 좋아서 한 번 어떤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무선은 유선을 따라 잡을 수 없다는 방정식이 이 이어폰에서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음원소스는 flac으로 들을 거고요.그리고 꼬다리 dac을 사용하면 3.5에 비해서 음질 왜곡 이라는 것이 발생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DAC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꼬다리 DAC를 사용하는 이유는 스마트폰의 기본 DAC의 성능이 그리 좋지 못하기 때문에 외부 DAC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어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3.5 단자를 찾아 보기가 어렵기도 하고요. 일정 수준 이상이라면 꼬다리 DAC를 사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유선 이어폰만 떼어 놓고 무선 이어폰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쉽게 이야기하자면 꼬다리 DAC+이어폰과 무선 이어폰을 비교하는 것이 맞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필립스 이어폰에 동봉된 꼬다리 DAC는 그리 좋게 듣진 않았습니다. 대신 제가 가지고 있는 별도의 꼬다리 DAC들에 물렸을 때에는 상당히 괜찮게 들었고요.
헤드폰도 언급하셨지만 헤드폰과 이어폰을 비교하신다는 이야기는 아닌 걸로 이해하겠습니다. 제가 봤을 때에는 일정 수준의 꼬다리 DAC와 함께 사용한다는 가정 하에 무선보다 필립스 이어폰이 낫습니다.
@@audiolife5891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심자용(?) 혹은 위에서 말씀하신 머릿속에 그리신 dac이 있을까요?
조심스레 추천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입니다.
@@audiolife5891 꼬다리 없이 3.5mm 그대로 꼳으면 꼬다리 없는거보다 좋나요?
피델리오 헤드폰은 들어보고 싶은데, 이어폰은 유무선 하나씩 있는 제품에 실망을 해서 선듯 손이 가지는 않네요. 3만원대도 와우가입해야 적용되고...
저도 피델리온은 궁금하더라고요.
영상 보고 구입해서 듣고 있는데요 가격대비 음질 괜찮네요 ㅎㅎ
@@overkill6403 가성비 괜찮더라고요
땡기네요.
필립스하면 과거 Go gear mp3p 만든 시절이 ㅎㅎ
인이어는 익숙하면서 낮선 느낌이 드네요
오랜만에 인이어로 알고 있는데 가격 생각하면 꽤 괜찮았습니다.
이 제품 vs 에어팟프로 뭐가 더 좋을까요
할인끝났나봐요ㅠㅠ
소리가 답백한듯합니다 저음은 부족하고 중고역이 강하게 들립니다 저역의 울림이 약하고요/dac꼬다리연결하면 소리는 더 커지고 선명하긴합니다. 묵직한 저역 공간감은 포기를 해아 합니다 이 가격대에서 대부분 이러한지는 모르겠어요 모처럼 이어폰은 4~5만대첨이라 음악감상하기에는 너무 부족합니다
필립
1빠 피스!
축하드립니다. 피스!
저항이 50옴 이상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직도 v50을 메인으로 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