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17 /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신앙의 능력 / 요한복음 3 : 1-15 / 다온교회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3 янв 2025
  • -
    11월의 셋째 주 설교입니다 !
    벌써 한 달의 중순에 접어들었네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겸손을 잃지 않고
    하나님 안에서 변화되어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는 날들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말씀노트 ∥ 변화, 겸손, 새로운 삶
    말씀구절 ∥ 요한복음 3 : 1 - 15
    1: 바리새파 사람 가운데 니고데모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유대 사람의 한 지도자였다.
    2: 이 사람이 밤에 예수께 와서 말하였다. "랍비님, 우리는, 선생님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분임을 압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지 않으시면, 선생님께서 행하시는 그런 표징들을, 아무도 행할 수 없습니다."
    3: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다시 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다."
    4: 니고데모가 예수께 말하였다. "사람이 늙었는데, 그가 어떻게 태어날 수 있겠습니까?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갔다가 태어날 수야 없지 않습니까?"
    5: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6: 육에서 난 것은 육이요, 영에서 난 것은 영이다.
    7: 너희가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내가 말한 것을, 너는 이상히 여기지 말아라.
    8: 바람은 불고 싶은 대로 분다. 너는 그 소리는 듣지만,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는 모른다. 성령으로 태어난 사람은 다 이와 같다."
    9: 니고데모가 예수께 물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10: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너는 이스라엘의 선생이면서, 이런 것도 알지 못하느냐?
    11: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에게 말한다. 우리는, 우리가 아는 것을 말하고, 우리가 본 것을 증언하는데, 너희는 우리의 증언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12: 내가 땅의 일을 말하여도 너희가 믿지 않거든, 하물며 하늘의 일을 말하면 어떻게 믿겠느냐?
    13: 하늘에서 내려온 이 곧 인자 밖에는 하늘로 올라간 이가 없다.
    14: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 같이, 인자도 들려야 한다.
    15: 그것은 그를 믿는 사람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 블로그 m.blog.naver.c...
    ✔ 느린묵상 / a.slow.wind
    #다온교회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요한복음 #성경 #설교 #주일설교 #예배 #주일예배 #공동체 #김민수목사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