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참고로 친일파도 아니고 매국노도 아니고, k드라마 한류에 적극 지지하고 누구보다 응원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드라마가 왜 이렇게 유치하게 느껴질까요? 대사부터 연출까지 다 어디서 본 듯 뻔하고 질리고 지루하니 유치하게 느껴집니다. 게다가 일본인 역할을 맡은 한국인들이 일부러 한국어 못하는척 연기하는 것도 한숨만 나오네요ㅋㅋ 주연 배우의 연기도 연기지만 이건 연출과 극본에 문제가 많다고봅니다. 내가 2023년에 본 드라마 중에 제일 별로라고 평가하구요. 일제시대 반일 감정 애국심 프리미엄을 노릴 거였으면 드라마를 유치하게 만들지 말고 대중들이 설득이나 되게끔 해야죠?ㅋㅋ 단순 반일 애국심만 가지고 다 통할거라 생각하나요? 저는 작품성 없는 k드라마들은 오히려 나라망신이라고 생각..
한소희님 배역 진짜 잘어울리네요
재밌어요 !! 꼭 보세요
빨리보고싶다
퀸소희❤
😊😊
이건 안망해야되는데요 😅
잼있길바래요 ㅎㅎ
안봐도 무슨얘기인지알것같다는....😢
박서준 3년 9개월만에 돌아오는 드라마 ㄷㄷ 박서준 드라마면 못참지
더마블스 잼나게 봤으면 강추함다
스토리가 예상되는 너무 진부한 내용을듯...제발 의외의 작픔이 나오길..
안타깝게도 예상은 들어맞았고 바램은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일단 난 참고로 친일파도 아니고 매국노도 아니고, k드라마 한류에 적극 지지하고 누구보다 응원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드라마가 왜 이렇게 유치하게 느껴질까요?
대사부터 연출까지 다 어디서 본 듯 뻔하고 질리고 지루하니 유치하게 느껴집니다.
게다가 일본인 역할을 맡은 한국인들이 일부러 한국어 못하는척 연기하는 것도 한숨만 나오네요ㅋㅋ
주연 배우의 연기도 연기지만 이건 연출과 극본에 문제가 많다고봅니다.
내가 2023년에 본 드라마 중에 제일 별로라고 평가하구요. 일제시대 반일 감정 애국심 프리미엄을 노릴 거였으면 드라마를 유치하게 만들지 말고 대중들이 설득이나 되게끔 해야죠?ㅋㅋ 단순 반일 애국심만 가지고 다 통할거라 생각하나요?
저는 작품성 없는 k드라마들은 오히려 나라망신이라고 생각..
수준 낮은 조선 레지던트 이블!! 덥고 자세요 날씨 많이 춥네요!!!