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교회 직분자들이 지옥에 가고 목회자였던 사람이 지옥에 갔음을 보면서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구원은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고 우리의 믿음으로 받습니다. 그런데 그 믿음은 주님이 말씀하신 아름다운 열매로 나타납니다. 이것을 세례 요한은 좋은 열매로 사도 바울은 믿음의 열매로 표현하였습니다. 이것은 많은 신자들이 오해하는 행위구원론이 아닙니다. 믿음에는 거듭난 증거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회개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에 이르도록 내 자신을 돌아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말씀처럼 이기는 자가 되어 생명책에 이름이 지워지지 않기를 간구합니다.
믿음은 동사입니다. 사전에서는 명사라고 나오지요? 하나님의 이름은 동사입니다. 준비하시는ㅡ 이레 함께하시는ㅡ삼마 승리하시는 치료하시는.. 이런 하나님을 믿는것도 명사가 아니라 동사적이여야합니다. 사람들은 믿음을 한번믿는 행위라고 하는데 ..성경에서의 믿음은 순간의 믿음이 아니라 즉 계속 믿는것을 의미합니다. 포로기때도 70년간 돌아갈것을 믿었는데 도중에 바벨론의 태양신으로 혼합된이들은 믿음을 버린 자들입니다. 끝까지 예루살렘 귀환을 기다린 자들만이 믿음의 사람입니다. 귀환을 오늘 내일 한달 일년 십년..계속 기다린 사람만이 믿음이 있는 사람들 입니다
신약엔 유대인이 들어가는 왕국복음과 이방교회에게 주신 은혜복음이 있습니다. 고전15장51절->모두다 변화되리리. 데전5장9절->진노아래에 놓이지않는다. 성경은 문자그대로 보아야합니다. 논리적 대치가 있을경우 적용대상이 다를 수 있음을 찾아봐야하며 이미 우리는 유대인과 교회가 구원프로그램이 다름을 어렵지않게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메시아를 일시 거절한상태며 대환란때 회심하는게 우리기독교 스토리입니다.
신은 악을 막을 의지는 있지만, 능력이 없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전능하지 않은 것이다. 악을 막을 능력은 있는데 의지가 없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악한 것이다. 악을 막을 능력도 있고 의사도 있는 것인가? 그렇다면 도대체 이 세상의 악은 어디에 기인한 것인가? 악을 말을 능력도, 의지도 없는것인가? 그렇다면 왜 그를 신이라 불러야 하는가?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말씀을 믿음으로 은혜로 구원받는 것입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을 받으리라 고전 15장 2절 너희가 만일 내가 전한 그 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그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으리라 3절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절 장사 지낸 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위에 말씀이 복음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나의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daina3676디도서 1장 16. 그들이 하나님을 가증한 자요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디도서1장16절에서 증거하듯 입술의 고백만으로 천국 가는 것이 아닙니다. 로마서에서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는 말씀은 로마시대에 시저가 아닌 예수님을 주인이라 선포하는 목숨을 건 신앙고백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나더러 주여 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고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말씀하셨습니다. 진정한 회개 없이 입술만의 고백으로 천국을 따돈 당상이라 생각해서 직분자를 비롯한 수많은 교인들이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누가복음 13장 24. 구원받기가 쉽다면 예수님께서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고 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마가복음 1장 15. 회개는 죄에서 돌이키고 자신의 주인을 예수 그리스도로 바꾸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장 3. 하나님의 은혜는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은혜입니다. 우리는 그 은혜가 헛되지 않도록 열매맺는 믿음으로 회개하고 거듭나서 믿음을 끝까지 지켜야 합니다.
좋은 말씀입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라했더니 성도들이 헌금한 헌금을 교회통장에 차곡차곡 모아놓는 악한 목사, 장로들이 대한민국에 태반이죠. 하나님의 이름을 빌려 Family business 하는 분들. 그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어렵고 힘든 사람들은 자기 안중에도 없습니다. 자신들의 양심에 화인을 맞은 자라는건 하나님이 불꽃같은 눈동자로 다 보시고 계신데 죄짓고도 아무렇지도 않은체 의인인체 거짓말하는 사람들입니다.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번받은 구원은 다시 행위로 말미암마 구원이 탈락되네요 무서운 징벌을 피하기 위해서 정말로 매일 자신을 돌아보고 회개해야 되겠어요 주여 이사망의 덪에서 빠져 나가게 하소서 이사망의 법에서 빠져 나올자 누구입니까? 오 주여 두렵고 떨립니다 오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많습니다...대부분 교리에 억매여서 자신들이 구원 받았다고 착각하는 크리스천도 많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예수님을 믿고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천국에가는것입니다...아멘!!!
네 순종함으로 천국에 갑니다. 순종이 바로 믿음이기 때문입니다. 지식의 믿음이 아닌 야고보서에서 말씀하신 행함이 따르는 믿음이 구원에 이르게 합니다. 베드로전서 1장 9. 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히브리서 3장 18.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냐 곧 하지 아니하던 자들에게가 아니냐 19. 이로 보건대 그들이 아니하므로 능히 들어가지 못한 것이라 요한복음 3장 36. 아들을 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joylee7274 네 맞습니다. 요한복음 14장 21.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24. 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하나님은 질서의 하나님입니다. 주님은 질서와 권위를 무시하지는 않으십니다. 갈라디아서 6장 6. 가르침을 받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와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하라 베드로전서 5장 5. 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야고보서 3장 1. 내 형제들아 너희는 선생된 우리가 을 받을 줄 알고 선생이 많이 되지 말라
@@hyunseok1654 ㅉㅉ....왜그리 엉뚱한 성경구절을 줄줄이? 천국에 들어갈려면 남을 가르치려 하지말고 우선 겸손한 인격부터 갖추어야지. 코로나가 하나님의 심판인것을 모르나? 이제는 목사 혼자 원맨쇼는 지났다. 인격과 영성과 능력을 갗추어야지. 예수님의 모습을 갖추어야지.
예수님께서...저와 여러분에게 물으십니다...네가 누구더냐?....내 저요? 내 누구누구 아무개 입니다... 그러나...예수님께서는 대부분 여러분들을 모른다고 하실겁니다...예수님께서 여러분들을 몰라서가 아닙니다...대한민국에 모든 목사도...크리스천도 기독교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예수님께서는...여러분들이 태어남과 동시에 여러분들의 모든 이름과 모든삶과 모든 죄악과 속마음과 생각...심지어 여러분들이 어떻게 살고 죽는것 까지도 이미 다 아시고 계십니다... 길바닥에 십원짜리 동전주은 것 까지도 다 알고 계십니다... 아버지에 고향으로 갈수 있는 확률요? 거의 로또 당첨에 맞먹는 수준입니다...어쩌면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너는 나를 세번 모른다고...미리 예언하신 것처럼... 저나 여러분은들은 이미 날때부터 아버지의 고향으로 가는자 못가는자 나뉘어져 있는지도 모릅니다...하지만 여러분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변화 하세요... 여기에 누구라도 구원받은 사람은 없습니다...삶 다하는 그 순간까지 긴장 하십시요...그리고 주님께 고하세요..! 겸손과 순종이 여러분을 아버지의 고향으로 부를것입니다... 여기..아버지 하나님땅에 가장 높은자가 누구입니까? 바로 자기 자신을 낮추는 자입니다...아멘! 마태복음7-21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자마다 다천국에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하늘에계신 내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아멘!!!
신약엔 유대인이 들어가는 왕국복음과 이방교회에게 주신 은혜복음이 있습니다. 고전15장51절->모두다 변화되리리. 데전5장9절->진노아래에 놓이지않는다. 성경은 문자그대로 보아야합니다. 논리적 대치가 있을경우 적용대상이 다를 수 있음을 찾아봐야하며 이미 우리는 유대인과 교회가 구원프로그램이 다름을 어렵지않게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메시아를 일시 거절한상태며 대환란때 회심하는게 우리기독교 스토리입니다. 당장 당신은 나한테 주께 대하듯 하지도않습니다. 탐심도 우상숭배라는걸 알면서 하루에도 여러분 탐심하죠. 애초에 지킬 수 없다고 준게 계명입니다. 가짜복음을 전하면 그리스도심판석에서 상이 타 다고 갈라디아서1장7절이하에 처합니다. 은혜복음을 전하시지않고 왕국복음이 우리시대 복음이라고 말하면 세상에서도 저주를 받고 상급에서도 저주를 받습니다. 행위로 구원이 취소되면 죽기직전에 영접한사람만 영생을 얻고 20대구원받다가 막판에 세상적으로 살면 영원히타죽어야합니다. 하나님의 구원이 그런것입니까? 그럴꺼면 머하러 십자가에서 죄없는 피를 흘리셔야합니까? 어차피 내가 계명을 다지켜야한다면말이죠. 하나님은 빛이십니다. 빛안에는 어둠이없습니다. 하나님의 의란 죄없음입니다. 죄가 1개라도 남아있으면 지옥에갑니다. 두렵고떨림으로 온전히 이루라의 이루라는 work out이지 at이 아닙니다. 열매를 드러내라는거지 구원을 행위로 이루라는게 전혀아닙니다.
허풍과 거짓은 분명한 죄이다 왜냐하면 듣는 이가 실족도하고 오해도 하고 나중엔 정말을 해도 거짓말으로 의심을 하게 되니 거짓말 하는 것은 너무도 큰 죄이다. 차라리 자백하는 것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용기이고 희망이다. 처음엔 욕을 먹지만 나중엔 그래도 솔직하다고 인정을 받을 확률이라도 있다. 그런데 자기 치장을 위한 거짓과 뻥은 정말로 큰 죄악일 것 같습니다. 나도 혹시 거짓과 뻥을 은연중에 습관적으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회개해야 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나부터 회개 아멘!!!!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또 예수 (주신 모든것에 감사와 영광 찬송을 돌려 드립니다) 시편(시) 110편 3.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3. Your troops will be willing on your day of battle. Arrayed in holy majesty, from the womb of the dawn you will receive the dew of your youth. 4. 여호와는 맹세하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4. The LORD has sworn and will not change his mind: "You are a priest forever, in the order of Melchizedek." 3. 당신의 군대는 전투의 날에 기꺼이 할 것입니다. 거룩한 위엄으로 차려입고 새벽의 자궁으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젊음의 이슬을 받을 것입니다. 4. 여호와께서 맹세하셨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느니라 잠언(잠) 3장 13. 지혜를 얻은 자와 명철을 얻은 자는 복이 있나니 13. Blessed is the man who finds wisdom, the man who gains understanding, 14. 이는 지혜를 얻는 것이 은을 얻는 것보다 낫고 그 이익이 정금보다 나음이니라 14. for she is more profitable than silver and yields better returns than gold. 15. 지혜는 진주보다 귀하니 너의 사모하는 모든 것으로 이에 비교할 수 없도다 15. She is more precious than rubies; nothing you desire can compare with her. 16. 그 우편 손에는 장수가 있고 그 좌편 손에는 부귀가 있나니 16. Long life is in her right hand; in her left hand are riches and honor. 17. 그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 첩경은 다 평강이니라 17. Her ways are pleasant ways, and all her paths are peace. 18. 지혜는 그 얻은 자에게 생명 나무라 지혜를 가진 자는 복되도다 18. She is a tree of life to those who embrace her; those who lay hold of her will be blessed. 13. 지혜를 얻는 사람, 명철을 얻는 사람, 14. 그녀는 은보다 유익하고 금보다 더 나은 수익을 냅니다. 15. 그녀는 루비보다 더 귀중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녀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16. 그녀의 오른손에는 장수(長壽)가 있다. 그녀의 왼손에는 부와 명예가 있습니다. 17. 그의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의 모든 길은 평강이다. 18. 그녀는 그녀를 포옹하는 사람들에게 생명 나무입니다. 그녀를 붙잡는 자는 복을 받을 것이다. 사도행전(행) 3장 20.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20. and that he may send the Christ, who has been appointed for you--even Jesus. 20. 또 너희를 위하여 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라. 히브리서(히) 8장 4. 예수께서 만일 땅에 계셨더면 제사장이 되지 아니하셨을 것이니 이는 율법을 좇아 예물을 드리는 제사장이 있음이라 4. If he were on earth, he would not be a priest, for there are already men who offer the gifts prescribed by the law. 4. 그가 지상에 있었다면 그는 제사장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법으로 규정 된 선물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비통모성"
죄와 죽음의 문제를 해결 하셨습니까? 여기에 그 답이 있습니다. 사람은 죄를 가지고 태어나 평생동안 죄를 짓는 죄인으로 살다가 죽은 후에 심판을 받아 영원한 지옥의 형벌에 처해집니다. 그러나 사랑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아들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어 십자가에 달려 피흘려 죽게 함으로 사람을 대신하여 모든 죗값을 지불하시고 모든 죄를 제거하셨습니다 .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로마서 10:9,10)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로마서 10:13) 지금 이 사실을 알았다면 자신이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믿고 영접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죄가 없어지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며 영생을 얻습니다. 사람으로 하여금 천국과 지옥을 선택 할수 있도록 자유의지를 주셨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용서해 주신 것을 믿으시면 구원 받아 영원한 생명인 천국으로 갑니다. 주 하나님, 나는 죄인입니다. 나의 죄 값을 위해나 대신 피 흘려 죽어주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습니다. 나를 구원해 주십시오. 진심으로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롬3:23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죄사함을 받지 못하시면 영원토록 불타는 지옥에서 고통받습니다 행 8:37 빌립이 말하기를 “만일 당신이 마음을 다하여 믿으면 합당하니라.”고 하니 그가 대답하여 말하기를 “나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이신 것을 믿나이다.”라고 하더라 롬10:9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고전 15:3-4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달하였나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셔서 엡2:8-9 너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아무도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라. ,,,,,,,,,,,,, ,,,,,,,,,,,,,,,,,,,,, ,,
성경을 잘못 해석하여 행위가 없어도 믿음으로만 천국 간다고 말하는 거짓된목자. 때문에 당신과 같은 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성경이 진리요, 천국가는 길입니다. 주여 주여. 하면서 교회다녀도 자기 중심으로 살면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않는 자는 천국 못갑니다(마7:21). 성경 속의 믿음이란 행위가 따르는 믿음이 구원받습니다.(약2:26). 믿음으로 천구간다는 진리(엡2:8)는 행위가 따르는 진짜 믿음입니다. 교회 다녀도 거듭나 하나님 뜻대로 행하려고 자기의 이기심을 버리고 주님 닮는 성화의 진행이 없는 믿음은 가짜로 그 목사와 권사의 모습입니다. 성경을 아전인수격으로 보지 마시고 냉철하게 보세요. 우리는 판단하지 못하나 계시록을 보면 믿고 변함없는 우상 숭배자, 음행자, 거짓말 하는자, 개들(목회로 탐욕하는자)은 천국 못갑니다. 목회 세습하는 목사들 대부분은 탐욕의 우상 숭배자드로 천국 못갑니다.(엡5:5). 아마도 머지 않아 그 유멍한 목사님들 지옥 간증 나올 것입니다. 천국은 좁은 문입니다. 빈부귀천, 남녀노소 차별 없이 천국문이 열려 있으나 진짜 믿음을 가진자가 들어갑니다. 아고보서를 버리면 가짜입니다. 행위가 아니라 믿음으로 가나 그 믿음이 행위가 따르는 진짜 믿음이 들어갑니다. 거듭나지 않으면 말로만이지 행위가 따라오지 않습니다.
남에게 인정을 보이려고 자기 의에 도취되지 말고 오직 예수의 이름을 높히는데 충성하는 것이다. 그러다가 인생이 끝나는 것이니 죽을 때까지 겸손 더 겸손 처절하게 더더더더더 겸손 스스로 잘난체 높은체 절대절대 절대 하면 안된다~~~직분 따위는 생각도 말고 오직 순수 절대 순수 으와 힘들다 그렇죠??/그래도 입다물고 잠잠히 하고 오직 실천 사랑을 실천하자 끝~~
마태복음 7장2223 '구원의 확신'이 구원을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많은 권능을 행한 자들이 마지막 날에 주님께 반문하지만 주님은 그들을 모른다고 하십니다. 요한계시록 3장5. 성경에는 분명히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질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그래서 이기는 자가 되라고 하셨습니다. 모세도 하나님께 백성들을 위해 기도할 때 생명책의 이름을 지워달라고 합니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닙니다 디모데후서 4장7. 8. 10a 바울은 믿음을 끝까지 지켰으나 데마는 세상을 사랑하여 떠났습니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라는 잘못된 교리를 접한 분들은 그것을 버리기 쉽지 않아서 이 같은 영상을 보면 저들은 처음부터 구원이 없었다고 치부해버립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저들도 스스로의 구원의 확신에 속은 것입니다.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교회 직분자들이 지옥에 가고 목회자였던 사람이 지옥에 갔음을 보면서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구원은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고 우리의 믿음으로 받습니다. 그런데 그 믿음은 주님이 말씀하신 아름다운 열매로 나타납니다. 이것을 세례 요한은 좋은 열매로 사도 바울은 믿음의 열매로 표현하였습니다. 이것은 많은 신자들이 오해하는 행위구원론이 아닙니다. 믿음에는 거듭난 증거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회개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에 이르도록 내 자신을 돌아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말씀처럼 이기는 자가 되어 생명책에 이름이 지워지지 않기를 간구합니다.
아멘입니다 ~!!!
믿음은 동사입니다. 사전에서는 명사라고 나오지요?
하나님의 이름은 동사입니다.
준비하시는ㅡ 이레
함께하시는ㅡ삼마
승리하시는
치료하시는..
이런 하나님을 믿는것도 명사가 아니라 동사적이여야합니다.
사람들은 믿음을 한번믿는 행위라고 하는데 ..성경에서의 믿음은 순간의 믿음이 아니라 즉 계속 믿는것을 의미합니다. 포로기때도 70년간 돌아갈것을 믿었는데 도중에 바벨론의 태양신으로 혼합된이들은 믿음을 버린 자들입니다. 끝까지 예루살렘 귀환을 기다린 자들만이 믿음의 사람입니다.
귀환을 오늘 내일 한달 일년 십년..계속 기다린 사람만이 믿음이 있는 사람들 입니다
아멘아멘
신약엔 유대인이 들어가는 왕국복음과 이방교회에게 주신 은혜복음이 있습니다. 고전15장51절->모두다 변화되리리. 데전5장9절->진노아래에 놓이지않는다. 성경은 문자그대로 보아야합니다. 논리적 대치가 있을경우 적용대상이 다를 수 있음을 찾아봐야하며 이미 우리는 유대인과 교회가 구원프로그램이 다름을 어렵지않게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메시아를 일시 거절한상태며 대환란때 회심하는게 우리기독교 스토리입니다.
신은 악을 막을 의지는 있지만, 능력이 없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전능하지 않은 것이다. 악을 막을 능력은 있는데 의지가 없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악한 것이다. 악을 막을 능력도 있고 의사도 있는 것인가? 그렇다면 도대체 이 세상의 악은 어디에 기인한 것인가? 악을 말을 능력도, 의지도 없는것인가? 그렇다면 왜 그를 신이라 불러야 하는가?
지옥설교 자주하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여 돈과 명예와 교만에 속지 않고 하나님중심으로 살아갈수있게 악에서구해주세요
열심히예수님을섬겨야되겠네요 엄청난유황불속에들어가지안으려면 무섭고두려워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회개하고 구원에 이르도록
내자신을 돌아보겠습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말씀을 믿음으로 은혜로 구원받는 것입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을 받으리라
고전 15장 2절
너희가 만일 내가 전한 그 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그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으리라
3절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절 장사 지낸 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위에 말씀이 복음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나의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daina3676디도서 1장
16. 그들이 하나님을 가증한 자요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디도서1장16절에서 증거하듯 입술의 고백만으로 천국 가는 것이 아닙니다. 로마서에서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는 말씀은 로마시대에 시저가 아닌 예수님을 주인이라 선포하는 목숨을 건 신앙고백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나더러 주여 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고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말씀하셨습니다.
진정한 회개 없이 입술만의 고백으로 천국을 따돈 당상이라 생각해서 직분자를 비롯한 수많은 교인들이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누가복음 13장
24.
구원받기가 쉽다면 예수님께서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고 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마가복음 1장
15.
회개는 죄에서 돌이키고 자신의 주인을 예수 그리스도로 바꾸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장
3.
하나님의 은혜는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은혜입니다. 우리는 그 은혜가 헛되지 않도록 열매맺는 믿음으로 회개하고 거듭나서 믿음을 끝까지 지켜야 합니다.
아멘 입니다
@@hyunseok1654 참으로 저 로마서 구절만 가지고 우기는 자들이 많습니다.다른 구절들은 절대 말안하는 완악함.그렇게 우길거면 머하러 신앙하나
그 구절대로 주로 시인한적도 또한 없고 그냥 믿는다라고 애매한 단어로 포장
아멘 아멘 할렐루야!! 믿음의 여정가운데 오직 좁은 문 좁은 길로 가기만을 결단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간절히 간구드립니다~~생명의 말씀 감사합니다
집에서 목사님 간증설교만
돌려가며 듣고 있습니다
제가 서기위함 입니다ㅡ
나태하지 않고, 허튼데 시간 보내지
않고, 경각심을 갖기 위해서 이지요
넘, 넘 은혜받고 있습니다
눈물 훔쳐가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입니다
넘, 감사드립니다 ~
주님의 귀한종이십니다~
목사님 간증 진심이 느껴집니다
무섭네요 회개로 천국 가기원합니다
천국가는 길을 열어주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그길이 어떤길인지아시나요 예수믿어요 그러면 구원이라면 마귀도 구원얻겠네
천국못갈사람없지요 모든이단도 다예수믿는다 고백하는데 왜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했을까요 구원에이르지 못하고 심판받는 말씀이 수십수백 수천수만이나 될까요 아버지의뜻대로 행하고있습니까 아버지의 뜻이 먼지는 아시나요 성경을 아시나요 지식이있나요 예수를아시나요 아무것도모르고 얘수믿으면 마귀에미혹된
길을갑니다 소경귀먹어리가 믿는 믿음이됩니다
눈물나는 찔림이 있네요ㅠ
날마다 나의 구원자 되신 주님을 만나고 모시며 살아야함을 깨닫습니다..아멘아멘
아멘 아몐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감사드립니다. 이렇게귀한간증.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은혜로운 간증 듣고 감동입니다 계속...
좋은 말씀입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라했더니 성도들이 헌금한 헌금을 교회통장에 차곡차곡 모아놓는 악한 목사, 장로들이 대한민국에 태반이죠. 하나님의 이름을 빌려 Family business 하는 분들. 그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어렵고 힘든 사람들은 자기 안중에도 없습니다. 자신들의 양심에 화인을 맞은 자라는건 하나님이 불꽃같은 눈동자로 다 보시고 계신데 죄짓고도 아무렇지도 않은체 의인인체 거짓말하는 사람들입니다.
구원은, 선한행위가 아니요. 하나님의 100%은혜인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천국에 가는 것이고, 우리의 행위로는 상급의 심판만 있을 뿐입니다.
목사님, 성경을 더 깊이 연구하세요.
@@김연희-i1h 믿음과 행위 이지요. 말만 믿는다고 하면 안됩니다.
@@김연희-i1h
선한 행위의 열매가 없으면 가짜 믿음입니다.
네 맞습니다 교회직분자들 지옥갈자 많습니다
너도
오른손 하는걸왼손 모르게 하라아멘
맞습니다.솔직히 어릴적부터 저런자가 천국간다고 싶은자들이 많앗죠.
@@진실-y5n 진실이 너 역시!!
지옥을 가면 다시 올수 없는데
언제 가셔서 누굴
보고 오셨나요?
권사를 왜주어가지고 지옥가게 만드시나요.,장로를 왜주나요
권사장로 주지 말아야 합니다
교회에서 왜 감투를 주나요
이사람들 권세받은줄 알어요
성도깔보고 목사 좌지우지 하고.
정말 소가 웃을일....
아멘아멘아멘 너무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잘드러씁니다
아멘
저는 지옥 입구에 까지 가서 무서운
경험을 며칠이나 계속하다, 죽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 !
어느날 꿈에 예수님을 만났다!!
오 저도 입구구경만 하엿는데 공포 그 자체엿습니다.
와 너무 축복이시겠어요
직분은 천국못가요 회개하고 죄사함받고 좁은가는자 천국가요
아멘
주의뜻대로삶을사는자아멘
@꽃 목화 아멘 맞습니다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도전받았습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경각심을 가지고 주님의
말씀의 두렵고 떨림으로
신앙생활을 잘 해야되겟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
감사합니다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번받은 구원은 다시 행위로 말미암마 구원이 탈락되네요 무서운 징벌을 피하기 위해서 정말로 매일 자신을 돌아보고 회개해야 되겠어요
주여 이사망의 덪에서 빠져 나가게 하소서 이사망의 법에서 빠져 나올자 누구입니까? 오 주여 두렵고 떨립니다 오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아멘!
처음 믿음 버리고 변질된 목회자, 재직들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생명책에서 이름을 지우시기도 합니다.
아멘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많습니다...대부분 교리에 억매여서 자신들이 구원 받았다고 착각하는 크리스천도 많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예수님을 믿고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천국에가는것입니다...아멘!!!
네 순종함으로 천국에 갑니다. 순종이 바로 믿음이기 때문입니다. 지식의 믿음이 아닌 야고보서에서 말씀하신 행함이 따르는 믿음이 구원에 이르게 합니다.
베드로전서 1장
9. 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히브리서 3장
18.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냐 곧 하지 아니하던 자들에게가 아니냐
19. 이로 보건대 그들이 아니하므로 능히 들어가지 못한 것이라
요한복음 3장
36. 아들을 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말씀에 따르면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으면 천국 갑니다. 그러나 지식적인 믿음, 열매 없이 입술로만의 믿음은 천국에 가지 못합니다.
예수님과 사랑의 관계에서 천국갑니다.
@@joylee7274 네 맞습니다.
요한복음 14장
21.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24. 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꽃 목화 이미 다 아는데...
목사님 감사합닏다
귀한간증 갑사합니다.
목사님 말씀 한마디도 틀리지 않습니다.
저도 예수님을 잘믿고 있지만
하나님 보시기엔 제 믿음이 어떤지 외식적이고 가식적인지 하나님만 아시겠죠 정신 바짝 차리고 제대로 믿음생활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합니다 어쨋던 천국은 꼭 기필코 가야잖아요 천국 갈려고 예수님 믿습니다
회개하면됩니다 십계명이 영생법입니다
성도의직분너무
귀중합니다
한번구원은영원한구원이아닌것입니다새 삼깨달아지네요예수 믿는여러분우리함께예수님을반드시잘 믿고말씀대로살고특히입조심하고겸손하고잘믿어권받아꼭천국에갑시다아몐
주님나에게주님을ㅈ완전히닭게하옵소서😢😢😢나에게늘말씀하여주소서깨달게하옵소서나의허물과 ㅚ악을용서하여ㅜ소서통회하고자복하는ㅇㅏ음을부어주소서~~~
성도직분너귀중합니다
겸손이예수님만
바보고믿음으로천국
갈때까지생명길
좁은길가오리다,
아 멘 예수님 보혈
아멘 아멘
구원은 하나님의 절대주권입니다.
사람이 판단할 수 없습니다.
네믿음이 너를구원했느니라 네행한대로 심판하리라 거룩함과 선함과 진실됨 선한양심 예수사랑이없으면 구원받지못하리라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지옥에 관심이 없어요.
아주심각합니다.
지옥설교 해야합니다.
맞습니다
이간증 들으니 나는 보나마나
지옥이다 천국 가야가는거다
구원은 믿음의 열매요 앙름다운 열매요 좋은열매이니 회개로 인한 거듭남에서 열리는 것입니다
너무 근심이 많이있슺니다
예수님께서",
열명중에 아홉 명은 어디 갔느냐?
단 한명만 구원받았죠..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은 절대 아닙니다 그러나 그렇게 알고 있는 분들도 꽤나 있습니다 회개하고 죄를 단호히 끊어야만 천국갈 자격이 조금 됩니다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이시고 구원의 하나님이십니다.
크리스찬인 우리들은 반드시 예수님 이라고
님자를 붙여서 호칭해야 합니다.
우리 목사님 장로님 생각이.....
그분들영혼위해 기도합니다
안 믿고싶지만 그럴수 있다고 믿어지네요
⛪️ 당에 투자 한 시간 과 노력 이 얼마인데 ,지옥 행 이라뇨 ... 😢
지옥가기전에 목사장로 권사님이
겉사람의 살면 이땅이 지옥이지요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에덴의 축복을
냄세도 맛을수없는것
근본 저주속에. (엡2장3절) 재앙을
누리다가 하나님부르면 부끄러운
구원을 받는것
교회오래출석을 하였으니꺄요
입은 무성한데 열매가 없는것
예수향기 나는것이 아니라 뜽(돈)
냄세만 나는거지요
사탄은 모든것 주고 영적인축복을 뺏아가는거지요
아멘옳으신말씀
예수 님은 이땅에육신을 입고오셨습니다 광야에서사십일을금식하셨습니다마귀가예수님을세번시험했지만말씀으로물리쳤습니다예수님은 세레요한은 회개 하라천국이가까이왔다예수님을보고말씀하셨읍니다예수님은사역의첫말씀이마태복음오장일절심령이가난 한자는 복이있나니천국이저히것입이요
하나님은 우리의 직분땜에 감동 받으시지 않는다. 직분은 높고 낮음이 없이 다 똑같다. 그저 역활만 다를뿐이다. 이러한데 오늘날 교회가 타락해서 분별하지못하고 직분을 계층으로 생각하여 서로간에 죄를 짓고 교만에 빠진다.
하나님은 질서의 하나님입니다. 주님은 질서와 권위를 무시하지는 않으십니다.
갈라디아서 6장
6. 가르침을 받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와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하라
베드로전서 5장
5. 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야고보서 3장
1. 내 형제들아 너희는 선생된 우리가 을 받을 줄 알고 선생이 많이 되지 말라
교회는 한 몸이신 그리스도 안에서 각 지체가 모두 귀합니다. 그러나 질서가 있고 책임의 크기도 다릅니다. 권위를 인정하되 맡은 자들은 겸손히 충성을 다하는 것이 건강하고 올바른 교회 공동체입니다.
@@joylee7274 고린도전서 14장
33. 하나님은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니라
@@hyunseok1654 ㅉㅉ....왜그리 엉뚱한 성경구절을 줄줄이? 천국에 들어갈려면 남을 가르치려 하지말고 우선 겸손한 인격부터 갖추어야지. 코로나가 하나님의 심판인것을 모르나? 이제는 목사 혼자 원맨쇼는 지났다. 인격과 영성과 능력을 갗추어야지. 예수님의 모습을 갖추어야지.
@@joylee7274 누가 엉뚱한 말을 하고 인격이 잘못됐는지 주님이 판단하실 것입니다. 그럼 평안하십시오.
True Testimony (UK)
예수님께서...저와 여러분에게 물으십니다...네가 누구더냐?....내 저요? 내 누구누구 아무개 입니다...
그러나...예수님께서는 대부분 여러분들을 모른다고 하실겁니다...예수님께서 여러분들을 몰라서가 아닙니다...대한민국에 모든 목사도...크리스천도 기독교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예수님께서는...여러분들이 태어남과 동시에 여러분들의 모든 이름과 모든삶과 모든 죄악과 속마음과 생각...심지어 여러분들이 어떻게 살고 죽는것 까지도 이미 다 아시고 계십니다...
길바닥에 십원짜리 동전주은 것 까지도 다 알고 계십니다...
아버지에 고향으로 갈수 있는 확률요? 거의 로또 당첨에 맞먹는 수준입니다...어쩌면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너는 나를 세번 모른다고...미리 예언하신 것처럼...
저나 여러분은들은 이미 날때부터 아버지의 고향으로 가는자 못가는자 나뉘어져 있는지도 모릅니다...하지만 여러분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변화 하세요...
여기에 누구라도 구원받은 사람은 없습니다...삶 다하는 그 순간까지 긴장 하십시요...그리고 주님께 고하세요..! 겸손과 순종이 여러분을 아버지의 고향으로 부를것입니다...
여기..아버지 하나님땅에 가장 높은자가 누구입니까? 바로 자기 자신을 낮추는 자입니다...아멘!
마태복음7-21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자마다 다천국에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하늘에계신 내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아멘!!!
신약엔 유대인이 들어가는 왕국복음과 이방교회에게 주신 은혜복음이 있습니다. 고전15장51절->모두다 변화되리리. 데전5장9절->진노아래에 놓이지않는다. 성경은 문자그대로 보아야합니다. 논리적 대치가 있을경우 적용대상이 다를 수 있음을 찾아봐야하며 이미 우리는 유대인과 교회가 구원프로그램이 다름을 어렵지않게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메시아를 일시 거절한상태며 대환란때 회심하는게 우리기독교 스토리입니다. 당장 당신은 나한테 주께 대하듯 하지도않습니다. 탐심도 우상숭배라는걸 알면서 하루에도 여러분 탐심하죠. 애초에 지킬 수 없다고 준게 계명입니다. 가짜복음을 전하면 그리스도심판석에서 상이 타 다고 갈라디아서1장7절이하에 처합니다. 은혜복음을 전하시지않고 왕국복음이 우리시대 복음이라고 말하면 세상에서도 저주를 받고 상급에서도 저주를 받습니다. 행위로 구원이 취소되면 죽기직전에 영접한사람만 영생을 얻고 20대구원받다가 막판에 세상적으로 살면 영원히타죽어야합니다. 하나님의 구원이 그런것입니까? 그럴꺼면 머하러 십자가에서 죄없는 피를 흘리셔야합니까? 어차피 내가 계명을 다지켜야한다면말이죠. 하나님은 빛이십니다. 빛안에는 어둠이없습니다. 하나님의 의란 죄없음입니다. 죄가 1개라도 남아있으면 지옥에갑니다. 두렵고떨림으로 온전히 이루라의 이루라는 work out이지 at이 아닙니다. 열매를 드러내라는거지 구원을 행위로 이루라는게 전혀아닙니다.
아멘 회개와순종으로 나아갑니다 아버지뜻대로
로또 당첨만큼 천국가기 힘들면 누가 신앙생활할까요? 로또 당첨 현실서도 힘든데. .^^;;;;;;;
천국과 지옥은 예수님 재림시 부활하고
심판후에 결정된다고 알고 있었는데요
천국과 지옥에 벌써 갔다면
나사로는 천국에 갔다가 소환되었을까요?
천국, 지옥에 간 사람들도 종말에
심판 받으려고 다시 내려오는지 궁금합니다.
예수님 한분만으로 만족합니다!!!
허풍과 거짓은 분명한 죄이다 왜냐하면 듣는 이가 실족도하고 오해도 하고 나중엔 정말을 해도 거짓말으로 의심을 하게 되니 거짓말 하는 것은 너무도 큰 죄이다. 차라리 자백하는 것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용기이고 희망이다. 처음엔 욕을 먹지만 나중엔 그래도 솔직하다고 인정을 받을 확률이라도 있다. 그런데 자기 치장을 위한 거짓과 뻥은 정말로 큰 죄악일 것 같습니다. 나도 혹시 거짓과 뻥을 은연중에 습관적으로 하고 있지는 않은지 회개해야 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나부터 회개 아멘!!!!
지옥갔는지 천국갔는지 어떻게알지. 꿈을꾼것을가지고...
환상을보고 말하는건가요 아님 지옥에 갔다와서 하는이야기란 말인가요.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그 직분 잘 감당 하면 큰 복을 받는다 그러나 어려운 직분이다 갸롯인 유다가 그러하고 망한 것 이고 나 경험이지만 제정 장로가 교사 회의에 결정 난 것을 머리 내어 밀고 들어 와 틀고 간다 난 분개하여 안색 까지 변하였고 그리고 넘겼지 그 직분은 어쩔 수가 없나 보다
아멘
종교인은못갑니다
또 예수
(주신 모든것에 감사와 영광 찬송을 돌려 드립니다)
시편(시) 110편
3.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3. Your troops will be willing on your day of battle. Arrayed in holy majesty, from the womb of the dawn you will receive the dew of your youth.
4. 여호와는 맹세하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4. The LORD has sworn and will not change his mind: "You are a priest forever, in the order of Melchizedek."
3. 당신의 군대는 전투의 날에 기꺼이 할 것입니다. 거룩한 위엄으로 차려입고 새벽의 자궁으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젊음의 이슬을 받을 것입니다.
4. 여호와께서 맹세하셨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느니라
잠언(잠) 3장
13. 지혜를 얻은 자와 명철을 얻은 자는 복이 있나니
13. Blessed is the man who finds wisdom, the man who gains understanding,
14. 이는 지혜를 얻는 것이 은을 얻는 것보다 낫고 그 이익이 정금보다 나음이니라
14. for she is more profitable than silver and yields better returns than gold.
15. 지혜는 진주보다 귀하니 너의 사모하는 모든 것으로 이에 비교할 수 없도다
15. She is more precious than rubies; nothing you desire can compare with her.
16. 그 우편 손에는 장수가 있고 그 좌편 손에는 부귀가 있나니
16. Long life is in her right hand; in her left hand are riches and honor.
17. 그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 첩경은 다 평강이니라
17. Her ways are pleasant ways, and all her paths are peace.
18. 지혜는 그 얻은 자에게 생명 나무라 지혜를 가진 자는 복되도다
18. She is a tree of life to those who embrace her; those who lay hold of her will be blessed.
13. 지혜를 얻는 사람, 명철을 얻는 사람,
14. 그녀는 은보다 유익하고 금보다 더 나은 수익을 냅니다.
15. 그녀는 루비보다 더 귀중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녀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16. 그녀의 오른손에는 장수(長壽)가 있다. 그녀의 왼손에는 부와 명예가 있습니다.
17. 그의 길은 즐거운 길이요 그의 모든 길은 평강이다.
18. 그녀는 그녀를 포옹하는 사람들에게 생명 나무입니다. 그녀를 붙잡는 자는 복을 받을 것이다.
사도행전(행) 3장
20.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20. and that he may send the Christ, who has been appointed for you--even Jesus.
20. 또 너희를 위하여 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라.
히브리서(히) 8장
4. 예수께서 만일 땅에 계셨더면 제사장이 되지 아니하셨을 것이니 이는 율법을 좇아 예물을 드리는 제사장이 있음이라
4. If he were on earth, he would not be a priest, for there are already men who offer the gifts prescribed by the law.
4. 그가 지상에 있었다면 그는 제사장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법으로 규정 된 선물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비통모성"
죄와 죽음의 문제를 해결 하셨습니까? 여기에 그 답이 있습니다.
사람은 죄를 가지고 태어나 평생동안 죄를 짓는 죄인으로 살다가
죽은 후에 심판을 받아 영원한 지옥의 형벌에 처해집니다.
그러나 사랑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아들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어 십자가에
달려 피흘려 죽게 함으로 사람을 대신하여 모든 죗값을 지불하시고 모든 죄를 제거하셨습니다 .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로마서 10:9,10)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로마서 10:13)
지금 이 사실을 알았다면 자신이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믿고 영접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죄가 없어지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며 영생을 얻습니다.
사람으로 하여금 천국과 지옥을 선택 할수 있도록 자유의지를 주셨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용서해 주신 것을 믿으시면 구원 받아 영원한 생명인 천국으로 갑니다.
주 하나님, 나는 죄인입니다. 나의 죄 값을 위해나 대신 피 흘려 죽어주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습니다. 나를 구원해 주십시오.
진심으로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천국지옥보는 기도회는 언제하나요.?
주님 죄인이 여기있습니다 도와주세요 하나님을 사랑해서 주의 일을 하게 하소서 예수님 정욕과 음란에 빠진 나를 인정합니다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롬3:23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죄사함을 받지 못하시면 영원토록
불타는 지옥에서 고통받습니다
행 8:37
빌립이 말하기를 “만일 당신이 마음을 다하여 믿으면 합당하니라.”고 하니 그가 대답하여 말하기를 “나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이신 것을 믿나이다.”라고 하더라
롬10:9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고전 15:3-4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달하였나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셔서
엡2:8-9
너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아무도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라.
,,,,,,,,,,,,, ,,,,,,,,,,,,,,,,,,,,, ,,
원장이 누구지요
원장님이 누구인가요?
여러분 하나님은 사랑 이십니다 이런거에 현혹 되시 마시고 예수님 말씀 대로 살려고 노력 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 하지 않는 시대를 살아 가면서 거룩한 두려움을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날마다...........
지극히 거룩한 믿음위에 나를 건축하며 살야가야 합니다 !!!
아멘 오주여!
와..
신자는이해하나 안믿는자들은
목사는 지옥에 없엇어요?.
예수님 믿고 죽으면 낙원(잠잔다고 표현함 육체가 없기 때문에)에 가고 예수님 믿지 않고 죽으면 무저갱으로 갑니다.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아버지집에 갑니다. 천국과 지옥은 부활을 통하여 갑니다.
구원받았는지 안받았는지 주님이 판단하실문제고 남신경쓰지 마시고 본인할일먼저 돌아보시는게 우선입니다. 또한 이설교를 통해 본인이부각되나 주님이 부각되는지 한번 생각하세요
목회자가지옥간걸. 왜빼요??? 왜그런교만한생각을해
죽어도
님자여자가 있습니까?
없습니다. 다만 이땅에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땜에 남자와 여자였던 이땅의 모습을 보여주는것이죠.
마태복음 22:30 부활하면 장가도 시집도 안가고 다만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이 된다
지옥은 그런 영광이 없습니다. 죽을때 그대로 갑니다. 그리고 구원받은 사람은 부활의 영광에 들어가지만 그렇다고 그 정체성이 바뀌는게 아닙니다. 마리아가 마리아가 아닌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란 뜻입니다. 예수님도 부활하신 후 못박힌 몸을 그대로 가지신 것을 봅니다.
한국기독교 에서 천국 가실분은 3% ...
천국과 지옥은 있는데... 저건 거짓말입니다. 완전 거짓말이에요, 이제 그만 하세요
목사들도 지옥😅
주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누구나 예수그리스도님을 믿으면, 천국갑니다.
인간의 행위는 상급에 해당됩니다.
성경에도 없는 지옥간증은 위험합니다.
목사님, 성경을 더 깊이 보셨으면, 합니다.
행위구원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공로를 헛되게 합니다.
성경을 잘못 해석하여 행위가 없어도 믿음으로만 천국 간다고 말하는 거짓된목자. 때문에 당신과 같은 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성경이 진리요, 천국가는 길입니다. 주여 주여. 하면서 교회다녀도 자기 중심으로 살면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않는 자는 천국 못갑니다(마7:21). 성경 속의 믿음이란 행위가 따르는 믿음이 구원받습니다.(약2:26).
믿음으로 천구간다는 진리(엡2:8)는 행위가 따르는 진짜 믿음입니다. 교회 다녀도 거듭나 하나님 뜻대로 행하려고 자기의 이기심을 버리고 주님 닮는 성화의 진행이 없는 믿음은 가짜로 그 목사와 권사의 모습입니다. 성경을 아전인수격으로 보지 마시고 냉철하게 보세요. 우리는 판단하지 못하나 계시록을 보면 믿고 변함없는 우상 숭배자, 음행자, 거짓말 하는자, 개들(목회로 탐욕하는자)은 천국 못갑니다. 목회 세습하는 목사들 대부분은 탐욕의 우상 숭배자드로 천국 못갑니다.(엡5:5). 아마도 머지 않아 그 유멍한 목사님들 지옥 간증 나올 것입니다. 천국은 좁은 문입니다. 빈부귀천, 남녀노소 차별 없이 천국문이 열려 있으나 진짜 믿음을 가진자가 들어갑니다. 아고보서를 버리면 가짜입니다. 행위가 아니라 믿음으로 가나 그 믿음이 행위가 따르는 진짜 믿음이 들어갑니다. 거듭나지 않으면 말로만이지 행위가 따라오지 않습니다.
넘 이상한
한국성도중에 몇명이나 천국에 갈 수 있을지...교회사람들 전부 세상사람과 구별 안되던데욥
너는 은밀하게 구제하라 생색 절대로 내지 말라 생색을 내는 순간 이미 상을 받았으니 천국에서는 받을 상이 있을리가 없다..알면서 죄를 짓지 말아야 한다. 내가 먼저 실천!!!!
두 번 다시 기회는 희망은 없다. 그것이 지옥 아닌가?? 나에게 희망을 주세요....희망을 항상 주었는데 안한 것은 누구인가??? 일한 만큼 불평불만으로 모든 복을 다 날려버린 것 아닌가??ㅠㅠ
남에게 인정을 보이려고 자기 의에 도취되지 말고 오직 예수의 이름을 높히는데 충성하는 것이다. 그러다가 인생이 끝나는 것이니 죽을 때까지 겸손 더 겸손 처절하게 더더더더더 겸손 스스로 잘난체 높은체 절대절대 절대 하면 안된다~~~직분 따위는 생각도 말고 오직 순수 절대 순수 으와 힘들다 그렇죠??/그래도 입다물고 잠잠히 하고 오직 실천 사랑을 실천하자 끝~~
한국 교회안에 목사답지못한 목회자가 너~ 무 많습니다
돈과명예와 권력앞에 대부분이 넘어지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목사들의 영향으로 교회가 타락됬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지옥가지요. 한국도 미국도 다른 나라들도 마찬가지에요. 어쩌면 한국에 목사들이 많으니 더 심할지도.
목사님. 십일조 안드리면 지옥 가나요 전 감사헌금이나 주일헌금을 감사하는 맘이들때 드려요.
내 안에 성령이 있는 자라면. 십일조는 당연히 내야된다는 깨달음이 있어야 합니다.
@@회복시킴 정동수. 목사님 설교를 들어보세요 십일조는 신정국가인 이스라엘이 성전세로 드렸던것입니다 이방인들한테는 해당이 안됩니다 사도바술도 천막짓는일하며 자비량으로 선교. 했습니다 지금은 연보의 개념입니다. 그리고 옛날십일조는 곡식 이었고 먼곳에서 오는 사람들은 현금으로바꾸어 드렸습니다 지금ㅈ은 자원하는 심령으로 연보를. 드리는게 맞는것 같은데요 또 예수님이 단반에 십일조가되셨다는 성경 구절이있습니다
정동수 목사는 여러면에서 진리에서 어긋난 마귀의 가르침을 좇습니다. 그분은 성령님의 사역도 멸시하고 부정합니다. 능력과 생명력이없는 종교생활을 가르칩니다. 그분이 천국 갈수있을지도 의심갑니다 (많은 사람들을 잘못 인도한 결과로). 저는 거리전도와 치유 사역자입니다. 십일조는 하나님이 약속된 축복과 함께 명령 하신것입니다. 유투브에서도 십일조 떼어먹고 병들고 가난하여지고 지옥가고 심판받은 간증 많이 있지 않습니까? 또한 반대로 십일조드려 축복받은 간증들도 많지 않습니까? 저는 어렵게 살지만 기쁨으로 하나님께 항상 십일조 이상을 드립니다. 저또한 아이들과 힘들때 집판돈 (액수는 많지않지만) 의 십일조를 떼어먹어 몇년동안 경제적으로 힘들고 회개한적 있습니다 (뒤늦게 깨달음). 지금도 그때일을 생각하면 무척 후회스러워요. 하나님께 두려운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정목사가 온전한지 분별하는것은 님의 몫입니다. 성경은 잘못 해석하면 (주로 신학적 영향으로) 마귀를 좇는 결과를 낳습니다. 햇갈리신다면 예수님께 말씀통해 직접 계시해달라고 기도해 보십시요. 심판날에 정목사한테 속아서 십일조 못드렸다고 핑계할수 없습니다.
십일조는 명령입니다.
드려라!
십일조가 그렇게 중요하면 예수님이나 사도들도 언급했겠지요
신약에 십일조는 없습니다
그러나 규칙적인 헌금은 추천해요
지나고보면 내가 감사를 느끼지 못할뿐이지. 주님의 은혜는 주어지고 있었으니까요
제일성경을안믿는사람이목사요
목사가제일많이갈것이요설교잘하시요깡통설교하지마시오
그목사님 모태신앙이고 목회잘했다는데 구원의확신이 없었나 구원받았다면 실수좀하고 범죄했다고 구원이 상실되는 않는데 처음부터구원 못받은 목사 이지요
마태복음 7장2223
'구원의 확신'이 구원을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많은 권능을 행한 자들이 마지막 날에 주님께 반문하지만 주님은 그들을 모른다고 하십니다.
요한계시록 3장5.
성경에는 분명히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질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그래서 이기는 자가 되라고 하셨습니다. 모세도 하나님께 백성들을 위해 기도할 때 생명책의 이름을 지워달라고 합니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닙니다
디모데후서 4장7. 8. 10a 바울은 믿음을 끝까지 지켰으나 데마는 세상을 사랑하여 떠났습니다.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라는 잘못된 교리를 접한 분들은 그것을 버리기 쉽지 않아서 이 같은 영상을 보면 저들은 처음부터 구원이 없었다고 치부해버립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저들도 스스로의 구원의 확신에 속은 것입니다.
@@hyunseok1654 그것은 문맥을 잘보시면 처음 부터 거짖선지자들이 였는데 많은 분들이 행위구원으로 보는자들 이 많아요
@@참진-d1b 처음부터 그들이 거짓 선지자라는 구절이 어디 있는지요? 그리고 예수님께서 는 말씀을 어떻게 보시나요? 말씀으로 판단하십시오.
@@hyunseok1654 자세히보세요
@@hyunseok1654 참으로 자기 편한대로 성경을 편집하는 자들이 많죠.그럴거면 뭐하러 신앙하는지.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